…먹는 꿈에서은이나 금 그릇과 같은 미움받은 그릇에서 먹는다면 이는 빚이 초과되었음을 나타내며 사람들 사이에서 먹는 것은 욕망 입니다. 삼킨 것을 씹는 것은 수입과 일에 과실을 나타냅니다 . 씹는 것을 삼키는 것은 빚을지고 기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면의 장점을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맛보는 것이 불가능 해지기 때문이며, 그것이 쓴맛이나 신맛으로 바뀌면 이것은 남편과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오른손으로 먹으면 순 나를 따르고 왼손으로 먹으면 적에게 복종하고 친구를 말리며 남의 손으로 먹으면 순결과 신뢰, 병을 낸다 그리고 그의 손으로 가져갈 수 없음 . 그리고 그가 낮은 색을 먹으면 그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스쿼시를 먹는 것은 인도와 순 나와 분별력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점심에 자신을 초대 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나 먼 여행을 떠올리며, 그가 식사를 권유하면 피로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하면 그는 자신이 그를 속이기 전에 남자를 속이고 그를 속이는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먹고 그 음식에 참여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부와 보물을 먹습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고기를 먹거나 날 것이라면 그는 그를 물거나 다른 사람을 물 립니다. 고기를 익히거나 구우면 다른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물에 빠진 사람 에 대한 꿈
(97 다른 이름으로 저장 물에 빠진 사람 꿈 해몽)꿈속의 코끼리는 왕의 자녀를 가르치는 교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불멸하지 않고 소년들을 배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들의 불행을 나타내므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Al-Tabarib Al-Tanbar : 힘줄이 여자이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에 의해 조작 된 수장, 민트 디르함의 택배, 또는 여자와 만나는 간음하는 사람 . 그리고 탬버는 불행과 슬픔을 쳤고, 내장은 뒤틀리고 뒤틀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소리는 내장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 소리는 비 틀리고 말라서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감탄 은 그가 본 사치와 자부심, 방종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 술탄이 탬버린을 듣는 것을 본다면 허영심을 가진 사람의 말을 듣는다 ….
…Jaafar al-Sadiq은 두 사람의 비전이 삶, 나이, 노력, 돈, 힘, 여행, 여성의 7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 말했다 ….
…그리고 땅을 파지 않아도되는 곳을 파는 사람을 본 사람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고 파고의 비전은 잠자고있는 말이라고 들었는데, 아마도 그것은 일에 대한 근면이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Al-Mahmal의 꿈에서 그의 비전은 Badia에서 온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순례자의 소지자, 꿈에서의 그의 비전은 기쁨, 순례 및 징조를 나타냅니다 ….
…이름 꿈에서 사람의 이름이 다른 이름으로 변경되면 징조로 표현되고 행복에 만족 합니다. 평화가 당신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실명과 절름발이와 같은 장애를 가진 사람으로 변하면 그는 그것으로 고통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이름없이 불린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추악한 이름으로 불린다면 그에게 외설적 인 결점이나 치명적인 질병을 보여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산이라는 이름으로 부름을 받으면 그 이름의 의미에서 요구하는 영광과 명예와 존엄을 얻게 될 것 입니다….
이름 변경에 관해서는 자신이 다른 이름으로 불렸고 이름이없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외설적 인 결점이나 질병을 보여주고, 자신의 이름보다 더 좋은 이름으로 불린다면 명예와 명예와 명성을 얻다
…이름 변경 : 자신의 이름이없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 못생긴 이름으로 불린다면 외설적 인 결함 또는 치명적인 질병을 보여줄 것 입니다. Muhammad, Ali, Hassan, Saeed와 같은 Hassan이라는 이름으로 불린다면 그 이름의 의미에 따라 명예, 명예, 존엄성을 얻게됩니다 ….
…비전에 반응하는 사람들의 이름을 알도록 촉구하는 많은 표현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중요한 질문이며 질문자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질문자들 중 일부는 이름을 물어 보면 당황 할 수도 있고, 왜이 당혹 스러움과 문제가 꿈에 불과한지 모르겠습니다. 이유의 관점에서 표현 자들의 질문에 대한 이유는 표현에 대한 대답의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름은 비전의 표현과 관련이 있고 부정적 또는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메신저는 하나님의 그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현실에서 어떤 이름의 중요성에 대한 낙관주의를 좋아했지만, 그는 어떤 이름을 더 나은 의미와 의미를 가진 다른 이름으로 바꾸라고 명령했고, 이것은 그에게서 진정한 방식으로 언급되었습니다. , 표현의 측면에서 그 평화, 그는 평화와 축복이 그를 따라가, 아나 스 이븐 말리크의 권위에 전송 자신의 체인 이븐 마자의 Sunnah에의 나레이션의 약한 고리를보고했다 : 그는 , 평화와 축복이 될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자신의 이름으로 그들을 고려, 그들은 그 의미가 그들을 만든 첫 번째 과도에 대한 비전 )) 이븐 마자 책 ~비전의 비전~무엇 비전에 장을 서술 표현하다 그리고 말하는 것의 의미 : 그들은 그들의 이름 으로 간주됩니다. 즉, 비전에 언급 된 이름에서 해석을 이끌어냅니다. 피곤한 후 그는 피곤해지기 시작하거나 서부를 본 다음 부도덕 한 사람이 자신의 이름을 hadeeth 등에서 지명한다고 생각합니다 . 말의 의미 : (( Kanawha Pkinaha )) 는 Tamoha를 통해 그녀에게 예 를 가져다 준 말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Knyt about it and Knut him if a write a write if a write an scholar Shaykh al- Albaani 전능하신 하나님의 A의 자비 약한 순안 이븐 마자 [ R 315_ 시간 849] 그리고 그는 말을하여 상징 : 약한, 그리고 셰이크 무하마드 Fu’ad 압드 알 – Baqi – 순안 이븐 마자의 Muhaqqiq은 – 그는 이븐 마자의에 준 후 Zuaid에서 전염의 사슬 : 그의 전염 사슬에서 Yazid ibn Aban al-Raqashi는 약하고, 어떤 경우에도 우리는 거룩한 예언자가 신이 될 수있는 비전 중 일부에 대한 우리의 토론에 운이 없습니다.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일부 비전에서 이름 표시를 사용하여 일부 비전을 넘었습니다. 이는 때때로 이름에 대해 묻는 경우 일부 표현 자의 접근 방식이 정확함을 확인합니다. 그로부터 hadith : Anas bin Mali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어느 날 밤 잠자는 사람이 내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는 것을 보았다 ). 우리는 Ratab 이븐 탭 놓친 – 메디나에서 사람을 – 그리고 난 의 hadith을 텍스트 및 졸업 언급 ( P. , 내가 50)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를 따라가 있음에 첫 번째 장애물 설명 형벌과 승격을 해제하고 , 그 사이에있는 그대로 이름에서 유래 한 것입니다 ….
…Al-Ataraj : 하나는 소년이고 많은 사람들이 좋은 칭찬을 합니다.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코란을 암송하는 신자처럼 장인과 같고 냄새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을 찬양 일부 시인을 노래 : 그들은 메리 함께 유자 나무 있다면 … 노라과 바람과 메리 류트와 종이와 그들 중 일부는 미움과 감각을 통해,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 내부에 있기 때문에 겉으로는 반대 위선을 보여주고 노래 : 그의 형제들 Otrjh를 주었다 … Aaavh 명령에 대해 울고 불쌍히 여기며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말로 그녀의 증오 속에서 노래합니다 : 나는 당신에게의를 가져 왔습니다 … 그들이 정당화되면 그녀를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녀를 뒤집지 마십시오. 그러면 나는 당신을 파괴 할 것입니다 … 그녀의 거꾸로 된 것이 버려졌고 그들 중 일부는 모든 naranj와 감귤류가 모두 좋다고 말했고 그것이 달콤한 것이라면 모두 돈의 합계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신맛, 그것은 단순한 질병과 그와 슬픔에 시달리는 소년을 나타냅니다 . 녹색 레몬은 Sunnah의 비옥함과 선지자의 신체 건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란 라벤더는 질병에 걸린 해에 비옥합니다 . 그리고 Al-Aturj는 아랍인이 아니고 명예 롭고 부자 인 여성이기 때문에 그가 그녀를 반으로 자른 것처럼 본다면 그녀에게서 간호사와 간호사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꿈에서 마치 그녀의 머리에 감귤 나무의 면류관이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녀는 좋은 남자 다움과 종교를 가진 남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녀가 무릎에있는 것을 본다면 축복받은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남자가 여자가 병을 준 것처럼 본다면 아들이 태어날 것 입니다. 남자는 결혼 요청을 나타내는 다른 여자를 던졌습니다 . 그리고 naranj는 무함마드 섹션의 감귤류가 아니며, 증오에 관한 장에서 그것을 미워하는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그들 대부분은 그 이름의 불의 단어 때문에 그것을 미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 의미로 노래했습니다 : 우리가 한동안 장미를 놓쳤다면 … Naranjna 의 정원이 우리 를 보상했고, 그는 그 범죄자를 생각하고 빛났습니다 … 손바닥 의 붉은 빛 은 하늘의 불입니다. 그리고 보풀은 그 맛, 향, 나무의 관대함과 그 본질에서 믿는 사람과 동등합니다 . 그리고 그의 휘파람은 그의 본질의 힘에 해를 끼치 지 않으므로 그중 하나, 둘 또는 세 개를 치면 누구든지 소년 입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Saleh라는 이름으로 좋은 돈이며 녹색은 노란색보다 낫습니다 . 아마도 하나의 진미는 상태 였고, 달게 먹으면 돈을 모았다 . 산은 단순한 질병이지만 ….
…방향타는 다른 이름으로 불리며, 사람의 일에 누가 있고, 누가 그들을 지배했는지를 나타내며, 그것은 집의 가치 일 수 있으며, 그것의 발생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무함마드와 유누스와 같은 진보의 이름으로 있다면, 그것은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되고, 그것이 종교와 의의 사람들로부터 나온다면 좋은 소식과 선함, 그리고 그것이 부패와 죄의 사람들은 잔치와 조롱을 나타냅니다 ….
…공기 : 아마도 그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찾고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의 변덕에 있거나 그의 세상에서 속임수에 있으며, 공중에서 또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일을하는 걷는 정신과 그가 이단에 있으면 그는 그의 이단이고, 그가 불신자라면 그의 빚은 그와 함께 타락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와 함께 그의 영혼을 두려워하고 그가 바다 배에 있으면 , 그는 손상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는 멸망을 감리하고 있으며,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고 그의 행위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아니면 바람이 부서지는 곳에서 불고 있습니다. ” 그가 유산으로 죽는다면, 이것은 죽는 사람, 이단 또는 살인 등이 증명하는 목표의 가장 높은 달성입니다 . 그리고 구조물을 짓거나 그 안에 판자를 치거나 그 안에 동물이나 바퀴를 설치하기위한 공기, 그리고 아픈 사람이 죽었거나 그와 함께 환자가 죽었다면 그것은 그의 관과 무덤입니다. 녹색이라면 순교자 였고, 통치자 나 통치자로서 그가 일에서 고립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일에서 고립되거나 죽음이나 생명으로 권력을 잃고 결혼 계약을 맺은 사람을 보았거나 가족을 세웠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속고 그녀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고 바다에있는 사람, 그의 배가 손상되었거나 적을 붙잡거나 누군가가 멸망을 감독하는 것을 본다면. 두 가지 . 이것은 그가 지식이 없거나 Sunnah가 그것을 기초 위에 짓지 않았거나 결정에 근거한 그의 천막이나 연금이 아니라면 부패한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공중 비행은 바다 또는 육지 여행을 나타냅니다 . 날개가 있었다면 소유자에게는 더 강하고 그에게 안전하고 더 분명하다면 그의 날개는 팔과 날개 아래로 여행하는 통치자 인 그가 차지하는 돈일 수 있습니다 . 공중에서 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날개가 없는지 여부, 지하드, 계산 또는 여행 시간 이외의 여행, 육지 또는 바다, 그리고 보는 사람 을 속이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하늘을 날아가는 그는 멀리 여행하거나 명예를 얻었습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두 장소의 범위에 따라 시장에서 다른 곳으로, 집에서 지역으로 또는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만약 그가 모스크에서 시장으로 도약한다면 그는 미래보다 세계를 선호 할 것이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이동한다면 그와는 반대로 모스크를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고, 열망과 희망을 곱한 사람들에게 떠오르고 파이프 . 장소에서 장소로, 상태에서 상태로 변형 . 먼 점프는 긴 여정이므로 스틱에 의존하는 점프는 강한 사람에 의존합니다 . 공기의 색은 구도자의 눈이 하늘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검게 변했다면, 그의 시야가 그와 그 위의 머리 사이에서 가장 어두웠다면, 그가 머리에 할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눈은 눈이 멀었고 그의 시선은 인도의 빛에 의해 가려졌고, 환상이 세상에 대한 것이고 그들이 꿈속에서 울거나 울고 있거나 그들이 간구한다면 고통이나 암울한 어둠만큼 그들에게 강렬하게 강림 해 또는 불모와 불모 . 동일하게 적용 발적, 그리고 아랍인의 올해 말 건조 : 먼지가 올해는 먼지가 건조의 정도에서 나 상승하는 공기가 배고픈의 눈에, 그래서 그는 연기가 있음을 상상 그 속에서 공기를 어둡게하는 사람이 연기라면 불모지 나 다른 것의 고통이고, 안개는 혼돈과 진통이다 사람들은 혼돈에 압도된다 ….
…Al-Thuraya : 그는 미래를 보는 확고한 사람입니다. 내일에 발생하면 초여름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아침에 사람들의 머리가 떠오르면 한여름이고 저녁이 오면 겨울의 시작입니다 . 종교의 부패를 나타내면 그는 사제 입니다. 무역을 나타내면 Seer 입니다. 그가 샹들리에가 떨어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소의 죽음과 과일의 손실입니다 . 샹들리에는 레골리스에서 유래했으며 그 이름으로 죽음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동맹국은 자신의 이름으로 참여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가이드가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죽음의 환자 증거의 동맹 ….
…그리고 일부 통역자들은 그 이름이 하나님의 종인 노예제도 등을 통해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돌렸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보살핌과 승리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생 박 낙타 인 것을 본다면 : 내가 설명한 것과는 달리 그는 진과 인류에게 겁을 먹거나 전쟁에서 다투거나 싸우는 사람과 싸운다. 그는 그들 사이에 있지만, 이것은 Abu Bakr Al-Siddiq의 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Saeed bin Al-Musayyib는 신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해석에서 그것을 이름과 그 의미로 사용하고 해석했기 때문에 생 박을 먹는 것은 가장 큰 공포 인 게와 이름이 비슷했고, 싸움에서 주인과의 대결과 그들 사이의 전쟁과 녹아웃의 이름으로 그를 해치는 사람은 그를 노크하지만 박 나무와 그 종이의 해석은 유누스가 붙인 것과 비슷합니다. 호박 나무가 고래의 배에서 나와 모술과 그의 백성에있는 그의 나라로 돌아 왔을 때 호박 나무와 평화를 이루었고 그의 야생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한 전사가 이스라엘 자손의 한 선지자가 마음이 사라 졌다고 하나님 께 불평하여 호박 인 조롱박을 먹으라고 명령하여 호박이 익고 주인의 마음이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
…꿈에서 지식의 이름으로 부르는 사람은 누구나 아름다운 언급을 길조합니다 . 하나님이나 Sunnah에 대한 지식은 그것에 무지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자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마술 등을 알고 있다면 이것은 그의 이단과 망상을 나타냅니다 ….
…Ruqyah 꿈에서 찾는 사람이 Ruqyah의 환자에 대해 Holy Qur’an에 언급 된 내용이나 Sunnah에 언급 된 내용을 언급하면 고통으로부터의 안전과 걱정과 슬픔의 지불을 나타냅니다 . 달리 홍보 한 경우 기사에 속거나 일을 과시하는 것 입니다. 선견자가 장인이라면 사람을 속이고 충고를 감추고 통치자라면 거짓을 다스렸다 . 그리고 그가 승진되거나 승진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ruqyah는 무효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ruqyah, 가장 자비 로우신 분, 가장 자비 로우신 분, 성 꾸란의 구절을 제외하고는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l Majbar : 청렴에 대한 권리와 통치자를 구성하는 장인 정신 의 왕이며, 원래는 술탄, 통치자, 법학자 등 종교와 세계에서 선행을 가진 모든 사람을 나타내는 그의 이름으로 좋습니다. 그리고 shkaf, 재단사, 산호, 건축, bitar 및 그들의 ilk와 같은 많은 자선 . 자비 르가 자신이 앓았거나 자신의 고통을 깨뜨린 질병에서 그가 자비 르와 함께 서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질문자의 상태와 질병의 현실과 그 위치를 알-자버에게서 알게 될 때까지 그의 개입으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해석에서. 그것은 그의 목에 대한 증언, 맹세 또는 그가 통치자 또는 학자의 손에서 풀려 난 빚입니다 . 그리고 그의 관절이나 뼈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분리 되었기 때문에, 그의 몸이 제대로 회복 될 때까지 강제로 그들을 합 쳤는데, 이는 그가 옷을 분리하고 그것을 재봉하기 위해 양장점에게 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특히 오른손에 있다면, 그 일을 강요하고 목에 묶은 사람은 그의 친절로 그를 강요하고 장인과 행위로부터 손을 해방시키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및 수용 자선 것을 방지 . 그리고 그것이 그의 모든 다리 또는 그들 중 하나에 있다면, 그의 해석은 그가 동물이 없다면 사고가 그 위에 내려갈 까봐 두려워하고 그는 수의사가 필요할 것 입니다….
…죽은 바위는 다음 컷 바위 들이 살아 산, 묵주에서 차단되기 때문에 아마 죽었을 나타내는, 바닥에 누워, 그리고 잔인 함, 태만과 무지의 사람들을 의미하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교도의 마음에 비유 , 그리고 현자들은 무지한 사람을 돌에 비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돌을 소유하거나 사거나 그 위에 서있는 것처럼 보거나 그의 이름으로 남자를 얻거나 깨어있는 상태에 따라 그의 닮은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 돌이되어 돌이 된 사람은 마음을 단단하게하고 주님 께 불순종하며 빚을 타락 시켰습니다. 그가 아프면 목숨을 잃고 죽음이 서두르고 그렇지 않으면 그의 움직임이 중단 될 것입니다. 그 . 세상이나 사원에서 하늘에서 땅으로 돌이 떨어지는 것에 관해서는 그는 잔인한 사람, 통치자 또는 세리이며, 싸움을 기대하지 않는 한 권위가 그 장소의 사람들에게 던지는 사람입니다 . 왜냐하면 그것은 그 장소의 사람들에게 원과 고통이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돌이 부러지면 어떻게 그 돌이 부러 졌을까 그 부러진 로브가 집과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그 재난, 그래서 그의 집에 들어간 모든 사람들은 그것으로 인해 재난에 빠졌고, 빈곤 한 사람들이 그 영속성을 두려워하고 그 결과를 두려워한다면 돌은 그 정도와 심각성에 따라 그 자리에 내려온 심각했습니다. 돌의 상태와 그의 타락이 희귀하거나 음식의 폭이 넓다면 어떨까요 ? 그리고 그것이 사람들이 하늘에서 던질 수있는 큰 돌이라면, 그 자리에서 하늘에서 고통이 내려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새들이 전염병이나 메뚜기, 우박 또는 우박과 같이 그들과 함께 코끼리를 던졌을 때 코끼리 주인을 죽였 기 때문입니다. 바람 또는 강타 또는 습격 및 약탈 등의 범위에 따라 비전 및 증거 경보 ….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Abu Saad 교수는 하나님의 비전,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누구든지 자기가 잠자는 동안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서있는 것처럼보고, 환상가는 의인 중 하나이고, 그의 환상은 자비의 환상이며, 그가 의로운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조심해야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세계 ). 그는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그에게 친절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그리고 : 비행 가까이 데려 ). 마찬가지로,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절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엎드려 가까이 오십시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가 베일 뒤에서 그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종교가 좋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손에 있다면 신뢰를 수행 할 것이며 그의 권위를 강화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 때, 자신의 종교에 실수가 될 겁니다, 베일없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보고하는 경우 (: 그리고 어떤 인간이 베일 뒤에 계시없이 또는에서 그에게 말할 수 없었다 ) 다음 경우, 그는 마치 그가 자신을 영광스럽게하고, 그를 가까이 데리고, 그를 존경하고, 그를 용서했거나, 또는 그가 속성을 세지 않고, 부활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난 것처럼 그의 마음으로 그를 크게 보았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분이 그를 보시면 용서와 자비를 약속하신 것이며, 그 약속은 의심 할 여지없이 참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기한을 깨지 않으시 고 그 자신을 재난으로 괴롭 히시고 그가 살아있는 한 그의 생계를 괴롭히기 때문 입니다. 전능자가 그를 권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동의하지 않는 것을 마치 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당신이 기억할 수 있도록 권유하십니다 .” 그가 옷을 입었다면 그는 그가 살았던 것에 대한 걱정과 질병이지만 많은 감사를받을 자격이있다 .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두 옷을 입힌 것처럼 보아서 그 옷을 대신 입히고 Ibn Sirin에게 물었고 그는 말하고 그의 재난에 대비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그를 채찍질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그가 그 안에서 빛을 본다면 그를 묘사 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이 살았던 것을 그의 손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자신의 이름이나 다른 이름으로 그를 부르는 것을 본다면 . 그의 명령은 높고 적을 정복 하고이 세상의 재화를 그에게 주면 오히려 자비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화를 내시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가 그를 향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부모가 그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Ezz는 그의 이름이 ~ 감사합니다 . 부모님 ~ 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부 뉴스,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 부모의 만족, 그리고 부모 의 진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 에서 나레이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화가 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내면 그는 변덕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벽, 하늘 또는 산에서 떨어진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있는 자신을 본다면 그가 아는 곳에서 정의와 다산이 그 자리에 퍼져서 억압자들이 멸망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가 하나님의 보좌를보고있는 것처럼 보시면 복 되신 분이 바로 그 분이시면 은혜와 자비가있을 것 입니다. 그가 본보기 나 이미지를보고 그가 당신의 신이라고 듣거나 그가 그의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영광을 돌리고, 그를 숭배하고 그를 숭배 한 다음 그는 거짓에 가담 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임을 이해하고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는 사람의 비전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주님, 고귀한 자의 은혜를 믿지 않는 사람이며 그의 판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
…드물게 Abdullah bin Malik Al-Khuzaie, 나는 Harun al-Rashid의 경찰관이어서 그의 메신저가 밤에 나에게 왔습니다 ( 그가 내게 오지 않았던 때, 그는 나를 침대에서 데리고 나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가 나에게 들어가도록 허락했고, 내가 들어가서 그가 그의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한 시간 동안 맞이했고 내 마음이 날아가고 번성했다. 내가 겁에 질린 다음 그는 말했습니다, 압둘라, 내가 왜 지금 당신에게 물 었는지 아십니까? 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신자들의 사령관.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봤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잠자는 시간을 보았습니다. . Habashian 슬레이브는 그는 말했다 창으로 내게 올했다 : 나는 시간 동안 무사 빈 자파르을두면,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한 그래서 우리는, 사라,이 창에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오 사령관 충실한 발표 무사 빈의 Jaafar는 그를 세 번 돌려 보냈습니다.“당신이 그를 놓아 줄 때까지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3 만 디르함을주고 우리 앞에있는 장소를 사랑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케, 그리고 메디나로 걸어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허락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말릭은 내가 감옥에 와서 그를 꺼내서 신자들의 사령관이 명령 한 것을 그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문제. 그는 말했다, 나는 내가 잠자는 사람과 깨어있는 사람 사이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오 모세여, 억압받는 사람을 가두 었습니다. 이 단어를 말하십시오. 당신은 오늘 밤 감옥에서 자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내가하는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모든 소리를 들으십시오 . 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이름과 당신의 가장 위대하고 위대한 이름으로 당신에게 묻습니다. 아무도 본 적이없는 창고 , 오 달콤하고 참을성 있고 인내 할 수없는 사람에게 가장 자비로운 오 알려진 사람, 그는 결코 차단되지 않고 나에게서 석방 된 사람들의 수를 세지 않으며, 당신이 본 것과 같았습니다 ….
…Cleaver : 경쟁을 찢어 버리는 용감한 Quocat 남자 . 그리고 톱 : 두 명의 상대를 분리하는 통치자와 감독자를 나타내며 배우자를 분리하고 자신의 이름으로 악의를 계산하고 그것을 계산하고 분배기와 눈금을 나타낼 수 있으며 마카 리와 메신저와 위선의 사람들의 입구와 고상한 스파이는 인간을 학대하고 아마도 책의 사람들이 나무에 들어가도록 Nekh가 지적한 악의 사람들을 훔칩니다 . 그는 받아주고,주고, 용서하는 사람이라고합니다 . 해머 : 경찰 의 주인 ….
…움 자리 르 이븐 알-카트피가 목도리를 임신 한 상태에서 꿈에서 본 것을 마치 그녀가 마치 검은 머리카락을 낳은 것처럼 묘사 한 것은 드물다. 그것이 떨어졌을 때, 그것은 한 남자의 목에 떨어져 그를 질식시킨 다음 다른 목에 떨어졌고 그가 많은 남자를 질식시킬 때까지 그를 질식 시켰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눈치 채고 겁에 질려서 일부 표현 자들에게 그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시인 소년 사악함과 고난과 슬픔과 고통을 사람들에게 낳았다 고 말하면서 그것을 내려 놓았을 때 그녀는 그녀가 본 밧줄의 이름으로 Jarir라고 불렀습니다 ….
…블레이드 : 혀뿐만 아니라 라디에이터 . 노인의 경우 : 여자와 남자는 사람과 아내, 사랑하는 사람을 구별한다고합니다 . 무스에 관해서는 : 그녀의 이름으로 고기를 썰거나 동물을 자르는 것 외에는 그녀의 이름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해를 가진 사람들을 지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