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 그는 술탄, 이맘, 에미 르, 군대 사령관, 병사들을 지휘 한 사람처럼 난공불락의 거대한 사람 입니다. 그리고 muezzin과 목자 나타냅니다 . 그리고 대담한 숫양은 뿔을 잃지 않은 종 또는 내시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힘은 그의 뿔만큼이나 강하고 가장 대담한 것은 그의 권위 빼앗긴 외로운 사람과 그의 팔과 그의 지지자들의 과실을 나타냅니다 . 도살 한 이유 모르는 숫양을 죽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이길 수있는 사람이거나, 그의 도살이 Sunnah와 qiblah에 따른 것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언급하신다면 진리로 증언 할 것입니다. 그것을 학살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는 사람을 죽였거나 그 부당하거나 고문했습니다 . 육류 위해 도축 되었다면 그 해석은 이전에 낙타와 소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을 기반으로합니다 . 그리고 만약 그가 금욕주의로 살 해당했다면, 그가 죄 지 었으면 회개 할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그는 그의 빚을 갚고 그의 서원을 성취하고 그가 죽임을 당하거나 투옥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순종으로 하나님 께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삭을 구원 하셨기 때문에 그가 구원을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주어졌고, 그와 그의 아버지에게 아름다운 찬양이 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1 년과 전례로 지켰으며, 그날이 가까웠습니다. 판단 . 그리고 숫양을 죽이고 전쟁에 빠진 사람은 큰 적을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한 곳에서 숫양이 도살되고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 누구든지 숫양을 사면 명예로운 사람이 그것을 필요로 할 것이고, 그 때문에 질병이나 파괴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회개하는 숫양을 보는 사람은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의 적에게서 그 때릴 것이며, 그가 배짱을 낀다면 그는 그들 중에서 상처 입거나 모욕을 당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숫양의 뿔은 금지되었고 그 양털은 명예로운 사람의 돈의 부상이었습니다. 그는 귀족들 중 일부 후견인으로 삼아 돈을 상속 받거나 딸과 결혼했습니다. ram . 그리고 그것을 숫양의 뱃속으로 가져가는 것은 그 숫양이 귀속 된 명예로운 사람의 보물을 차지하는 것 입니다. 숫양을 등에 메는 사람은 정직한 사람의 보급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숫양이 여자의 질에 부딪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싹둑으로 질의 머리카락을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 바랍니다 .“ 나는 내가 숫양의 숫양 인 것처럼 보아서 한 민족의 숫양을 죽이기로 결정했습니다 . 칼이 부러진 듯 보니 부족의 한 남자 죽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 그는 Hamza 죽였고, 하나님이 그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 주시고 다신교 여단의 소유주 인 탈하 죽였습니다 . 그리고 숫양을 벗기는 사람은 위대한 사람을 구별 합니다. 무릎을 꿇는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숫양과 암양의 기름과 젖과 가죽과 양털은 돈이며 그것을 쳤던 사람들 중 최고입니다 . 그리고 희생을받은 사람은 복된 아들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숫양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거대한 사람과 다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이기는 사람은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 두 사람처럼 동의하는 두 유형은 꿈에서 다투면 패배자가 승리한다 . 그리고 양고기 타는 사람은 익힌 고기 먹는 사람처럼 비옥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양을 도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짐승의 일원과 마찬가지로 죽는 사람이 있습니다. 생고기 먹는 것은 역겨운 일이며 살진 고기가 도살 된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는 사람이 많은 민족과 잎사귀가있는 나무에서 숫양이 된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교차점에서 자르고 말했습니다 : 돈과 돈을 가진 명예로운 사람의 그늘에서 리더십과 기억을 얻을 것 입니다. 계정, 그리고 아마도 당신은 왕의 왕을 섬겼을 것 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

…비버 비버 보는 꿈을 꾸는 경우, 끊임없는 투쟁으로 편안한 조건을 얻을 수 있음을 예고합니다 . 모피 때문에 그들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무고한 사람들에 대한 사기 및 부적절한 행동으로 기소 될 책임이 있습니다 . 비버 : 귀중한 깃털 설치류 ….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 면도 , 머리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