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물게 압둘라 빈 오마르, 신이 그들 모두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신의 메신저 시대에 독신 소년이었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모스크에 머물 곤했습니다. 을 본 사람이 하나님의 사자에게 그에게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 내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하나님의 사자가 나에게 교차 할 을 보여주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는 잠을 잤습니다. 나는 나에게 오는 두 왕을 보았고 그들은 나와 함께 출발했고 그는 그들에게 또 다른 왕을 만났습니다. 그는 당신이 의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를 불 속으로 쏘았 고, 우물처럼 접 혔다면 제가 그들 중 일부를 아는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저를 똑같이 가져갔습니다. 내가 그것을 하프 사에게 말했을 때, 나는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에게 말했다. 그는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 압둘라는 밤에 많이기도 했더라면 좋은 사람 이다. 그런 다음 압둘라, 밤에 자주기도하는 데 사용되는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드물게 Abdullah bin Malik Al-Khuzaie, 나는 Harun al-Rashid의 경찰관이어서 그의 메신저가 밤에 나에게 왔습니다 ( 그가 내게 오지 않았던 때, 그는 나를 침대에서 데리고 나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가 나에게 들어가도록 허락했고, 내가 들어가서 그가 그의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한 시간 동안 맞이했고 내 마음이 날아가고 번성했다. 내가 겁에 질린 다음 그는 말했습니다, 압둘라, 내가 왜 지금 당신에게 물 었는지 아십니까? 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신자들의 사령관.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봤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잠자는 시간을 보았습니다. . Habashian 슬레이브는 그는 말했다 창으로 내게 올했다 : 나는 시간 동안 무사 빈 자파르을두면,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한 그래서 우리는, 사라,이 창에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오 사령관 충실한 발표 무사 빈의 Jaafar는 그를 세 번 돌려 보냈습니다.“당신이 그를 놓아 줄 때까지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3 만 디르함을주고 우리 앞에있는 장소를 사랑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케, 그리고 메디나로 걸어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허락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말릭은 내가 감옥에 와서 그를 꺼내서 신자들의 사령관이 명령 한 것을 그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문제. 그는 말했다, 나는 내가 잠자는 사람과 깨어있는 사람 사이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오 모세여, 억압받는 사람을 가두 었습니다. 이 단어를 말하십시오. 당신은 오늘 밤 감옥에서 자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내가하는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모든 소리를 들으십시오 . 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이름과 당신의 가장 위대하고 위대한 이름으로 당신에게 묻습니다. 아무도 본 적이없는 창고 , 오 달콤하고 참을성 있고 인내 할 수없는 사람에게 가장 자비로운 오 알려진 사람, 그는 결코 차단되지 않고 나에게서 석방 된 사람들의 수를 세지 않으며, 당신이 본 것과 같았습니다 ….

…코란을 만들 Fitna – 71 개 말을 의견 Shafie 아메드 SATN 주장을 생성 – Alorteuran 이븐 알 것을 서술하고 있는이 합니다 ( 의 미덕 이맘 아마드 ) 한 봄 아들 나레이션 솔로몬 말했다 : 그는 나에게 Shafei 말했다 : Aarabie 내 책을 가지고 그를 번쩍이고 그를 아부 압둘라 아마드 빈 헴펠 1 세에게 넘겼습니다 . 그가 Al-Rabee라고 말했고, 나는 책을 가지고 바그다드에 들어가서 아침기도에서 아즈마 드 빈 한발을 만나 아침기도로 그와 함께기도했습니다. 그가 mihrab에서 이사했을 때, 나는 그 책을 그에게 건네주고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이집트에서 온 당신의 형제 Al-Shafi’i의 책입니다 . 그래서 Ahmed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보았습니까? 나는 말했다 : 아니 , 그리고 Ahmed는 반지를 부수고 책을 읽었고 그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찼 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Abu Abdullah, 무슨 일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는 기억 예언자 ( PBUH ) 톱 에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그를 내 아버지, 압둘라 아마드 이븐 핸벌 및 읽기 평화에 대한 쓰기와 당신의 창조 테스트하고기도 할 것이다라고 코란이므로 그들에게 의무를 부과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부활의 날까지 당신을 위해 지식을 일으키 실 것 입니다. 봄이 말했다 : 내가 말했다 : 수태 고지가 속눈썹 Vdfh를 따라 Vokzth에게 그의 셔츠 를 벗고 이집트로 나가서 답안지를 가져와 Shafie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 : Aarabie 당신 에게 지불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나는 말했다 : 그의 피부를 따라가는 셔츠 , 그리고 Al-Shafi’i가 나에게 말했다 . 우리 는 당신을 도와주지는 않지만, 나쁘다. 그리고 당신을 그것과 연관시키기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하라 . 그리고 해설자들은 또한 Rabi` bin Sulaiman의 권위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해설하고 그 안에서 말했습니다 . Al-Shafi’i 는 그가 잠자고 있는 예언자 ( PBUH ) 를 보았다고 서면으로 언급 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Ibn Idris, this Aba Abd Allah Ibn Ahmad Ibn Hanbal의 파와는 그가 하나님의 종교에서 시험을 받고 코란이 창조되었다고 말하도록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채찍으로 맞을 것입니다. 하나님 – 전능하신 – 것이다 부활의 날을 포함하지 않는 년 그를 위해 게시, 그는 위에서 언급 한 방식으로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을 언급 ….

…하나님을 경외는 103 – 말했다 이슬람 Khayat의 권위 : 남자 이븐 알 – 무사 이브에게 말했다 : 금지 된 여자와 접촉하면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라고 그래서 난 내 손에 소변을 나에게 보여 주었다 당신, 그럼 봐, 그녀와 그 사이에 모유 수유를하는 여성이 있습니다. 104-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다 : O Abu Muhammad, 마치 올리브 숲에서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 밑에있는 여자, 그에게 결혼이 허용되지 않는 당신 밑에있는 여자를보십시오 . (105) – 알 – 이슬람 Khayyat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남자 – 사이드 빈 알 무사 이브 의미는 – 그에게 말했다 것을 나는 사원의 등대의 등대에 떨어졌다 비둘기를보고, 그가 말했다 : 알 – Hajjaj 결혼하고 Abdullah Ibn Ja`far Ibn Abi Talib (5) 의 딸 . Al-Hajjaj는 Bint Abdullah bin Jaafar와 결혼했기 때문에 Abdul-Malik bin Marwan은 그녀와 이혼 할 의사가있는 편지를 썼습니다 . (106) – 알 – 이슬람 Khayyat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남자 이븐 알 무사 이브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염소 것을 볼 오는 겹를 강화하고, 그가 말했다 : 학살이, 그가 말하기를, 학살, 그는 말했다 : 이븐 음 Sala’a 그래서 그가 죽었다는 것을 올 때까지, 무하마드 이븐 우마르 말한 사망 – Allowavdy 수단 – 이었다 아들 Slae 의 충성스러운 사람들의 사람이 되어 도시의 사람들이 추구하는 A – 107 무사 이브 아들을 이해하는 사람 그는 수면 Konhh 싸움에보고 화재, 그는 말했다 : 심지어 죽을 타지 않는 Raaam을 비준 경우 사망 바다와 다이를, 그는 말했다 : 그가 타고 바다가되어야 운명에 치유하고 새로운 일 사망 (2) A의를 검 (3). (108) – 으로부터 해마 빈 Obeid에 – 알라 이븐 Nawfal 말했다 : 질문 소년이 나에게 발생하지 않았다, 나는 말했다 의 아들 무사 이브 : 내가 할 수있는 그가 돌 계란에 넣어 참조 의 아들 무사 이브는 말했다 : 닭 Agamy는 요청 이유 받는 페르시아, Vtsrit는 펄드 리 Azld 내가 아니했다 (4). 109 – 알 – 이슬람 Khayyat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남자 이븐 알 – 무사 이브에게 말했다 : 나는 그늘에 앉아 것처럼 내가 일까지 도착하므로, O 아부 무하마드, I 톱 , 이븐 그래서 알 – Musayyib가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 당신이 옳다면, 당신은 이슬람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O Abu Muhammad, 나는 태양에 들어가 앉을 때까지 나갔다. 그는 말했죠 : 당신 은 불신앙에 대해 미워했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Abd al-Malik bin Marawan 시대에 나가서 죄수로 잡혀서 불신앙을 당했고, 그래서 그는 돌아와서 메디나에 왔습니다. (5)로 선택이 주어집니다 . (110) – Ghaleb 알 – Aqil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사이드 빈 알 무사 이브 올 와서 말했다 : 모세가 파라오 싸운 것처럼 그는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O 아부 무하마드, 나는 그의 얼굴에 마법을 보았다 : 누구가 승리자 ? 그는 말했다 : 모세가 파라오를 물리 쳤다. 그는 말했다 그의 목소리의 상단에 소리 쳤다 : ~이븐 Marawan와 카바의 주님 께서 사망 – 세 번 .~ 그러고 나서 그는 그 도시의 주인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머리에 섰을 때까지 나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당신 은 충실한 사령관의 죽음을 원합니다. 하나님 께서 그 앞에서 당신을 죽이시기를 바랍니다.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의 이야기는 9 일 동안 공개 될 것입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승객이 죽음과 함께 와서 신생아가 아들을 데려 갈 때까지 그들은 9 일만 머물 렀습니다 ….

…Imam Yaqoub bin Sufyan 96 의 미덕 -Yaqoub bin Sufyan bin Jawan Al-Faswi (2) Al- Hadith Al-Hafiz, 그는 Sunnah를 고수하는 데있어 경건함, 금욕주의 및 경직성으로 편찬하고 분류 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하킴은 말했다 ((: 청력과 그의 아내와 그의 연설의 회원으로는 언급에 너무 많이 ))와 아부 압드 알 – 라흐만 알 말했다 -Nahawadi : 나는 Yaqoub 빈 Sufyaniol이 들어 ((: 나는 천에 대해 쓴 셰이크, 그리고 그들 모두는 신뢰를 깨뜨렸다 )). 그리고 Yaqoub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30 년 동안 여행을 떠났습니다 )) 그리고 Abu Zar’ah al-Dimashqi는 말했습니다 : (( 귀족의 두 사람이 우리에게 왔는데, 그들 중 한 명은 Yaqoub bin Sufyan에 의해 추방되었습니다. 이라크 사람들은 같은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 그는 칠십 이백 년에 죽었습니다 . Abdan bin Muhammad Al-Marwaz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Yaqoub bin Sufyan이 잠자고있는 것을보고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나요?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나를 용서하고 내가 지상에있는 것처럼 천국에 오라고 명령했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자신에 대해 말한 하디스에 대한 그의 요청에서이 이맘에 대한 하나님의 관심에서, 우리는 그것을 지식 학생들에게 교훈으로 사용했습니다. * Muhammad bin Yazid al-Attar 말 : Yaqoub bin Sufyan의 말을 들었습니다 . (( 나는 여행 중이고 평생을 보냈기 때문에 밤에 글쓰기에 중독되었고 낮에는 읽었습니다. 앉아, 나는 복사합니다. 등불이었고 겨울이었고 물이 내 눈에 내리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나라와 내가 지식에서 놓친 것을 차단했기 때문에 스스로 울었습니다. 그래서 내 눈이 나를 압도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을 자고 보았다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 잠, 내가 전화 : ( ? 오, 야곱, 왜 울지 않았다 )) 내가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이 내가 놓친 것에 Bosra입니다 Vthsart 갔다 . 그는 말했다 나를 ((: 아덴 모나 )) Phinot 그와 Alihaa을 읽는처럼 내 눈에 손을 주문하고, 내가 필기체 가져다 쓰고 앉아, 나는 Vobesrt 깨운 다음 (1). 물론 교육과 미덕 (97) – 나는 아, 오 남자, 무슬림은 Balnavlh 예배에서 최고의 과학의 Balnavlh에 참여 하고 네 네 의 이맘이 Shafie를 말했다 : 기도 의 최고의 과학 금식 . 이맘 아마드 이븐 핸벌 – 하나님의 자비와 우리를 축복 자신의 지식 – 오늘기도 것을 의무화하지를 차지 Bmmakrh 아비 Zar’ah 알리 Nawafly . 이 들어왔다 (합니다 ( 인식의 주문 에 의해)) 판사 Ayyad, 3 234-235 , 240 , 261 이맘 알 – 번역에 Muhadith , 알 – Faqih 알 – 아베드 알 – 자히드 ( 이집트의 압둘라 Wahb 알 – Qurashi ) 년에 사망 이맘 말리크 알 – Layth, 알 – Thawri 다른 사람의 동반자 197 AH,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는 Sahnoun 말한 것을 언급되었던 : (( 이븐 왑 분할 한 그의 3 분의 1은 라바트에, 3 분의 1은 이집트를, 3 분의 1은 Hajj에 있으며, 그는 36 Hajj라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조카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알렉산드리아에서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는 그에게 모여 지식을 전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이곳은 예배의 나라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사람들의 일에 거의 나 자신을내어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가있을 때 그들을 위해 자리를 떠났습니다. 앉아 예배를 받아들이고 지키는 . 이일 후, 한 사람이 그에게 와서 그가 그랜드 모스크, 예언자 향해 큰 모스크에 자신을 보았다고 그에게 말했다 – 하나님의 수도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그와 그의 왼쪽에 아부 자신의 오른쪽에 바크르, 그리고 므르, 당신은 그의 손 사이에 있었고, 사원에 램프가 최고의 그들의 밝은에서 꽃이 만발한했다. 그런 다음 그것은 꺼졌고 , 하나님 의 메신저는 – 신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 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 에게 말했습니다 , 오 압둘라, 그것을 태우고 불을 붙인 다음 그것을 늦추고 며칠 동안 머물렀고 모든 램프가 그래서 아부 바크르가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이 램프들이 보이십니까? 그는 말했다 –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 이것은 압둘라의 일입니다, 그는 그것을 끄고 싶어 ! Ibn Wahb가 외쳤고 그 남자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왔으며 그가 당신을 흐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오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것은이다 이 난 그가 왼쪽 그래서 예배가 더 나은 지식을 확산 것보다라고 생각, 전파하는 비전, 좋은 의 많은 ( 시간 ) 및 지식에 대한 그의 작품을, 그는 그를 읽고 그들에게 자신을 제한하고 그에게 물어 * 이븐 왑는 말했다 : 나는, 그기도가 설립되었다 내가 쓴 왕의 손에 있었다 그리고 – 다른 관점에서 큰소리로 알리는 사람이 권한을 준 있었다 – 그의 손에 게시 된 책, 나는 그들을 수집하기 위해 주도권을했다 그래서 주인이 나에게 말했다 : 당신의 메신저들에게, 당신이하는 것이 당신이있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Al-Sawsan이 의로운 사람들에게 두 가지 방법, 좋은 칭찬, 그리고 부패한 사람들에게 그의 이름의 명백한 의미에 대한 부담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첫 부분이 나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의미에서 노래 : 수잔나 내가 나에게 준 것을 … 나는 나에게 나쁜되지 언급에 첫 번째있는 좋은 하나, 제공하는 데 사용 … 어떤 이름의 남은 것은입니다 나쁜 시대….

…철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철은 사람들에게 큰 힘과 유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 철은 돈, 힘과 명예, 그리고 빵을 먹는 연금을 위해서 절제와 관용, 그리고 약점이없는, 그리고 철 승리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남자가 Ja`far 알 – 사 디크에 온 것을 서술하고, 평화 그를 따라, 그리고 말했다 : 내 주 께서 나에게 철을주고 나에게 식초 한 잔을주고, 그가 말했다 톱 것처럼 : 당신은 알고 당신의 아들 다윗의 일, 평화가 그에게 있으며 식초는 당신이 오래 자고 의지로 죽을 질병에 허용되는 돈입니다 ….

…그리고 저는이 책의 합법성과 비전에 유용한 이점을 가지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그것은 Harish와 Ibn Khalaf al-의 날 밤을 말했던 Abd al-‘Ala ibn al-Najm의 권위에 대해 서술 된 것입니다. 이집트의 Ma’afari는 금요일 밤이었습니다. 그는 말한다 코란은이다 의 단어 때 하나님이 내 침대와 I에 생물 UIT는보고 전화가 성장에 와서 나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내가 말할 않았다, 그래서 내가 말한 저와 제가 말을했다 말할 구절 : ( 영광은 다음 을 해제하기 위해 하늘을 … 이마 드를 고려하지 않고 () 의 생성 에 의해 말했다 FUL 만드는 … 그는 믿지하지 않았다 그는 톱을 . ( 그러나 집의 말씀 … 으로부터 의 제작자 인류 )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 했어요, 쓰세요. 그런 다음 손을 내 책 중 하나에 펴서 그 안에 썼습니다. 깨어 났을 때 책에 쓰여진 것을 발견했고 하나님은 권리를 알고 힘이나 힘이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외하고는 우리의 주인 무함마드와 그의 가족과 그의 동료들, 하나님만을 찬양하라 . 이 책은 완성되었고, 하나님 께 찬양과 감사를 드린다. )…

…Abu al-Qasim al-Husayn bin Bakr bin Harun은 Abu Muhammad al-Marashi의 권위에 대해 Ahmad bin Muhammad bin al-Hajjaj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al-Shafi’i의 가장 정확한 것을 이해했습니다. 말리크, 그리고 아마드 빈 Hanbal은,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모두가 내가 그들의 진술과 문제에 자신의 차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그래서, 법학을 초래할 사람들이 가장 정확한에게 그들의 말을, 나는 하나님 물었다 전능하신 저에게 예언자를 보여주기 위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금요일 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금요일 밤이 마법에 빠졌을 때 저는 제 장미를 마쳤고 저는 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다시 무에 진을 기다리 자, 내 눈이 나를 압도했고, 선지자가 신의 축복을 빌고 그에게 평화가 오기를기도했다는 사실에 마음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한 남자가 팔레트와 흰 옷을 입고 내게 들어 왔고 그는 인사하고 앉았습니다. 그런 다음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와서 그를 맞이하고 그의 눈과 눈 사이에 입을 맞추 었습니다. aw 저와 함께 있던 별명, 저와 함께 있던 자질, 그리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래서 그는 그의 손 사이에 앉아서 문제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문제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대로, 그는 그 앞에서 내부로 고개를 끄덕였다 .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다른 하나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가 말한 대로, 나는 그에게 의견 불일치 문제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매일 그의 손에 있었고 그는 그가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가 아메드 빈 한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 오 , 당신은 시험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에게하신 일을보고, 나에게 돌아 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음날 우리와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런기도가 설립되었으며,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와서 말을 우리와 함께기도 : 평화가 당신과 하나님의 자비에 수 . 그래서 나는 오른쪽으로 갔고, 나는 qiblah를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잘 알려진 범죄자가 좋지 않은 일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잘못에 대한 끈기를 나타내고, 그가 사람들이 승인 한 것을한다면 그는 거기에서 돌아와서 그들 중 일부는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 중 불의한 사람을 본 사람은 자신의 행동을 개선 한 다음 자신이있는 것에서 고립되고, 그가 더 많은 액수에 도달 할 때까지 그의 잘못이 증가하고 범법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끝납니다. 사망을 기리기 위해 그리고 그가 부당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영혼의 불의, 타인의 불의, 이익에 대한 관심 부족의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누구든지 자신이 특정 사람을 잘못했다고 보는 사람 그는 억압받는 사람들을 위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자신을 잘못한 것을보고 왕이 어둠이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한 데 그를 필요로합니다. Notabl의 왜냐하면 그는 그로부터 해와 재난을 겪을 것이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잘못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잘못을 당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가 그것을 불순종 한 사람에 의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들 중 나는 이 어떤 식으로 해석 되더라도 억압으로 유명한 억압자를 보는 것이 에서 싫다고 말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요원 중 하나를보고 그가 싫어하거나 통치자가 소환 한 것에 대해 그를 아는 사람은 소용이 없다. 그리고 그가 아프면 기한이 만료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가 그들 중 하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그에게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그는 매우 조심하고 그가 그들 중 하나에 대해 혀를 내거나 부도덕으로 그에게 이의를 제기하면 그는 그의 명령에 따라 그를 억압 할 것이고, 그들 중 하나를기만하고 속임수로 보는 사람 은 나를기만하십시오. 그에게 경계하고 자신이 대리인 중 하나가되었거나 그의 집에서 누군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이익을 얻습니다. 해로 유명한 공격자를 보는 사람은 양 면적으로 적에 대한 벌금이나 복수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고 간수를 보는 것은 염려와 고통을 나타내며 집행자를 보는 것은 신속하게 원하는 것을 나타내고 채찍으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 그에게 약속하고 그는 거짓말을하고 경비원을 보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손에 촛불이 켜져 있고 누군가가 그것을 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가 그 안에있는 것을 부러워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은혜 ) . 그리고 자신의 손에 촛불이 켜져 있고 빛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은혜와 상태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불이 들어오지 않은 양초를 손에서 본 사람은 작은 일이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읽는 동안 누군가가 읽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을 따르고, 그가 그것을보고 그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는 그것을 모순 할 것입니다 ….

…카나리아이 독특한 새를 꾸면 예상치 못한 기쁨을 의미 합니다. 청년이 아름다운 불을 소유하는 것을 꾸면 이것은 높은 수준의 명예와 문학 세계로의 성공적인 통과 또는 꾸는 청년의 사랑에 대한 해피 엔딩을 의미합니다 . 누군가가 당신에게주는 것을 꾸면 이것은 미래의 상속을 나타냅니다 . 불을 피우면 최선을 다해 실망하게된다는 뜻입니다 . 누군가가 죽었다고 꾸면 가까운 친구가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고급 아파트에서 카나리아의 전진, 설레임, 노래는 훌륭한 연회와 호화로운 삶, 부와 만족스러운 친구들을 의미 합니다. 빛이 창백하고 자연적으로 순환하지 않는 경우 이는 잘못된 희망을 갖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당신의 무한한 자신감은 당신의 나쁜 적 입니다. 소녀는 칭찬 반응이 그녀를 실망 시킬까 봐이 을 꾸고 조심해야합니다 . 속의 매혹적인 신화 적 장면은 여성들에게 오해를 불러 일으키고기만적인 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누군가는 누군가가 가난하고 그의 풍요 로움으로 그를 압도했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의 발로 그를 걷어차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보았다….

…몸값 누군가가 당신에게 몸값을 요구하는 것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속아서 모든 곳에서 당신의 돈을 낭비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의 경우 누군가가 그녀를 대신하여 몸값을 지불하고 그녀를 쉬게 한 것을 보지 않는 한이 은 나쁜 징조와 악 입니다….

…단독 : 그들은 여행용 슬리퍼에 관해서는 잔인합니다. 신은 사람은 여행하거나 여행하는 사람, 자신의 비전을 공유하거나 돈을 가지고 여행하는 사람, 속에서 걸 으면 그 사람 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 착용하고 여행을 희망했다면 그것은 완성 될 수 있고 그 안에 걷지 않으면 완성되지 않을 수 있으며, 착용을 중단하거나 벗으면 그는 여행과 이성을 통해 거주한다. 그 . 그리고 그녀가 물의 구두라면, 그녀는 성관계로부터 혜택을받는 아내 또는 노예 소녀입니다 . Taif의 슬리퍼 또는 상인이 시장에서 처분하는 것은 돈, 인수 및 연금을 나타냅니다 . 아내가 역할을 수행하는 동안 그녀와 함께 걸 었는지, 그녀를 사주 었는지 또는 그에게 주어 졌는지 여부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 새것이면 초기이거나 무료이거나 현재이고, 오래 되었다면 닳은 것입니다 . 모래가 끊어지면 그의 아내가 화를 내고 배신이 드러나더라도 그의 생계가 무너 지거나 산업이 정체되거나 장애물없이 방해를 받는다 . 그리고 그녀의 발목이 잘리고 그녀가 아프고 죽었거나 불순종했다면, 그녀는 이혼 한 것입니다. 에서 그가 그것을 고치도록 치료를 받거나 그가 그것을 약속하거나 스스로 그것을 해결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그녀는 퇴원합니다 폐경 후, 그는 이혼 후 그녀를 검토 합니다. 그가 잘 낡은 샌들을 신고 의도 한 길을 걷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 중 입니다. 그가 샌들을 신고 그 안에서 걷지 않으면 그는 여자 나 하녀에게 닥친다 . 마찬가지로, 그가 손에 신발을 주었고 그것을 가져 갔거나 소유했거나 집이나 용기에 그와 함께 보관했다면, 그는 그녀가 묘사 한 여자를 소유 한 것 입니다. 발바닥이 착용되지 않은 경우, 여성이나 가정부, 처녀에게 영향을 미치며, 마찬가지로 그녀가 옷을 입고 입지 않은 경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밑창이 소 가죽이라면 그 여자는 외국 출신 이었다. 그리고 말 가죽에서 나온 것이면 아랍인이나 아랍인이 충성 스러웠습니다 . 마찬가지로 낙타 가죽에서 나온 것 입니다. 그가 두 개의 샌들을 신고 걷는 것을 본다면 그중 하나는 다리에서 벗겨지고 다른 하나는 함께 갔다. 이것은 그가 걸었을 때 여동생이나 파트너가있는 형제의 이별입니다. 그 안에서 그는 여행의 해석에 들어갔고, 그들 중 한 명이 여행의 뒤에서 그의 형제를 떼어 냈을 때 . 그리고 그가 형제 나 또래가 아니고 자신의 유일한 길을 잃어 버리거나 우물에 빠졌거나 누군가가 그를 압도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경우였습니다 . 그 후 발바닥이 무효화되면 그의 아내가 아프고 건강해 지거나 여성이 그를 버리거나 은퇴했거나 같은 여성에게 노출 된 것이 그녀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갑니다 . 그가 발바닥이 그에게서 도난당한 것을 보았고 다른 사람이 그것을 입었다면, 그녀는 그것에 대답했거나 그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그것을 착용하고 있던 그의 아내 또는 노예 소녀를 암살했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발바닥이 납치되거나 불에 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 또는 그의 하녀의 죽음입니다 . 그가 자신의 발바닥을 패치 한 것을 본다면, 그는 아내의 상황을 관리하거나 그녀와 성관계를 갖는 것 입니다.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패치하면 나체 여성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여행으로 인한 슬리퍼 인 경우 해당 여행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가 신발 가죽이없는 밑창을 보거나, 그와 유사한 것이 비열하거나, 가족과 함께있는 밑창과 다른 것으로 해석되면 그것을 입은 여성은 그것의 본질에 기인합니다. 그것이 선인지 부패인지 단독 . 그리고 그것이 여행에 기인 한 밑창에서 나온 것이라면, 나는 설명 된 바와 같이 그 여행이 좋든 나쁘 든 그 신발의 본질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의 함정을 본다면 그는 낡 거나 약하게 끊어졌습니다 . 그가 그것을 여행 할 때 또는 그것을 밟고있는 여자의 주인의 상태는 함정의 본질, 아름다움, 힘 및 외모만큼이나 큽니다 ….

에서 예금자가 보는 비밀의 표시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에게 보증금을 예치하면, 그는 그것을 지키는 누군가가 자신의 비밀을 보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예금은 창고에 대한 억압을 나타내며, 누군가가 무언가를 맡겼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요구할 손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제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무언가를 맡기고 보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견딜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집에 들어와 베개를 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가 아내의 뒤에서 바람을 피우거나 그의 여종 뒤에서 돌아 다니고 있으며 누군가가 그 집에서 하인으로 인해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새 셔츠 나 깨끗한 옷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날과 같은 생계를 얻을 것이며, 그가 그에게 인색함을 주면 그것은 선과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군가가 그를 때리고 그를 때리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돈과 돈을 벌고 새로운 것을 입을 것입니다. 찌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안전 합니다.”…

…모기지는 필요와 탐욕의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와 함께 무언가를 약속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필요로합니다 ….

…깜빡임에 관해서는, 그가 윙크하는 것을 보거나 누군가가 그것을 윙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숨겨진 문제, 조롱, 그리고 그들 중 일부가 말할 필요가 없어지는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설교자 설교자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꾸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도움을 구할 자격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도움을 구할 준비로 당신을 칭찬하고 칭찬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약혼자와 사랑에 빠졌다고 꾸면, 이것은 그녀가 외부 유혹의 영향을 받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제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피스타치오의 심장을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이나 누군가가 그에게 준 후 그것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먹은만큼 은혜와 돈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에서 알몸의 등을 보는 것은 힘이 상실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 조언을하거나 돈을 빌려주는 것은 위험합니다 . 질병은 종종이 을 수반합니다 .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돌아 서서 멀어지는 것을 본다면 질투와 질투가 당신에게 해를 끼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 자신의 등을 꾸면이 은 당신에게 유익하지 않습니다 ….

해석의 이빨에 관해서는 집과 친족의 사람들, 높은 사람은 남자와 아래쪽, 여자, 송곳니는 가족이나 그에게 어울리는 사람의 주인이며 오른쪽 위는 팡은 그의 아버지를 대신하는 소년이고 왼쪽은 그의 아래에 있다고합니다. 그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무언가를 보았거나 그들에 대한 반대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빨을 그에게 돌린 사람과 그가 그와 비슷한 측면으로 자란 것을 본 사람에게서 보았습니다. 그가 언급 한 사람이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 그리고 그의 이빨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정의 결함이며 아마도 이것은 Al-Hassan이 증가했음을 의미하며 당신의 이가 만지는 것은 그의 가족들 사이의 논쟁의 증거이며, 치아의 불일치는 그가 걱정과 치아의 백색도, 길이와 완벽 함, 얼굴의 힘의 증가를 부정하는 데 돈을 썼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고통 중에 치아가 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치욕이나 고난, 누군가가 이빨을 당기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자궁을 베거나 그를 미워하는 데 돈을 쓴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의 이가 땅에 떨어지고 그를 만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이가 태어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가 그를 찾지 못했다면 그의 친척 중 한 사람의 죽음을 나타내며 그의 이빨이 감소한 것을 본다면 이것은 Mahmoud가 아닙니다. 어떤 이들은 치아가 작다는 것은 좋은 것을 의미하고 그들의 늙음은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링크 결함 그것은 경계에 있으며, 세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 : 슬픔, 파산, 친족의 죽음 또는 에너지의 약함, 그리고 그의 모든 이빨이 떨어지고 사라진 것을 보는 사람은 다섯 가지 방식으로 죽음입니다 그의 모든 친척들과 그의 삶의 길이와 그의 돈과 생계와 종교 그리고 그는 죽을 수도 있고 그들이 그의 무릎이나 그의 손에 쓰러 질 경우, 또는 무엇이 보존 될 수 있는지, 돈을 버는 10 가지 방법, 많은 것을 가지고 후손, 한곳에서 친척을 만나고, 집을 철거하고, 빚을 갚고,이자를 갚고, 28 년을 넘기고, 32 년 동안 살았고, 3 만 디르함에서 3 만 비용이 드는 장소와 돈,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자신의 이빨을 닦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입에 이빨이없고 새 것이 돋아 난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방식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장수와 그의 관리 s 자신의 이익과 그들 중 일부는 입에 이빨 밖에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1 년을 나타내며 10 미만의 것보다 더 많이 본다면 일년입니다. 키울 필요가없는 곳에있는 이빨은 칭찬 할만한 것이 아닌 것을 나타내며, 자신의 이빨이나 그 일부를 삼킨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돈으로 허용되지 않는 것을 먹는다…

…그리고 누가 사자의 일원에게서 무언가를 발견했거나 누군가가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적이 그 정도의 돈을 얻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길에서 길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가 가고 누군가가 그를 길로 인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를 인도하고 그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방인은 마치 어둠 속에있는 것처럼 … 지도자의 인도를받지 않으면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

…과실은 에서 불쌍한 증거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믿는 사람에게 태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가 왜곡되고 그를 구걸하는 사람을 절망하고 굴욕을 당 합니다. 그리고 그를 다른 누군가가 그와 함께 태만 한 것처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이 나타 났던 알려지지 않은 청년이었다. 만약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가 태만했다면 그는 가난 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