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자신의 뱃속에있는 모든 것을 토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멸망을 나타냅니다 ….
누가 자신을 놀리는 것을 보았습니까? 에 대한 꿈
(71 누가 자신을 놀리는 것을 보았습니까? 꿈 해몽)…그가 선동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부패와 금지 된 사명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들 중 하나가 된 것처럼 보면 그는 역경에 시달리고 못이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그리고 맛있는 것을 먹어라 : 삶과 삶 의 선함 . 그가 알려지지 않은 것을 맛본 것을 본다면 그의 생각은 그의 취향이었다.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모든 영혼은 죽음을 맛 본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한다 . 그리고 그가 싫어하거나 기뻐하지 않는 것을 맛본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과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머리에 모자를 쓰고 깨어있는 모습을 보는 사람은 흰색이면 종교의 선함을 나타내고 녹색이면 순종, 숭배 및 선행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빨간색이면 종교와 예배의 감소를 나타내고 노란색이면 질병과 고난을 나타냅니다. 검은 색이라면 입는 버릇이 없으면 싫어한다 ….
…아마도 뿌리 뽑기의 비전은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식물이든 그가 의도 한 것을 나타내므로 구도자는 그것을 고려하고 깨어날 때 그가 의도 한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
…그리고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보고 씻으 러 오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그가 늑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가 사랑하는 것은 아이이자 친척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Sharia에서 허용되지 않는 것을 숭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은 그것에 반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요리 한 음식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흰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가 칭찬을 잊은 것처럼 본 사람은 유세프의 이야기 때문에 괴로워하고 오랫동안 감옥에 갇혔습니다. 평화가 그에게 닥쳤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전능하신 말씀에 순종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잊고 그들을 잊었습니다. . ~…
그는이 아래에 인수한다고 생각 의 같은 죄 절에 ~ 모든 폰과 동일 ~ 그는 그들 중 일부는 라이브 청소를 원하고 적합하지 저당 아무것도 할 말 처분에 좋은 말하지 않았다 ….
…그리고 자신이 여우를 잡는 것을 본 사람은 눈을 감은 여자를 때린다 고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자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가 그와 함께 금지되어 있습니다….
…투옥 : 비둘기가 나타내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행동하고 일어나지 못하게하는 질병을 나타내며, 아마도 마음이 여행하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무덤을 나타내며 지옥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불순종하고 불신자의 감옥이며 감옥은 처벌의 거처이며 범죄와 불의의 사람들의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감옥에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와 감옥의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그가 아프고 감옥이 알려지지 않았다면 그것은 부활 때까지 감옥에 갇히게 될 무덤입니다. 감옥이 알려지면, 그의 병은 계속되고 나는 그가 신자의 감옥이고 이교도의 낙원이라는 뉴스가 나오고 환자가 범죄자 였다면 그와 같은 사람을위한 감옥 인 세상에 그가 일어나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투옥은 알려지지 않았고, 그의 무덤과 알려진 것은 그의 병에 걸린 기간의 표시이며, 그의 병에서 회개하거나 그를 맞이하지 않는 한 그의 삶은 희망이 없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것은 지옥의 증거이고, 그가 무슬림이라면 그는 그에게 남아있는 죄와 결과로 낙원에서 투옥됩니다. 건강한 동네에 관해서는 감옥에있는 자신을 보게되므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도 살펴보십시오. 그가 육지 나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경우 그는 마음에 휩싸입니다. 그리고 비, 바람, 적, 전쟁 또는 통치자의 명령에 의한 방해 . 그리고 그가 여행하지 않는다면 그는 자신의 운명에 따라 교회, 사상과 이단의 집, 간음 자의 집 또는 베일과 같은 하나님을 불순종하는 곳으로 들어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꿈속에서 그의 말과 행동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드러나거나 명성이나 수면의 증가로 그에 대해 알려진 그의 깨어남은 무엇입니까 ? 여자가 자신을 대신에 그를 유혹 할 것이기 때문에 본 사람들 중 일부는 그가 자신을 위해 선택하는 것이, 하나님은 그녀의 음모에서 그를 방해하고 전능하신 말씀에 대해, 그에게서 그에게 것입니다 :는 ~ 감옥의 제왕이다 그들이 나를 부르는 것보다 더 귀중합니다 .” 그것은 서술 된 그 Sapur 빈 Ardashir, 아버지의 삶 동안, 톱 그가 물었다 그래서 그는 로마에서 돼지와 원숭이를 복용, 교도소를 구축하고, 그들을 입력, 그는 그에게 삼십일 크라운을 한 것처럼 하나를 그는 그를 넘어서 말했다 : 그녀 는 31 년을 소유하고 있으며 감옥을 짓는 것에 관해서는 그 숫자로 당신이 도시를 건설하고 로마인을 잡아서 그들을 잡습니다 . 너무 . 마치 아버지가 죽은 후 로마의 왕을 취하여 니샤 푸르시, 아바 즈시, 사우 란시를 세웠습니다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근친상간의 의미에 대한 토론. 어머니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셨습니까? 아니면 아버지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았습니까? 당신 Tjama 딸 봤어요? 아니면 동생, 삼촌, 삼촌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았습니까? 당신 중 일부는 그가 그의 형제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았습니까? 우리는 때때로 상대방이 그것으로 무엇을하는지에 만족하는 것을 보는 것이 이상합니다 ! 당신은 당신이 결코 알지 못하는 사람을 볼 수도 있고 그와 섹스를하고 있는데,이 문제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비전이 더 많거나 적습니까? 그것에 대해 말하거나 침묵하고 두려워합니까? 개인적인 경험이나 전문적인 독서를 통해 이러한 주제에 추가 할 것이 있습니까? 그러한 환상을 보는 것과 관련된 사건이 있습니까? 그리고 다른 많은 질문? 이 일은 반복 할 희망이 없기 때문에 성관계가 다르고 즐겁고 즐거운 의미 일 수도 있고 완전히 반대 일 수도 있지만 그런 것을 보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창피함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제가 여기에 그것에 대해 쓰게 된 계기가되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근친상간과 의로움과 관계로 교제 하고, 어떤 사람들은 적대감과 불일치이며, 어떤 사람들은 결혼의 증거이고, 어떤 사람들은 메카를 방문하는 복음입니다 . 그래서 의미가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 는 비관주의 에 대한 극단적 인 설명 에서 그러한 꿈을 설명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 그래서 제다는 여자 와 이혼 하거나 , 언리쉬드 에 대해 의심하거나 , 그의 여동생의 명예를 의심합니다 !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면 : 우리는 그들을 잘못 만들도록 어떻게 설득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 사람이 그 사람이 무지가 아니라 지식을 언급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고 , 그에게 말함으로써 : 비전은 판단으로 그들과 함께 깨지지 않으며 , 추정 적이며 중요성에 대한 확신이 없으며 , 또한 그에게 당신의 비전의 중요성을 알려줍니다. 당신이 이해되는 필요는 없다 그것 으로, 그것은 완전히 다른 의미를 가질 수있다 ….
…꿈속에서 용서를 구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정원이며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이 올 것입니다 . 그가 마른 과수원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버림 받았다 . 그리고 나뭇잎이 흩어져있는 알 수없는 정원에 들어가는 사람은 모두 맞을 것 입니다. 과수원은 그녀가 물을 받고 임신하여 출산을했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 알 수없는 과수원은 고귀한 코란을 지칭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는 사람의 눈에 정원과 같고, 독자는 그의 지혜의 열매를 손에 거두고 사람들이 언급 한 것과 그 기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오래되고 갱신 된 나무이며 약속과 약속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열매와 같습니다 .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과수원은 아랍인들이 천국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천국과 그 행복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는 과수원을 시장과 신부의 집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무는 그녀의 식탁이었고 과일은 그녀의 음식 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상점, 칸, 비둘기, 염소, 동물, 가축 및 기타 농작물과 같이 사용하고 사용할 장소 또는 동물을 표시했습니다 . 누군가가 정원에서 자신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봅니다. 그가 진실의 집에 있다면 그는 낙원과 행복에 있고, 그가 아프면 과수원을 알 수 없으면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가 무자 히드라면, 특히 여자가 자기 자신을 부르는 것을 보거나 그 안에서 우유 나 우유를 마신다면 순교에 이르게됩니다. 그의 강에서 얻은 꿀, 또는 그 열매가 그가 알고있는 것과 비슷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아무것도없는 경우, 그가 독신이거나 결혼 계약을 맺은 경우 그는 결혼했거나 아내로 들어가서 그가 본대로 얻었습니다. 정원에서 . 그리고 정원에 들어가서 직원이나 노예가 다리에 소변을 보거나 운전사없이 또는 자신의 우물이 아닌 다른 우물에서 물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가족 안에서 그를 배신하는 사람입니다 . 잘 알려진 과수원은 소유자, 보증인 또는 통치자를 나타내며 사람, 개인, 무지한 사람, 학자, 비참한 사람, 관대 한 사람을 포함하여 일반 대중을위한 모스크를 나타내며 시장 또는 숭배자와 과학 학생을 결합하는 학교 및 기타 장소와 같은 지식의 역할 . 부자와 가난한 사람, 선과 부도덕을위한 대학의 집을 나타냅니다 . 열매가 들어올 때 들어가는 것처럼 꿈에 들어가는 사람은 선과 생계, 선행, 남편과 자녀의 증가를 나타내며, 그것이 끝날 때와 낙엽이 떨어지면 상황과 남편의 빚이나 이혼이나 자녀를 잃은 것을 나타냅니다. 내부가 Bustan으로 죽으면 그는 천국에 있고 그가 건전하다면 그는 자신에게 부당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의 종교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이나 그의 소유물을 다스리면 그는 영광과 권위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신을 낭비합니다 . 아마도 과수원은 아내, 아들, 돈, 좋은 삶, 걱정의 제거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Bustan은 다양한 음식과 색이있는 잔치의 위치와 군대와 군인을 모으는 술탄의 집을 가리 켰습니다 ….
…해설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무가 소유자와 그의 종교와 자신의 작품을 나타내면, 그 종이는 그의 성격, 아름다움과 의복, 그리고 그의 혈통, 형제 및 신념에 대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마음은 그의 비밀과 그가 그의 행위에서 숨기는 것을 나타내고, 껍질은 그의 외모, 그의 피부 및 그의 작품으로 그를 장식하는 모든 것을 나타내고, 그 물은 그의 운명에 대한 모든 인간에 대한 그의 믿음, 경건, 왕국 및 생명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들은이 배열과는 반대로 배열했고 나는 그를 바다에서 언급했습니다 . 꿈에서 나무 나 그 소유물 위의 자신을 보거나 그에게 이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나무의 상태를보고 그가 진리의 집에서 죽었다면 나는 그 특성을 본다. 나무가 크고 아름답고 좋으면 낙원의 죽은 자이고 아마도 축복과 선함의 나무이고 가시, 검고 악취가 나는 못생긴 나무라면 고통에 빠진 것입니다. 그의 불신이나 취향의 타락으로 인해 자쿰 나무가 된 것은 자쿰 나무이며, 그 환자를 보면 그의 운명과 나무의 범위에 따라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 결혼 구도자 또는 남편의 여성으로, 나무의 상태와 모양에 따라 남편을 얻었습니다 (알 수없는 경우), 또는 그 성격, 혈통 및 본질에 대한 인쇄물 (알려진 경우) 깨어있는 삶의 남편이 아프면 그 당시의 시간을 보았습니다. 그가 소유하거나 그 위에 자신을 본 그 나무는 그 안에 물이 흘 렀기 때문에 환자는 평화 롭고 건강은 그의 몸에 발전했으며 생명의 징후가 그의 몸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관리에서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가고 그는 먼지와 파괴로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상점이나 거주지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수입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이고 그것이 그의 요구에 있다면 그는 혜택을 얻었습니다 . 그의 경영에서는 패배하고 가난 해졌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와 그의기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 시간 관리에 있다면 종교를 잊고기도를 듣지 않고, 욕망에 있다면 그 사람은 의롭고 부지런하고 일꾼이 순종을 마친 것 입니다. 많은 나무를 소유 한 사람은 에미레이트, 지구, 파트와, 미 흐랍의 지도자, 또는 동료의 지도자, 선장 등 그에게 합당한 보호자 그룹을 따릅니다. 배, 또는 그의 손에있는 제작자의 상점, 등등 . 집에서 그녀의 그룹을 보는 사람은 남자 또는 여자이거나 둘 다 선악을 위해 그곳에서 만나고 그 열매를보고 사람들이 그것을 먹으면 그 열매가 선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그 안에 잔치가 있고 그 식탁이 있고 그 열매가 싫으면 슬픔을 나타내는 것이라면 장례식 이니 그 안에 음식을 먹고 집에 아픈 사람이 있고 그 열매를 알 수 없으면 그때 나는 보았다. 그것이 나무가오고 있다면 그 음식은 기쁨에 빠졌고, 그것이 관리에 있었다면 그것은 재난이었다. 특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를 깨우는 단서가 있다면 더더욱 그렇다 . 강풍에 쓰러지거나 꺾이거나 불에 타거나 부러진 나무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거나 죽임을 당할 남자 또는 여자이며, 그 파괴는 그녀의 본질이나 위치 및 경계로 추론됩니다. 그녀의 증거에서, 그리고 그녀가 그의 집에 있다면, 그 원인은 죽은 사람 또는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형제, 또는 피의 죄수, 무 자이드 또는 여행자이고 그녀는 모스크에 있는데, 그는 유명한 죽음으로 죽거나 죽는 유명한 남자 또는 여자입니다 . 야자 나무라면 권위 나 지식이 높은 남성 성, 왕의 여자, 통치자의 어머니, 올리브 나무라면 학자, 설교자, 일시적인, 통치자 또는 의사는 이러한 방식으로 본질, 이익, 해로움, 혈통 및 성격의 범위에 따라 나머지 나무를 가로 지 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중단했다 나무를 심은 것을보고, 그는 명예를 치거나 자신을 위해 따라 사람 생각 에 , 그 본질을 사람들이 말을하기 때문에 : 그는 그것을 심은 경우에 따라서는, 경우에 그는 그것을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씨를 뿌린다면 그는 매달 리거나 말거나, 그것은 그들이며 포도원을 심는 것은 영예를 얻을 것이며 겨울에 임신 한 포도 나무 또는 나무를 본 사람은 여자 또는 돈이 없어 졌거나 자신이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 ….
…Abu Saad 교수는 하나님의 비전,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누구든지 자기가 잠자는 동안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서있는 것처럼보고, 환상가는 의인 중 하나이고, 그의 환상은 자비의 환상이며, 그가 의로운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조심해야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세계 ). 그는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그에게 친절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그리고 : 비행 가까이 데려 ). 마찬가지로,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절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엎드려 가까이 오십시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가 베일 뒤에서 그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종교가 좋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손에 있다면 신뢰를 수행 할 것이며 그의 권위를 강화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 때, 자신의 종교에 실수가 될 겁니다, 베일없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보고하는 경우 (: 그리고 어떤 인간이 베일 뒤에 계시없이 또는에서 그에게 말할 수 없었다 ) 다음 경우, 그는 마치 그가 자신을 영광스럽게하고, 그를 가까이 데리고, 그를 존경하고, 그를 용서했거나, 또는 그가 속성을 세지 않고, 부활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난 것처럼 그의 마음으로 그를 크게 보았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분이 그를 보시면 용서와 자비를 약속하신 것이며, 그 약속은 의심 할 여지없이 참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기한을 깨지 않으시 고 그 자신을 재난으로 괴롭 히시고 그가 살아있는 한 그의 생계를 괴롭히기 때문 입니다. 전능자가 그를 권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동의하지 않는 것을 마치 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당신이 기억할 수 있도록 권유하십니다 .” 그가 옷을 입었다면 그는 그가 살았던 것에 대한 걱정과 질병이지만 많은 감사를받을 자격이있다 .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두 옷을 입힌 것처럼 보아서 그 옷을 대신 입히고 Ibn Sirin에게 물었고 그는 말하고 그의 재난에 대비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그를 채찍질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그가 그 안에서 빛을 본다면 그를 묘사 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이 살았던 것을 그의 손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자신의 이름이나 다른 이름으로 그를 부르는 것을 본다면 . 그의 명령은 높고 적을 정복 하고이 세상의 재화를 그에게 주면 오히려 자비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화를 내시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가 그를 향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부모가 그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Ezz는 그의 이름이 ~ 감사합니다 . 부모님 ~ 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부 뉴스,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 부모의 만족, 그리고 부모 의 진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 에서 나레이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화가 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내면 그는 변덕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벽, 하늘 또는 산에서 떨어진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있는 자신을 본다면 그가 아는 곳에서 정의와 다산이 그 자리에 퍼져서 억압자들이 멸망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가 하나님의 보좌를보고있는 것처럼 보시면 복 되신 분이 바로 그 분이시면 은혜와 자비가있을 것 입니다. 그가 본보기 나 이미지를보고 그가 당신의 신이라고 듣거나 그가 그의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영광을 돌리고, 그를 숭배하고 그를 숭배 한 다음 그는 거짓에 가담 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임을 이해하고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는 사람의 비전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주님, 고귀한 자의 은혜를 믿지 않는 사람이며 그의 판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
…그는 꿈속에있다 . 사람들이 들어가야하는 많은 행동에서 사탄을 따르도록 표시됨 . 전능하신 말씀에 대해 그리고이 약속을 깨고 나타냅니다 : ( 사탄이 문제가 결정되었을 때 말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진실을 약속하고, 나는 당신을 약속하고 당신을 파산 ) 말하는 전능하신 (: 음주 저와 비난 자신을 비난하지 ). 그리고 그가 자신을 비난하고 그녀를 비방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비난하는 혼란과 진정에 빠질 것입니다. 그러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용서하고 그의 적을 이기고 사람들을 비난하지 않고 두 세계의 최고에 도달 할 것입니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Ruya ATIKA 빈트 압둘 무타 립은 56 – 무하마드 빈 이샤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무하마드 이븐 알 – 이슬람 Zuhri, 아심 이븐 우마르 이븐 Qatada, 압둘라 빈 ABI 바크르와 야지드 빈 로마 얘기 Urwa 빈의 권위에 알 – Ibn Abay의 권위에 관한 Zubayr와 다른 학자들은 – 하나님 께서 그들 에게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들 각자 는 나에게이 강연이 바드르 의 hadeeth 에서 자양분 을받으며 모인이 강연을 말했습니다 : 알라 의 메신저 Masama 에게 –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아부 Sufyan는에 가짜 상처 이슬람교에서 오는 그들과 말했다는 : 돈이 하나님 Infelkmoha Vantdb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져이의 Ir Quraish 두려워 일부 그들 과 중량 의 일부 그들과 그들이 그렇지 않은 그들은 생각하는 메신저의 하나님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되는 전쟁을 던지고, 그가 Hijaz에서 접근 할 때 아부 Sufyan는 소식에 민감했고 그가 뉴스를 잡았 때까지 사람들의 문제에 대해 두려워하는 Rukban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물었다 무하마드의 일부 루크 반에서 당신과 당신의 비난에 대해 그의 동료들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그는 Dhamdham bin Amr Al-Ghafari를 고용했다고 경고했고 그를 Makkah로 보냈고 Quraysh로 오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들의 돈을 위해 그들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함마드가 동료들에게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Dhamdham bin Amr은 빠르게 메카로 나갔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한 Urwa 빈 알 – Zubayr의 권한에 이븐 압바스, 그리고 야지드 빈 로마의 권위에 Ikrimah의 권위에, 비난하지 않는 사람 말해 : ATIKA, 알 – Muttalib의 딸 , 3 일 밤에 메카 합병이 도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환상은 나를 두렵게하고 당신의 백성이 악과 불행에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숨겼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승객이 그를 위해 낙타에게 와서 그가 그릇에 서서 그의 목소리의 꼭대기에서 말했다 : 당신을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의 레슬링 선수에게 세 번 배신 가족, 그래서 나는 사람들을 봅니다 그에게 모여서 그는 모스크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고, 카바 뒤쪽에 그의 낙타를 들고 그와 같이 그와 같이 외쳤습니다. 그렇게 외쳤습니다. 그때 그는 낙타를 아부 쿠바 이스의 머리에 대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위를 가져다가 보냈고, 그것이 산 아래에 있어도 거절 될 것입니다. . Al-Abbas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에 의해 이것은 비전이며 당신은 그것을 숨기고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Al-Abbas가 나와서 Al-Walid bin Utbah bin Rabi’a를 만났고 친구가 생겼습니다 . Al-Abbas가 말했다 : 그래서 나는 집 주위를 돌아 다녔고, Quraish Qud의 Rahat에있는 Abu Jahl bin Hisham이 암울한 환상으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Abu Jahl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 O Abu Al-Fadl, 당신이 당신의 순환 을 마쳤다면, 우리에게 오세요, 그래서 당신이 마치고 와서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Abu Jahl이 나에게 말했다 : Oh Bani Abdul Muttalib 이여 예언자는 언제 당신에게 일어 났 습니까? 그는 말했다 : 그게 뭐죠? 그는 말했다 : 그녀가 본 그 비전은 음란하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Abd al-Muttalib의 아들 이여, 당신은 당신의 여자들이 예언하도록 당신의 남자들이 예언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Atika는 그녀의 환상에서 그가 말했습니다.“당신보다 앞서 가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이 세.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이라면, 세 사람이 지나가고 우리가 당신에 대한 책을 쓰지 않으면 당신이 아랍 집 사람들에게 거짓말을한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압바스는 말했다 : 확신 이 무엇 출신 으로 나를 그에게 큰 일이 있지만 Jehdt IT와 Ankkrt 뭔가를 볼 수, 그는 말했다 : 나는 생각하지 않는 경우 다음 우리를 나눌 더 이상 의 여성 의 아들 만에 온 압둘 Muttalib 나 , 그녀는 말했다 : Oorteurtm입니다 악성이 버림받은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있는 당신이 당신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다음 듣고 , 어이없는 내가들은 것을,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은 내가 무엇을 한 수도 에서 한 날 로부터 그 큰 HEM 하나님 Otardhan 그 반환 Okwilkenh 말했다 : VDOT가에서 의 세 번째 날 의 비전 ATIKA 및 Onaa 철 그가 그를 잡는다 있다는처럼 놓친 theyd 아스 I을 자극, 그는 말했다 : 내가 입력 한 내가 그를보고 모스크 내가 맹세 내가 그를의 일부 Otardh 후면을 향해 걷고 의 문 모스크 심화 , 그는 말했다 : 나는 자신에게 말했다 : 무엇을 ,이 차이를 먹고 하나님에 대한 그 Ohatmh, 그는 말했다 나 : 그가 듣고 있으면 내가 무엇을 하지 들었다, Bin Amr Al-Ghafari에 합류 한 그의 낙타 위에 서서 계곡의 뱃속에서 외치는 목소리가 그의 낙타와 그의 여행 주위 와는 찢어 말하는 동안 그의 셔츠를 : 오, 라이브 Quraish, 알 – Latimah 알 – Latimah, 아비 Sufyan와 돈을. 무함마드는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동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안도는 안도라고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그에게서 산만하게했고 명령에서 나온 것이 나를 빼앗 았습니다 (1).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명령에서 나온 것에 산만했고, 우리가 떠날 때까지 장치에 불과했고, Badr 날에 일어난 일로 그들의 귀족을 죽이고 그들의 선택을 포착하여 Quraish를 강타했습니다 . Atika bint Abdul-Muttalib는 그녀가 본 것과 Quraysh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비전이 사실이 아니 었고 그는 그것을 믿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중 하나가 도망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말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을하지만 거짓말 쟁이는 누구든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줍니다….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종교 당신이 어떤 사람들과 종교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종교적 성향을 느꼈다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평온한 삶을 망치고 사업과 무역에서 손실로 이어지는 어리 석음에 연루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가 자신이 매우 종교적이라고 꿈꾸면,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은 결백과 친절에 대한 주장 때문에 그녀를 멀어지게 만들 것입니다 . 그녀가 종교적이지 않고 죄가 없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다른 사람에 대한 정직, 친절 및 배려로 구별되어 다른 사람에 대한 존경과 이성과 그녀의 소녀에 대한 사랑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성별 . 그러나 꿈에서 종교의 관점이 틀리면 존중해야 할 도덕법이 있음을 발견하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의 존경심을 잃을 것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녀가 빚에 대해 울고 슬퍼하는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마음의 욕망을 이루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대담하지만 틀리지 않으면 걱정과 짐을 용기로 짊어지고 사람들의 비난과 비난을 용감하고 굳건하게 맞이할 것 입니다. 종교 설교 중에 후회하고 슬프고 자신을 비난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고 감사하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한다는 뜻입니다 . 종교가 쇠퇴하고 약해 졌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이전보다 더 많이 창조주와 예배와 조화로 삶을 살 것이며, 당신의 생각과 성향이 이전처럼 죄악되고 잘못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 합니다. 사제가 직장을 떠났다고 회의에서 당신에게 말한 꿈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평화를 느끼고 심리적 위로의 물결에 압도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러나 한 공동체에서 사제를 만나 그가 당신을 비난하고 비난하기 시작한다면, 이것은 다가오는 날이 당신에게 슬프고 걱정스러운 사건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이 꿈은 실제 생활에서 문자 그대로 실현 될 수 있으며 여기서는 상징적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종교는 사람들을 악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자신의 가르침을 무시하려고 할 때 꿈에서 사제 나 교회를 악행의 선구자로보아야합니다 . 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경건하고 의로운 삶을 살면 사제 나 교회, 예배당을 보는 꿈은 거의 없습니다 ….
…재단사는 살라의 사람들 사이를 걷는 한 남자를 해석하고, 그가 자신을 위해 수 놓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살라 알딘에서 자신을 찾습니다 ….
…역할 : 역할, 그것은 기능을 이끌고, 철거 에서 내려온 것 또는 좁은 것 또는 능력 또는 선악, 그래서 그는 그녀의 가족으로 돌아가서 그 주민들과 그 주민들을 이끌었습니다 . 벽은 남자이고 천장은 여자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수호자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들은 그들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최악의 상태로 밀어 붙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힘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 중요성이 확인 된 것은 그와 일했습니다 . 남자의 집은 자신을 알고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과 분열,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의 영광, 그의 기억, 그의 이름 및 그의 가족의 재킷이며, 그의 모양이 그의 돈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그의 입국을위한 그의 드레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이었고 그의 아내라면 그녀의 문이었고 그의 세계와 그의 돈이라면 그녀의 문은 그가 만든 문과 그의 생계 였고, 그것이 그의 옷이라면 그의 문이었다. 문은 그의 옷깃 이었다. 문이 혼자라면 집주인과 문을 열고 닫는 개인을 지칭 할 수 있고, 다른 개인은 밤에 그녀를 안고 들어오고 나갈 때 외면하는 아내를 지칭 할 수있다. 낮에는 수컷과 암컷이 형태와 마개로 추론되고 마개는 수컷이고 그 안에있는 것은 암컷, 그의 아내입니다. 러그는 수컷이고, 쪼개지면 전체 모양은 부부와 같으며, 집주인의 두 아들, 남자와 여자, 집을 소유 한 두 형제와 파트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문과 그 둥근의 상인방과 혀로 들어가는 모든 것은 아내와 종을위한 것이고 그 목록은 남자 자녀 나 노예, 형제와 종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의 다리와 도어 링은 소유자, 눈썹, 하인의 허가를 나타내며, 그 어떤 것을 보는 사람은 감소, 발생, 증가 또는 참신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부록에 사용됩니다. 에 의해 증거와 경계의 증거를 증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집이라고 부르시고 “ 그 집은 내세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알려진 집 외에 미지의 집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 마찬가지로 Uqba의 거처 나 평화의 거처와 같이 내세를 나타내는 이름이있는 것으로 알려지면 그 안에서 자신을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유혹과 악에서 자유 롭습니다 그가 아프지 않다면 그의 일의 범위에 따라 Hajj 또는 지하드 또는 금욕주의, 숭배, 지식, 자선, 연결 또는 재난에 대한 인내심에 따라 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그녀를 이끌었고 누구를 위해 더 많은 비전과 경계하는 증거를 설교했으며 그가 배운 꿈의 책에서 그와 함께 본다면 그의 지식이 그를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숭배자가 있으면 그는기도를 얻었고 말과 칼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투쟁에 도달했고 의미와 각성에 관해서는 가장 유명한 행동을 본다. 그 자신과 그의 잠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그의 순종의 나머지 부분이 많으면 좋은 소식이 꿈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집이 아닌 곳을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 지은 사람은 자신의 상태를 살펴보고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것이 그의 무덤이고, 그 중 아무것도 없으면 알려진 장소에 있으면 유익한 세계이고, 우유와 점토로 지었다면 허용되고 벽돌, 회 반죽, 석회로 만들었 으면 불 때문에 금지 된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 불을 붙였다 .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곳에 집을 지었고 아프지 않았다면, 그것이 우유와 함께 있었다면 그가 미래를 위해하는 것이 선한 일이거나 그가 그것을 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수를 받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가 후회하는 비난할만한 행위이며,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는 그들로부터 회개하고, 구조, 토양, 위치 및 개인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대해서는 그 역할에 대해 가족들, 특히 그가 그들을 아는 죽은 사람들을 본다면 그것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그의 수입은 그가 나오지 않으면 죽고, 들어갔다가 나가면 그는 죽음 직전에있다가 탈출하고, 그가 완전한 시설을 갖춘 새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알려진 위치에있는 집들,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더 부자가되고, 그가 불안하면 그를 풀어주고, 그가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그녀의 선함과 능력에 따라 , 그가 그녀의 동반자를 모른다면, 그녀에게 동반자가 있다면 그것은 그녀의 주인을위한 것이고, 그녀가 단단하다면 그것은 허용되고, 그녀가 회 반죽을했다면 그것은 금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집의 능력은 그의 세계의 넓고 관대함, 그 좁은 것, 그의 세계의 좁음과 그의 비참함이며, 그의 일을 갱신하고 그의 종교를 정착시키는 것이 발견되며, 그것의 강화에 관해서는 그의 관리의 정확성과 그 목적은 그의 행복이며, 집은 소유자와 국가의 장수를 위해 철로 만들어졌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화를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는 화를 내며 집 에서 나갔다 .~ 이웃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비밀을 입력 합니다.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아내와 생계에 배 신당합니다 . 독신자를위한 집을 짓는 것은 그가 결혼하는 고상한 여성이고, 멀리서 집을 보는 사람은 먼 세계에 도달하고, 그가 건물과 진흙에서 들어와 집과 집과 분리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세계입니다 그녀에게 닥친다 . 그리고 억압되거나 변형 된 건물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출애굽의 얼굴에 표시된 범위에 따라 자신의 세계 또는 소유물을 떠나는 것입니다 . 예멘 사람들의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내가 내 오래된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고 그것은 나를 파괴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상속 재산을 찾았고 곧 친척이 죽어 6 천 디르함을 물려 받았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톱 그는 플라스크의 집의 지붕에 앉아 것처럼, 그가 횡단에 자신의 비전을 회상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서 알몸 떨어진 : 왕의 집에서 여자는 아름답다, 그러나 그녀는 빨리 죽는다 그리고 너무 . 집의 집은 주인의 여성이고, 스타일과 넝마는 남자이며, 집의 발코니는 세계와 지도부의 명예이며, 재무부는 집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것의 건강은 세상적인 국가의 한가운데에 있고, 그 표면은 그의 이름, 높이이며, 이맘 알-아들의 집은 무슬림의 구멍과 틈새이며 강화 된 왕의 집의 철거는 그의 권위의 부족 . 그 남자가 알려지지 않은 지붕에 있다는 사실이 승강기를 얻어 고위급 남자의 도움을 구했고 그는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집을 청소하는 것처럼 보아 슬픔에 시달 리거나 갑자기 죽었고, 집을 청소하면 사라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하나님은 옳은 일을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