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코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 아내를 속이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시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 평화가 그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 그의 가족에게기도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야채 꿈에서 야채를 먹으면 행운을 빕니다 . 잠시 동안 당신은 당신이 매우 성공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이지만, 불행히도 당신은 당신이 속 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착취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 입니다. 손상된 채소는 완전한 불행과 슬픔을 상징 합니다. 소녀가 점심으로 야채를 요리하는 꿈을 꾸면 화를내는 순간에 원하는 남자를 잃지 만 정직하고 건강한 남편을 얻게된다는 뜻 이다. 그들의 약혼은 다소 불행 할 것 입니다….

라샤드에 관해서는 성숙기로 해석되며, 모든 것이 맛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의 교리라면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특히 입에서 불에 탔다면 그의 비전 은 제시된 것 이외의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식물 분리에서 그가 세면 식물을 분리하고 매쉬는 요리하면 조금 좋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날 것이라면 슬프고 많이보고 먹지 않았다면, 그러면 그것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누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 파산 및 고통으로 해석 될 것 입니다.~…

…Al-Salm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심은 곳에서 야채를 한 문장으로 본 사람은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대중의 선량함을 나타내며 모든 것을 나타내는 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달콤한 맛, 그것은 선과 유익을 나타내며 쓴 것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마흐무드를 판매하고 악과 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녹색 벌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착한 여자를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녹색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녹색이면 젊은이의 사망 또는 사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시대의 녹색 파종의 비전은 그곳에서 생계 은혜로 해석된다고하는데, 그것이 그의 소유라면 그에게 축복이었다 ….

…초록색 옷 : 힘과 종교, 산 자 죽은 자에 대한 숭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선하심, 이것은 낙원 사람들의 옷입니다 . 산 사람에게도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재산이 영향을 받았음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은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청홍 화는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어 팔리고 그로부터 구원을 주 십니다 ….

그리고 그 당시에 광활한 사막의 초록을 본 사람은 그가 노력하고 그 안에서 걸을 때 정당한 권위에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좋은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계절에 녹색 수박을 보는 사람은 노란 수박보다 그것을 더 잘 먹고, 그 어린 수박은 늙은 것보다 낫고 해롭지 않습니다 ….

…Al-Kirmani는 녹색 아파트의 비전은 좋은 여행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아파트는 병이있는 여행으로 해석되고, 흰색 아파트는 선과 의로 해석되고, 파란색과 검은 색 아파트는 그렇지 않은 여행이라고 말했다. 좋아 ….

녹색 가시에 관해서는 그 해 그 줄기에서 자라는 땅, sunnah의 심각성을 비옥하게했습니다. 전능자는 요셉의 이야기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7 개의 녹색 가시가 있고 다른 하나는 마른 땅으로 . ~…

푸른 초원 꿈속의 푸른 초원은 상봉의 만남, 풍요로운 미래에 함께 살겠다는 서약으로 행복을 예고 합니다….

…빨간색 깃발은 곡물을, 0은 군대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음을, 녹색은 좋은 여행을, 흰색은 비를, 검은 색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을에서 현수막을 본 사람이 언급되고 당황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