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비전의 유형 : 이미 정의 된 비전과 우리 가 두 교차점 에 대한 통찰력과 그녀의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증가 시키고 종종 질문을 찾는 우리 시대에 주목 한 사실 ? 그것은인가 꿈이나 비전 , 하지만 당신은 의 일부 찾을 수 있습니다 대중이이 지역을 파괴하고있다 , 그리고있다 되십시오가 벽 발현 한 시간과 다른 사이시의 비전 매우 궁전 등반을 . 이것은 Klein의 무지와 혀에있는 이 구절에 대한 fatwa 의 환상의 표현으로서 fatwa 에 대한 절박함과 대담함입니다 Aziz : 그리고 왕은 말하길, 7 마리의 뚱뚱한 소를 봅니다. Iabsat O 공공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너희 비전을 통해 전달하면, ( 유세프 43)와 그의 말 : ( 줘 조언 ) 비전의 발현 지식없이 말할 수 없다해야 파트와 있음을 나타냅니다 . 실제로 , 의 수행자 비전과의 말 학자들은 그들이 어디에 찾아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 1. 비전 혐오 2. 현대자가 무엇 – 3 – 진정한 꿈이나 좋은 ** 박사 파하드 알을 인용를 – Osaimi을 ….

…선견자의 나라마다 비전의 표현이 다른가요? : 예, 우리가 언급 한 바와 같이 표현 다릅니다은 선견자의 서로 다른 상태와기구에 따르면,이 그의 산업, 키, 종교, 나이 포함 … 국가 여기에 대해 질문을하고 자신의 지식이 중요하다 더운 나라는 추운 나라와 다르고 석유에 의존하는 석유 국은 농경 국과 다르며 해수와 어업에 의존하는 나라는 사막에있는 나라와 다르고 땅 사냥 에 의존 하고 산이 많은 나라 는 평평한 나라 와 다릅니다 . 예를 들어, 눈을 보는 것은 생계, 다산 또는 비의 도착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농업 국가의 사람들을위한 녹색 농장의 비전은 작물의 풍부한 판매 및 해충으로부터 작물의 안전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과 관련하여 이러한 정확한 표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나라의 비거주자입니다 에 농작물 . 따라서 국가의 관습이 중요합니다. 한 나라의 한 사람이 자신이 자신의 나라의 습관을 실천하고 있음을 알고 횡단에서 승인되지 않으면 표현자는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나라에서 자신의 관습에 대해 구도자에게 물어서는 안됩니다. 건널목이 불쾌하다고 판단하고 관습은 일반적인 관습으로 언급되며 국가마다 다릅니다 ….

…hadith의 진실성과 비전의 진실성 사이에 관계가 있습니까?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무슬림의 비전은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며 그는 당신에게 가장 진실한 현대 비전을 믿게 될 것입니다 . …) _ Hadith _ ( Al-Fath _ 12/406) 그의 말에서 그의 대답 : ((그리고 나는 당신이 가장 진실한 당신의 비전이라고 믿습니다 )) 강한 관계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진실한 사람이 많은 사람은 그의 마음이 깨달았고 그의 인식은 강하기 때문에 그 의미는 진실의 의미에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이자 두 번째 이유입니다 . 깨어있는 상태에서 가장 정직한 사람은 잠에서 이것을 동반했고, 그는 진실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하며, 이것은 거짓말 쟁이 또는 혼합하는 사람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 거짓말에 대한 진실성, 이것이 영향을 미친다. 그의 마음에 대한 거짓말은 타락하고 잘못 되었기 때문에 그는 혼란과 좌절 밖에 볼 수 없으며 이것은 비록 드물지만 진실한 사람은 진실이 아닌 것을 보지만 때로는 모순 될 수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는 우리가 왕과 그의 머리가 잘린 것을 본 동반자의 환상에서 설명했듯이 진실을 본다 그러나 내가 여기서 언급 한 것은 가장 널리 퍼져 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고 그러므로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그래서 그는이 나라의 상태와 말을 더 잘 발표했기 때문에 그들의 비전은 거짓말이 아니었고, 그들을 따르는 사람들은 종교가 덜했습니다 그리고 미덕과 t에 대한 고수 hese는 가장 진실한 사람들이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우리는 이전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시간의 근접성, 즉 부활의 날과의 근접성을 의미하며, 시간의 끝에서 그것에 관한 지혜는 : 그 당시의 신자는 에서처럼 이상 할 것입니다. 의 hadith는 (( 이슬람 이상한 시작하고 이상한 돌아갑니다 _)) 무슬림, 그것을보고 ( 의 설명 참조 이슬람 핵을 _2 / 176) 및에 있는 적어도 아니스 시간, 비 크람 비전 진심에서 보험 및 특정 ( 이븐하자 르 _12 / 206) A를 그의 엔터테인먼트한다 Anisa 의 우세 부정 무지 및 소수 신자 ….

비전의 표현은 조각이나 추측에 기초한 것입니까? 환상의 표현은 추측에 대한 참조 , 그리고 추측은 오해와 고통 , 그리고 사람이 표현 방해하지 않는, 오히려 안전을 위해, 그리고 하나님의 뜻 때문이다 . 따라서, 말하는 성명 발행 횡단에 대한 더 나은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은 앤 등입니다 판단되는 경우 , 또는 말과 함께 그의 말을 결론 :함으로써 하나님 (1) , 그에게 따라서, 유세프를, 5 월기도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그가 그에게 건너가고 싶을 때 질문자에게 말했다 : ( 그리고 그는 그가 그들에게서 탈출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말했다, 당신의 주님과 함께 나를 기억하십시오 …) 기타. 구절 , 영화 그것은 그가 하나님 께서 꿈의 표현으로 신뢰 한 사람들을 중 하나라고 주장 , 그것은 하나님의기도와 우리의 예언자 무하마드, 그의 통치자 및 동료와 평화에 따라 계시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 . 하나님은 알고있다…

…어떤 책에서는 비전의 에티켓 중 하나가 여성에게 또는 아침기도 후에 말하지 않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올바른지? 예, 이것은 일부 책에서 언급되었지만 잘못된 사양이므로 여성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침기도 후 비전 의 표현 (12/439) : Abd Al-Razzaq이 Saeed Ibn Abd의 권위에 대해 Omar의 권위에 제공 한 것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일부 학자에 따르면 al-Rahman은 여성의 긴급함과 비전이 잘못 해석 될 것이라는 두려움과 같은 일부 오해에 근거하거나 여성의 짧은 시선에 근거한 것입니다. 이러한 외모의 오류는 숨겨져 있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느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와 카디자 같은 여성에 대한 그의 비전을 설명하고, 하느님 께서 그의 아내들 사이에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금지 된 어머니, 이븐 오마르의 이야기와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환상을 보여 주길 바랬고,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그의 여동생 하프 사에게 해설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 모두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이 모든 이야기는 충분합니다. 이 말을 불신하고 우리는 그것이 당시에 맞다고 말합니다 ….

비전의 차이를 설명하는 이점, 그래서 의로운 왕들의 비전은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영감을 얻었으며, 그들의 종교와 친밀함에 따른 왕들의 영주의 비전, 선행이면 노예의 비전 주인에게 나아갑니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서 떠나는 여성의 비전과 부도덕의 비전은 그들에 대한 부활의 날에 대한 논쟁이며, 가난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부자의 비전이 가난한 사람들의 비전보다 더 유효합니다. 고통. 고난과 괴로움에서, 가난한 사람의 환상이 좋으면 늦어지고, 좋지 않으면 빨리 나타나고 꿈에 이르지 못한 불경건 한 사람의 환상은 하나님 께 불순종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보다 건강합니다 욕망과 옆구리의 비전으로 바쁘고 월경하는 여성과 술취한 사람은 기원이나 타당성이 없기 때문에 시력이 약하다 ….

…그리고 녹색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리고 그 시대의 녹색 파종의 비전은 그곳에서 생계와 은혜로 해석된다고하는데, 그것이 그의 소유라면 그에게 축복이었다 ….

녹색이면 젊은이의 사망 또는 사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녹색 벌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착한 여자를 해석 할 것 입니다….

…빨간색 깃발은 곡물을, 0은 군대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음을, 녹색은 좋은 여행을, 흰색은 비를, 검은 색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을에서 현수막을 본 사람이 언급되고 당황했다고합니다….

초록색 옷 : 힘과 종교, 산 자와 죽은 자에 대한 숭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선하심, 이것은 낙원 사람들의 옷입니다 . 산 사람에게도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재산이 영향을 받았음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은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청홍 화는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어 팔리고 그로부터 구원을 주 십니다 ….

그리고 그 당시에 광활한 사막의 초록을 본 사람은 그가 노력하고 그 안에서 걸을 때 정당한 권위에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좋은 축복을받습니다 ….

푸른 초원 꿈속의 푸른 초원은 상봉의 만남, 풍요로운 미래에 함께 살겠다는 서약으로 행복을 예고 합니다….

…그리고 계절에 녹색 수박을 보는 사람은 노란 수박보다 그것을 더 잘 먹고, 그 어린 수박은 늙은 것보다 낫고 해롭지 않습니다 ….

…Al-Kirmani는 녹색 아파트의 비전은 좋은 여행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아파트는 병이있는 여행으로 해석되고, 흰색 아파트는 선과 의로 해석되고, 파란색과 검은 색 아파트는 그렇지 않은 여행이라고 말했다. 좋아 ….

녹색 가시에 관해서는 그 해와 그 줄기에서 자라는 땅, sunnah의 심각성을 비옥하게했습니다. 전능자는 요셉의 이야기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7 개의 녹색 가시가 있고 다른 하나는 마른 땅으로 . ~…

…당신이 경우 에서 볼 소년의 선이나 악을 원수의 비전에 설정하여야하며, 경우에 아이가 잘 느껴 또는 )을 악 소년 해석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이 잠을보고 잊어 버리면, 그는 그의 이름을 계산하고 Abjad를 희생하여 그의 편지를 수집하고 그 9-9에서 빼고 남은 것을 암기합니다. 그가 남편이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것은 좋습니다 ….

…만두의 비전은 수요의 끝까지 부지런히 해석하고 풍요로운 돈, 풍요, 즐거움, 생동감, 기쁨을 얻는다 ….

…Abu Saad 교수님, 신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사람의 피부와 피부는 그의 덮개 입니다. 그리고 해석의 안색이 어두워지면 종교를 떠나는 것을 강조 할 것입니다….

…태양의 투쟁은 왕에 맞서고, 태양 광선의 감소는 왕의 명성을 떨어 뜨릴 것 입니다. 태양이 두 부분으로 나뉘는 것을 본다면 그 절반은 남아 있고 다른 하나는 사라지고, 나머지 절반은 황금색 절반을 따라 가다가 건강한 태양으로 돌아 오면 바깥 쪽 왕에게 나옵니다. 바깥 쪽은 나라 전체를 차지하고,가는 절반이 나머지 절반으로 돌아가고 태양이 예전처럼 그의 왕으로 돌아 오면 그에게 돌아 왔고 그는 바깥 쪽을 이겼습니다 . 두 반쪽이 각각 스스로 태양이된다면, 바깥 쪽은 왕의 왕과 함께있는 것을 소유하고 그의 상대가되어 그의 왕국의 절반을 차지 합니다. 그가 태양이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지구의 가치 또는 부모에게 재앙입니다 . 그가 집에 해가 뜨는 것을보고 집 전체를 비추면 그 집의 사람들은 영광과 존엄과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거운 삶을 살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햇빛에 맞으면 하나님은 그에게 큰 보물과 돈을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자신의 침대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몸에 염증을 일으킬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게 선한 일을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다산을 나타내고 떠났으 며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태양이 그에게서 무언가를 가져 가거나 그에게 무언가를주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 선행의 징후 중 하나는 사람이 정상적인 형태와 습관으로 태양을 보는 것이며 태양의 증가 또는 감소는 해로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의 열기를 발견하고 그늘에 피신하는 사람은 슬픔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늘에서 추위를 발견하고 햇볕에 앉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은 사라졌습니다 . 그리고 태양이 검고 흐릿해질 때 태양을 볼 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어떤 일이 있어도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홈스 톱의 판사가 태양과 달이 사망 한 것처럼 있음을 서술하고, 그것이 태양 분할, 그리고 그것이로 분할했다 그래서 행성은 분리 달 . 그는 Omar bin Al-Khattab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와 함께 있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달과 함께 . Umar는 다음과 같이 읽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밤의 구절을 지우고 오늘의 구절을 보도록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를 Homs의 일에서 전환시켜 Muawiya와 함께 두 줄로 갔다고 판결했고 그는 죽었습니다 . 태양과 달과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한곳에 모여 왕과 빛이 있고, 그 말은 왕과 장관과 대통령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빛이 아니라면 선지자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해와 달이 그를 내려다 보면 그의 부모는 그에게 만족합니다 . 광선이 없으면 그에게 화를 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오른쪽과 왼쪽, 앞이나 뒤에 해와 달이 보이면 두려움이나 재난과 패배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 태양과 달이 함께 모여, 그 사람은 탈출의 날이다 그런 말 것이다 . ~ 그리고 태양, 달, 별의 어두움과 그 자전이이 세상의 축복을 변화시킵니다 . 그리고 일식이 왕과 함께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 빛이 사라질 때까지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을 보는 사람은 왕이 아플 것 입니다. 그가 구름에서 움직이지 않거나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이고 태양은 구름이 어떻게 빠져 나 갔는지 아는 과학자 였을 것 입니다. 그러면 슬픔이 그에게서 빠져 나갈 것 입니다. 문 : 원래는 가장 위대한 왕의 장관이거나 가장 위대한 왕이없는 술탄이고, 그 주위의 별들은 군인들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과 집, 또는 그의 아내와 하녀 . 그리고 아마도 그는 학자와 법학자, 그가 인도하는 모든 증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어둠 속에서 인도되고 대중 속에서 빛나기 때문입니다 . 소년, 남편과 주인, 아내와 아들을 나타내며 그의 아름다움과 빛으로 그를 여자와 남자의 아름다움에 비유 해 보름달이 마치 달달 같았다고한다 . 그런 다음 그의 사고는 이전에 태양에서 언급 된 것과 유사한 것으로 해석되고 실행되며, 이는 이전의 교통 선언과 함께 돈, 일 및 신체와 같은 증가 및 감소하기 때문에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월초에 보는 환자가 그에게 내려 왔거나 그를 데려 왔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문제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질병에서 구해졌습니다 . 그리고 한 달이 짧으면 나이가 사라지고 마감일이 그 달의 남은 양에 가까워지면 며칠이 될 수 있으며 꿈에서 증거가 추가 된 수집, 달 또는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깨어있는 삶에서 . 월초에 하강하거나 자리를 떠난 것 같으면 자리를 떠난 것입니다 . 그리고 그 달 말에 여행하고 고국을 떠난 후 . 그리고 그와 함께 든, 무릎이나 손 으로든 그를 보는 사람은 남자 든 여자 든 그의 빛과 빛에 따라 남편과 결혼 할 것 입니다. 아이샤, 신이 그녀를 기뻐하길 바란다. 그녀의 방에 떨어지는 세 개의 달을 보았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에게 그녀의 비전을 회상 하나님이 그와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의 비전이 true의 경우, 세 가지가 당신의 방에 묻혀, 그들은 땅의 사람들의 최고입니다 ….

…자고는 얼굴로 해석되며 Al-Kirmani는 Al-Hijjah가 아름다운 여성 또는 아름다운 하녀라고 말했다 ….

원뿔은 금속이면 하인에게 맡기고, 점토이면 본 정도까지 하인에게 맡깁니다.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원뿔이 돈과 은총으로 계승되었다고 말했고 원뿔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그가 속임수로 돈을 모았고 생존이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공급은 생계에 대한 수요와 원하는 것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잉크가 옷에 닿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해를 입 혔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가 작가라면 그에게 해를 끼치 지 않고, 잉크 병의 비전이 물질로 가득 차 있다면 그것은 이익을 얻는 방법을 아는 여성이 해석하고 그가 무언가가 쓰여진 것을 보면 그녀에게서 그에게, 그는 그런 것보다 나을 것입니다. 여자 ….

호랑이의 젖은 적의 승리를 나타내며 적이 그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길을 본 사람은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집에 부딪 힐 것 입니다. 꽃이 누구에게 나타 났든 그는 호의를 받았으며 목성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행성을 타면 그는 권위, 관할권, 혜택 및 통치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행성이 하늘에서 사라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이 없어지고, 그가 부자라면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손에서 작은 별을 보는 사람은 남자 나 사람들 사이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침대에서 행성을 본 사람은 언급되고, 동료를 능가하거나 명예로운 사람에게 봉사합니다 . 그리고 별들이 모여서 불을 밝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기꺼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붕 아래에서 행성을 보는 사람은 나쁜 증거이며 소유자의 집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내며 집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잡아 먹고 그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지 않고 삼키는 사람은 고귀한 사람들이 그의 일과 그의 비밀을 방해하고 아마도 동료들을 모욕 할 것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행성을 흡수하는 사람은 학자에게서 배울 것 입니다. 5 대의 자동차에 관해서는, Saturn : 왕의 고통 의 주인 . 구매자 : 부동산의 돈 의 소유자 . 그리고 화성 : 왕의 전쟁 소유자 . 금성 : 왕의 여인 . 그리고 Mercury : 왕의 서기관, Suhail : 세리, 그리고 괴물 이었다. Al-Shari : 하나님없는 경배, 그가 영화 롭게되고 승영되기를 바랍니다 . 그 해석은 거짓 입니다. Banat Coffin : 그녀는 육지와 바다의 어둠 속에서 그가 인도하는 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명예로운 학자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흩어져있는 별들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나 군인 무리가 멸망하는 전쟁입니다 . 그리고 방주가 회전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에서 집으로 이동하며 상태가 바뀝니다 . 그리고 그가 인도하는 별에서 별을 바꾸는 사람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 관리 및 의견에 그를 필요로합니다 ….

…Barathon의 경우 설교자 인 Barthon 인 Abu Saeed가 인간의 진지함을 해석한다고 말한 방식으로 해석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