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 소녀가 손금 읽기를 꿈꾸면 그녀는 의심과 의혹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녀가 누군가가 그녀의 손을 읽었다 고 결심한다면, 이것은 그녀가 이성의 많은 친구를 데려 갈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그녀의 성의 소녀들은 그녀를 경멸 할 것 입니다. 그녀가 사람의 손바닥을 읽는 것을 꿈꾸면 그녀는 유명 해져 그녀의 지성과 인내력을 얻습니다 . 그녀가 신부의 손바닥을 읽는 것을 꿈꾸면 그녀와 동등한 친구가 필요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에 입는 옷을 머리에 쓰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이었고, 그가 그를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는 일어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알 키르 마니는 선견자의 행동이 종교를 맑게하는 사람의 행동에 가깝다고 말했고, 종교를 망쳐 놓았다고한다 ….

…타당한 이유로 세탁하고 을 입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걱정은 사라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술탄의 검은 은 그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

Mizar : 여자 . 그리고 al-Malhfa : 여자 . 그리고 Al-Tailasan :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거나 더 사랑 스럽거나 더 사랑 스럽 습니다 . rida는 착용자 인 사람의 종교입니다 ….

을 벗는다 꿈에서 을 벗는 모습을 본다면 소문과 스캔들이 사방에서 당신을 둘러 쌀 것입니다 . 한 여성이 자신의 나라 대통령이 을 벗는 것을 보면 그를 기다리고 있던 행복한 사고를 늦추는 혼란스러운 사건에 놀라게 될 것 입니다. 그녀는 마음에 소중한 사람들이 그녀를 위해 악을 행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고통받을 것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을 벗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기쁨과 즐거움의 짧은 순간을 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그 후에 슬픔과 걱정이 당신을 괴롭힐 것 입니다….

벗기기 자신의 이 벗겨진 것을보고 그가 의로움이나 불순종으로 을 벗기는 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 그가 벗겨 낸 곳이 시장인지 아니면 사람들 가운데서 ‘아우라가 두드러 졌는지’ 그리고 그가 부끄러워하고 을 입었을 때 그의 덮개가 위반되고 두려움이 없으며 알몸이 눈에 띄지 않고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에게 어떤 도 입지 않으면 그가 싫어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가 아프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고쳐 주실 것이며 그가 빚을 졌다면 하나님이 그의 빚을 쓰실 것입니다. 그는 두려워하며 하나님은 그를 전능자로서 보호 해 주실 것입니다. 그에게 이 없다면 그는 그를 구걸하는 사람을 절망했거나 그가 있던 권위에서 고립되었거나 명령을 무효화했습니다. 그가 집착하는 것, 그의 벌거 벗은 모습이 보이고 부끄러워하는 사람과 같다면 그 다음 그의 돈은 그의 적을 영광스럽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과 건강 상태로 바뀝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공정성은 불의이며, 꿈에서 죽은자를 벗는 것은 구도자가 여자와 이혼하거나 여행하거나 죄에서 포기하고 이슬람으로 개종하는 것을 회개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의 땀이 아니라 그의 이 그의 가족을 위해 그만큼의 돈을 저축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

…그의 이 타 버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그의 친척 사이의 다툼과 단절이 될 것 입니다….

…황색 : 브로케이드, 가시 나무 및 실크를 제외한 의 질병 및 약점. 이러한 것들은 여성에게도 유효하며 남성의 종교는 타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l-Baroud ( Al-Yamaniyyah ) 은이 세상과 미래 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은 시원하고 혼란스럽고 양모보다 해석학에서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의 차가운 줄무늬는이 세상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Albrism의 차가움은 금지 된 돈 입니다. 두 피조물은 이 흐려져서 두 개의 창조물을 입힌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는 자연스럽게 찢어졌고 너비는 찢어졌습니다 . 그리고 찢어진 드레스 길이는 생존과 결혼과 같은 외음부의 증거입니다 . 여성이 짧은 을 입은 셔츠를 보면 그녀는 갇히고 베일이 위반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셔츠를 찢는 사람은 가족과 다투고 생계를 무효화합니다. 서로 찢긴 셔츠를 입으면 이것이 그의 가난과 아들의 가난입니다 . 불신자에 대한 창조물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과 내세에서 그의 가난한 상태입니다 . 그리고 못생긴 패치 워크 은 손실과 실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먼지는 , 몸 또는 머리카락에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뚱뚱하지 않은 의 흙은 종교의 타락과 죄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뚱뚱하다면 세상의 타락, 흙에서 씻는 것은 회개, 정액에서 씻는 것은 음행으로 인한 회개, 씻는 것 피로부터의 회개는 살인으로부터의 회개이고, 동정에서 그것을 씻어내는 것은 불법적 인 이득으로부터의 회개입니다 . 그리고 더러운 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의복에 젖는 것은 여행이나 명령에 따라 이 마를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헝겊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계란은 광채를 증가시키고 죄에서 해방됩니다 ….

…에덴은 그의 얼굴이 검고 그의 이 더러움을 보았고 그의 환상은 그가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 그가 그의 얼굴을 먼지 투성이 검은 색으로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이 더러운 을 입고 있거나 아픈 것처럼 보인다면 , 그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가방 꿈속의 가방은 여행을 가고 불운이 동반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가방을 챙겼다는 것은 곧 즐거운 여행을 떠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가방의 내용물이 흩어져있는 것을 본다면,이 싸움과 싸움, 그리고 슬픔과 실망만을 거두는 빠른 여정을 예고 합니다. 꿈속의 빈 가방은 사랑과 결혼의 실패를 나타냅니다 . 노점상이 자신의 상품 가방을 확인하는 것을 본다면 이는 성공, 행복 및 만족을 의미 합니다. 가방이 작고 물건을 수용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는 위치에서의 승진과 욕망의 성취를 의미 합니다. 소녀가 성공하지 못한 채 가방을 열려고하는 꿈을 꾸면 부자를 잡으려고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지만 단순한 사고로 인해 그렇게하지 못할 것 입니다. 그녀가 가방을 닫지 않으면 그녀가 원하는 여행을 떠나지 만 실망과 걱정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더러운 을 입고 있거나 아픈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가 겨울에 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이 가족이라면 그 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을 입으시 고 초록색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은 특히 순수한 이라면 원하는 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을 입고 Hamra 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레몬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말했다 : 레몬을 본 사람은 그 당시이든 다른 시간이든 노란색으로 인해 질병을 나타내고 녹색이면 슬픔을 나타내고 그가 그것을 먹지 않으면 그것을 나타냅니다. 언급 된 것보다 쉽습니다 ….

…비둘기 : 남편을 대신 할 사람을 찾지 않는 의롭고 사랑하는 여인이며, 노아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녀를 부르며 긴급한 소식 인 메신저와 책을 알려줍니다. 그 책의 기원은 노아가 그를 위해 물 문제를 알기 위해 까마귀를 보냈고, 그는 물 위에 떠 다니는 시체를 발견했고, 그는 그것으로 일했고, 그는 비둘기를 보냈고 그녀는 그에게 녹색 종이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것을 불렀습니다 : 그것은 고통에 처하거나 기쁜 소식이없는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 그것은 그가 아프거나 머리에 쓰러지지 않는 한, 특히 죽음의 비둘기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비둘기에서 나온 것이고 잠에서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면 아마도 비둘기는 소녀 일 것 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녹색 비둘기, 그리고 그가 그것에서 헤아릴 수없는 것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리품과 선함을 가질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딸과 이웃이며, 그 탑은 여성의 복합이며, 그 병아리는 아들 또는 이웃 입니다. 그리고 인간 비둘기를 보는 사람은 너도밤 ​​나무 사람이고 비둘기 사료를 심고 그에게 부르면 그는 인도 합니다. 그리고 비둘기는 남자를 여자라고 비난하며 포효 합니다. 계란은 종교이고 야채는 경건하며 흑인은 여성과 남성의 주인이며 balcks는 혼합물의 소유자이며 비둘기에게 소외되어 그에게 돌아 오지 않는 사람은 아내와 이혼하거나 죽고 비둘기가있는 사람은 여성을가집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지출하지 않는 노예 여성 . 비둘기의 날개가 잘 리면 아내에게 외출하지 말라고 맹세하거나 아내에게 태어나거나 임신하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 비둘기는 아랍인 남성이나 여성이며, 도살하는 사람은 처녀를 망칠 것이고, 그 고기를 먹는 사람은 그 여자의 돈을 먹을 것 입니다. 그리고 병아리와 비둘기, 자녀와의 포로 . 그리고 귀속 된 안내 비둘기, 멀리서 오는 뉴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낳았습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그녀의 눈 중 하나가 비둘기의 가장 좋은 눈 중 하나 인 것처럼 나를 매우 좋아하는 흰 비둘기를 친 것처럼 보았습니다. 주위는 노란색으로 덮여 있었다 . 이븐 시린은 웃으며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이 아주 좋아하는 아름다운 여성과 결혼하고 그녀의 눈으로 본 당신은 그녀의 시력에 결함이 없지만 그녀의 음핵에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누구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성격과 그것으로 당신을 해칠 . 그래서 비전의 사람은 한 여자와 결혼했고 그녀에게서 강한 성격을 보았습니다 ….

…두려움에서 꿈의 안전을 나타냅니다 . 빨간색으로 표시되면 해당 연도의 혈액이 우세 함을 나타냅니다 . 노란색으로 표시되면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녹색으로 보이면 그는 가뭄과 술탄의 억압으로부터 안전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무지개를 보는 사람은 결혼 할 것이고 시인들은 그를 모방한다 . 사람이 무지개를 좌우로 본다면 가난한 사람에게는 비옥 한 증거이고 부자에게는 일시적인 고통 입니다. 그리고 구름의 활은 꿈에서 이상한 일의 출현을 나타내며 아마도 군대에서 일어나는 움직임을 나타낼 수 있으며 여전히 천둥과 번개라면 나타나는 적이며 사람들은 그것을 만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이름의 종이에 노란색으로 표시된 것을 본 사람은 그 이름의 소유자의 마감일이 가까워지고 삭제되면 그의 인생은 비어있을 것 입니다….

…옐로우 : 전능하신 말했다 ( 그는 색에서 밝은 그래서 그는 노란색 소라고 말했다 기쁘시게하는 것이 시청자 ) 수랏 알 – Baqarah – 69 개 수단 아름다움 ( 이 불꽃 발생 등의 궁전 * 것처럼 노란색으로 기수했다 ) 수랏 알 -Correspondence 33- 고통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즐겁다가 노랗게 변하고 부서집니다. ) Surat Al-Hadid 20 번영을 의미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터번을 말했고, 그가 영광스럽고 영예 롭게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의 터번이 성장했거나 녹색으로 변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치, 자부심 및 후견인이 증가했음을 의미하며, 터번이 작아 졌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와 달리 그와 달리 터번이 빨간색 인 것을 보면 누군가에게 불공평 함을 나타내고 노란색으로 보이면 그것은 해악과 손실을 나타냅니다. 그가 연설가, 판사, 또는 깨어있는 상태로 그것을 감싸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