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있는 동안 그와 같은 것이 목을 미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칭찬을받지 않습니다 ….
내 친구 는 꿈에서 내 동생을 보고 그와 함께 앉아 그가 나에게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에 대한 꿈
(227 내 친구 는 꿈에서 내 동생을 보고 그와 함께 앉아 그가 나에게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꿈 해몽)…그가 병든 사람이 그를 위해 보상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의 자유로 그는 건강 해지고 치유 될 것 입니다….
…그 중 하나를보고 그가 싫어하는 것에 대해 아는 사람이나 그를 통치자에게 소환하는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으며 그가 아프면 기한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내며 그들 중 하나가 문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이의를 제기하면, 그런 다음 극도의주의가 필요 합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여성의 질에서 핥거나 빨거나 둥글게 된 동물을 본 사람은 그녀가 부도덕하고 그녀에게 좋은 것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녀가 알려지지 않으면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마음이없는 그녀 위에 세상이 맴돌 았다고한다 ….
…그리고 그가 전쟁 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그들에게 대항 하는 아 개그가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 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날에 그들이 먼지로 짐을지게 될 얼굴이 있습니다 .~…
…그가 선동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부패와 금지 된 사명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뿌리 뽑기의 비전은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식물이든 그가 의도 한 것을 나타내므로 구도자는 그것을 고려하고 깨어날 때 그가 의도 한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
…깨어있는 동안 손에 무언가 싹이 트는 것을 본 사람은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령하고 끝 냅니다. 아래 하늘은 달의 위치이기 때문에 사역이고, 달은 목사이고, 두 번째 하늘은 문학, 과학, 지성, 지도력, 충분 성, 두 번째 하늘은 수성을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셋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은총과 기쁨을 받고 내 하녀의 종들과 보석과 침구 옷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비너스의 셋째 하늘의 생명이기 때문에 부자와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넷째 하늘의 길은 태양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넷째 하늘에서 왕, 권위, 위신을 얻거나 왕이나 권위의 일에 들어갑니다 . 그가 다섯 번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태의 명령, 싸움이나 전쟁, 화성에 기인 한 장인 정신을 얻습니다. 다섯 번째 하늘은 화성을위한 것이고 그가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면 여섯 번째 하늘은 사고 파는 것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여섯 번째 하늘은 구매자를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일곱 번째 하늘에있는 것을 보면 그는 재산, 토지, 선택 의지, 경작, 경작 및 기름을 긴 군대, 일곱 번째 하늘은 토성을위한 것이고이 환상의 사람이이 계급에 합당하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의 상사, 그의 후계자, 그의 상대자 또는 그의 이름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셔츠를 가지고 있고 그의 외모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문제의 진실을 모르는 여성과 결혼했지만 그의 셔츠에 위반이 있고 즉시 반환하면 그는 될 것입니다 재회하고 그의 상태는 고정 됩니다….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아픈 것처럼 보였고 그를 치료할 의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싸움을 0으로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상대가 그를 이겼고 질병이 상대의 증거라고 그에게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의사는 그의 도우미 였습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부패 후 자신의 일을 고치고,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서 그의 어려움을 쉽게 추적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그가 아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이나 그의 비유에서 또는 그가 무언가를 부른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가져오고, 그가 그에게서 가져간 것처럼 본다는 것이 그의 환상을 나타냅니다. 본질적으로 바람직한 것은, 그는 그에게서 얻을 것이며, 그가 국가 사람들에게서 왔고 그가 새 셔츠를 가져간 것처럼 보았을 때 그는 7 월 . 그에게서 밧줄을 빼앗 으면 그것은 언약 입니다. 본질이나 종류가 바람직한 그에게서 돈을 빼앗은 것처럼 본다면 그에게서 Q가되고 그들 사이에는 적대감과 증오가있을 것이다 ….
…그리고 그가 산에있는 것을보고 그 위에 자리를 잡은 사람은 그 사람에게서 큰 힘을 낼 것이고 그가 부자면 그의 돈이 늘어날 것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바르게 될 것입니다 그의 상태, 그리고 그가 두려워한다면, 안전 ….
…아부 사에드는 상기 설교자 하나의 하루 여성이 온 Ahwani 그녀가 말했다 교차 그를 : 나는 톱 남편이 말했다 Nrjdzisa와 손 Dharta 아사 나를 넘겨 경우, 그리고 미약가 당신 Bdhartk이의 말을 듣고 이혼 시인 : 하지 Nargis 시대를 위해 … 하지만 Las에 대한 언약…
…이븐 압바스의 권위에 대한 나피 빈 주 바이 르의 권위에 대한 거짓말 쟁이 무사 일 리마와 알-안시의 비전 – 신이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다 : 거짓말 쟁이 무사 일 리마는 신의 메신저 때 왔으니 신의 축복이 있기를 그래서 그는 무함마드가 나에게 문제를 일으킨다면 내가 그를 따라 가서 그의 많은 백성의 인간에게 제시하면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에게 왔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그 타 비트 이븐 카이스 빈 Shammas 함께 – 그리고 하나님 종이의 메신저의 손에 – 그가 그의 동료 중 머 세일 리마에 서서 말했다 때까지 ( 이 부분에 대해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않을 것 당신에게주고 내가 당신을 방해하기 위해 관리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하나님의 명령을 넘어, 그리고 것, 그리고 당신이하는 내가보고 내가 본이가 무엇인지를 보여 주었다 입증 그는 답을 내 대신하여 ) 그런 다음 그는 외면 그에게서 이븐 압바스 – 하나님은 그들 모두를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나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의 말에 대해 질문 ( 당신은있는 당신이 무엇을 보여 주었다 참조 내가 본 )와 아부 Hurairah는 나에게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다고했다 ( 나는에 내 손에 금 Vohemena겠습니까 Voouhy 두 팔찌 I 톱을 자고있는 동안 , Onfaj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의 거짓말 쟁이가 내 뒤에 나가서 그 꿈을 하나 실명 그리고 다른 Musaylimah . Bukhari Obeid bin Abdullah bin 역치에 의해 나레이션 , 말했다 : 우리는 들었다 무사 일 리마 거짓말 쟁이가 도시에 내려간 소녀 하리스 다르는 크 라이즈 아래 의 소녀 빈 하리스 였고 그녀는 압둘라 빈 아머 의 어머니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의 메신저는 그에게 와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도 하기를 기도 했습니다. 카이스 빈 Shammas – 하나님의 메신저의 설교자라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의 손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바 그와 그 위에 서서 그에게 말했다. Musaylama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원한다면, 우리가 당신과 문제 사이에 있도록하자, 당신은 우리를 위해 그것을 당신 뒤에 두십시오. 그러면 예언자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 이이 막대를 요청하면, 내가 준 당신과 나는 내가 본 것을 보여준 당신을 볼 것이고,이 Thabit bin Qais는 나를 대신하여 당신에게 대답 할 것입니다 ) 그러면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Ubayd 알라 압둘라는 말했다 : 나는, 평화와 축복 그는 이븐 압바스 말했다 언급하는 그를 따라 하나님의 메신저의 비전에 대해 압둘라 빈 압바스 물었다 – 알라가 만족 할 수있다 그들 – 말해 줬어 의 메신저 알라, 평화시 수 그에게 말했다 ) 나는 Oreet 잠 오전 동안 그가 내 손에 Swaran이 Vfezathma을 가서 Lthma 나에게 Venfajthma Aftara Voolthma의 거짓말 쟁이 외출 허가를 준 넣어 말했다 의 종 하나님 : 한 – ANSI, 한 예멘과 다른 머 세일 리마 거짓말 쟁이에 Fayrouz 사망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그의 지식이나 산업 때문에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거나 이맘이 그를 계승 할 사람의 이름 입니다. 사람이 꿈에서 칼리프를 보거나 자신을 그렇게 본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그의 일의 좋은 결과를 나타내며 칼리프는 자신의 종교 문제와 예언자의 샤리아 문제를 기반으로합니다 . 그것에서 그것의 증가 또는 감소에서 보인 것은 그것 안에있는 것으로 되돌아 갔다 . 칼리프의 비전은 선견자가 자신을 위해 성취되고 원하는 것을받을 수있는 약속을 약속하더라도 최악과 높은 수준이 드러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가족이 아닌 사람들을 관장하는 사람은 본당의 부패, 진리에서 벗어난 사람들, 불의 경향을 나타냅니다 . 강력한 통치자들 사이에서 꿈에서 죽는 사람은 그 나라 사람들에게 위안과 안전을 나타냅니다 . 칼리프의 비전은 통치자, 이맘, 통치자 및 학자, 그리고 다른 혈통보다 키가 큰 모든 사람을 선택하지 않고 선견자의 발표에서 연설을 나타냅니다 . 부모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Sunnah와 그 부활, 종교, 경건, 사람들로부터의 은퇴, i’tikaaf, 성실한 말과 자원 봉사, 기억과 회개로 내부를 짓고, 죄를 자제하고, 이교도의 이슬람, 선을 따르고 금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악 . 꿈에서 칼리프가 죽으면 불완전 함을 나타냅니다 . 몽상가가 꿈에서 칼리프가되고 그가 왕으로서 왕에게 합당하거나, 판결이 판결이거나 이마 메이트 또는 후견인이라면 그에게 적합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투옥되고 병이들 것입니다 , 또는 멀리 여행하거나, 자신의 권리 또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권리를 이행하지 못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지상에서 칼리프로 만드신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명령에 합당하다면 칼리프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피 흘림이 멸망하고 지식과 경건한 사람들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저장 됩니다. 그가 칼리프 또는 이맘이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영광과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칼리프가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가 그에 합당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굴욕을 당할 것이며, 그의 종과 그의 적들이 그를 모욕 할 때까지 그의 문제는 흩어질 것 입니다. 그가 칼리프를 죽인 것을 본다면 그는 대단한 것을 요구하고 이길 것 입니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결혼 한 여자라면 남편은 꿈속 의 남편이 아닙니다 . 그것은 그들에게 들어가 거나 그녀의 집 의 사람들 이나 그녀의 남편에게 파트너 또는 공유 된 태어나거나 도움을 준 제작자로부터 그와 그의 작품 을 섬기기 위해 이익을줍니다 ….
…드물게 그의 죽음 후 꿈 에서 의인 의 환상 중 일부 , 선견자는 그가 그에게 말하고 Voncd 주님을 찾은 방법 : ( Hacbona Vdqqgua … 그런 다음 Voatqgua를 키 웠습니다 ) ( 그래서 Boushima kings … Palmmalak 첨부 ) ( 둘 다 이슬람교도 사망 … 불에 타지 않음 )…
…꿈속에서 아내와 결혼하는 사람은 자신이하고자하는 일을하게된다 . 그가 junub임을 알면 그의 일이 뒤섞이고 그가 ghusl을한다면 그는 그에게 일어난 모든 일에서 나온다 ….
…포도주 : 원래는 고난이없는 금전입니다. 누군가가 그가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엄청난 죄와 부를 겪을 것입니다. 전능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들은 술과 촉진자에 대해 물어보고 그들 안에 큰 죄가 있다고 말하고 그들 .” 그리고 그것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에 대해 논쟁 할 사람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금지 된 돈에 부딪 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오히려 돈이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 술을 마시고 이의를 제기 할 사람이 있다면, 그는 말과 다툼의 측면에서 그와 논쟁 할 것 입니다. 그가 와인 강을 친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세계에서 진정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 그것은 그가 그에게서 얻은만큼 그를 진정으로 들어갔다 . 일부 통역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비전에서 포도주를 과도하게 마시는 것은 나쁠뿐만 아니라, 그가 포도주를 더럽히는 큰 무리 가운데있는 것을 본다면 나쁜 것입니다. 왜냐하면 술을 많이 마시면 술이 취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의 술취함은 폭동, 반대 및 싸움의 원인입니다 . Al-Khamr는 혼인 때문에 결혼과 결혼 동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마치 자기가 포도주를 마시는 면도 한 머리에 검은 얼굴을 한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그의 비전을 이야기하고 말했다 . 얼굴의 검은 색은 당신이 당신의 백성보다 우세합니다. 머리를 깎으면 사람들이 떠나고 당신의 주문이 사라지고 포도주를 마시는 것에 관해서는 여자가 있습니다.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 손에 두 개의 그릇이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나는 포도주 이고 다른 하나는 우유 였습니다. 그는 말했다 : 우유는 정의이고 포도주는 고립되었고 곧 그는 고립되었고 그는 주지사가되었다 . 그리고 그는 고립 된 주지사에게 포도주를 마시고 의심을 품고 대추 야자 포도주를 분배하고 대추 야자 포도주를 마셨다 . 물에 섞인 포도주를 마시는 것이 달랐고 돈을 받는다는 말이 있는데 일부는 허용되고 일부는 금지되어 있으며 회사에서 돈을받는다고 말했고 여자와 진정에 빠진다 . 음료가없는 설탕은 공포와 공포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십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술에 취한 것을 볼 것이지만 그들은 취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음주로 인한 음주는 선견지명이 얻는 돈, 악, 힘입니다 . 술에 취한 사람은 아무것도 당황하지 않기 때문에 음주로 인한 설탕은 두려움의 안전입니다 . 그가 취한 것을보고 그의 옷을 찢었다면 . 그는 자신의 세계가 확장되고 축복을 참을 수없고 자신을 통제하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 입니다.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 사람은 금단의 돈을 벌고 그 돈에서 설탕의 양만큼 이익을 얻습니다 . 술 취함은 남녀 모두에게 나쁘다는 말로 무지 함이 많다는 말로 남자를 수호자 인 것처럼보고 사람들과 함께 일을하고 싶을 때 떠나, 그는 그들 모두가 술에 취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들 중 누구도 도울 수 없었고 모두가 술에 취했습니다 . 그는 Ibn Sirin에게 그것을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당신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분배하며 당신에게 대답하지 않고 당신을 따르지 않습니다 ….
…희귀 한 사람이 오마르 빈 알-카타 브에 왔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제가 임신 한 것을보고 태어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믿으면 믿지 않고 죽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내가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고 말했고, 그는 내 친구 Yusef를 위해 결정된 것은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고난과 고난 이후의 구호 99– Khalid bin Yazid Al-Azdi의 권위에 대해 Abdullah bin Yaqoub bin Dawood는 내게 말했다 . 아버지는 Mahdi가 나를 우물에 가두 고 그 위에 돔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알 라시드의 계승이 지나갈 때까지 15 명의 순례자들을 위해 거기에 머물렀고 매일 한 덩어리와 물 한 컵을 내게 주셨고 그는기도 할 시간을 가르치 셨다. 열세 명의 순례자 머리의 머리가 잠이들 때 내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 ~ 주님, 우리가 요셉 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를 둘러싼 움푹 패인 곳과 구름 바닥에서 그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하나님 께 감사하며 말했다 : 질이왔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주위에 머물렀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의 머리가 왔을 때 왔습니다. 다음 사람은 나에게 말했다 . 하나님 께서 그가 창조물에 매일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파라 즈로 데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그런 다음 원을 설정했는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해가 지나고 말하길 : 내가 갔던 고통이 상대적인 안도감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는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이 올 것입니다. : 그는 Naudet을되었을 때, 나는 생각 나는 Oozn이 Vdly 리튬 검은 밧줄을기도하고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것입니다 자신의 속을 강화하고, 내가 만났을 때 나는 Vokhrgeony했다 도입 빛 실신 광학 Vantlgulwa 페이 좋은에서 무료 및 들었다 : 평화에 의 사령관 충실, 나는 말했다 : 받는 사람 우박 의 사령관 신실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될 당신에게 , 마흐디는 말했다 : 나는 그것에 아닙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사령관,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있기를 오, Al-Hadi가 말했다 : 나는 그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지도자,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Al-Rasheed, 그래서 나는 말했다 : Al-Rasheed. 그는 말했다, 야곱, 야곱, 다윗의 아들, 내가 오늘 밤 내 목에 소녀를 안고, 내가 당신의 목에 나를 안고 언급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하나님은 누구를 위해 중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당신을 데리고 나왔어요. 그는 말했다 : 나를 존경하고 내 자리에 다가 갔다. 그는 말했다 : Yahya bin Khaled가 자신이없는 신자들의 사령관을 이길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나를 위장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두려워하여 Hajj를 요청했기 때문에 그는 내게 허락을 받았고 그는 여전히 메카에 거주했습니다. 그는 거기서 죽었다 (1)….
…드물게 압둘라 빈 오마르, 신이 그들 모두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신의 메신저 시대에 독신 소년이었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모스크에 머물 곤했습니다. 꿈을 본 사람이 하나님의 사자에게 그에게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 내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하나님의 사자가 나에게 교차 할 꿈을 보여주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는 잠을 잤습니다. 나는 나에게 오는 두 왕을 보았고 그들은 나와 함께 출발했고 그는 그들에게 또 다른 왕을 만났습니다. 그는 당신이 의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를 불 속으로 쏘았 고, 우물처럼 접 혔다면 제가 그들 중 일부를 아는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저를 똑같이 가져갔습니다. 내가 그것을 하프 사에게 말했을 때, 나는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에게 말했다. 그는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 압둘라는 밤에 많이기도 했더라면 좋은 사람 이다. 그런 다음 압둘라, 밤에 자주기도하는 데 사용되는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지진은 꿈에서 권위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는 지진이 가장 큰 왕에 의해 발생하는 사고이며, 일반적인 경우, 그 사고가 일반적이다 . 산의 광경이 흔들 리거나 흔들 리거나 그 자리에서 멀어졌다가 그 자리에 자리 잡았다면 그것은 그 곳의 지배입니다 . 흔들리는 땅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땅에서 한 종파가 황폐화되고 다른 그룹이 구출되면 술탄이 그 땅을 내려와 그 백성을 고문합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심각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진이 땅을 강타하면 왕은 그의 신하들을 압제합니다 . 그리고 땅이 흔들리고 하늘이 흔들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마을의 사람들이 권위로 벌을 받고 자신과 재산에 질병과 질병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지구가 꿈속에서 움직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선지자의 움직임과 삶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구가 흔들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권위로부터 그 땅에 영향을 미치는 재앙이거나 그 지역이 메뚜기, 우박, 가뭄 또는 큰 두려움에 노출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꿈에서 지진을 본다면 공황, 공포 및 불안한 소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임산부가 그녀를 본다면 그녀는 출산했습니다 . 지진은 사람들이 혼란을 겪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벽이 무너지면 실제 죽음이 발생하고 구도자가 죽어 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조한 땅의 진동은 경작 을 통한 추천과 성장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죽은 자의 부흥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지진은 바다 여행, 춤과 기쁨, 바다 여행 중단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지진은 남편들의 고통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지진이 과수원에 있었다면 그것은 식물이 풍부하고 여름 과일이 풍부함을 나타내며 마을 사람들의 진정을 나타냅니다 . 그가 꿈에서 그녀를 보았고 비전이 5 월 이었다면 그것은 사람들과 지속적인 분쟁 사이에서 벌어지는 싸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그것을 보았고 환상이 6 월에 있었다면 그것은 악인의 멸망의 증거이고 낮 이었다면 학자들의 지위가 갱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게 7 월 이었다면 그것은 위대한 사람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8 월에 있었다면 그것은 그 땅에 적이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9 월 이었다면 그것은 그 땅에 온 낯선 사람을 가리킨다. 그리고 그는 죽음이 뒤 따르는 고통을 받는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이 10 월 이었다면 그것은 임산부의 질병과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이 11 월 이었다면 그것은 임산부 의 가을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12 월에 심각한 질병의 발생과 적의 안전과 함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은 1 월 이었다면 그것은 청소년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게 2 월 이었다면 그것은 배고픔과 임산부의 타락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3 월 이었다면 그것은 번영의 증거였습니다 ….
…노트 꿈에서 노트를 쓰는 것은 당신이 고통을 초래할 거래를 잃게 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다른 사람들이 꿈에서 메모를 작성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도움 요청으로 당신을 지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꿈에서 노트를 잃어버린 경우 거래에서 약간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 꿈에서 일기를 찾으면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새로운 책임을 맡게 될 것을 예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