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에 자신이 본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에서 깨달았다 ….

씻음에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에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그리고 그가이 세상을 위해 사람에게 화를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종교를 등한히하는 것 입니다….

…의 비전 의 모든 의 소년 하나님 께서 언급 된 더 – 전능하신 – 말하는 : ( 및 입력 그 중 하나 감옥을 그 남자, 그녀는 말했다 가 나를 보여 다른 시대의 와인은 가 먹고 머리 빵을 데려 말했다 그에게서 새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후원자에게서 당신을 봅니다 ). Yusuf Al-Ayyam 장 41. 그런 다음 그는 그들 각각에 대한 해석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감옥의 친구들이여, 당신 중 한 사람은 그의 주님이 포도주를 마시고 다른 한 사람은 부어 먹습니다. 그의 머리에서 약. ) Surat Yusuf, 36 절. Youssef,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말한대로 해석되었다 . 나는 그것의 머리에서 새 먹은 때까지 그들 중 하나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 다른 왼쪽 감옥 왕을 제공합니다 . 이븐 년 Jarir 및 알 – 하킴은 압둘라 빈 마수드의 권위에 서술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합니다 ( 유세프에 온 소년 – 수 축복과 평화 그를 따라가 – 비전 만 그렇게 할 때, 거짓말을 그는 그들의 비전을 시작했고,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연주하고 있었고 Yusef는 말했다 : ( 당신이 질문 한 문제 ) 주지사는 말했다 : 사실 두 셰이크 의 조건에 동의, 황금 요약 , 많은 아들 , 다음 과 같이 말했다 : , 뿐만 아니라 해석 무자 히드와 압둘 라흐만 빈 자이드 빈 아슬 람과 사람 , 그리고 그 이 될 요약 Bbatal 그것은 필요 Ptooelh을 해석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의자에 앉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무언가를 잃어버린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것을 찾을 것이라고 해석되고, 우리는 그의 의자에 몸을 던졌습니다. 출발했습니다 . ~…

…어떻게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가 그들의 가슴 아픈 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희귀 한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그는 귀에 떨어지는 조약돌을 보았다고 말했고, 나는 그것을 던졌다가 나갔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혁신의 사람들과 함께 앉아있는 사람입니다. 외설적 인 말이지 만 당신은 회개 합니다….

…그리고 본질은 종교, 지식, 금욕주의 및 숭배의 사람에 의해 해석됩니다 ….

…비젼을 불러 일으키는 사람에 대해 저자가 채택한 의견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주제에 대한 많은 질문자들 , 특히 제안자가 접근하는 소녀들을 고려 하여 그들은 자신을 위해 하나님 께 구하고이 지원자가 그들에게 좋은지 알 수있는 비전을 보여달라고 하나님 께 구합니다. 그들 중 그들 중 이러한 상황에서 생성 된 비전을 응답 또는 수락의 기초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 구혼자 !!! 그리고 여성의 행동에 놀란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그것에 덧붙여서 그에게 다가가 딸에게 말을 건네는 아버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Istikharah 이후에 그가 본 에 대해 저에게 편지를 쓰고 묻습니다. 그는 그녀 앞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동안 환상 일 수 있습니다. 그는 설교를하거나 구혼자에게 응답합니까? 여기에 몇 가지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앞선 설명에 해당하는 사람을 위해 숙고하고 반성하고 싶습니다 . 1 / 구혼자를 제안하는 사람은 이 아닌 지식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2 / 그녀에게 제시 한 사람에게 그의 종교, 성격 및 충실성에 대한 질문을 말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호자가 아버지, 형제 또는 이와 유사한 사람으로부터 수행하며 질문 후에 그는 Istikharah의 길을 택하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으며, 그 후 그는 소녀의 의견을보고 법적 비전 후에 결정되고 결정됩니다. 그녀의 결정은 이나 비전이 아니라 정보에 입각하고 현명 합니다. 3 / 저에게 편지를 쓰는 많은 여성들, 특히 여성들이 그녀를 일찍 신청하는 사람들을 크게 받아들이고 비논리적 인 논쟁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 공부, 어린 나이, 약혼자의 나이, 부족 재정적, 고용 또는 혈통, 그리고 일부이 소녀들은 이유없이 거절하지만, 그녀는 그녀에게 조언하거나 그녀에게 받아들이도록 촉구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그리고 메신저는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기도한다고 처녀에 대해 말했습니다 . 귀는 그녀의 침묵입니다 … 겸손 함의 증거 또는 승인을 선언 할 수 없다는 증거이므로 주변 사람들은 그녀가 거부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초대 나 보호자가 결혼을 관리하고 서명하거나 방해에 큰 과제가 있다고합니다 – 만약에 당신을 . 4 / 여성 또는 소녀 의 보호자는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의사 결정에 이나 비전을 포함해서는 안되며, 그러한 상황에서보고 생성되는 대부분의 은 대화에서 나오는 좌절과 같습니다. 영혼의 . 5 / 소녀들은 첫 나이를 포기해서는 안되며, 결혼 나이가 빠를수록 더 좋고 남편과의 사랑, 교제, 타협 및 이해로 어떤 주제 든 토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공부하고, 공부를 마치고, 일을하기 위해 …. 등등. 6 / 경험에 따르면 여성 이 공부 나 일보다 결혼이나 임신과 출산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자가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공부를 끝마친다는 구실로 결혼을 늦추고, 그녀가 무엇을 하는가? 그리고 연설이 계속해서 그녀의 문을 두 드릴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결혼을 놓쳤거나 결혼의 황금기를 놓친 많은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의 거부는 일, 자기 형성 또는 공부로 인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그들 대부분이 결혼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혼하여 가족과 자녀가 있습니다. 7 / 누구든지 하나님의 딸이나 아버지 나 어머니를 부르는 사람이 좋은 비전을 보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니며, 그가 그러한 좋은 비전을 본다면 어떨까요? 그가 그녀의 정확한 해석을 알고 있거나 건널목에서 통보를받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표현은 진실의 상황과 달리거나 없을 수 – 그리고 이것은 익스에서 가능하다 – 그들이 실수를하고 고통받는 인간, 그리고 예언자을 제외하고 무오성이 없다 . 8 / Istikharah 이후에 본 대부분의 은 존재하지 않더라도 정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불러내는 사람이나 무언가를 요구하는 사람은 깨어 난 상태에서 잠들기 전에 생각이 집중됩니다. 이로 인해 istikhaarah를 찾는 사람은 그의 Istikharah의 주제와 관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하기 때문인데, 주인은 진지한 비전이라고 생각하고 표현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빛을 바탕으로 결정을 리지 만 , 가 보는 것은 몽상 이다. 9 / 추상화는 주제에 대한 직접적인 상징이없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서 추출에 대한 의미를 가질 수있는 그의 비전에 의미가있을 수 있으며이 모든 것은 표현에 따른 것입니다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 10 / 추출에 강한 의미를 갖는 비전 유형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견자가 찾는 사람과는 거리가 멀고 새로 워진 그의 소식에 대해 알지 못했고 그것을 위해 다시 되찾았다면, 그는 이것과 직접 관련된 비전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자신을 위해 불렀던 것, 그리고 이것은 반환되고 매우 많이 발생하며, 이러한 유형의 비전에는 상당한 정도의 진실성이 있습니다. 특히 선견자가 그의 정직과 의로 알려진 경우 . 11 / 아마도 여기에서 말한 것에 대한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고대 인디언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곤했던 것입니다 . 밤은 우리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을 통해 그들이 좋은지 나쁜지를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이 의미는 좋은 비전의 의미와 그것을 찾아서 알리고 실현을 기다리는 정당성에 존재합니다 ….

그리고 그가 junub 일 때 재계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어렵고 쉽지 않은 일에 들어갑니다 ….

…그리고 자신의 배가 바다 옆에 멈춘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이 여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것은 속에서 술탄으로부터의 상승입니다 . 의자가 철제라면 힘과 못 입니다. 나무로 된 것이라면 위선이없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의자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변호사 또는 수탁자이며 승격 될 것이며 그가 부재하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리고 의자는 높고 높은 지위의 상사, 배우자, 자녀 및 위대한 주거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의자에 앉아 의자에 앉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아이를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순교자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자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아내의 죽음, 또는 그의 몸이 타락했음을 나타냅니다 . 의자는 그 자리에 앉은 사람을위한 즐거움이자 긴급한 배치이거나, 이래에서 승리의 표시이며 , 병자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하늘 위에 계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리를 보는 것은 누구에게나 높은 지위와 높은 지위의 학자에 속하는 사람에 대한 증거이며, 아마도 임산부는 그 심각성으로부터 구원을 얻었으며, 금욕주의자는 결혼했고, 결혼 한 사람에게는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여행을 나타내며, 환자는 그를 미치광이의 침대 나 그가 타는 짐승, 그가 사는 집 또는 Sunnah Westenha로 옮겨야 합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손에 두 개의 칩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이 두 가지를 먹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두 자매와 태블릿은 약간 이익을 얻고 덩어리는 큰 이익 입니다….

…목구멍을 경험하는 이 병을 보는 은 조금 아플 것이고 가까운 장래에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병에 걸린 것을 본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과 기부를 요청하는 많은 요청에 화를 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숫양의 뿔과 그 중 하나를 부러 뜨린 것을 보는 사람은 위대한 사람을 비난하고 그의 힘과 이익을 잃습니다 ….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어깨가 능력이 적기 때문에 유대감을 보는 데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나의 어머니 일 때 그가 펜으로 글을 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임박한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액체 속에서 흐르는 맑은 눈을 보는 사람은 강의 분리에서 제시된 것의 표현으로 표현합니다 ….

그리고 맑은 눈을 보는 사람은 좋은 삶이고, 집을 통해 일어난다면 대중을위한 삶이고, 높은 곳에서 일어난다면 그것은 재산을위한 삶입니다. 사막에서 일어난다면 그것은 아랍인들의 삶입니다 ….

…그리고 그는 압둘라가 말하기를,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에서이 손가락이 지방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꿀이 흘러 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핥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종교인들에게 꿀은 꾸란의 달콤함과 낭송이며 의의 행위이며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이다. : 오히려, 우리는 꿀 그가 꿀벌 말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치유로 모두 설명 코란 때문에 표시했다 ~A 다양한 색상의 음료는 사람들을위한 치료가되는 자신의 위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그는 코란에서 말했다 : “ 오, 당신. 사람들은 주님의 설교와 가슴에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 구절 ….

…그리고 그가 학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망명에 빠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배가 부서지고 보드가 흩어져서 그들 중 하나에 부착되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파괴를 감독하고 구원받을 것이며, 그가 무역을 잃은 상인이라면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판사가 그에게 법령을 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지혜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안전을 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일어날 것이고 그는 즐겁게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