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집은 그가 사는 남자의 아내이며, 그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가 결혼하면 그 집에 들어갑니다 .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을 자신의 몸으로 가리 켰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이렇게 말하면 : 내가 새 집을 지은 것처럼 보였고 그가 아프면 그의 몸은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독신이라면 결혼 한 환자가 없거나, 딸과 결혼해서 그녀를 데려 오거나 집만큼 비밀을 샀다면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집 위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때렸습니다 . 문이 잠긴 채 문서화 된 집에 갇혀 있고 집 가운데에있는 집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을 인내했거나 그 집을지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성의 공급품을 견딜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금으로 만들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집이 불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집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서 나갑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넓고 진흙 투성이의 집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여성이고, 집이 벽돌로 칠해 지거나 지어진다면 그것은 건전하고 위선적 인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지하실이 있으면 교활한 사람이고, 점토로되어 있으면 종교에서 속임수입니다 . 어두운 집은 성격이 나쁜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젖은 정도와 진흙의 양으로 아내에게 맞았고 고정되어 제거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나라에 집과 요새를 짓고 있다는 것을보고 그 나라에서 결혼하여 자녀를 낳는다면 그의 집이 예전보다 넓다는 것을 알게되면 선과 다산이 확장 될 것입니다. 그와 그의 아내에 의해 . 그리고 그가 새로운 집을 짓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엄청난 슬픔에 휩싸 일 것입니다. 그가 새 집을 발견하면 그의 적은 죽을 것입니다 . 집이 어두워지면 아무런 이득도 쾌락도없이 멀리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불이 들어온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을하고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찾습니다 . 그가 자신의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누군가가 그의 돈을 상속받습니다 ….
남자가 키스 입술에 여자를 에 대한 꿈
(76 남자가 키스 입술에 여자를 꿈 해몽)…대머리 대머리 남자를 본다면 사기꾼이 당신의 이익에 반하는 흥정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경계를 유지하면 그들은 속임수와 교활함으로 압도 당할 것 입니다. 남자가 대머리의 여자를 꿈꾸면, 이것은 그가 교활한 다투는 여자를 아내로 삼을 것임을 확인시켜줍니다 . 소녀가 대머리 남자를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결혼에 대한 다음 요청을 듣는 것에 반대하는 싸움을 사용하라는 경고입니다 . 대머리 아이는 행복한 가정, 사랑스러운 동반자, 순종하는 아이를 상징합니다 ….
…그리고 그가 침대에 있고 잠을 자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에게 접근하기를 원하고 그것을 얻지 못하며 매트리스의 할머니는 아내의 부드러움을 나타냅니다. 머리카락은 부유 한 여자를, 흰색이면 종교의 여자를, 윤기 나는 여자는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일을한다는 뜻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녹색이라면 그것은 그녀의 근면 한 예배를 의미하며 새 침대는 웰빙 여성입니다….
…귀가 집에 있으면 그는 여자를 화해하도록 초대하고기도 요청이 의무적이면 여자를 속 입니다….
…자신이 방패를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는 요새화 된 도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 방패를 쓰는 것은 형제 Zuhair 또는 Ibn Shafiq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무역 용 의복은 영구적 인 무역, 보안 및 보존을 통해 그에게 획득 할 미덕입니다 . 그리고 방패는 돈과 왕 이었습니다. 그리고 방패, 알, 턱산, 가슴, 다리와 같은 무기로 가린 것은 의복의 의복을 나타내며 턱 산은 방패와 같지만 더 강하고 보존되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리고 더 강하다 . 그리고 그것을 입는 것은 튼튼하고 사랑하는 여자와 돈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의 결혼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용서와 달걀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 용서 나 달걀을 보는 사람은 돈을 잃는 것을 확신하고 명예와 명예를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계란의 가치가 높으면 부유하고 아름다운 여자를 나타내고, 높지 않으면 못생긴 여자를 나타내며, 철알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길에 도달했다고한다. . 알라 평화 의 사자가 그에게 임합니다 . ~ 나는 내가 방패에 취약한 불타 도시 에있는 것을 보았다 . 그리고 나는 Mirdif ram, Voolth ram 대대 . 그리고 내가 Zulfikar와 함께 내 칼을 본 것이 아니라면, Voolth가 당신 안에 있지 않다 . 그리고 나는 황소가 도살되는 것을 보았고, Voolth는 내 동료로 죽었습니다 . ~ 그리고 철의 팔뚝은 친척의 남자이므로 두 명의 도우미와 함께 그에게 보이는 사람은 친척의 남자의 손으로 강화됩니다 . 그는 두 명의 위대한 강한 남자를 동반했으며 해석은 그의 아들이나 형제에게 떨어졌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두 개의 철제 다리를 보는 사람은 여행에서 태어나고 힘이 있습니다….
…중력에 관해서는, 자신이 체중을 발견 한 것을 본 사람은 여자가 있고 임신하면 여자를 낳고, 어머니가 보면 여자를 낳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남자의 가슴이 여자를 통과하고 여자의 가슴이 여자를 통과한다고 말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리고 깨어있을 때 부인할 것이 그의 입술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슬픔을 나타 냈습니다 ….
…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것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은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은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은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빨기에 관해서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의 입술에 있으면 잠을 잘 수 있고 깨어나는 것이 좋고, 부적합한 곳에 있으면 칭찬 할 수 없습니다. 일어나지 않는 일을 요구하고 갈대를 빨고 무엇을 먹었는지에 관해서는 무언가를 빨리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의 입술에 입의 반짝임까지 보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족 간의 다툼이며 가족이 없으면 그의 권리로 칭찬받지 못합니다 ….
…꿈의 입술은 사람의 도움 입니다. 그리고 낮은 것이 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입술은 여자, 소년, 친족을 대신 합니다. 그리고 그의 입술이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속삭 입니다. 그리고 윗입술을 제거하는 사람은 은총이 사라지고 아랫 입술을 제거하면 아내가 죽거나 이혼합니다 . 그리고 입술에 모인 입술은 질병의 치료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베일과 소년, 경비원, 문과 자물쇠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지식, 안내, 식사, 기쁨, 슬픔 및 비밀의 은폐를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일꾼들의 뿔, 뿔, 병 제작자 등의 생계를 나타냈다 . 입술의 가늘고 붉어짐은 웅변과 안내의 증거이며, 딱딱함은 둔함의 표시이며, 아마도 검거 나 푸르스름 함은 환자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눈꺼풀이나 강 가장자리 및 우물에 적용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이 그에게 또는 그것을 의심하지 않는 잘 알려진 왕의 입술에 다른 사람이, 그는 여섯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표현에 문제를 밝혀 것을보고 그가 바르게 의해 통보 무엇을 할당 예언자에 대한 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 의미를 표시하고 두 번째 위임자가 그에게 명령을 내리거나 술탄의 소식이 Wasta를 통해 도착하면 뉴스가 고려되고 나타나는 것을 표현합니다 세 번째는 높고 높은 지위, 존엄성 및 Iqbal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과 무오 함으로부터 ….
…그리고 그가 여자를 밟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여 아이를 낳아야합니다 ….
…언덕은 꿈속에서 매우 위험한 사람이고, 그 주변의 건축물은 그의 가족 입니다. 마운드 나 겉보기 언덕이있는 평평한 땅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평평한 땅만큼이나 세상의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 그가 그 언덕이나 불순종 한 위치에 기반을두고 있고 그것에 매달렸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한 번 일어나거나 사람에게 의지하여 자유 로워 집니다. 아마도 그것이 세워진 마운드는 주인이 짓고 서있는 구조물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언덕을 걷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언덕에 오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인을 다 스릴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높은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승진과 권위, 리더십, 돈의 증가, 명예와 명예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높은 곳에서 내려 오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고통 받고 화를 내고 굴욕을 당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진흙 언덕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과 권위와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지구가 사람들을 나타내는 경우, 그것이 창조 된 것이기 때문에 모든 불만, 애도 및 고통은 언급이 제기 된 사람을 나타냅니다 . 언덕과 언덕은 명예로운 장소, 높은 등급 및 좋은 보트를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그 위에 자신을 보는 사람,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관입니다. 특히 사람들이 그 아래에 있었고 아프지 않았고 결혼을 구하고 있다면 그는 명예 롭고 고위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흙과 모래의 마운드만큼 세계의 능력. 그가 언덕 위의 사람들과 약혼했거나기도의 부름을 본다면, 그가 왕에게 합당하다면 그것을 얻었거나, 사법부, 파트와,기도에 대한 부름 또는 설교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의 고귀한 . 그리고 언덕이있는 평평한 땅을 보는 사람은 그 주변의 평평한 땅 수준까지 사람들 사이에서 평판이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자리가 앉은 사람을위한 언덕이고 쓰레기통이라면 그것이 모든 것의 세계이며 제물 인 아내 나 여자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언덕이 쓰레기통이 아니라 먼지가없는 언덕이라면 그 결과로부터 안전하게 문제의 높이를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