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수랏 노아를 암송하는 사람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지하며 적을 이길 것 입니다….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한 경우는 드뭅니다. 마치 쥐를 밟은 것처럼 보 였는데, 그는 그녀의 여자 머리에서 나왔습니다.

Aba Al-Abyadh가 합당한 사람이라고 해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그는 마치 데이트와 건포도를 가지고 그에게 온 것처럼 잠을 잤고보고 그것을 먹고 천국에 들어갔고 그는 Al에 왔습니다. -Abbas Ibn Al-Walid. 대추 야자와 건포도를 가지고 다 먹었고 이것은 당신이 낙원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달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소유물에서 빠져 나갔고 그에게 불신앙을 가지고 그를 죽였을 것입니다. 습격에서 살해 당했고, 그가 본 그대로였다 .)…

…희귀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손이 잘리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짓말을했다고 말했다 ….

…청년은 에서 사람의 적이며, 백인이면 숨겨진 적이며 갈색이면 부자이며 금발이면 늙은 적입니다. 남자 . 그가 Dilman이라면 그는 충실한적이고, 그가 Dilmah라면 그는 무례한 적 입니다. 그가 청년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적을 정복하고 청년이 그를 따르면 그의 적이 그를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청년을보고 그를 미워한다면, 그는 그에게 증오적인 적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감독하는 청년을 본다면 그는 그를 장악 한 적이다 . 그리고 노인이었던 사람은 그가 젊은 사람이 된 것을 보았을 때 큰 결핍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성인 청년은 적이며 교활하고기만하거나 미움을받는 적이며 그의 비전은 움직임, 힘 및 무지의 지배를 나타내며 아마도 전능하신 하나님 께 은혜와 감사를 나타냅니다 ….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압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암말로 알려진 사람의 대리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요청하거나 도달하는 것에 대해 그 남자의 도움을 구할 것이며, 그가 남자의 대리자로 여겨진다 고 말한 것입니다. 그 남자는 멀리서 의존, 파트너 또는 후계자라고 해석했고, 그 남자가 알려지지 않으면 그는 적 이다….

그리고 우유가없는 우유는 계산되지 않는 곳에서 바다에 도달합니다 . 그리고 사람의 모유 수유는 배신의 증거입니다…

그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이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그 모스크의 이맘이 아팠다면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하길, 내 여자의 귀에 반지의 반은 금이고 반은 은인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아마도 당신이 두 발을주고 하나를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내가 좁은 소수의 술을 마시는 것처럼 보았다고 말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말했다 . 나는 마치 남자가 사슬로 하늘에서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의 몸의 절반은 검은 색이고, 그의 절반은 흰색이고, 그는 당나귀와 같은 꼬리를 가졌다 . Ibn Sirin은 말했다 : 나는 그 사람이다. 내 몸의 흰 반은 낮에 나를위한 것이었고, 검은 반은 밤과 하늘에서 매달린 사슬을 되찾았 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하늘로 올라간다고 나를 언급했습니다. 죄, 저를 만난 것은 빚이고, 나는 그 안에서기도합니다 ….

남자속에 있습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그는 그 특정 남자이거나 그의 이름 또는 사람들의 상대방입니다 . 그리고 에서 잘 알려진 남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또는 그의 상대방 또는 그의 이름이나 그의 모습에서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바람직한 것을 그에게서 취하면 그는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새 셔츠를 가져오고 그가 국가의 사람들에게서 온다면, 그는 그에게서 후견 서약을 가져옵니다. 아랍인들은 언약을 언약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로프는 언약 입니다. 속에서 Bani Adam을 보는 것은 존엄성을 나타냅니다 . 모든 종파를 보는 것은 해석이 있습니다. 왕을 승리로 보며, 통치자를 시련으로 보며, 통치자를 두려움으로 보며, 군인을 여행으로 보며, 장인이 자신의 행동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며, 여성을 보는 것은 시련이며, 의로운 사람들을 보는 것은 예배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담의 아들들의 환상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신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언급 한 것을 나타냅니다. 전능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당신과 같은 나라를 제외하고는 땅에 동물도없고 날개를 가진 새도 없습니다 ) , 그래서 아담의 아들들 사이에서 좋은 것을 보는 것은 의로운 동물이 나타내는 것처럼 동물이나 새의 좋은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유익한 새는 선 이상의 인간을위한 것입니다. 아담의 아들 안에 사람이있을 때 새, 짐승 등을 닮은 . 아마도 아담의 아들들의 환상은 수확 된 작물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전능하신했다 : ( 하나님은 땅에서 식물을 성장했다 ). Bani Adam의 비전은 수입의 차이, 놀라운 건물 또는 유쾌한 솜씨로 인한 이득의 의심을 나타냅니다 ….

에서 그녀는 남자의 키이며 두 남자는 좋든 나쁘 든 그의 힘입니다 . 발이 하늘로 올라가서 멀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는다 . 그들이 가져온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돈에서 실망 할 것 입니다. 그가 다리로 간음을 범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 뒤로 걸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맨발로 걷는 것을 본다면 그는 피곤하고 집착하고 그가 사람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재물을 얻을 것이며 그의 일이 성공할 것이며 그의 모든 필요 그의 종교와 세계의 문제에서 성취됩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타오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소유가 변하고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리가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자에게 좋고 유익하며 리더십을 견디는 사람들과 선원들에게는 많은 유익이있는 여행이며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것을 바라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있습니다. 부자, 병과 질병, 눈의 병자에게는 시력이 사라지고 사악한 사람들에게는 투옥, 슬픔과 비난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발 중 하나를 돌로 보는 사람은 마르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 그는 Das 왕이 두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왕 의 그림을 디나르로 걷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그의 돈의 절반을 잘라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두 사람은 아버지 입니다. 그리고 다리에 똑 바른 다리나 많은 발가락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위로, 무자비 함, 힘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금을 끊는 것을 본 사람은 아마도 이것은 그의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다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술탄에게 며칠 동안 가까이 가지 말고 그의 나라를 떠나 건강을 구하십시오 .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아픈 경우, 즉 그의 죽음이다 . 그리고 그의 다리 중 하나가 다른 다리보다 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하여 도움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자라면 부자는 자신의 일에 걸을 사람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프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의 남자는 그의 부하들을 나타내며, 왕이 다른 왕의 남자를 잘라낸 것을보고, 그는 그의 부하들의 노예를 취 합니다. 다리가 네 개있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하면 여행을하고 도움을 받고 부자면 병에 걸리고 장수와 노년을 나타낼 수 있으며 환자에게 그가 한쪽 다리로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의 절반 또는 그의 삶의 절반이 사라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세 다리로 걷는 것을 본 사람은 나이, 장수 또는 그에게 닥친 질병으로 인해 막대기로 걸을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 그리고 판사와 주지사는 자신이 걸을 다리가 많다는 것을 알게되면 고립되어 요원과 함께 다니지 않고는 걷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철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장수, 그의 생활과 돈에 좋은 돈이 있음을 나타내며, 유리에서 그들을 보면 그의 능력이 부족하고 능력이 약함을 나타냅니다 . 만일 그가 그것들을 금으로 본다면, 그는 그를 위해 벌금과 함께 금으로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은으로 그들을 본다면, 그는 여자를 찾는 데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리로 만든 것을 본다면 그는 파산 상태에서 그들을 찾았습니다 . 그들이 무감각 함이나 마비를 나타내는 리드에서 그들을 본다면, 비전에 선함을 나타내는 증거가 없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으로 그들과 함께 노력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그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발의 살이 사라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의 발가락은 의의 행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행을 추구했으며 그에게 처벌을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다리를 앓는 사람은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변형된다 ….

…그리고 잘 알려진 남자가 그와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것을 나누고 만납니다 ….

…그리고 그가 남자와 결혼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슬픔에서 벗어나 기쁨과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

…형제는 속의 사람을 형제, 할아버지, 부계 삼촌, 삼촌 또는 상속 지분을 가진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돈을 나누거나 돕는 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서로를 참조 할 수도 있습니다 ….

에서 거친 남자를 본다면 적들이 당신의 프로젝트에서 공개적으로 당신을 반대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이 야생 남자라고 상상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수행하는 데 운이 좋지 않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