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Jaber al-Maghribi는 과일 맛이 좋고 냄새가 좋은 나무에 대한 비전을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종교적으로 문장 측면에서 좋고 달리 표현하는 것에 반대하기 때문입니다 ….

…다니엘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모든 나무를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위대한 운명의 명예로운 사람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비열한 나무를 가지고있는 모든 나무는 비열한 사람을 나타내며, 날짜에 쌓인 모든 나무는 부자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열매를 맺지 않는 모든 나무는 가난한 사람에게 돌아갑니다. 그리고 아랍인의 땅에있는 모든 나무는 아랍인의 사람들에 의해 인수되고, 아랍인 이 아닌 사람들 의 집 에있는 모든 나무는 페르시아인과 모든 나무에 의해 인수됩니다. 모스크 나기도에있는 동안 알려지지 않은 것은 종교를 나타내며 알려진 모든 나무는 그가 본 나무만큼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호두는 꿈에 쌓인 돈 입니다. 그가 덜거덕 거리는 소리를 들으면 그는 다툼과 소란 입니다. 그리고 호두 나무는 잠자는 돈을 가진 가난한 사람, 비참하고 비참한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호두 나무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거대한 외국 남자와 연결되어 있으며, 그가 그에게서 내려 오면 그와 그의 관계인 주인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 그가 그것에서 떨어져 죽으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왕 앞에서 죽고 나무가 부서지면 그 거대한 사람은 죽습니다 . 그는 자신이 쓰러 졌을 때 죽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죽지 않았다면 살아 남았고, 손과 발이 부러진 것을 본다면 그는 멸망 직전이며 큰 고통에 이르게됩니다. 그는 이후로부터 구원 받았다 . 그리고 그가 호두 나무를 베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외국인을 죽였고, 열매는 열매 였고, 열매는 열매 였고, 돈은 수고와 피로를 제외하고는 나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지방은 오후를 제외하고는 나오지 않습니다 . 그가 과수원에서 견과류를 딴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로부터 돈을받습니다 . 그가 껍질을 벗기면 식량을 제공하고 너트 껍질을 먹으면 가난한 사람을 역효과를 내고 아내가 그를 꾸짖 으면 옷을 태 웠습니다 . 그리고 그가 호두를 가지고 노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금단의 돈을 벌고 있습니다. 호두는 의인, 대통령, 형제로 대표되며 호두는 몸의 건강과 여행의 길이로 설명되며, 구도자가 여성이면 견과는 장수를 나타냅니다 . 너트는 그의 편지, 남편의 너트 및 어려운 문제의 허용과 반대되는 남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부러진 견과류는 피로없는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땅에 침을 뱉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이 악과 상실을 이룩했음을 나타내며, 그가 나무에 침을 뱉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언약을 깨뜨 렸음을 나타내며 거짓말을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

…이 꿈에서 사랑하는 친구에게 수치와 질병을 가져다주는 원숭이 . 나무에 붙어있는 작은 원숭이를 보면 몽상가는 조심해야합니다 . 근처에 가짜 사람이있어 서클에 분노를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속임수는이 꿈을 수반합니다 ….

…톱은 꿈에서 받아주고,주고, 용서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톱은 통치자와 두 반대자를 분리하는 감독자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나무에 들어가서 결혼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톱은 배우자 사이의 분리와 분리를 나타내며 악의 사람들에 대한 규모, 마카 리, 메신저 및 스파이를 나타냅니다 . Aoun, 힘 및 생계를 보았다 . 그리고 류트의 톱은 수석 과학자 인 남자를, 흑단 톱은 흑인 남자를 모욕하는 남자를, 대리석 톱은 파라다이스의 궁전을, 나무 톱은 밀러와 같은 일반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체 등 ….

…좋은 자질로 잠에서 그들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그의 추종자들에 대한 그의 좋은 믿음의 증거였습니다 . 아마도 그들의 비전은 병사들의 움직임과 파견 임무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지식의 확산, 선을 옹호하고 악을 금함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들의 비전은 또한 친숙 함, 사랑, 형제애, 도움, 적대감과 시기심으로부터의 안전, 편견의 제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 께서 기뻐 하셨기 때문입니다 . 선견지명이 가난하면 부자가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고 국가를 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구도자가 부자라면 그는 세상에서 내세를 선택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에 자신의 삶과 돈을 쓸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의 비전은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모스크와 혈통, 부족 및 씨족의 순수함과 같은 명예로운 건물을 나타냅니다 . 그들이 선견자에게서 돌아서거나 꿈에서 그를 모욕하는 것은 그들 사이에서 나무에 떨어지고 다른 사람들보다 그들 중 일부를 선호하고 그를 미워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의 비전은 회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이외의 것을 포기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은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그들의 가정과 그들의 경로와 길에서 잘 알려진 가치에 따른 선함과 축복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들 각각을 본 것은 그에게 계시 된 것과 그의 진정이나 정의의 시대에 무엇이 있었는지를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들로 붐비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종교에서 성실을 추구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동료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Saad와 Saeed와 같은 파생어를 그를 대신해 해석하도록 놔두면 그는 행복 할 것입니다 . 아마도 그는 그의 전기와 행동의 일부를 가지고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누구라도 살아 있거나 그들 모두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환상은 종교의 힘을 나타내고 환상가가 영광과 명예를 얻고 최고임을 나타냅니다 . 그 중 하나가 된 것 같으면 고난을 겪고 못이 부드러워진다 . 그리고 그가자는 동안 반복해서 본다면 그의 생계는 좁다 . 안 사르와 그들의 자녀들과 손자들은 꿈에서 그들을 보는 것은 회개와 용서를 의미 합니다. 이민자들을 보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확신과 확신,이 세상에서 떠나고 금욕주의, 말과 행동의 정직함을 나타냅니다 ….

…갈매 나무속 : 갈매 나무속은 나무의 명예와 본질의 힘을 표현한 사람들의 공감대에서 칭찬받을만한 사람이며 돈과 생계이며 그 건조 함보다 수분이 강하고 그것의 황색을 해치지 않으며, 과일의 어떤 것도 해석에서 그것을 동일시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이 세상의 돈의 소유자와 빚의 소유자를위한 빚과 선함의 증가이며 디나르 나 디르함이 아닌 돈입니다 . 그리고 한 여성 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집에있는 시드 라가 떨어진 것 같아서 그녀는 갈매 나무 집 두 채를 집어 들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결석 한 남편이 있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다 : 그는 죽었고 당신은 그에게서 2 천을 상속받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이라크의 생계 수단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술탄에게 갈매 나무속을 먹는 것은 그의 권위의 힘입니다 . 그의 나무에 대한 언급은 장의 시작 부분에 제시되었습니다 ….

…관대함과 포도 : 관대함은 마시고 나르는 정원과 같고 맛의 즐거움, 특히 신체의 마약 성 설탕이 그것에서 나오고 주스와의 성교의 마비와 같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정자와 같기 때문에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관대 한 남자는 포도의 풍성한 혜택 때문에 유익한 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통치자, 세상, 돈이있는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묘사 한 포도원을 소유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있다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금욕하거나 관대 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는 그의 결과와 투표율과 관리에서 관대 한 시간에 그에게 일어날 일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그 기간에 있었고 그 여자 는 병 으로 아팠고 그녀의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에게 왔고 그가 석방, 연결 또는 통치자 또는 손에서 돈을 바라고 있다면 통치자 또는 통치자 또는 어머니, 자매 및 아내와 같은 여성의 경우 금지되어 있으며 결혼 계약이 아니더라도 아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시장과 업계에서 수요와 위선이 있으면 변명하고 정체되며, 시간과 여름이 다가 오면 문제는 그에게 불리하며 모든 것이 유효합니다 . 당시의 흑포도는 병과 공포이며, 사랑의 수에 따라 소유 한 자에게는 채찍이 될 수 있으며, 그 색깔이 검게되어 본질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당시의 백포도는 세상의 주스이자 선량이며, 다른 때에는 그가 바라고 있던 시간보다 먼저 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원을 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주스를 가져다가 남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즉 왕이 강제로 주스의 왕을 소유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팡이 주스 및 기타 것들, 주스와 그 이점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불에 닿지 않는 것보다 주스와 그 이점이 다른 것보다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 포도를 줍는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고하는데 그 돈은 1000 디르함이라고한다 . 그리고 흑포도는 남아 있지 않은 돈이라고하는데, 포도 나무에서 처지는 것을 보면 매우 춥고 두렵습니다 . 일부 논평가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설탕과 좋은 음식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흑포도는 싫어하지 않습니다 . 그가 미워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표현 자들이 그를 미워했기 때문에 사가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마리아와 함께 그를 찾았습니다 . 그의 아버지가 그를 부를 때 노아의 아들 옆에 있었다고하는데, 그는 색이 흰색 이었기 때문에 색이 바뀌면 그 주변의 포도가 바뀌었고 검은 색의 기원은 . 그리고 과일이었던 것은 모든 부분에서 잘리지 않고 시간도없고 그것을 망치는 물질도없고 대추 야자 건포도처럼 좋으며 그 당시에 발견되어 다른 사람의 때에 처형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 혐오스러운 이름이나 추악한 뉴스를 제외하고는 그 시간 동안, 그리고 그 시간 외에는 결국 미움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나타내는 기원이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의 욕망과 고통에 있으며, 때로는 두 사람처럼 구타를 당하거나 아팠습니다 .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의 잎사귀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무에 그를 비난하고 그는 걱정하고 후회했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필요했고 그의 나무와 종이도 필요했습니다 . 노란색이었던 것은 모과, 산사 나무, 수박과 같은 질병으로 그의 삶을 벗어나는 해로울뿐 아니라 걱정과 슬픔을 노랗게하는 것 외에는 다른 질병이었습니다 . 신맛이라면 채찍으로 두들겨 먹었고, 특히 숫자라면 채찍의 열매가 끝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열매의 뿌리 인 나무는 마른 막대기 입니다. 그리고 이익의 유래에 이름이 붙은 것은 그 의미보다 강한 경우, 다른 때는 푸르른 모과가 피곤하고 노란색은 질병이라면 그 해석을 그 표현으로 옮기십시오 . 그리고 녹색 복숭아 : 그들 또는 형제 의 고통, 그리고 황색 질병 . 그리고 대추 : 그 당시에는 회사 나 부서에서 임명하고, 그 외의 녹색은 자신을 괴롭히는 불행과 사고이며, 그의 건조 함은 항상 푸른 꽃을 피우고 그의 나무는 온전한 마음과 좋은 얼굴을 가진 사람, 쾌락, 자부심, 술탄의 사람인 명예로운 사람이라고했다 ….

…감람 나무 : 복된 사람은 가족에게 유익하며, 그 열매는 자신을 괴롭 히거나 소유하거나 먹는 사람들에 대한 슬픔과 슬픔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종교와 종파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좋은 말씀을 대추 야자 인 친절한 나무에 비유 하셨고,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여 무슬림 남자에게주었습니다. 꿈속에 들고 있던 나무, 그가 그의 ummah에 붙들고있는기도와 함께 ….

…Hashish : 동물과 소의 공존이며, 고기, 우유, 버터, 버터 기름, 꿀, 양털을 돌려주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주님이 나누어 주신 것을 얻고 생계를 유지하는 세상의 돈과 같습니다. , 머리카락과 보푸라기, 그래서 그것은 사람들의 힘이있는 돈과 같습니다 . 아마도 대초원은 돈의 집과 시장과 같이 세상을 얻고, 세상에서 얻고, 알려지고, 세상에 귀속되는 모든 장소를 가리킬 것 입니다. 특히 Nawwir는 교환 시장, 금세공 인 및 금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초원을 세상과 그 녹색으로 해석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다 . 세상은 달콤한 녹색이다. 단맛, 낙타 입에 떨어지는 모든 것은 허용되는 것을 나타내며, 그 안의 모든 산은 금지 된 것과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사기와 쓴맛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에서 나온 것은 치료할 약이고, 돈과 생계를 벗어난 것이며, 과학, 지혜, 설교를 나타내며 순수한 합법적 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맛이 신맛이라면 산도는 달성과 피로에 대한 고통과 투쟁 때문 입니다. 그것이 치명적인 독이 무엇이든, 그것은 금지 된 불행을 나타내며, 종교, 고리 대금의 문, 혁신과 변덕의 문,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 최악의 상황에서 세상에 들어오는 모든 것입니다 . 그러나 그는 경우 꽃 상추 보았다 : 및 Kalksberh 배 : 과 괴로움, 열, Vhmum과 슬픔과 돈을 여성의 등이다 하람 . 아담이 땅에 쓰러져 인도에 쓰러 졌을 때 나무에 향기가 걸려 슬프고 울었다 고합니다 . 그것은 그의 걱정을 내세에 나타낼 수 있으며, 보상은 고수와 캐러 웨이 등이없이 거기에 더해진 파라다이스의 보석들과 함께합니다 . 대지에서 싹이 트는 것이 무엇이든 책이나 순 나의 금지에 언급되거나 예전 탓할만한 이유 였는데 만두, 나무, 마늘, 오이, 렌즈 콩, 양파 등 말과 생계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이 그 유래에서 지배적 인 이름을 가지고있는 것, 즉 그 본질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콩과 식물 임에도 불구하고 사망 기사와 사망 기사가 파생 된 박하처럼 그 본질의 지지자가 그 위에 얹혀 졌습니다. 섬뿐만 아니라 후회와 불의 알스 나르 . 송로 버섯, 버섯 등 땅에 뿌리가없고 씨없이 자라는 식물은 무엇이든간에 사람들 사이에 간음의 창시자, 임신, 간통의 후손, 혈통을 모르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돈은 씨앗을 나타냅니다. , 기부, 자선 등 . 그가 풀밭에있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모으거나 먹을 수있는 해쉬 시라고 보는 사람은 그의 상황을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부자가되고 이 세상에서 금욕주의 자로서 그것을 원하다가 다시 돌아와 그것에 매료된다 . 그가 초원에서 초원으로 옮겼다면 그는 세계를 추구하며 한 시장에서 다른 시장으로, 한 산업에서 다른 산업으로 옮겼습니다 ….

…호두 나무는 눈이 멀고, 희소하고, 비참한 사람이고, 그 열매도 마찬가지로 노동과 사기를 제외하고는 나오지 않는 돈입니다. 마찬가지로 주인의 달이 그가 요청한 것을 얻을 수 있고 금지되고 부패한 모든 것의 기원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이 호두 나무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은 거대한 맹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그것에서 내려오고, 그와 그 사람 사이에있는 것은 완성 되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에서 떨어지거나 죽으면 그것은 거대한 사람이나 왕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그것이 부서지면 그 거대한 사람은 죽고, 그가 쓰러 졌을 때 죽었다는 것을 보았을 때 타락한 사람은 죽습니다. 그가 떨어질 때 죽지 않았다면 그는 살아남을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손이나 발이 부러진 것을 본다면 멸망 직전이고 큰 고난을 겪지 만 그 후에도 살아남습니다 . 마찬가지로, 모든 큰 나무는 호두의 길을 달리며, 호두처럼 본질적으로 어휘에 귀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