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입니 보고에서 죽은 , 이 유형을 확인하여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 또는 현저하게 문제를 과장하는? 1- 당신은 이제 산 사람이고 직장에 있습니. 오늘은 일이고, 계산이없고, 내일은 계산이고, 일이 없습니. 오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일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 부모의 삶에서의와 친절을 보여야합니 . 그리고 그들이 죽거나 그들 중 하나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 하나님의 뜻인 오마르 무바라크 후에 -당신 은 후회하기 시작하고 환상에서 그들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지시를 수행합니. 그리고 그들의 죽음에 대한 후회 . 3 두 부모 또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아주 오래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 그들과 함께 앉아서 메신저의 말씀을 자신의 외로움을 잊고 기억한다면 : ~ 코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 코 – 그는 그것을 세 번 말했 – 그들은 누구, 오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 의미는 그가 그들과 함께 의로운 것을, 그리고 소설 ~ 온 위대함, 이는~ 그들이 농담과 움직임을 약화 아들이나 딸의 강도를 필요 수단 . 4- 유언장을 쓰셨 습니까? 독자는 나이가 어릴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말할 : 그것은 이븐 우마르에서 온 것처럼 죽음, 노소, 우리의 고귀한 메신저 모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 – 말했 : ~ 없이 이틀 밤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 수있는 뭔가가 무슬림의 오른쪽 무엇 그의 의지는 그와 함께 기록 ~ 의 구현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 그는 예를 들어 무 하람을 명령 또는 자궁 파열되지 않는 한 고인의 뜻이 필요한 단지 뿐만 아니라 상속인 사이에 의지 방지 불일치를 쓰기로는, 하나님은 알고있 최고 ….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 사실 그것은이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섯입니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 . 알 – Muhallab는 말했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 . 1 – 그것들이 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른 내가 보여 주었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 어디 Vneptt 갔 곡물 : 감옥 3 회 체류 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 : ~는 왕이 말했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른 Iabsat O를 먹을 것이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자비로운 아버지와 귀족 셰이크는 메카의 사막 그 황량한 황야 장소에서 자신의 아들을 떠나지 않았 , 그 갈망이없는 및 그를 기억 , 수시로 그를 방문하지 않고 , 이러한 방문 중 하나 , 그리고 소년은 성장과 이동했 , 그는 그의 것을 용납 아버지가 추구하는 작업에서했던 의 헤브론의 의견 – 평화 그를 따라가 – 그의 아들이 아들을 학살하도록 명령 한 것을 , 그리고 하나님의 선지자들이 그들의 눈에서 잠을 때 그들의 마음에 잠을하지 않았 , 음 합니 ( 선지자의 비전은 계시이 ), 그리고 헤브론 그의 주님의 명령을 이행하기로 결정 이유 즉 , 그는이 결정을 위해 그를 칭찬하지 않았 , 이스마엘 혼자라고 , 그 그는 셰이크 큰 축복했 , 온 여든 – 나이 여섯 살 머리 , 과에 대한 기대 된 후 년을 위해 년 , 이 모든에도 불구하고 , 칼릴 하나님이 이루어집니다 무엇을 달성하기 위해 결정한 의 의 믿음 충실 , 그리고 무슬림 의 항복 에이야 오직 하나님 , 와 궁극적 인 순종과 준수 시연 의 순서 하나님 , 이것은 이슬람이 특히입니 , 이슬람에 순종하고 준수 때문에 하나님 , 은 IS 최초의 종교와 른 사람들이 , 이 하나님 설명되어 더 – 전능하신 – 이 , 속담 전능하신 ( 이것은입니 표시 재앙 ) 구절 수랏 Avat에서 106 이 헤브론, 하지만 그를 강제로 데려와 그를 학살하는이 아들을위한 표시가 그의 마음에 친절하고 쉽게 될 것으로 전망 강제는 . 이 관대 한 구절을 읽어 보자 (그리고 그는 내가 나의 주님 께 갈 것이라고 말했고 , 그들은 나를 인도 할 것이며 , 주님 은 의인에게서 나를 허락 해 주셨 으므로, 우리 는 그에게 할렘 인 소년을 설교했고 , 그가 그와 함께 도달했을 때 sa ‘ 난 , 내 아버지는 내가 당신을 학살하고 있음을 꿈에보고했 ,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볼 . 그는 아버지, 당신은 무엇을 수행했 명령 , 환자에서, 당신은 하나님이 기꺼이 나를 찾을 수 있습니. , 그들은되었을 때 무슬림과 받는 언덕 이마 , 및 O 아브라함의 비전은 진실로 잘 Ndza의 은인을 비준했다고 Nadenah은 , 이것이입니 표시 징계 , 그리고 Vdenah 큰 학살 , 우리는 른 사람을 왼쪽 , 아브라함의 평화를 같은, 우리는 후원자를 보답으로 잘 , 그는 하나 우리의 신실한의 , 그리고 우리는 이삭에게 준 의로운의 선지자 )….

…Abu Al-Hassan Muhammad bin Ahmed bin Al-Abbas Al-Akhmimi는 이집트 에서 우리 에게 말했습니 . 그는 말했 : Abu Jaafar Muhammad bin Salama al-Tahawi가 우리 에게 말했 , 그는 말했 : Muhammad bin Ibrahim bin Janad가 우리 에게 말했 . 그리고 Ibrahim bin Abi Dawood와 Abu Umayyah는 말했습니 : Sulayman bin Harb가 우리에게 말했고, 문구는 Ibn Janad가했습니. 그는 말했 : Hammad bin Zaid는 Al-Hajjaj Al-Sawwaf와 Abu Al-Zubayr의 권위에 대해 Jaber의 권위에 대해 말했습니. Al-Tafil bin Amr이 예언자에게 왔으며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 말했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의 요새의 요새에 있으며 요새화되는 것을 막고 있습니. 그는 Jahiliyya에서 짓밟 혔습니. 그러므로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 Ansar는 Madinah로 이주했고, 기생충 bin Amr은 그에게 이주했고, 그의 사람들 중 한 명이 그와 함께 이주했고, 그는 Medina를 포함했습니. 그래서 그는 아파서 나가서 갈고리를 잡고 손가락 관절을 자르고 그가 죽을 때까지 손을 잘랐습니 . Al- Tafil Bin Amr는 그를 좋은 모습으로보고 말했습니 : 주님 께서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나요? 그는 말했 : 그는 내가 Madinah로 그의 예언자에게 이주한 나를 용서했.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 : 나는 당신이 당신의 손을 가리고 무엇을 봅니까? 그는 말했 : 나는 당신이 타락한 것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들었습니 . 그는 그의 이야기를 예언자에게 말했습니.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 그리고 나서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 . 오 하나님, 그의 두 아들 이여, 용서하십시오 ….

…침대는 꿈속의 여자입니 . 침대를 파는 사람은 아내와 이혼하고, 병에 걸리면 죽을 것입니 . 그리고 매트리스는 노예 소녀이고 휴식입니. 그래서 침대는 여자가 남편에 대한 순종과 그에게 복종하고 예의를 지키는 능력에 부드럽습니. 그리고 그녀는 현대성을 발견했습니. 양모 나 머리카락,면으로 만든 그녀는 부유 한 여성이고, 브로케이드라면 동방 여성이고, 백인이면 종교 여성이고, 흑인이면 일을합니.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쁘시게하지 않으며 녹색이라면 종교, 숭배, 금욕주의의 여성입니 . 그가 매트리스를 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매트리스가 새 것이라면 그 여자는 아름답고, 매트리스가 찢어지면 그 여자는 타락하고 종교적이지 않으며, 매트리스가 바뀌 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 위치에서 그는 아내와 이혼하고, 그의 침대가 술탄의 문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엄청난 후견인이 됩니. 그리고 매트리스는 그의 말에 대한 그의 말을 나타냅니.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 : ( 아이는 잠자리에 들었습니 ) , 그리고 그의 침대에서 선함, 부패, 증가 또는 감소를 보는 사람은 그의 아내에서 해석됩니 . 그리고 그가 침대와 함께 른 침대를 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침대를 접고 옆으로 눕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와 결석 할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침대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하며 그는 그의 종교를 잊을 수 있으며 잠은 과실 입니….

…배뇨는 꿈속에 있으며,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에 돈을 쓰거나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과 성관계를 갖는 것입니 . 그리고 꿈속의 이뇨는 생계를 창출한다는 증거입니 . 그리고 소변과 그 딱딱함을 유지하는 것은 문제에 대한 그의 긴급함과 옳지 않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주입기는 그가 동결 한 것을 지불 할 때까지 결정에 안주하지 않습니 . 그리고 꿈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금지 된 돈 입니. 그리고 그가 모르는 곳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 그리고 그것은 말했 : 그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돌아가는 위자료를 보냅니 . 그리고 우물에서 자신이 지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수입으로 돈을 쓸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상품에 닳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상품을 잃게 될 것입니 . 틈새 시장에있는 Pal은 과학자 아들을 낳습니 . 코란에 지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 중 한 명이 성 꾸란을 외울 것 입니. 그리고 자신이 부자라면 돈의 일부가 사라지고, 화가 나면 그의 고통의 일부는 사라질 것 입니. 그가 른 사람이 그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본다면 그들의 소변이 섞여서 연속성과 친밀감에 빠지게됩니 . 그가 주입기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아내에게 화를 낼 것 입니. 소변이 강해서 그 자리를 찾을 수 없다면 그는 돈을 묻고 싶어하고 매장지를 찾을 수 없습니 . 그가 소변 대신 소변을 본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하면 석방되고 부자면 돈을 잃습니 . 사람들이 소변을 닦는 것을 본다면 소년이 태어나고 사람들이 그를 따라갈 것 입니. 그가 자신에 대해 나쁘다고 알려진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면서 그를 모욕합니 . 남자가 자신이 우유를 배뇨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본능을 잃을 것입니. 알려진 사람이 그것을 마신다면, 그는 자신의 세계에서 그에게 합법적 인 돈을 소비합니 . 그리고 그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혼 한 여자 또는 마람을 가진 여자에게 올 것이지만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 . 그가 Zaafarana가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아픈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 그가 주스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돈을 소비합니 . 그가 흙이나 진흙이없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재계를 개선하지 않는 사람입니 . 불이 그에게 권위의 아들로 태어 났기 때문 입니. 창백한 사소한 일이 그의 가족들에게 음란을 저질렀습니 . 소변 대신 구토물이 나오면 금지 된 어린이를 나타냅니 . 그리고 새가 나오면 그 새의 본질에 맞는 선함과 타락한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 . 그리고 서서 방황하는 사람은 무지로 돈을 쓴 . 셔츠를 입은 사람에게는 아들이 생기고 아내가 없으면 결혼 합니. 그가 코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지 됩니. 그리고 그가 시장 중 한 곳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장에 대한 설명으로 간주됩니 . Sasan의 아들 Ardashir 의 아버지가 친구와 같은 목자 임을 보았고 그를 온 하늘 의 증기 삼촌으로 높였고 Babak에게 교차점 을 물었 . 그는 말했. : 당신 에게 태어난 Ghulam은 전망이 좋았습니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의 집, 지역 사회의 이웃 또는 사람들의 모스크, 시골 또는 마을에서 목숨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정자를 그들과의 결혼 생활에 던집니 . 그리고 그가 술병이나 대야, 항아리, 우물 또는 망가진 곳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 되는 마음에 느꼈 바다에 받는 돈을 올 10 개 zakat을 른 술탄 . 그리고 그가 그의 아이들이 퍼질 것이라고 생각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성기에서 성기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펜이 모든 지식을 보존하기 때문에 모든 지식에 참여하는 그를 위해 아이가 태어납니 . 그리고 그가 몸에서 약이 나온 것을 본다면 소년이 그를 위해 태어나고 그는 적을 갖게 될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습관에 반하여 소변을 많이 봤거나 오염되었거나 더러운 냄새가 나거나 사람들이 그를 보는 동안 소변을 보았다것을 보는 사람은 악의 또는 노출 된 악의 표현입니 . 그리고 소변을 마시면 돈을 벌거나 금전적 인 것으로 의심 됩니….

…꿩이 단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 . 첫 번째 : 그는 꿈에서 페르시아 여자 입니.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 : 그는 소유하고 있습니. 그래서 그가 자전거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페르시아 여자와 결혼하거나, 왕의 소유주를 때리거나, 돈을 찾습니 . 그리고 자전거 타는 사람은 남았습니 . 그리고 그가 자전거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일없이 배신적이고 배신적인 여자를 때립니 . 두 번째 : 그는 꿈속에 힘이 있고 지원을 받고 있으며 화려하고 아름다운 여자입니 . 그리고 그가 이자르로 그를 감싸고 잠에 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진주로 된 자전거를 본다면 그의 아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을 지키는 사람입니 ….

…남편 남편이 이유를 모른 채 떠났다고 꿈꾸면 당신 사이에 툼이 일어나지 만 예상치 못한 화해가 일어날 것입니. 남편이 당신을 학대하고 충성스럽지 않다는 이유로 당신을 가혹하게 비난하면 그의 배려와 자신감을 만질 수 있지만 른 문제는 해결 될 것 입니. 이 꿈은 른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 들일 때 더 현명하고 보수적이되도록 경고합니 . 남편이 죽은 것을 보면 실망하고 슬퍼 할 것입니. 그가 창백하고 불안해 보이면 가족 중 한 명이 한동안 누워 있기 때문에 질병은 당신 에게 큰 타격을 줄 것 입니. 그가 밝고 잘 생겼다면 집은 행복으로 가득 차고 성공의 신호는 밝아 질 것 입니. 그가 꿈에서 아프면 그는 당신을 학대하고 당신을 배신 할 것 입니. 그가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고 꿈꾸면 그는 즉시이 환경을 버리고 른 곳에서 즐거움을 구할 것입니 . 꿈에서 여자의 남편과 사랑에 빠지면 결혼 생활이 행복하지 않고 결혼 없이는 행복하지 않지만 행복 의 기회는 의심 스럽습니 . 한 소녀가 남편이 있다고 꿈꾸면 남자가 존경하는 축복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 . 남편이 당신을 떠나는 꿈을 꾸고 떠나는 동안 남편이 커지면 환경의 불협화음이 빠른 조화를 방해 합니. 막 른 골목을 피하면 조화는 원래대로 돌아갑니 . 한 여자가 의심이없는 파티와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남편을 본 꿈을 꾸면 친구의 어리 석음 때문에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 남편이 여자와 함께있는 동안 남편이 죽임을 당하고 그의 죽음에 스캔들이 뒤 따르는 꿈을 꾸었다면 그와 헤어 지거나 재산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 때때로 악이 과장되지만 불리한 상황은 일반적으로이 꿈을 따릅니 ….

…Doe : Vjarih Belle Arab, 그것은 사냥 된 암컷 처럼 느껴졌고 , 음모를 꾸몄거나 Bjarah con woman Wiczugea . 그가 돌로 미상을 던지는 것처럼 보았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이혼, 그녀의 구타 또는 하녀의 성교를 나타냅니 . 그가 화살로 그녀를 간호 한 것처럼 보았다면 그는 하녀를 쏠 것 입니. 암컷이 도살되고 그녀에게서 피가 흘렀다면 그는 하녀 임에 틀림 없 . 사슴을 키우는 사람은이 세상의 쾌락에 걸려 넘어지고, 사슴을 잡는 사람은 상속 재산과 많은 선을 쳤고, 사슴을 보면 그 위로 뛰어 올랐습니 . 그의 아내가 광신자가되고 그가 개미의 길을 달리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힘이 증가했습니 . 그리고 영양이 된 사람은 자신과 돈을 늘린 고합니 . 사슴을 집으로 가져 가면 아들과 결혼하게됩니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낳았고 그가 가젤 껍질을 벗기면 그는 강제로 여자와 간통을 저질렀습니 .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이 사슴 왕인 것처럼보고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음과 같이 말했습니 . 당신 은 돈이 허용되거나 자유롭고 관대 한 여자와 결혼했습니 . 너무 . 그리고 아름다운 여자에게서 새끼 사슴 고기를 먹으십시오 . 그리고 누구든지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고 아이를 때렸습니 . 하녀 인 벨과 괴물도 여자 다 . 그리고 짐승의 송아지가 태어납니 . 그리고 짐승의 가죽과 영양과 머리카락, 지방과 배, 여자의 돈 . 그리고 잡으려고 가젤을 던지는 사람은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 그리고 짐승의 사슴이나 무언가를 바꾸는 사람은 무슬림 공동체에서 은퇴 할 것이라고 합니….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말했 . 나는 여자와 약혼했고, 꿈에서 짧은 흑인 여자와 함께 그녀를 보았다 . 그는 말했 : 그녀의 암흑, 그녀의 돈, 그리고 그녀의 짧은 인생에 관해서는 그녀의 짧은 인생. 그녀는 죽을 때까지 지속되지 않았고 남자는 그녀를 물려 받았습니 ….

…급류, 상태 및 생활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였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뱀이 집을 떠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을 파괴하고 그 백성을 멸절시킬 것 입니. 그리고 생명이 입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프면 죽을 것입니 . 뱀이 입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 입니. 그리고 코나 등에서 뱀이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 그리고 그것이 그의 귀나 배에서 나오면 그는 죄를 짓습니 . 그리고 배꼽 뱀은 친척을 의미 하므로이 뱀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는 사람을 남겨 둡니 . 그가 손에 앉은 자리에서 뱀을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과 가족의 재난을 겪을 것입니 . 가정은 이웃 입니. 바디 아의 삶은 산적 입니. 그리고 산다는 것은 악과시기, 사기와 속임수, 속임수와 적대적인 척입니 . Yel, 상태 및 삶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였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뱀이 집을 떠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을 파괴하고 그 백성을 전멸시킬 것 입니. 그리고 생명 이 입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아프면 죽을 것입니 . 뱀이 입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 입니. 그리고 코나 등에서 뱀이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 그리고 그것이 그의 귀나 배에서 나오면 그는 죄를 짓습니 . 그리고 배꼽 뱀은 친척을 의미 하므로이 뱀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는 사람을 남겨 둡니 . 그가 손에 앉은 자리에서 뱀을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과 가족의 재앙을 겪을 것 입니. 가정은 이웃 입니. 바디 아의 삶은 산적 입니. 그리고 살아있는 것은 악과시기, 사기와 속임수, 속임수와 적대심의 척입니 ….

그리고 그가 열쇠를 눌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열쇠만큼의 힘이나 돈과 운을 치고, 여자가 열쇠가 그녀에게 던져진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자와 결혼 할 것입니. 그가 열쇠로 문을 열고 그를 위해 여는 것을음 그는 그를 위해 응답 될 간구를 요청하거나 그의 종교와 세계에서의와 선함으로 축복을 받거나 그가 요청하는 그의 요청을 얻을 것입니 그가 문을 여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문을 열 때까지 그가 요구하는 것에 도달하지 않았고, 그가 새 문을 닫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 그는 그가 문을 연 것을보고 그녀를 떠날 것이고, 그가 오래된 문을 닫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의 아내를 떠났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열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녀와 그것을 본 누구에게나 기뻐했습니. 그는 잠금을 닫거나 여자와 결혼했.

한 남자가 Eber에게 왔고 그는 내가 여자와 약혼했다고 말했습니. 그리고 나는 그녀가 짧은 흑인 여자와 함께있는 것을 보았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 : 가서 그녀와 결혼하십시오.

…그리고 여자여자와 성관계를 갖거나 여자와 결혼 할 때 자신이 남자가 된 것을 본다면, 그녀는 선과 명예, 존엄성, 높은 기억력에 시달 립니….

…설교자 인 Abu Saeed는 ~신발을 신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육지로 여행 할 것 ~이라고 말했. 그리고 그가 거실에서 그들과 함께 걷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함께 들어서고 털이 많은 발바닥은 준비되지 않았고 그 유형의 여성이며 발 뒤꿈치의 잘린 발바닥은 불임 여성입니. 그는 유효한 계약없이 여자와 결혼했고 그녀는없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 그 소녀는 어머니와 오래 지내고 넘어지면 죽을 것입니 ….

…Al-Hamra : 비열한 여성과 하인, 또는 자신의 거래와 이익의 대상 . 그의 당나귀가 나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그의 하녀 또는 그의 종이 . 꿈에서 그녀가 그 아래에 있었다면 그는 그녀를 그에게서 데려 갔고 꿈에서 그녀는 그녀의 성별이 낳지 않는 것을 낳았으므로 아이는 그가 출신이라는 표시가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른 사람을위한 것입니 그 . 당나귀 우유를 마시는 사람은 누구나 단순하고 순진한 질병 입니. 그리고 새끼 새끼를 낳은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연금의 문이 열렸습니. 새끼 새끼가 수컷이면 수컷이고 암컷이면 그의 활동이 없음을 나타냅니 . 그리고 망아지없이 당나귀를 탄 사람은 아이없는 여자와 결혼했다고합니 . 그녀에게 망아지가 있었다면 그는 아들이있는 여자와 결혼했습니 . 그가 야생 망아지를 잡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아들 옆에서 겁을 먹을 것 입니. 무모하지 않으면 이익이 느리고 당나귀는 명성이 떨어지면서 돈이 증가한다고 말했습니 ….

…성관계에 관해서는 자기 습관대로 아내와 성관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녀를의와 선함으로 연결하고, 그녀와의 성관계가 뒷문에 있었다면 이단을 수반하는 명령을 요구하는 것입니. , 그리고 그 결과 그의 요구에서 그에게 일어나지 않습니. 그는 그의 마람 중 하나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와 저지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거의 없으며, 그녀가 죽었다면 그들은 고통과 슬픔을 나타냅니. 그것을하는 사람과 그 효과를 보는 것이 좋다고하여 하즈를 나타낼 수 있습니. 그리고 그가 그의 아내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 그는 칼리프와 결혼을 대신하는 사람이 그에게서 후견인을 얻었고, 그가 처녀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해에 하녀를 소유하거나 좋은 여자와 결혼하고, 누구든지 그가 결혼하고 있다고 보는 사람을 보았다. 그런 음 죽은 여자가 그를 간구에 연결하고, 그가 노예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만료되었으며 그가 동물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가 사정하지 않고 부모 중 한 명과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함께기도했고 사정하면 자비를 중단했습니. 그리고 그가 원래 선한 사람들 출신 이라면 B. 지식과 축복이 있고 결혼은 종교 또는 세계가 의미하는 바를 깨닫는 것을 나타내며 상대방이 그와 결혼했다고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얻을 것입니. 그가 술탄과 결혼하거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은 사라지고 그가 그와 함께하면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 그리고 뒷편의 결혼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웃의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다고합니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 . 그는 아부 말했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 선택하기 때문입니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 . 됩니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 고 느꼈.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 . Al-Karmani는 음과 같이 말했습니. ~누가 자신의 옷보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 . 그리고 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 . Al-Karmani는 음과 같이 말했습니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음과 같이 말했습니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음과 같이 말했습니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 . Al-Karmani는 음과 같이 말했습니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 , 옷 또는 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 그것은됩니 느꼈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고 말했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른이됩니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 . Al-Karmani는 음과 같이 말했습니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 회개 . Jaafar al-Sadiq은 음과 같이 말했습니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 ….

…바다를보고 익사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떤 사람들에게는 무서운 상징이 있습니 . 그리고 그것은 : 바다와 그것에서 익사 !!! 그렇다면이 기호는 왜을 의미 하며 해고됩니까? ???? 사실, 나는 여기에 반복 기호의 단일 사인이없는 것을 확인 , 그리고 비전은 모든 기호 전체에서들을 수 있어야 , 우리가이 기호에 대해 지금 이야기 한대로하지만 , 내가 말할 음 의 의미를 바다와 그 안에 익사 항상 나쁘지 않다으로 , 그것은 예를 들어 나타낼 수 :받는 학생 , 학문의 깊이 지식과 전문성을 알리 증가를 . 그리고 상인을 위해 , 바다는 그가 작동하는 시장이 될 수 있습니 . 그리고 죄인과 죄인을 위해 , 그것은 회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묵상 말하는 익사 할 수있 : ~ 심지어 익사 때 그를 압도 , 그는 내가 신이하지만, 그를 믿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 (~ 바니 시르 : 90). 해수욕, 잠수, 익사의 의의는 여름에 바다를 볼 때 좋으며, 겨울에 보면 안 좋은 징조 일 수 있지만 나머지 기호를 볼 필요가 있다고 반복한 바다에서 수영, 잠수, 익사의 나쁜 의미에 대해 말한 내용에서 1 / 죄와 큰 죄를 범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신 것을 숙고하십시오 : [ 그들이 익사하고 가져온 죄로부터 불 속에서 하나님 외에 그들의 지지자를 찾지 못했습니. ] 노아 : 25 2 / 세상에 몰입하고 그 즐거움 . 그러나 횡단은 그가 그로부터 나쁜 의미를 가질 수있는 환상이나 꿈을 본다면 그것을 조심해야한 . 그래서 그가 그와의 횡단 , 이 나쁜 의미, 하나님의 뜻 에서 산만해질 수있 ….

…그는 라마단에서 느긋하게 잠자는 사람에게 오나요? 지난 기사와 토론에서 우리는 사탄의 꿈이 은유가 아니라 현실이라는 확고한 사실을 결정했고, 당시 우리는 Sahih에서 올바른 hadith를 언급했습니 . 비전은 Beneficent와 꿈은 악마에게서 온 것 입니. 그러나 또한 축복받은 라마단의 달에 아부 후라이 라의 하디스가보고되었.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 인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 . : 라마단이 들어 오면 천국의 문이 열리고 문이 열린. 지옥의 문은 닫히고 악마는 사슬로 묶여 있습니.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그렇다면 일련의 악마는이 거룩한 달에 꿈, 악몽, 스쿼트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처음부터 대답 : 아니요, 악몽을 볼 수 있으며, 그 사람은 라마단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 . 여기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 혼란의 이유는 음과 같은 문구입니 . 악마는 사슬로 묶여 있으며 그 의미는 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납니 . 1 / 사슬은 청문회를 찾는 사람들에게 특정한 것이고 그들의 순서는 라마단이 아닌 밤 동안 발생합니. 코란의 계시 당시에는 도청을 막았 기 때문에 순서를 늘려 암기에서 과장했습니 . 2 / 마귀가 무슬림의 ‘른 사람에게서 찾은 것에 대한 유혹, 자신의 욕망을 억 누르는 금식에 참여하기 때문에, 코란을 읽고 바쁘기 때문에 기억과 의로운 행위 . 3 / 그 사슬은 어떤 사람들에게 특정한 것이고, 그들은 마라다이고 증거가 있고, 그것은 말로 아부 후라이 라의 하디스입니 : 라마단의 첫날 밤이 악마들에 의해 사슬로 묶여 낙원의 귀환 . 그리고 문구에서 : 그리고 악마가 그것에서 우세합니 . 결론적으로, 악마의 사슬은 그 모습과 진실에있을 수 있으며,이 모든 것이 천사들이 달에 들어가 신성을 극대화하고 악마가 신자들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막는 신호이며 이것은 표시 일 수 있습니 풍부한 보상과 용서, 악마가 덜 유혹 당하고 사슬에 묶인 자들처럼된다는 사실에 대해 나는 꿈이나 악몽의 출현을 막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 . Al-Qurtubi는 외적으로했다고 제안한 후 말했 . 만약 그렇게된다면 라마단에서 악과 죄가 많이 발생하는 것을 어떻게 볼 수 있고, 마귀가 묶여 있다면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 그 대답은 그것이 조건이 보존되고 그 에티켓이 지켜지는 금식하는 사람들의 금식보 적거나, 일부 마귀들이 쇠약 해졌고 그들은 배 교자이며 그들 모두가 아니거나, 악을 줄이는 것보 적다는 것입니. 그것은 유형의 문제입니. 왜냐하면 그것의 발생이 른 것보 적기 때문입니. 왜냐하면 그들 모두가 악이 발생하지 않도록 묶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 죄 가 없습니 . 왜냐하면 른 원인이 있기 때문입니. 악한 영혼, 추악한 습관, 인간 악마와 같은 악마보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있습니 ….

…출판사 출판 출판사를 보는 꿈을 꾼다면 긴 여정을 떠나 문학에 대한 야망을 갖게 될 것임을 예고합니 . 여자가 남편이 출판사라는 꿈을 꾸면 그가 아는 ​​수많은 여자들이 질투하고 그와의 분쟁과 툼이 뒤따를 것 입니. 출판사가 귀하의 책 출판을 거부하는 것을 꿈꾸면 귀하가 설계 한 중요한 계획이나 아이디어의 실패에 화를 낼 것이라고 예측합니 . 출판사가 당신의 문학 작품을 받아들이면 목표를 달성했기 때문에 기뻐할 것 입니. 출판사가 당신의 문학 작품을 잃으면 낯선 사람에게 잘못을 당할 것 입니….

…집 안팎에 양한 나무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 바람과 함께 바람을 본다면 여자들이 모여 울고 애도하는 곳에서 재난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 ….

…투석기와 미사일은 중상 모략과 거짓을 나타냅니 . 이교도의 요새 중 한곳에 던지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사람들이 잘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 . 투석기 스톤은 잔인한 메신저입니 . 그리고 그가 높은 곳에서 돌을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안에있는 소유물과 이웃을 얻을 것 입니. 그리고 산이나 그 밑에있는 바위는 종교 가 마음이 어려운 사람이 아닙니 . 그가 힘을 경험하기 위해 돌을 들어 올리는 것을 보았다면 . 어떤 강인한 영웅과 싸우고 있습니. 그의 목도리가 자주 그와 함께 있었고 그가 할 수 없다면 그는 패배했습니 . 그가 횡단에 자신의 비전을 회상 그래서 바위는, 그의 집에 진입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남자 톱 아부 바나 그리고 팬이었 : 힘든 마음 남자가 당신에게 태어났 . 그는 자신이 부패한 딸인 딸의 남편이라고 제안했습니 . 한 남자가 마치 조약돌이 귀에 빠진 것처럼보고 공황 상태로 흔들어 튀어 나와서 이븐 시린에게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며 이렇게 말했습니 . 이 사람은 혁신의 사람들 안에 앉아있는 사람입니. 그는 그의 귀에 잔인한 말을 들었습니 . 그리고 그가 새총으로 돌로 사람을 던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마음의 잔인 함 속에서 진실의 문제로 목표를 요구합니 . 그리고 그것을 본 사람은 마치 여자들이 그에게 돌을 던진 것처럼 마술로 수고했다고 전해진 ….

…Al-Salmi는 ~누구든지 그가 쟁기질하는 것을 본 사람은 결혼 할 것입니.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당신의 여자들이 당신을 위해 구절을 쟁기질했다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

…Slingshot 그가 새총으로 돌로 사람을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마음의 잔인 함 속에서 진실의 문제로 목표를 요구합니 . 그리고 여자들이 그를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마술사 들이 그를 비난 할 것 입니. 그리고 새총은 잔인하게 말하고 있습니 . 그리고 그것은 말했 : 새총이 던지지 않으면 회개와 죄의 소멸을 나타냅니 ….

…Al-Satr : 대부분은 걱정거리라고했고, 집 문에서 보면 여자들이 걱정하고, 가게 문에서 보면 연금, 그리고 그것이 모스크 문에 있었다면 그들은 종교에서 온 것입니. 세상과 도덕적 은폐는 덧없고, 새로운 것은 길고, 찢어진 길이는 긴급한 질이고, 찢어진 너비는 소유자의 너비보 찢어지고, 표지의 검은 색은 왕에 의해, 흰색과 녹색은 그 안에 Mahmoud al-Aqibah가 있습니. 은폐가 알려지지 않았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치에있는 경우이 모든 것 . 알려진 경우 그 이름은 해석 중 입니. 그들 중 일부 는 모든 문이 문 위에 있고 안전을 두려워 한다고 말했 . 그가 수배자, 두려운 사람, 도망자 또는 실종 된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 사람을 덮고, 그의 이름으로 덮이고, 그는 그를 위해 안전합니 . 그리고 은폐가 클수록 그의 걱정과 슬픔이 더 커졌습니 . Al-Kirmani는 덮개가 문, 집, 입구 또는 출구에서 보이는 경우 덮개가 매우 적고, 많고, 얇고 건방진하며, 소유자에게는 강하고 강하며 낡고 약하고 작다고 말했습니. 우려가 더 쉽고 약 합니. 그 색깔은 설명 된 것처럼 걱정과 두려움의 힘에 바람직한 색깔 중 하나라면 악에 이롭지 않습니 . 거기에는 해가 없지만 오히려 안전에 대한 결과 입니. 가장 큰 집의 문이나 큰 시장이나 그와 비슷한 것의 덮개에서 나온 것이 무엇이든, 그 해석에 대한 두려움과 두려움은 더 강하고 더 나쁩니 . Stor에서 보이는 것은 상태보 설명하기 쉽고 발생 해석에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출구 및 접근 방식에 대해 언급되지 않습니 . 마찬가지로, 찢어지고, 뿌리가 뽑히고, 던져 지거나 금으로 보이는 것이 평온하고 두려운 주인을 풀어줍니 . 미지의 것은 해석이 더 강하고 더 심각 합니. 잘 알려진 곳의 표지에서 알려진 것은 깨어있는 그의 눈이며, 깨어있을 때 알지 못했던 알 수 없을 때까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 ….

…Sunshade 캐노피를 꿈꾸거나 그 밑에있는 것을 꿈꾸었다면 가짜 친구가 보장 된 이익을 얻는 바람직하지 않은 방법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의미합니 . 당신은 당신의 날개 아래에있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을 할 것 입니. 양산 : 창이나 태양에서 무엇을 음영 것 ….

…마음은 사람의 마음, 지성, 마음, 종교입니. 그가 Zayn이나 Shin에게서 무엇을 보았 든, 그의 해석과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마음을 본다면 그의 종교와 이성의 좋은 감각이 좋고, 그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납치되어 사라진다고 말했습니. 그로부터 심각한 두려움, 광기, 종교의 부패, 재난 발생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 검고 베일로 뒤덮인 그는 진리와 많은 죄에서 길을 잃었습니….

이 책을 읽는 수 라트 알-카드 르는 자신의 삶을 연장하고 목표를 달성하거나이 세상과 미래에서 자신의 수준을 높이거나 선의 이익에 화해 할 것이며, 그가 무엇을 곱한 행동에 대한 승리와 수용이라고 말했습니. 그가 보상과 일치 할 때까지 세상을 떠나지 않거나 생각하지 않는

…그리고 그가 자라서는 안되는 곳에서 이빨을 자란 것을 본 사람은 Mahmoud가 아닌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 그리고 그가 그의이 또는 그 중 일부를 삼킨 것을 본다면 그는 무엇을 먹습니. 돈이 그 사람이든 른 사람이든 그에게 허용되지 않습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