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가끔은 에서 좋은 비전을보고 나는 그것으로 행복하다 , 그러나 깨어있는 동안 나는 그것을 위해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학자들은 사람이 때때로 보는 것을 깨어있는 동안 찾지 못하고 그것을 나타내는 것을 찾지 못하면 파이프 드림 섹션에 포함되며 이는 대부분 이전의 마음의 행동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으로 자면 사람이 자면 그것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볼 수 있으며 이것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3)….

그리고 그가 요리 한 음식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흰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손바닥에 하얀 디람을 보는 사람은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압생트, 주파, 머틀 음료 등과 같은 쓴맛, 악취가 나는 음료를 마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와 세상에서 선함, 유익,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신문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한두 명의 아들이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릇에 칼리프와 함께 먹는 것을 보거나 그에게 무언가를 먹이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먹은만큼 슬픔을 겪을 것 입니다….

…I’tikaaf 어떤 사람이 교회에서 은둔을 꾸면 그는 간음하는 여성으로 변합니다 . 모스크에서 i’tikaaf를 관찰하면 자선 활동이나 의로운 여성에 초점을 맞출 것 입니다. 슈퍼마켓에서 은퇴하면 생계를 시작합니다 ….

그리고 무화과를 먹는 것 : 후회, 망상과 고통, 무화과를 먹는 후회와 걱정 . ….

그리고 그가 얇아 지거나 두드리는 것을 본 사람은 머리에 머리카락이 돋아 났으며 이는 화려 함, 웅장 함, 선함이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먹을 것이 바다에서 꺼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해결책으로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돈을 주거나 우리가 찾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와의 싸움과 그들 사이의 진정 작용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말했다 : 그가 폐를 준 것을 본 사람, 사람을 준 사람이 잘 알려져 있었다면 그는 그에게서 기쁨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가 알려지지 않았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서 기쁨이있을 것입니다 그를 알아라 ….

그리고 그가 진의 손에 포로가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스캔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표면에 서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원하지 않는 술탄에게서 무언가를 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자신에게 감정을 쓴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스포일러라면 회개하고 전능하신 하느님 께 돌아갑니다. 그가 선하면 그의 세속적, 종교적 문제가 해결되고 그의 불안은 해소 될 것입니다. 그의 슬픔이 드러나고 그는 두려움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한 명이 그에게 입거나 세상의 재물을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활의 날에 축복과 중보가 될 것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천포창을 절대로 마셨고 그 맛을 모르는 것을 본 사람은 발바닥의 서비스를 나타냅니다. 천포창이 달콤하고 맛이 좋다면 천포창의 이점을 나타냅니다. 사지가 얻어지며 신맛이 나면 다리 아래에서 해 롭습니다 ….

그리고 기장이 그에게서 강제로 빼앗 겼거나 다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며, 그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라면 해석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수탉을 잡고 그것을 포함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박차를 가할 것 입니다….

한 여성이 죽은 남자가 그녀와 결혼하여 그녀를 집이나 그녀와 함께 데려온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돈이 감소하고 상황이 바뀌고 그녀의 일이 분리되는 것입니다 . 고인이 죽은 자의 집에 들어가면 죽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 집이 죽은 사람에게 알려지면 돈의 감소로 묘사됩니다 ….

그리고 남자가 그에게 인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들이나 형제가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천포창을 누군가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혜택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을 치즈와 함께 빵을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생계를 높이 평가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치즈와 함께 빵을 먹는 사람은 갑자기 병에 걸립니다 . 그리고 혈청은 산도 를 지배 하는 빚 이라고 말하고 잠 들었던 돈이라고 말하면서 열심히 일한 후에받는 많은 돈을 적은 금액이 대신합니다 . 그리고 픽업은 맛있는 귀중한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리의 썩은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짓고 있습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과 주스, 오렌지 주스, 석류 등과 같이 좋은 냄새가 나는 달콤한 음료를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혜택, 지식, 유용성, 장수, 생활 및 기억의 6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내 학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망명에 빠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