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Imam Yaqoub bin Sufyan 96 의 미덕 -Yaqoub bin Sufyan bin Jawan Al-Faswi (2) Al- Hadith Al-Hafiz, 그는 Sunnah를 고수하는 데있어 경건함, 금욕주의 및 경직성으로 편찬하고 분류 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하킴은 말했다 ((: 청력과 그의 아내와 그의 연설의 회원으로는 언급에 너무 많이 ))와 아부 압드 알 – 라흐만 알 말했다 -Nahawadi : 나는 Yaqoub 빈 Sufyaniol이 들어 ((: 나는 천에 대해 쓴 셰이크, 그리고 그들 모두는 신뢰를 깨뜨렸다 )). 그리고 Yaqoub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30 년 동안 여행을 떠났습니다 )) 그리고 Abu Zar’ah al-Dimashqi는 말했습니다 : (( 귀족의 두 사람이 우리에게 왔는데, 그들 중 한 명은 Yaqoub bin Sufyan에 의해 추방되었습니다. 이라크 사람들은 같은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 그는 칠십 이백 년에 죽었습니다 . Abdan bin Muhammad Al-Marwaz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Yaqoub bin Sufyan이 잠자고있는 것을보고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나요?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나를 용서하고 내가 지상에있는 것처럼 천국에 오라고 명령했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자신에 대해 말한 하디스에 대한 그의 요청에서이 이맘에 대한 하나님의 관심에서, 우리는 그것을 지식 학생들에게 교훈으로 사용했습니다. * Muhammad bin Yazid al-Attar 말 : Yaqoub bin Sufyan의 말을 들었습니다 . (( 나는 여행 중이고 평생을 보냈기 때문에 밤에 글쓰기에 중독되었고 낮에는 읽었습니다. 앉아, 나는 복사합니다. 등불이었고 겨울이었고 물이 내 눈에 내리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나라와 내가 지식에서 놓친 것을 차단했기 때문에 스스로 울었습니다. 그래서 내 눈이 나를 압도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을 자고 보았다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 잠, 내가 전화 : ( ? 오, 야곱, 왜 울지 않았다 )) 내가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이 내가 놓친 것에 Bosra입니다 Vthsart 갔다 . 그는 말했다 나를 ((: 아덴 모나 )) Phinot 그와 Alihaa을 읽는처럼 내 눈에 손을 주문하고, 내가 필기체 가져다 쓰고 앉아, 나는 Vobesrt 깨운 다음 (1). 물론 교육과 미덕 (97) – 나는 아, 오 남자, 무슬림은 Balnavlh 예배에서 최고의 과학의 Balnavlh에 참여 하고 네 네 의 이맘이 Shafie를 말했다 : 기도 의 최고의 과학 금식 . 이맘 아마드 이븐 핸벌 – 하나님의 자비와 우리를 축복 자신의 지식 – 오늘기도 것을 의무화하지를 차지 Bmmakrh 아비 Zar’ah 알리 Nawafly . 이 들어왔다 (합니다 ( 인식의 주문 에 의해)) 판사 Ayyad, 3 234-235 , 240 , 261 이맘 알 – 번역에 Muhadith , 알 – Faqih 알 – 아베드 알 – 자히드 ( 이집트의 압둘라 Wahb 알 – Qurashi ) 년에 사망 이맘 말리크 알 – Layth, 알 – Thawri 다른 사람의 동반자 197 AH,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는 Sahnoun 말한 것을 언급되었던 : (( 이븐 왑 분할 한 그의 3 분의 1은 라바트에, 3 분의 1은 이집트를, 3 분의 1은 Hajj에 있으며, 그는 36 Hajj라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조카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알렉산드리아에서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는 그에게 모여 지식을 전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이곳은 예배의 나라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사람들의 일에 거의 나 자신을내어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가있을 때 그들을 위해 자리를 떠났습니다. 앉아 예배를 받아들이고 지키는 . 이일 후, 한 사람이 그에게 와서 그가 그랜드 모스크, 예언자 향해 큰 모스크에 자신을 보았다고 그에게 말했다 – 하나님의 수도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그와 그의 왼쪽에 아부 자신의 오른쪽에 바크르, 그리고 므르, 당신은 그의 손 사이에 있었고, 사원에 램프가 최고의 그들의 밝은에서 꽃이 만발한했다. 그런 다음 그것은 꺼졌고 , 하나님 의 메신저는 – 신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 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 에게 말했습니다 , 오 압둘라, 그것을 태우고 불을 붙인 다음 그것을 늦추고 며칠 동안 머물렀고 모든 램프가 그래서 아부 바크르가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이 램프들이 보이십니까? 그는 말했다 –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 이것은 압둘라의 일입니다, 그는 그것을 끄고 싶어 ! Ibn Wahb가 외쳤고 그 남자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왔으며 그가 당신을 흐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오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것은이다 이 난 그가 왼쪽 그래서 예배가 더 나은 지식을 확산 것보다라고 생각, 전파하는 비전, 좋은 의 많은 ( 시간 ) 및 지식에 대한 그의 작품을, 그는 그를 읽고 그들에게 자신을 제한하고 그에게 물어 * 이븐 왑는 말했다 : 나는, 그기도가 설립되었다 내가 쓴 왕의 손에 있었다 그리고 – 다른 관점에서 큰소리로 알리는 사람이 권한을 준 있었다 – 그의 손에 게시 된 책, 나는 그들을 수집하기 위해 주도권을했다 그래서 주인이 나에게 말했다 : 당신의 메신저들에게, 당신이하는 것이 당신이있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

…표현의 의미의 중심부에이를위한 기초 무엇입니까 같은, 기쁨을 표현 울고 , 삶과 죽음은? 표현 방법의 표현에서 일반적입니다 . 의미의 중심부에 표현 처럼이 기쁨으로 건너 울고 , 죽음이 삶을 표현 하고, 나쁜 의미가있을 때 이것이 내가 사용을 참조 , 그것은 낙관론을 전환 하고, 내가 증거에서 발견 한 내용을 지원하는이 방법은 온 것입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 의 말씀에서 : ( 하나님이 꿈에서 조금만 보여 주시고 많이 보여 주면 실패하고 문제가 멀어 지지만 하나님이 축복 해 주시는 분 은 같은 가슴을 알고 계십니다 (43), 그리고 당신이 잠시 당신의 눈에서 만났을 때 그가 그들을 보여주고 그들의 눈에서 당신을 축소 시켜서 하나님이 유효한 문제를 결정하고 하나님 께 문제가 돌아올 것입니다 (44) ( Al-Anfal :. 43, 44) 무자 히드 말했다 : 하나님은 조금 잠에서 그 삶을 보여 주었다 .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에 고정 된 그 동료에있을 그들 . 세이 이드 쿱는 말했다 : 비전은 진정한 의미에서 진심으로 하는 작은 선지자가 다음되었다 그들과 그들이 있습니다 많은 숫자는 , 그러나 몇몇 음악 하는 에 약간의 무게 전투 … 등 . 현상태대로 P Arties의는 진심 예언 얼굴 반복 비전에 해당하는 얼굴 의 거시적 인 이미지 양측을 , 너무 것을 신자들이 볼 믿지 않는 자들에게 몇 가지 , 그리고보고 불신자는 신자 몇 가지 , 두 팀 Aggrey가 너무 것을 로 이동 전투 . 불신자들이 신실한 소수를 보는 이유 ; 라지 말했듯이 : 카 준비 불신자를 준비하지 , 그리고 Ajtraoa 신자 나를에 따라 나는 그들에게 , 그리고 무리가 놀라게하고 혼란 . . . 그가 말하기 전까지 : 명상으로 알려진 두 정당을 최소화하는 데 반대가 있습니다 . 불신자는 사실 많은에 있다면 , 그리고 신자가 몇 있었다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비전에 몇 있었다 , 그는 위대한 지혜에 와서 , 하나님이 신자를 감히 것입니다 하여 전장에서 불신자에 대한 , 그리고 이 신자 승리를 달성하는 데 도움 것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 그리고이 이에 사진 가까이이다 , 그래서 친척 가끔 꿈에서 서로의 대리 , 우리는 삼촌을 볼 수 있도록 , 그리고 의미가 또 다른 삼촌 , 우리는 형제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의미가 소요되는 다른 형제에 , 그리고 에 이렇게 ….

…꿈속의 어머니 나 인간은 아버지보다 해석면에서 더 중요합니다 . 어머니가 아이를 낳아 병에 걸렸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죽음을 알 렸으며 죽은 사람은 어린 아이처럼 천에 싸여 있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어린 아이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비용을 늘리십시오 ….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잘하고 진지하게 회개 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의인에게 회개하고 스스로를 죽이십시오 . ” 구절 . 그리고 그가 죽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을 연장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도살되지 않고 사람을 죽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기본 원칙은 도살이 허용되지 않는 도살은 부당하다는 것입니다 . 그가 학살을 저지른 것을 본다면, 학살자가 자신의 종교에서 학살을 잘못한 것으로 비난하거나 그에게 불순종을 저질렀습니다 . 살인자를 죽이거나 이름을 짓고 살인자를 아는 사람은 좋은 노래, 돈, 권력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이것은 살인자 나 그의 파트너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리고 범인을 죽이는 사람은 우리를 그의 통치자의 통치자로 만들었습니다 .” 살인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 Kafr El- Din 또는 Kafr 은혜 의 능력 에 햄릿 이 된 남자 Cavour , 구절 : ~ 남자가 Okfarh를 죽였고 ~ 그의 목이 베인 것을 본 것은 살인을 모르고 , 발명 한 사람입니다. 이단 또는 그의 목 거짓 증거와 모방 정부 지출을 . 아버지, 어머니, 아들을 학살하는 사람은 그를 막고 그에게 범법해야합니다 . 여자를 학살하는 사람은 그녀를 교환해야합니다 . 마찬가지로 암컷 동물이 도살되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거나 맏아들을 망친다면, 그 뒤에있는 수컷 동물을 도살 한 사람은 도살하고, 그가 아이를 도살하고 아이를 구워서 요리하지 않은 것을 보면 그러면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불의가 있습니다. 그 소년이 어둠의 대상이라면 그는 그의 권리가 잘못되고 그것은 불이 그의 살에서 나왔고 요리되지 않았던 것처럼 추악하다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말한 것이라면 바베큐가 될 것입니다. 완료됩니다 . 소년이 그것에 대해 말한 내용이 아니고 그로 인해 잘못을 당한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를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압제 당하고 거짓말을 던지고 사람들이 그들 안에 풍부하고이 모든 것이 무효입니다. 불은 요리하지 않습니다 . 소년이 바비큐로 도살되는 것을 본다면 그 소년은 남성 수준에 도달합니다 . 그의 가족이 그의 육체를 먹었다면 그는 그의 선함과 호의에서 그들을 얻을 것입니다 .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머리없이 환상의 사람의 목에 두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요구를 요구합니다. 살육의 무게로 무거운 돈을 요구하고, 그가 그를 안다면 그는 자신이고, 그가 그를 모르고 노인이라면 그는 그를 친구와 함께 데려 가야합니다. 그의 무게와 가벼움에 따라 벌금을 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젊은 사람이라면 그는 적을 잡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 학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기도의 부름을 받고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은 주인에게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환상의 짐을 줄 것 입니다. 왕이 그의 주인이 그를 죽인 것을 본다면 그를 풀어줄 것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그녀의 집의 중간에 죽임을당한 여자를보고, 그녀의 침대에 방해 . Ibn Sirin 이 그에게 말했다 . 이 여자는 그날 밤 침대에서 결혼 했어야했다 . 그 남자는 남동생이었고 남편은 결석했기 때문에 이븐 시린이 숨은 악으로 여동생에게 화를 내면서 일어나 집에 와서 여동생의 여동생을 찾아 선물을 가져 왔고 말했다 : 나의 주인은 어제 여행에서왔다 . 그래서 그 남자는 기뻐했고 분노를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한 여자 이븐 시린이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사람들과 함께 남편을 죽인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남편을 죄에 빠뜨 렸으니 하나님을 두려워하여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귀하게되기를 바랍니다 . 그녀는 믿었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한 소년을 죽이고 그를 살리게 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이 소년을 금지 된 일로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당신에게 순종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먹지 않은 아이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그 소년의 죽음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기 위해 아이를 도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의 편에서 돈을 벌 것 입니다….

…모유 수유 여자가 아이에게 모유 수유를한다고 꿈꾸면 이것은 좋은 징조 입니다. 소녀가 아이를 모유 수유하는 꿈을 꾸면 그녀는 호의를 얻고 위치가 상승하며 주변 사람들의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남자가 아내가 아이를 모유 수유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면 가족 관계의 조화를 의미 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모유 수유를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만족, 평온 및 성공에 유리한 조건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잘 알려진 소년을보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그가 불명예스러운 것을 그에게서 본다면 그의은이며 그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 안에는 두 얼굴이 있는데 적이나 희소식이라고하는데, 청년이 된 것처럼 본 사람은 자신의 종교 나 세계에 큰 결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죽고 본 사람이라고한다 그것은 왕의 두 얼굴과 좋은 소식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좋은 얼굴을 가진 청년이 그에게 제시되었다. 그가 팔에 안고, 그가 작은 배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들에게서 구해 졌다고 말하고, 그 작은 아이가 붙지 않은 것을 괴롭혔다 고 말했고, 그는 두려워했고 안전 할 것입니다. 그는 아이를 위해 외쳤습니다. 그들이 사라졌기 때문에 그의 죄가 화가 났고 작은 선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고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작은 아이를 안고 있음을 본 사람은 작은 것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보다 낫습니다….

…타격 화난 사람이 당신을 때리는 꿈을 꾸면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 그것은 가족의 트라우마와 다툼을 상징 합니다. 아이를 치면 누군가를 속이게 됩니다. 아마도 당신의 경향은 아이를 잔인하게 대하는 것 입니다….

…아이 : 흙에서 나온 것이므로 흙으로 표시되는 돈과이자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소득과 생존의 가장 유익하고 증거입니다 . 꿈에서 아이를 이익, 사거나 파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 입니다.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면 먹는 것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아이를 먹으면 산이 임산부의 욕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을 나타냅니다 ….

…사파이어 : 기쁨과 즐거움, 루비로 봉인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이름이 있습니다. 그가 사파이어 정향을 가져다가 아들을 기대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딸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결혼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종교 여성과 결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마치 루비와 마르 잔인 것처럼~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가 바다 나 강의 바닥에서 루비를 많이 뽑아서 마이클이 측정하거나 경건하게 들고 다니는 것을 본다면 통치자로부터 많은 돈이었고 루비는 세계는 과학이고 주지사는 주를 갖고 상인은 무역을 합니다. 친구가 돼서 화가 났어 . 그리고 빛이없는 에센스 나 진주, 또는 빛이없는 병을 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식과 고통을 조심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몸의 영혼은 유리와 에센스의 빛과 같기 때문입니다. , 또는 그의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단순한 실체이기 때문 입니다. 사파이어가 친구라면 그는 마음이 단단하고 루비와 산호의 화환을 가진 사람을 보는 사람은 아름다운 여성의 자부심이자 힘이며 일부는 사파이어가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성이 많이 셀 수 있도록 ….

…방 귀중한 가구가 비치 된 아름다운 방에서 자신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모르는 친척으로부터의 상속이나 상업적 투기를 통해 갑작스런 수입 제공을 포함합니다 . 소녀의 경우,이 꿈은 부유 한 낯선 사람이 그녀에게 아름다운 결혼 생활과 안정을 제공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방이 가구로 단순하다면 수입의 몫은 비용 절감으로 충분 합니다….

…소는 수년에 대한 꿈에서 소를 나타내므로 검은 색 또는 노란색 소는 기쁨과 번식력이있는 해이며 소의 압류는 연초에 강도가 높고 옆구리의 소는 심합니다 그 기적의 기적은 연말과 메추라기 소 . 수년간의 번식력과 빈약 한 소는 황량하고 건조한 수년간입니다 . 꿈속에서 쇠고기를 먹는 것은 올해 할랄 돈의 혜택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소는 높고 아름다운 여자에게서 돈을 쳤다 . 그것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쳤다 ….

…접시는 꿈에 노예 소녀 또는 하인이므로 구리 그릇을 사용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Turk에서 하녀를 구입하고 은색이라면 노예 소녀는 아름다운 로마인입니다. 유리라면 하녀는 백인 여성이고, 금색이라면 그녀는 참을 수 없다고 요구하는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Alimony는 무의식적으로 지출하고, 유리로 만들어지면 자유롭게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그녀와 그것에 만족하십시오 . 식탁은 영광, 정련, 생계, 돈 입니다. 도 참조하십시오 ….

…자신이 방패를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는 요새화 된 도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 방패를 쓰는 것은 형제 Zuhair 또는 Ibn Shafiq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무역 용 의복은 영구적 인 무역, 보안 및 보존을 통해 그에게 획득 할 미덕입니다 . 그리고 방패는 돈과 왕 이었습니다. 그리고 방패, 알, 턱산, 가슴, 다리와 같은 무기로 가린 것은 의복의 의복을 나타내며 턱 산은 방패와 같지만 더 강하고 보존되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리고 더 강하다 . 그리고 그것을 입는 것은 튼튼하고 사랑하는 여자와 돈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의 결혼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용서와 달걀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 용서 나 달걀을 보는 사람은 돈을 잃는 것을 확신하고 명예와 명예를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계란의 가치가 높으면 부유하고 아름다운 여자를 나타내고, 높지 않으면 못생긴 여자를 나타내며, 철알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길에 도달했다고한다. . 알라 평화 의 사자가 그에게 임합니다 . ~ 나는 내가 방패에 취약한 불타 도시 에있는 것을 보았다 . 그리고 나는 Mirdif ram, Voolth ram 대대 . 그리고 내가 Zulfikar와 함께 내 칼을 본 것이 아니라면, Voolth가 당신 안에 있지 않다 . 그리고 나는 황소가 도살되는 것을 보았고, Voolth는 내 동료로 죽었습니다 . ~ 그리고 철의 팔뚝은 친척의 남자이므로 두 명의 도우미와 함께 그에게 보이는 사람은 친척의 남자의 손으로 강화됩니다 . 그는 두 명의 위대한 강한 남자를 동반했으며 해석은 그의 아들이나 형제에게 떨어졌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두 개의 철제 다리를 보는 사람은 여행에서 태어나고 힘이 있습니다….

…펜던트 소녀가 그녀의 연인이 그녀의 목에 목걸이를 걸고 있다고 꿈꾸면 그녀는 많은 아름다운 제안을 받고 곧 결혼 할 것이고 아름다운 아이들은 그녀의 삶에 왕관을 씌울 것 입니다. 펜던트를 잃어 버리면 죽음은 그녀의 삶에 슬픔을 안겨줄 것 입니다. 연인이 그의 여자 친구가 그가 선물 한 로켓을 그에게 돌려주는 꿈을 꾸면 그는 심각한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사랑하는 여자는 그를 걱정하고 그에게 불편할 것이다 . 만약 여자가 자신이 로켓을 부수는 꿈을 꾸었다면, 그녀는 직장에서든 감정에서든 어떤 형태로든 안정을 싫어하는 불안정하고 변덕스러운 남편을 원할 것 입니다. 목걸이 , • 귀금속 상자 같은 사람의 도면 또는 목걸이 또는 체인에서 가져온 머리의 자물쇠로 기념품을 포함 ….

…Nol 베틀 근처에 서 있고 낯선 사람이 일하는 것을 꿈꾸면 주변의 가십으로 인한 많은 짜증과 사소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 이 꿈은 좌절감과 행복한 희망을 결합 합니다. 베틀에서 아름다운 여성을 보는 것은 연인들에게 완전한 성공입니다 . 그리고 신혼 부부는 조화로운 노력을 약속 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점차적으로 그리고 꾸준히 맛이 발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여자가 아주 오래된 베틀로 짜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성공적인 남편을 갖게 될 것이고 아름다운 아이들이 행복한 유혹자로 그녀의 삶을 채울 것임을 나타냅니다 . 실업자 베틀이 보이면 고집스럽고 눈살을 찌푸리는 사람이 당신을 걱정스럽게 만들 것 입니다….

…꿈속의 예술은 질병의 치유, 두려움의 안전, 외로움 이후의 인류를 의미합니다 . 그의 비전은 아름다운 장소, 다른 색, 옷 또는 아름다운 얼굴을 보는 것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진주가 아름다운 노예 소녀 또는 아름다운 여인이라고 말하면서 진주가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풍부한 돈과 은혜로 해석되며 산발적 인 진주의 비전은 코란이 처방되면 지식과 지혜로 해석되며, 진주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유일신론과 지혜의 말을하거나 코란을 잊어 버린다 .)…

…그리고 자기 집에 들어온 아름다운 여인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기쁨으로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아름다운 여성은 생존이없는 돈입니다 . 아름다움은 변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Aden으로서 젊은 여자가 그녀의 얼굴을 가지고 그에게 온 것을 본다면 그의 명령은 행정 이후에 받아 들여졌습니다 . 그리고 아랍 여성은 미지의 단정 한 젊은 여성이며, 해석에있어서 그녀의 선함과 유용성에 대한 묘사이고, 통역에있어서 뚱뚱한 여성, 비옥 한 Sunnah . 그리고 징계 받고 비참한 여성들, 아담에 대한 최고의 아랍 여성 해석들, 그리고 그들 중 알려지지 않은 것은 알려진 것보다 낫고, 장식과 외모에서 그들보다 가장 강하고 인위적인 것, 다른 것보다 낫습니다 . 아랍 여성과 아담의 모든 편애와 해석에 대한 대우는 그들만큼 좋고 다른 여성보다 더 많습니다 . 여자가 꿈에서 젊은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녀의 적이됩니다 . 노파를 본다면 그녀는 할아버지 입니다….

…꿈속의 대리석은 영광과 고양, 돈과 아름다운 남편, Mamelukes 및 노예 여성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꿈에서 그런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되고, 결혼하거나 봉헌되거나, Mamelukes와 유용한 상점을 사게됩니다. 그리고 그가 그 가치가있는 삶을 깨우고 있다면 그는 지식,시, 좋은 아이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훌륭한 지위를 얻었습니다 . 입, 규칙, 의지, 훈계에서 흘러 나오는 대야, 음란, 사자와 같이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것은 그 모든 것이 그의 소유가되거나 그 안에서 행동 한 사람들을위한 것 입니다. 대리석 무덤 은 좋은 내세, 아름다운 칭찬, 정당한 시대를 나타냅니다 . 일부에 형성된 대리석은 우아한 글씨와 높은 지참금과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 대리석이나 설화 석고로 만든 자이레는 지위가 좋은 미녀를 가리킨다 ….

…Medina : 그 백성과 그 주민들을 나타내며, 모세가 Middin에 들어갔을 때 Shuaib가 그에게 말했기 때문에 모임과 더 큰 질량, 안전 및 요새를 나타냅니다 . :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마을은 세계를 나타냅니다. 도시는 그 행복이 더 중요하고 사람들이 더 부드러 우며 주거가 더 크기 때문에 내세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도시는 세상을, 마을은 산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의 과실로 눈에 띄고 고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알려진 도시는 세계의 거처와 미지의 도시인 미래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미지의 도시 는 도시 사람들의 행복과 Mour 사람들의 비참함으로 인해 낙원과 불타 오르는 증오 된 검은 마을 을 의미 할 것입니다 . 한 사람이 모르는 마을에서 도시로 잠을자는 경우에도 그의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그가 불신자라면 그는 무슬림이되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선하고 가난하고 멸시를 받으면 그는 부자이고 교만하며, 안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선함을 가지고 있다면, 비밀의 소유자가 기혼자라면 병든 사람은 죽었고, 죽은 사람이라면 상태가 바뀌고 집도 바뀌었지만 집이 두 개 있습니다. 어느 것이 다른 것보다 낫기 때문에 추악한 집에서 아름다운 선행으로 이사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에서 탈출하여 천국에 들어갔다 . 그러나 누가 도시에서 나왔는지 미확인 마을로, 처음과는 달리 Marovin은 그들의 이름과 Jawaharhama로 간주 되어 재배치 된 의미 를 지배 할 것이므로 Bagaah 의 외부 에서 이집트 의 도시로 , 펑크 에서 결론 ~ 이집트에 들어 가라 , 하나님은 기꺼이, 아메 닌 ~ 이라는 구절을 질문하고 두려움을 확보 하십시오 . 그의 출발이 Khurasan을 본 사람의 비밀에서 출발했다면, 그는 행복하게 나쁜 시간으로 이사 한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Mahdia의 외부와 내부 Sousse, Huda 외부 및 악과 부패에 대한 권리, 이런 식으로 모든 알려진 마을과 도시에서 그 결과 . 도시의 잘 알려진 성문, 그들의 수호자 또는 통치자 및 그들을 지키고 보존하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 그 역할에 관해서는, 그 사람들은 그 지역의 수장과 장로들 사이에 있으며, 모든 길은 인접한 사람들과 그 지역 사람들이 그들의 업무와 업무에서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그들의 사고는 그의 공로와 권위, 또는 그의 지식과 돈으로 그들에게서 돌려 받으십시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당신은 멀리서 볼 경우 메디나는, 지식이있는 사람이며, 그것은 말했다 : 메디나는 종교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떠나 메디나, 두려움 : ~ 그는 두려움과 기다리고에서에서 나갔다 . ”그리고 메디나에 들어가는 것은 그와 사람들 사이의 화해이며, 그들은 그를 진실로 부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모든 평화로 입력 ~ 것으로, 도시, 도시 톱 빈티지, 그것은 오래된 보여줍니다 망쳐 또는이가 태어난 입니다 학자 또는 이맘 이 경건하고 Nasca 인 일이 . 보고 누구를 그가 국가를 입력했다고 성벽, 건물, 기념비가없는 폐허가 된 도시를 보았습니다. 그날에 죽고 가서 공부 한 학자들이 있었는데 그들 중 누구도 그 후손도 남지 않았고 그가 늙어가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남아있는 학자들의 후손들에게서 태어나 아들이 그 안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 과학자들은 술탄 의 도시 또는 빈 나라를 보았고 , 식량 가격이 극단에 이르렀고 , 도시 또는 국가가 좋은 심기 그것은이다 는 IF 더 나은 사람, 그리고 일부 말했다 그들을 : 도시 조용한 정적, 이러한 경우 에서 기근에 밤 비옥하고, 생식력에 불임에 대한 안내입니다 . 그것은 부자를보고 더 나은 사람이고 비옥 한 도시는 비옥하고 비옥 한 도시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lity, 가족은 선 (善)의 부족을 나타내며 사람의 도시는 예를 들어, 아버지를 나타냅니다 : 그는 죽음에 그의 아버지를 선고 그래서 남자 톱처럼 자신의 도시, 지진에서 떨어진했다고 . 그리고 끼엔은 Koutaiba는 호 라산에 관개에서 걸어 것과이라고 서술, 그가에서 Wakee을 보았다 샤리프, 철거 같은 꿈 자신의 도시 및 폭파 그가 물었다, 횡단, 그는 말했다 다음 의 감독 손과 Aosmon에 가을 Jaham, 또한 ….

…수선화 : 그의 머리에 수선화 화환을 보는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과 결혼하거나 그를 위해 지속되지 않을 아름다운 노예 소녀를 산다 . 그리고 여자가 그녀의 머리에서 그것을 본다면 . 남편이 있으면 이혼하거나 대신 죽습니다 . 그리고 정원에서 자라는 수선화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아 있기 위해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잘리고 썩은 것을 본다면 그는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 한 여성이 마치 남편이 수선화의 기운을주고 아내에게 머틀의 기운을 준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그녀의 비전을 이야기하며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는 너와 이혼하고 너의 아내를 붙잡을 것이다 . 왜냐하면 에이스 언약은 수선화 시대부터 남아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는 마치 강둑에 네 기운의 수선화가 심어진 것처럼 네 여자를 보았습니다. 마치 세 개의 돌로 그들에게서 세 기운을 던지고 폭격 한 것처럼 그는 네 번째를 던졌고 깨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다 : 네 아내가 있고 그들 중 세 명을 풀어주고 네 번째 아내를 풀어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되었습니다 . 수선화의 황색은 디나르를 의미하며, 선지자가 얻은 디르함의 백색도를 나타낸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 우리가 어둠 속에서 그를 쳐다 보았을 때 … 그는 우리에게 수선화에 대한 설명을했고, 그는 우리에게 … 0 또는 흰색 이 필요 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시인은 말했습니다 : 수선화에는 언약이 없습니다 … 그러나 언약은 머틀이며 그들 중 일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수선화는 즐거움 입니다….

…자고는 얼굴로 해석되며 Al-Kirmani는 Al-Hijjah가 아름다운 여성 또는 아름다운 하녀라고 말했다 ….

…그림 아름다운 그림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친구들이 당신을 변장시키고 잘못된 입장을 취하고 쾌락이 덧없고 환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 입니다. 소녀가 유화를 그리는 꿈을 꾸면 자신의 속임수로 연인을 떠나 남과의 관계를 맺을 것이라고 예고한다 . 아름다운 사람을 대표하는 그림을 바라 보는 꿈을 꾸는다면, 즐기더라도 달콤한 즐거움과 즐거운 시간의 번잡함을 느낄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림을 보는 꿈을 꾸면 사업은 좌절과 손실을 목격 할 것 입니다….

…코트 코트를 꿈꾸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행동에 대한 모순을 인식 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꿈에서 코트를 빌렸다면 낯선 사람이 저지른 실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것을 예고합니다 . 꿈에서 아름다운 코트를 보거나 아름다운 코트를 입으면 꿈과 열망이 성취되고 행운이 당신의 호의가 될 것 입니다. 다른 사람의 코트를 입는 꿈을 꾸는 것은 친구에게 안전을 요청한다는 의미입니다 . 코트가 찢어 졌다면 이것은 가까운 친구를 잃고 큰 직장을 잃는 것 입니다. 새 코트가 보이면 문학적 상태를 알려줍니다 . 외투를 잃어 버리면 상업적 추측에 대한 과신으로 인해 잃어버린 부를 다시 늘려야합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좋은 냄새가 나는 지방은 아름다운 여인과 하녀의 여섯 얼굴, 아름다운 칭찬과 혜택, 좋은 말과 즐거운 성격에서 비롯됩니다. 어떤 종류의 악취가 나는 아버지는 음란 한 여자, 음란 한 남자, 추악한 말에 의해 삼면에서 해석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붉은 루비를받은 것을 본 사람은 여자 나 아름다운 하녀를 때릴 것이고, 그가 많은 사파이어를 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싫어하는 돈입니다. 그리고 그가 흩어진 진주를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이나 소년을 가할 것이고, 진주가 우리 안에 있다면 그것은 선하고 아름다운 여자이고, 그것이 많으면 돈과 누구든지 그는 진주를 삼킨 것을 본다. 왜냐하면 그가 보존하는 것은 지혜와 지식이며 진주가 진주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며 쓰레기통이나 장소에 흩어져 있거나 흩어져있는 진주를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멸시당하는 그는 그곳에서의에 대한 지식을 낭비하고 얕보 며, 손에 진주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임신하면 하녀를 낳습니다….

…1 – 시간 표현 : 노트 의 일부 횡단이 후 것을 의 발현 말한다 비전 : 에, 이러 이러한 후이 비전을 떨어질 것이다 일 또는 몇 달 또는 몇 년, 그리고 일부 가끔 비슷한 날짜를 말할 찾을 때까지 그들을 과장 , 예 를 들어 : 매월 3 일에 시력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 세 번째는 3 년 후이며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몇 달 전 또는 몇 달 후에 그러한 날짜에 떨어질 것이므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지 않습니다. 이전 것 . 후 내이 주제에 대한 연구와 발견 몇 가지 고정 된 텍스트, 난 당신이 하나님을 열고 무엇인지에 대해 언급 보여 말을 다음 첫 번째 디렉토리 : 에서 의 이야기 요셉 , 복수는 Bosevh 평화가 될보고 그에게 라바와 그의 아버지 컷 말했다 그의 아버지 : 조셉이 그의 아버지 Aaopt에게 말했을 때 나는 10 개의 행성과 태양과 달을 보았다. 나는 그들이 몸을 굽히는 것을 보았다 ( Yusuf : 4 ). 학자는 말했다 : 이 비전 사십 년 후에 달성 , 하나님은 요셉에게 자신의 재회 때 부모와 형제, 열한를 , 그리고 모든 그의 인사와 존경을 숭배 코란 자신의 이야기를 잘라 . 그는 말합니다 : 그의 부모는 왕좌에 앉았고 엎드려서 말했습니다. “아버지, 나의 비전에 대한 해석 은 나를 감옥에서 꺼내고 베두인 에서 당신에게 왔기 때문에 진정으로 나의 주님이 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와 내 형제 사이의 제거 가능한 악마, 나의 주님 은 그가 원하는 것을 좋게, 그는 아는 자, 현명한 자입니다 ( Yusuf : 100 ). 경우 요셉의 비전, 오래된 칠년이 한 어린 소년 이집트에서 달성 그대로 , 요셉은 자신의 보좌에 앉아, 그의 부모와 그의 형제들은 굴복 및 메모 굴복 그 비전 은 요셉의 비전을 진정한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가을 한 볼 , 그리고 그것이 여기서 중요한 것을 의 해석 비전으로 사십 년을 지연 에 의해 입증 인터뷰 페르시아어 살만했다 : ~ 사이 의 비전 요셉과 그 표현 사십 년, ~ 이븐하자 르 그 후 말했다 . 유효한 내레이터 체인을 가진 al-Tabari , al-Hakim 및 al-Bayhaqi의 내레이터 (1). 두 번째 가이드 : 에서 의 이야기 조셉 또한 , 자신이 입력 한 후 감옥 의 왕이 보았던 비전이 그를 놀라게하고 Aoolha 그에게 물었을 때 남성 과학 및 그 주변 국가와의 개최 E 회의에 말했다 그들 :는 ~ 왕이 말했다 , 나는 그가 7 마리의 살코기 7 마리와 7 마리의 Snblatt Khader를 먹을 것이다 살찐 암소 7 마리를 본다 그리고 마지막, 딱딱한, 오 대중, 당신이 표현하는 비전을 보려면 내 비전에 대해 조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 그들은 꿈을 꾸었다 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두 세계에서 꿈을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44) ( Joseph 44 43) 이것에 대한 대답은 환상의 표현에 대답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일부 대중의 대답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에 대한 예 : 죽음, 긴 수명 , 그리고 외침 웃었다이 지식없이 하나님 께 말을 할 수있다 , 또는 다음과 같이 찾을 각주 Badan 대답은 다음 그들이 바로 돌아 서서 왼쪽 요청 탈출, 또는에서 의 검색 그를를 보낸 사람 질문 . 조셉이 비전 을 가로 질러 대답하고 시간을 선택 하는 동안 우려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는이었다 열심히 만에 Vdhiroh 스파이크를 거두었 무엇을 육성 칠년 의 작은 당신이있는 ) 식사 47 ()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준 것을 먹고 열심히 그 일곱 들어오는 TM Thsnon () 4보다 조금 8 ( ( 유 서프 : 47 – (48) ) . 조셉 , 연상 의 비전은 내 달성 될 것이라고 T를 십오년 기간 , 드림 기뻐 끌어 내다가 요셉 그들에게 말하는 십사년 의 왕이 일곱 개 지방 소를 , 의지와 암소 일곱 마리를 , 그리고 학자는 말했다 : 의 단어 요셉 : ) TM는 다음에 오는 에 해 하기 Agat 사람들과 Aasron가 (이 ( 유 서프가 : 49 ) 그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비전을 ,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이 유 서프 좋은 표현 가르쳐 것입니다 (2). 셋째 가이드 : 아나 스 빈 말리크을 알라 될 수있다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들어 왔 거나 소녀는 haram Milhan , Vttamh 이고 어머니는 빈 침묵 예배에서 금지되고 알라 의 메신저 에게 들어갔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화 의 메신저는 그날 Votamth에 들어간 다음 Tvla에 앉았습니다. 머리 – 어떤이는 이가 죽이기 어떤 검사 – Vnam는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하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알라?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에서 온 사람들, 제공 의 침략자 이름 Thbj이 바다를 타고 하나님 . 어떤 타고 돌아 오 그리고 Thbj 바다 R 중간 – 온 왕 가족 또는에서 왕처럼 가족 , ~ 말했다 :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하나 만들기 위해 그의 머리를 넣어, 그는 그녀를 불러 그들과 그가 자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하나님 말했다 : ~ 내 나라의 사람들 을 위해 제안 의 이익을 침략자 알트 하나님은, ~ 그가 말했다 첫째,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O 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를 생각하게 하나님이 그들에게 말했다 : 당신이 로부터 처음 두 ~ , Frckpt 또는 하람 소녀 Milhan 상기 바다 의 시간 Daptha을위한 시드 Vsrat 나는 때 의 나온 바다 Vhlkt . 무슬림의 말에 동의했다 (3). 이 이야기에서 오랜 시간 검색 한 후 그 당시 의 비전은 작별 인사 후 였고, 비전 의 발생 은 Othman bin Affan 당시 였기 때문에 그들은 바다를 잇달아 Othman으로 설치하고 Daptha Kathy를 위해 Cyprus Vsrat로 향하고 묻혔습니다. 그이, 그리고 A와이었다 돌 아들이 개방했다 – 올해에게 스물 여덟 . 시간은 비전과 표현 사이 입니다. 이번에 는 시야 발생 과 표현 거리 사이에 유의 하십시오 . 당신이 말해 씽크 A에 대한 요구 한 Vtakbrh 그녀의 표정을보고, 비전 후 후 그를 놀라게 기간 의의 그가 당신에게 말한다 밤 : 내가 말한 : 등 – 및 – 같은 달 이제 일어날 것이다,이 몇 달 또는 1 년이 지나도 그의 상태가 다음 과 같은 것처럼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은 틀 렸습니다 ! ! ! 네 . . 선은 교차로에서 나오지만 시야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언급된다면, 나는 여기에 말한다 : 비전이 발생하는 시간을 정하기위한 교차점의 노력을 검토 할 필요가 있고 마음과 피로의 일, 시간이 필요한 것 올하지만, 비전 때때로 나는 그에게 내가 그에게 말했다이라면, 시간에 대해 물어 주장 할 수있다 : 하나님이 멀리 자신에서조차 알 의 당황 오류를 수 Antqsk 놀라게하는 것은 말합니다 : 그는 나에게 말했다 횡단을하고 하지 않았다 물론 , 및 일부 그들에 의해 조롱 말 : 무슨 위 . 이 발표 후에 나는 말한다 : 당신의 생각에 누가 옳은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Fath al- Bari Ibn Hajar – op- ( 12/377 ). (2 ) 아부 바크르 알제리 : 에이서의 의 좋은 해석 의 말로 지극히 높으신 및 Bhamch 강 좋은 에이서 주해, 나는 4 / (1420) 의 – , 도서관 과학 및 관리 . ( P. 578 ).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동안 요한 계시록 발현 문 이 곳에서 하루 ((11) / (72) ) , (12분의 391 ) – 영업 이익 – 에 의해 서술 이슬람, 같이 핵 ((13) / (58) ) 의 책 의 에미리트의 문 그는 바다에서 침공을 선호 – 이전 참조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양 양이 당신을 따라 다니는 것을 꿈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슬픔을 일으키는 일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나쁜 징조입니다 . 조용히 풀을 뜯는 양을 본다면, 당신의 유익과 성공을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할 영향력있는 친구를 얻게 될 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 양털을 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프로젝트와 사업이 쏟아 질 때 활력과 이득의 신호입니다 . 양 떼를 본다면 농부에게는 기쁨과 행복을, 다른 산업에서는 번영과 성공을 의미 합니다. 병 들고 낭비 된 양을 본다면, 계획 중 일부를 잘못 관리하면 예상되는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비참한 상황에 빠질 것 입니다. 꿈에서 양고기를 먹으면 미워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감정을 자극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