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나는 꿈 에서 남자와 섹스를하는 것을 본 꿈을 꾸었 습니다. 그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에 대한 꿈
(229 나는 꿈 에서 남자와 섹스를하는 것을 본 꿈을 꾸었 습니다. 그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꿈 해몽)…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이렇게 말했습니다.“그가 정원에서 견과류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자 쪽에서 돈을 벌고 견과류 껍질을 벗기는 방식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마흐무드가 아니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고, 아마도 인색 한 남자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수선화 인디언 너트에 관해서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점성가 측에서 돈을 말했고 선견자는 점성가의 말을 따라갈 수 있으며, 그가 그것을 먹으면 점성가의 말을 믿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달의 도시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선을 얻고 왕이나 목사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을 군인으로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이나 상실로 괴로워 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습니다 . 하인을 군인처럼 본다면 명예와 품위에 시달리고 병사가되지 않고 법정에서 자신의 이름을 확인한 것처럼 보아도 살기에 충분하다고한다. 해로움이나 어려움없이….
…그리고 여자를 본 사람은 그녀가 성교하는 동안 그녀를 본 적이 없다면 그에게서 무언가를 제거해야하며 그것이 좋았다면 그는 그 후에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잘 알려진 별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것이 내 의견으로는 합리화, 안내 및 정확성입니다 ….
…다니엘은 ~사 티르와 나를 본 사람은 좋은 삶과 장수를 의미하며, 클수록 좋을수록 좋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람이 잠에서 본 것을 실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습니까? 평범한 사람은 꿈에서 나온 일을 수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메신저들에게만 해당됩니다 .“ 아버지여, 명령 된대로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나를 찾으실 것입니다. 환자. ” Al-Saffat 102 차이점은 모든 선지자들의 꿈은 신의 진실성, 진실성, 계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경우, 그들은 악마 또는 파이프 꿈에서 본 참된 환상이나 꿈, 불행히도 일부 무지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낙하산에 미끄러 져서 그들이 본 꿈에서 증거를 행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도우미입니다…
누가 영상을 보았는가 : 실업과 실업을 의미한다 ….
…그가 유치원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이나 지식의 책을 본다 ….
…TV 나 텔레비전을 보는 사람 : 이것은 시인이 웅변적인 연설에서 이미지를 가져 오기 때문에시의 전문성을 나타 내기 때문에 사진 작업을 나타냅니다 ….
…예언자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꿈을 봅니까? 나는 내 기사가 그에게 제목을 붙인 표현 과학의 중요한 과학적 문제에 대해 궁금해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비전 의 시작은 하나님으로부터, 꿈은 악마로부터 왔으며 이것은 고정되었습니다 명시적인 Sunnah의 텍스트로. 선지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합니다 . [ 비전은 하나님에게서 왔고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 입니다 ] 동의했습니다 . 사탄이되어 최선을 다하고 의 영구적 인 적대감 모든 인간의 Fdaute 이제까지 수면에 출시가 꿈에 무서운 오는 그들, 또는 경계 병 피해를 응답,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합니다 : [ 하고 라이브 라만의 언급 의 정반대 그의 악마 그는 반대 ] 우리가 그에게 원인이있는 그가에 악마 차기 이교도, ~ 그는에 할당 된 그에게, ~이 이 말했다 된 세계 , 이슬람에서 그를 방지 , 그리고 신성한 부활 , 그에게 순종에게 , 그리고 그를 주문 죄 ; 이븐 압바스가 말하는 의미입니다 . Valohlam 멀리에서 이동하는 사람들에 풍부 놀라운 그래서 남성과 의 포기 순종과기도 모임을하고, 희망 의 말 그의 상속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 : 하지의 친구 알라가없는 두려움이 없으며, 그들이 믿는 사람들을 슬퍼하며 이생과 내세 에서 인간을 두려워하라 …] 해석 된 인간의 비전 선은 신자가 보거나 그에게 보인다 . 하나님의 수호자들에게는 꿈이 줄어들거나 없습니다. 그들의 행위는 저주받은 사탄의 해악으로부터 그들을 격리 시켰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과 경건 입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투시하지 않는 결코 꿈을, 그리고 그래서 의 나머지 선지자와 인터뷰의 증거 : 압둘라 빈 마수드 말했다 다음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둘 중 하나는 무엇을 가지고 jinn 의 모든 그의 배우자 , 그들은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조심해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에게 하나님이 그와 함께 나를 도우 셨다는 것 외에는 이슬람을 받아 들였기 때문에 그는 선한 것 외에는 내게 명령하지 않는다. ] ﴾ Sahih 무슬림 . 깨어있는 삶 에서이 존엄성을주는 사람은 잠에서 그에게주는 것을 막을 수 없으며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결정한 법적 의미로 꿈을 결코 보지 못할 것 입니다. 하나님은 알고있다…
…꿈을 저주하는 뇌의 장소가 있습니까? 하나님 께서 주신 비전은 제가 말씀 드렸듯이 육체와 물질과 관련이 없습니다. 오히려 영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자신의 뜻과 뜻으로 인도하시는 신성한 계시이기 때문입니다. 자신과 꿈이 되십시오. 그는 우리가 논의했듯이 은유가 아니라 사실 입니다. 이 관점은 수행자에 대한 합법적이지만, 다른 관점이입니다 – 많은 실험실 실험 실시 후 – 어딘가 뇌의 뇌는 어떤 동물에서 관찰되었던, 같은 고양이와 같은, 뉴런의 그룹의 존재를 그 제어 동물의 움직임, 또는 수면 중의 경직성, 그리고 경험이 서로를 강화하고 어떤 동물이 잠을 자고 어떤 움직임이나 울음을 보이기 때문에이 학자들은이 동물들에서 꿈을 꾸는 가능성을 판단하게되었고 이것은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꿈의 가능성과 그것이 일부 신경 세포에서 나올 가능성을 의미하지만, 우리가 이야기 할 때 결정한 것처럼 그것은 일종의 설탕에 절인 과일입니다 : 동물의 꿈, 비전과 꿈, 그들의 위치 이것이 우리가 결정한 것이며 그의 출발점은 공정한 명상가에게 합법적이며,이 정보를 명확히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어떻게 내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내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내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내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비전의 언어에 대한 비전과 꿈의 정의는 복수의 비전이며 실제 무게에 대한 허밍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동사 saw에서 파생 된 수면에서 보이는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 원래 왼쪽과 같은 소스 입니다. 잠자는 사람이 상상할 때 이름을 지었을 때 시각과 시각으로 시간을 지각 할 수 있도록 이름과 비전의 경로를 산만하게 만들었다 . 그리고 비전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 ( 참조 ). 하 를 합병하고 램을 달래는 꿈 . 그들과 함께하는 것은 허용된다. 그래서 그것은 말한다 : Dream . 꿈은 꿈에서 비롯되며 그 의미는 꿈의 비전입니다 . 고 말했다 다음 의 꿈 그는 자신의 수면과에서 본 뭔가 의 꿈을 꿈과 비전의 뒤에서 의미는 있다고 하나가 자신의 꿈에서 발견 Balhi 꿈의 의견 저주 자신의 비전과 결합 : 꿈이 여기에 얼마나 많은 요청 시간은 코란 에서 꿈 이라는 단어를 받았다 코란에서 두 번 이 단어를 받았다 : 1- 구절 ( 그들은 꿈을 말했고 우리가 꿈을 해석하는 것은 Avalim ) [ Yusuf : 44] 2- 구절 ( 하지만 꿈을 꾸지 만 위조 한 것은 시인입니다 Vlaotna 구절은 고대인들을 보냈습니다. ) [ 선지자 : 5] 요셉과 왕에 관한 초기 구절 . 그리고 무함마드를 조롱하는 아랍 다신 론자들의 이야기에서 두 번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1),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코란 에서 비전을 받은 단어 도 물어 보 시겠습니까? 수신 의 단어 에서 요한 계시록을 코란 ) 네 번이 아니라 다음 : – 구절 : 너희 비전을 통해 전달하면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유 서프를 : 43] – 2 절 : 그리고 우리는 만들어진 비전 것을 Orinacc 만 명에 대한 유혹과 트리에 저주 코란 만 Nkhuvhm을 증가 무슨 큰 폭정 [ 이스라엘 : 60] 7 – 구절 : 요한 계시록은 또한 진실로 비준 우리는 후원자 보답 ( Saaffaat : 105 ). 4 – 속담 전능하신 : 의 성실 하나님, 그의 메신저의 의 비전 권리 ( 개방 : 27 ). (1) 와 관련된 첫 번째 절 요셉과 킹 두 번째 구절은하기 임명 의 비전 선지자는 그녀의 평화가 그시의 밤이 보여 받는 가족 곳 거룩한 집 . 그는 학살을 원했고 네 번째는 그가 메카에 들어가 움라를 공연 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메신저를 보는 문제였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단어 일치 Koran • Mohamed Fouad Abdul Baki . 아랍 문화 유산 하우스의 부흥 – 베이루트 – 레바논 – 병력 조 ( Daghth ) 페이지. 421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
…어떤 사람들은 왜 무서운 꿈을 봅니까? 질문 / 왜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고 유망한 꿈이 아닌 끔찍한 꿈을 봅니까, 이것은 과학적인 설명이 있습니까? 제 손에서이 질문에 대해 저는 몇 가지 중요한 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1) 사탄의 꿈은 은유가 아닌 현실이며,이 의견은 이맘을 포함하여 한 명 이상의 이맘이 말하고 선언했습니다. 무하마드 알 – Saffarini 등으로 자신의 행동 다른입니다, 사탄의 행위이다 나레이션의 이맘 아마드의 체인의 부작 설명하는 : 의 의식에 울고,자는 사람의 운율에 들고, waswasah, 유혹 아담의 아들,기도에 대한 부름을 피하고 악마가 사람의 혈류를 흐르는 것을 잊지 말고 분노의 얼굴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변하고 빨갛게 변하는 지 !!! 2)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대해 Sahih에서보고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 사탄은 당신의 머리 중 한 사람의 운율을 짜고 있습니다. , 그가 세 개의 매듭을 잤다면 그는 긴 밤 동안 당신의 각 매듭의 위치를 쳤고 그는 잠들었습니다 . 깨어 나면 하나님의 기억이 매듭을 풀고 재계를하면 매듭이 풀린다. 그가기도하면 매듭이 풀릴 것 입니다. Al-Bukhar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사탄이 밤에기도하지 않으면 머리 운율에 사탄을 붙잡는 장, 그리고 그 의미는 Ibn Hajar가 말한대로 저녁기도입니다. Al-Fath에 대한 그의 논평 . 그러니 오 신 이시여, 당신을 돌봐주세요,기도에, 당신이 그 주인을 어떻게 보호하는지 , 그리고 그것은 저주받은 사탄과 그의 불신과 속임수에 대항하는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저녁 식사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서 전능하신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 [ 나의 종들은 그들에 대한 권위가없고 당신의 주님은 청지기로서 충분합니다 ] Al-Isra : 65. 그리고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 유혹자들 사이에서 당신을 따르는자를 제외하고는 나의 종들은 그들에 대한 권위가 없습니다 ] Al – Hijr : (42) 기억,기도의 이러한 행위를 저 버리는 및 wirds 자신의 선택에 의해 자신의 요새 떨어졌다, 그의 적의 침공에 만족한다, 따라서 당신은 대부분의 중요한 그중 wirds을 암송해야한다 누구든지 거룩한 구절; 그것이 될 때까지 독자를 보존하고 순종을 고수해야만 깨어나 잠에서 저주받은 사탄으로부터 안전하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아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천국의 사람들이나 지옥의 사람들은 환상이나 꿈을 봅니까? 이 문제는 제가 많이 멈춘 이슈 중 하나이며, 파라다이스 사람들과 지옥 사람들의 특성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이렇게 말합니다 . 파라다이스는 축복의 거처이며 어떤 친절, 하나님 전능하신 분은 낙원의 북하리가 해설 한 신성한 하디스와 아부 후라이 라를 통한 그 행복에 대한 설명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 나는 눈도, 귀도 듣지 못하며, 내 의로운 종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 인간의 심장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 그녀가 부르는 말 에 따르면 Bukhari에서도 언급했듯이 전자 는 같은 위치에서 […….. 소변을 보거나 배변하지 마십시오. Imitkhton도, Atvlon, Omchathm도하지 마십시오. 금, 사향 지명, 그리고 Mjamram 알로에 그리고 그들의 남편 al-hoor al-ayn, 그들의 아버지 아담의 형상으로 한 사람의 창조에 대한 그들의 도덕, 하늘에서 육십 규빗 ]. 이 행복은 영원하고 불은 영원한 비참함의 거처이기도합니다. Al-Sahih는 또한 Abu Saeed를 통해 Al-Bukhari가 말한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O people of Paradise ! 불멸, 죽음은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아 ! 불멸은 죽음이 아닙니다 .]. 잠자는 것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권리 부족의 특징 중 하나이며, 아부 후라이 라 를 통해 하디스 에 전염 의 사슬이 들어왔다 . [ 잠자는 것은 죽음의 형제이고, 파라다이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는다. ] 이 hadith는 Al-Al-Albani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in Al-Silsilah Al-Sahihah, J / 1 p. : 74 H : 1087 그것은 또한 지옥 사람들의 영원한 고통과 모순됩니다. 그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의 고통을 덜어 주시기를 바라지 만 , 전능하신 분 께서 그들에 대해 말씀하신 것처럼 슬픔 밖에 없습니다 . [그리고 비탄의 날에 그들에게 경고하라. 그들이 태만하고 믿지 않는 동안 문제 가지나 가기 때문이다 ] Maryam : 39….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끔찍한 꿈을 해석하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따라 Sunnah에게서 배운 것으로 그들을 대하고, 그러한 꿈을 표현하지 않고 진술 된대로 그들을 보호함으로써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관점을 이해하지 못해 슬퍼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들에게 좋은 점은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을 찾지 않는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기를 바랍니다. 그는 성급하고 무서운 길로 건너 갈 수 있고, 그 때에 무너질 수 있으며, 하나님은 기꺼이 그 때에 후회는 쓸모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기장이 그에게서 강제로 빼앗 겼거나 다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며, 그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라면 해석 될 것 입니다….
…그가 그 음식을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에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I’tikaaf 어떤 사람이 교회에서 은둔을 꿈꾸면 그는 간음하는 여성으로 변합니다 . 모스크에서 i’tikaaf를 관찰하면 자선 활동이나 의로운 여성에 초점을 맞출 것 입니다. 슈퍼마켓에서 은퇴하면 생계를 시작합니다 ….
그리고 무화과를 먹는 것 : 후회, 망상과 고통, 무화과를 먹는 후회와 걱정 . ….
…그리고 먹을 것이 바다에서 꺼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해결책으로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압생트, 주파, 머틀 음료 등과 같은 쓴맛, 악취가 나는 음료를 마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와 세상에서 선함, 유익,의를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천포창을 절대로 마셨고 그 맛을 모르는 것을 본 사람은 발바닥의 서비스를 나타냅니다. 천포창이 달콤하고 맛이 좋다면 천포창의 이점을 나타냅니다. 사지가 얻어지며 신맛이 나면 다리 아래에서 해 롭습니다 ….
…그리고 남자가 그에게 인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들이나 형제가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천포창을 누군가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혜택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을 치즈와 함께 빵을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생계를 높이 평가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치즈와 함께 빵을 먹는 사람은 갑자기 병에 걸립니다 . 그리고 혈청은 산도 를 지배 하는 빚 이라고 말하고 잠 들었던 돈이라고 말하면서 열심히 일한 후에받는 많은 돈을 적은 금액이 대신합니다 . 그리고 픽업은 맛있는 귀중한 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