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보물, 투옥 된 돈, 축적 된 지식 및 비축 된 수입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하나님의 땅에있는 하나님의 예금이고, 그는 자신의 세계와 종교에 대한 이익 위해 종들 위해 그것들 맡 겼기 때문에 금속이나 광물 또는 다양한 것 발견하는 사람은 누구나 광물은 그의 경우를 볼 것이고 그가 쟁기질 이었다면 그의 피부는 그의 수입 연도보다 더 많습니다. 지구는 그 혜택과 수확량으로 인한 간장의 내면과 즐거움 가지고 있으며, 그가 과학 공부한다면 그는 그 자손에게 축복 받고, 그것 읽고, 에있는 사람들에게 허락한다면 그것습니다. 속에서 잠 잘 수있을만큼 넓습니다. 이것은 그의 말에 대한 지식과 그가 Sunnahs와 깃발에서 발표 한 것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권력 가지고 있다면 그의 적이거나 지하드로 알려진 그는 숫자 를 열었 습니다. 다신교의 도시들과 무슬림들은 그들의 포로들과 양들 잡았고, 그가 이단의 불신자이고 잘못된 인도의 지도자이자 호출자라면, 그가 하인들에게 퍼뜨린 사람들과 불행에 대해 열릴 유혹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책에서 우리의 돈과 우리 아이들 시련이라고 부르셨 고 땅의 광물은 돈 이니 땅의 광물은 묻힌 눈처럼 대륙 조용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마파 자 : 그 이름은 바람직하며, 고통에서 능력으로, 죄에서 회개로, 손실에서 이익으로, 질병에서 건강으로, 심각함에서 번영으로의 승리입니다 . 그는 의로움 으로 땅과 사막 녹지 의 능력 만큼이나 공간과 존엄성, 기쁨과 즐거움 부여 하고 심었다 고 느꼈 습니다 ….

…Mizar : 여자 . 그리고 al-Malhfa : 여자 . 그리고 Al-Tailasan :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거나 더 사랑 스럽거나 더 사랑 스럽 습니다 . rida는 착용자 인 사람의 종교입니다 ….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 말하는 방법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 보았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 가지고, 그를 따라 ) 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 이해하고 그 비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요새 소녀가 요새에 갇혀 있고 기사들이 그녀를 둘러싸고 있다는 꿈을 꾸면 그녀는 그녀의 즐거움과 행복 방해하는 큰 어려움에 직면하지만 결국 그녀를 능가하고 행복 과 즐거움습니다 . 요새를 지키고 있다고 꾸면 명예와 소유물이 공격 받고이 문제에 대한 걱정이 커질 것 입니다. 요새를 공격하고 점령하는 꿈을 꾸는 경우 이는 강력한 적과 선행에 대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

…Al-Bahath : 그는 위선적 인 사람들과 싸우고 속임수로 돈 빼앗 습니다 ….

…뱀과 전갈 보는 것은 그가 뱀과 싸우고있는 것 보는 사람은 적 대하고, 그에 대한 승리자는 주인의 승리자이며 의의 생명은 물의 생명보다 강하며 그 흑암 계란보다 강합니다. 그리고 뱀이 그것 물는 것 본 사람은 적 찌르는 것만 큼 증오로 삼고 그가 뱀 죽인 것 본 사람은 적습니다. 그는 죽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그의 명령 충족시키기 때문입니다. 그가 뱀의 왕이라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뱀의 뱀만큼이나 힘을냅니다. 뱀이 금이거나 그 위에 형상이 있다면 , 그는 큰 권위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작은 흰색이고 소유하고 있다면 그를 찾는 할아버지이고 소유하지 않으면 약한 적이며 작은 뱀은 가족의 적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뱀 손으로보고 손에 잡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하며 그가 뱀 두려워하고 그것 보지 않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가 그것 조사하면, 그는 적에 대한 두려움에 영향 받고 그로부터 해를 입지 않 것입니다. 그는 자신에 대해 궁금해하고 좋은 것 많이 얻습니다. 집의 움푹 들어간 곳에서 삶 보는 사람은 여자와 친척의 적이며 집 밖에서 뱀 보면 멀리 떨어진 적입니다. 집이나 침대에서 뱀 본 사람은 아내가 적이며, 코나 등이나 요도에서 뱀이 나오는 것 본 사람은 소년습니다. 그의 귀, 배, 항문에서 나온다면 그의 가족 중에 그에게서 나오는 적이 있습니다….

에서 보는 곰은 장애와 투쟁 가진 사람 나타냅니다 . 그의 비전은 교활함과 속임수, 몸이 무거운 여성, 포로와 투옥 가리 켰 것 입니다. 그리고 속의 곰은 어리석은 적이며 논쟁 속이는 다른 도둑입니다 . 그리고 곰 타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합당하다면 비열한 후견인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것 얻고 두려워하고 구원받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자와 여행 나타냅니다 . 곰은 간음하는 여자입니다. 그래서 그것 타는 사람은 음행 조심해야합니다 ….

…코란 만들 Fitna – 71 개 말 의견 Shafie 아메드 SATN 주장 생성 – Alorteuran 이븐 알 것 서술하고 있는이 합니다 ( 의 미덕 이맘 아마드 ) 한 봄 아들 나레이션 솔로몬 말했다 : 그는 나에게 Shafei 말했다 : Aarabie 내 책 가지고 그를 번쩍이고 그를 아부 압둘라 아마드 빈 헴펠 1 세에게 넘겼습니다 . 그가 Al-Rabee라고 말했고, 나는 가지고 바그다드에 들어가서 아침기도에서 아즈마 드 빈 한발 만나 아침기도로 그와 함께기도했습니다. 그가 mihrab에서 이사했 때, 나는 그 책 그에게 건네주고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이집트에서 온 당신의 형제 Al-Shafi’i의 책입니다 . 그래서 Ahmed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그것 보았습니까? 나는 말했다 : 아니 , 그리고 Ahmed는 반지를 부수고 책 읽었고 그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찼 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Abu Abdullah, 무슨 일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는 기억 예언자 ( PBUH ) 톱 에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그를 내 아버지, 압둘라 아마드 이븐 핸벌 및 읽기 평화에 대한 쓰기와 당신의 창조 테스트하고기도 할 것이다라고 코란이므로 그들에게 의무를 부과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부활의 날까지 당신 위해 지식 일으키 실 것 입니다. 봄이 말했다 : 내가 말했다 : 수태 고지가 속눈썹 Vdfh를 따라 Vokzth에게 그의 셔츠 를 벗고 이집트로 나가서 답안지를 가져와 Shafie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 : Aarabie 당신 에게 지불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나는 말했다 : 그의 피부를 따라가는 셔츠 , 그리고 Al-Shafi’i가 나에게 말했다 . 우리 는 당신 도와주지는 않지만, 나쁘다. 그리고 당신 그것과 연관시키기 위해 우리에게 돈 지불하라 . 그리고 해설자들은 또한 Rabi` bin Sulaiman의 권위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해설하고 그 안에서 말했습니다 . Al-Shafi’i 는 그가 잠자고 있는 예언자 ( PBUH ) 를 보았다고 서면으로 언급 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Ibn Idris, this Aba Abd Allah Ibn Ahmad Ibn Hanbal의 파와는 그가 하나님의 종교에서 시험 받고 코란이 창조되었다고 말하도록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채찍으로 맞 것입니다. 하나님 – 전능하신 – 것이다 부활의 날 포함하지 않는 년 그를 위해 게시, 그는 위에서 언급 한 방식으로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 언급 ….

…Jaafar al-Sadiq는“그의 아내 든 친척이든, 친구 든, 동반자 든, 좋은 소년이든, 미래의 소년이든, 좋은 돈이든, 여자의 여덟 가지 측면에서기도하라는 부르심을보고 슬픔, 기쁨입니다. , 행복, 회개 및 귀환, 그리고 눈은 종교와 다른 것들에 기인합니다. 그래서 그가 눈이 멀거나 눈이 죽었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전능하신 ~ 주님 께서 ~ 라는 말에 큰 불순종으로 이슬람에서 돌아섰습니다 아니 Hchertna 장님 ~ 구절과 그것은 아기의 넓은 세상과 사람들이 말하는 행복에 영향 미친다는 말 들었 습니다. 비유 스테퍼에서 사드와 삼촌이 그렇게 말했고, 그들이 눈 의 사과 이기 때문에 자녀를 잃는다는 말 들었습니다. 의 구절 ~ 과 사람들 : 대답 우리의 아내에서 우리 주 그랜트 우리를 ~ 절하고 말했다가 장님 그의 주장과 그의 필요를 요구하고, 그가 약간의 지식이 있다고 말했다 사물 이해하지 않고, 사람들의 수를 모릅니다 ….

…장점 : 사람이 자신의 양심에 어떤 쇼, 그는 자신의 오른쪽에 목욕 재계에 잔 하나님 기억하고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의 권위에 나레이션이 간구를 호출하는 정직한 비전을보고 싶어하고,이 경우 : 하나님, 나는 내 영혼 너에게 넘겨주고 내 얼굴 너에게 맡 겼고 내 명령 너에게 맡기고 피난처가 아니라 너에게 욕망과 두려움으로 너에게 의지했고 너 외에는 탈출구가 없다. 나는 내가 밝힌 당신의 책과 당신 이 보낸 당신의 선지자를 믿었 습니다. 우리 주님 찬양하고 당신은 부자이며 우리 가난한 사람들은 당신의 용서를 구하고 당신에게 회개합니다, 오 주님, 나는 당신에게서 당신에게 달아납니다, 오 하나님, 거짓, 선하고, 즐겁고, 불행하지 않은 진정한 비전 보여주십시오. 유익하고 해롭지 않습니다 . 그리고 깨어 나면 전능하신 하나님 기억하고 어떤 구절에 대한 환상 이야기하며, 그가 통과하는 것은 무엇이든 그를 의지합니다 ….

…그가 익사 한 것을 꿈에서 보는 사람은 지옥에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들의 죄에서 익사하여 불에 들어갔습니다 ). 그가 익사하는 것 보는 사람은 많은 죄를 짓고 익사로 죽으면 불신앙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이단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가서 익사하지 않으면 종교의 의로움에 대한 그의 세속적 인 문제로 이어지고 녹색 옷 입으면 지식과 경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바다의 결정에 가라 앉고 가라 앉으면, 술탄은 그를 화나게하거나 고문 할 것이고 그는 그 고통 속에서 죽습니다 . 그리고 불신자가 자신이 바다에서 익사 한 것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신 것 믿습니다 : ( 물에 빠져서 그를 붙잡아도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이스라엘 자손이 믿었던 신 외에는 신이 없다고 믿었 습니다 . 나는 무슬림 출신이다 ). 그리고 그가 물에 빠져 죽었다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이 그것 좋아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순수한 물에 익사하면 많은 돈이 익사했습니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 보내 그것은 그들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 묻고 나는 그의 대답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 듣고 7 개의시 구절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 때까지 말했다는 말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 알았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 때 Quraish를 접는 것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 할 때 : 당신은 무엇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 가지고있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 스스로 파는 것 봅니다. 남자가 죽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 파고 갈증의 죽음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위해 그것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 때 그 와 함께 울었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 던지는 것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속의 우물, 웃고 똑 바른 여자 . 여자가 우물 보면 매너가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우물은 돈이나 과학, 큰 사람이나 감옥, 제한이나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 파고 물이 있다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자와 결혼하여 그녀를 속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드릴링은 속이기 때문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그녀의 마신 다음 그는 사기로 돈 쳤다 . 그리고 만약 그가 수출업자와 도착 자들이 밧줄과 양동이로 그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 본다면, 여성,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습니다 그들의 생계에서 그는 좋은 기억 가지고 있습니다. 그 우물에서 물이 넘쳐나는 본다면 그 우물에서 나왔고 그들은 그곳에서 슬퍼하고 울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기 위해 우물 파는 것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습니다 .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우물이 넘쳐나는 본다면 돈이 닥치면 재앙이 될 것이고, 그가 집 나가면 그가 떠난만큼 돈에서 빠져 나가는 것이다. 집 . 그가 우물물에 빠졌다는 것 알게된다면, 그는 불의한 폭군적인 남자와 행동하고 있으며, 그는 그의 음모와 잘못으로 괴로워 할 것이고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려울 것 입니다.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인 위해 일합니다 . 그가 우물에 앉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으로 취급되고 그는 그의 음모에서 구출됩니다 .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 본다면 그는 여행합니다 . 그리고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신선한 물이 있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 안에서 그는 물만큼 축복 받고 장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다면 그의 삶은 다 된 것 입니다.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 발이 우물에 매달려있는 것 본다면, 그는 돈의 전부 또는 일부로 음모를 꾸미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면 그는 그것 부르고 여행합니다 . 우물 한가운데서기도의 부름 들으면 통치 자라하더라도 고립되고 상인이라하더라도 패배한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가 것이 아니라에 빠진 것 보았다 위해, 그는이 계산되지 않는면에서, 자신의 생계에 어려움 후 용이성 및 혜택 풍부하게 얻 것입니다 자신의 가정이나 자신의 땅에서 잘 본다 누구든지 그의 계급과 그의 앞에는 떨어 집니다. 아마도 우물은 아버지와 소년, 공손하고 무덤,기만과 필요의 충족, 여행과 요구, 희소성과 관대함 나타 냅니다. 그리고 모든 우물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집의 우물은 집주인이나 그의 상점, 그의 아내 또는 하인 또는 그의 돈, 죽음 또는 생명 나타 냅니다. 깨진 우물은 여행과 이동 방해합니다 . 그리고 거리의 우물은 모스크 나 화장실 나타내고 아마도 우물은 모든 사람이 오는 간음 한 여성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따뜻한 우물은 그 경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길의 우물은 고통 후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레 방아 우물은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고 다른 사람들은 가난한 세상 나타내며 아마도 학생들을위한 지식과 학교의 고향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차선이나 유명한 나라에서 잠잠의 우물 본다면, 그는 그의 간구나 호의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사람 그 위치로 데려 올 것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그 나라 사람들이 적들에 대한 승리와 그들의 축복의 풍성함 나타내었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들이 그것 필요로 할 때 유익한 비가 그들에게 떨어졌 것 입니다. 그가 우물 위에 서서 맑고 좋은 물 뽑았다는 것을보고 학자라면 뽑은만큼 그에게서 얻었고 가난하면 돈 벌었고 독신이면 결혼했고 그의 아내가 임신 한 경우, 특히 그가 양동이를 그리면 아이를 데리고오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사람 정보를 생략하고 그들에게 짖는 소리를 낼 이유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필요를 찾고 있다면 그는 그의 필요를 충족 시켰고, 그가 여행 희망한다면 그는 여행 할 것이고 여행에서 큰 혜택 얻었 것 입니다. 그가 그에게 일어난 요청 요구하고 그가 희망 희망한다면 그는 그것 깨달았고, 우물이 뇌물에 가까웠다면 그는 관대 한 사람이고 그가 멀리 뿌려지면 그는 인색 한 사람, 우물의 물은 다신교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불신 나타냅니다 . 우물은 Bir Rib의 반대이기 때문에 종교에 대한 의심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 보는 것 보는 사람은 여자를 생각하고 봅니다 . 그의 우물이 접혀 있고 그의 아내가 아프거나 산후 기간에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 받고 병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고통은 에서 죄책감으로 인한 후회입니다 . 어금니에서 어금니를 보거나 치아가 아프면 친척에게서 못생긴 어금니를 듣습니다 . 목의 아픔은 주인이 자신의 불만으로 인해 성관계를 남용했음 의미하고, 목의 통증은 그가 신뢰를 배신했지만 수행하지 않았으며 그에게 처벌 가했음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어깨의 통증은 그의 이득과 노력의 불행 나타냅니다 . 복통은 그가 후회하면서 죄에서 자신의 돈 지출하고,이 말한 것 나타냅니다 : 복통 친척 및 가족 구성원의 건강 나타내며, 배꼽의 고통이 그의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오는 것 나타냅니다 . 마음의 아픔은 종교 문제에서 그의 나쁜 침대의 증거입니다 . 간통은 소년 학대의 증거입니다 . 비장의 고통은 그 안에 있던 돈과 그의 가족과 아이들의 큰 부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고통이 너무 심해 져서 그가 죽음 두려워한다면 그것은 종교의 이탈 의미합니다 . 폐 통증은 다가오는 용어를 나타내며 허리 통증은 형제의 죽음 나타내며 등에서 통증이 구부러진 것 보면 부족과 노화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허벅지 통증은 그가 그의 일족에게 공격적이라는 것 나타냅니다 . 사람의 고통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순종하지 않고 걷는 것 의미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의 고통은 돈이 많다는 것 의미합니다 ….

…우물 : 집의 우물은 그가 그 가치이기 때문에 주님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그의 아내를 가리킬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녀에게 양동이를 가리키고 그의 밧줄이 그녀에게 내려와 물 추출하고 그녀가 여성 일 때 그녀의 위장에 물 운반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 해석이 사람이라면 그 물은 그의 가족이 제공하는 돈과 생계이며, 집에 붓지 않은 것이 더 좋은 것이고, 넘치면 이것이 그의 비밀이자 그의 말입니다. 그의 물이 적을수록 그의 수입과 생계의 약점이 줄어 듭니다 . 그의 물이 손에 가까울 때마다 이것은 그의 선함, 관대함, 그가 가진 것과의 근접성, 그의 돈에 대한 그의 돈 나타냅니다. 우물이 여자라면 그 물도 그녀의 돈과 태아이므로 더 가깝습니다. 그것은 손에 달려 있고, 그녀의 탄생이 가까웠고, 땅에 넘치면 그를 낳거나 쓰러 뜨릴 것이며, 아마도 우물은 종, 노예 및 짐승 나타낼 것입니다. 알 수없는 우물은 여행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물과 그 원인 판매하거나 여행 등 통해 가족에게 이익을주는 사람은 양동이가 통과하여 들어오고 다가오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동하고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여행자 . 아마도 계곡에있는 도로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은 그것 얻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것 얻는 시장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물통은 그에 매달린 그를 운반 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바다를 나타내었고 아마도 예배자들의 흙이 씻겨 진 화장실과 모스크를 나타내었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걱정 드러내는 그로부터 지식 이끌어내는 과학자를 나타 냈 것 입니다. 아마도 그녀는 지나가고 그녀를 원했던 간음 한 여자를 가리 켰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굴에서 요셉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감옥과 무덤 가리 켰 것 입니다. 미지의 우물에 빠진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프면 죽 것이고, 배가 부러져 물에 빠졌 때, 육지로 여행 할 때는 길 끊고 속이고 자신 배신하고 다툼이라면 투옥되고, 그렇지 않으면 강압적 인 화장실에 들어가거나 집에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우물에서 양동이를 뽑으면, 어린 양이 있으면 소년 대신하여 설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영광스럽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그런 다음 그는 양동이를 만들었고 오 좋은 소식입니다. 이것은 소년 입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나 육지에서 물건 가지고 있었다면 그 물건은 그에게 가져 왔거나 그에게 닿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는 깨어나 탈출하여 결론 내 렸습니다 . 죄수가 있으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자가 있다면, 그는 그의 여행에서 왔습니다 . 그렇지 않고 그는 독신 이었다면 그는 결혼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신이 필요로하는 술탄이나 통치자에게 간청했고 그를 위해 성취되었습니다 . 그리고 양동이가 온전하고 가득 찬 것처럼 보이면 그 모든 것 . 그리고 아랍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 이것으로 우리를 인도 해주십시오 .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지식이 필요하지 않고 그가 그것 던지지 않으면 우물이 그것 몰고 끌어서 유발할 것입니다. 그래서 물에서 유용한 것이 그것만큼이나 유용하며 그가 그것 흘리거나 흘리면 , 그것은 그것 파괴하고 그것 소비합니다 . 시인은 말했다 : 그는 희망적인 생각으로 사는 것 추구 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나는 양동이에 양동이를 던져 단계와 단계로 채우십시오 … 당신은 슬러지와 약간의 물 가져오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남자가 글쎄, 그녀는 웃고 쾌활한 여자이고 여자 를 보면 그는 예의 바른 남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물이 담긴 우물 파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성과 결혼하고 그녀를 속이는 것 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 그가 그 물 마시면 그가 파는 사람이라면 속임수로 돈 치고, 그렇지 않으면 파는 사람의 손이나 독약, 또는 그의 뒤를 쫓는 발 뒤꿈치로 돈 씁니다 . 수출업 자나 도착하는 사람이 밧줄과 양동이로 끌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 본다면, 사람들이 혜택을받는 여성이나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든 하나님의 밧줄 굳게 잡으십시오. ~ 그 물이 그 우물에서 오버 플로우보고 그것 벗어나면, 그들은 그 곳에서 슬프고 울고 있습니다 . 물이 가득 차고 쏟아지지 않으면 그 좋은 점과 나쁜 점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그가 과수원 관개 할 우물 파고있는 것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 복용 합니다.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배수하는 것보다 우물이 더 많이 넘쳐나는 본다면 그가 돈에 걸려 넘어지면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가 집 떠날 때까지 그렇게하는 방법은 그가 집에서 나가는만큼 돈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혼란스러운 물로 우물에 빠졌다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당한 권위있는 사람과 행동하고 그의 음모와 억압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로운 사람 처분하는 것 입니다.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 본다면 그는 여행 할 것 입니다.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담수가 있다면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는 그 속에 물만큼 긴 수명 가진 풍성한 자기 쾌락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으면 수명이 다한 것 입니다. 그리고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발이 우물에 걸려있는 것 본다면, 그는 모든 돈으로 음모를 꾸미거나 화를 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여 그것 부르면 그것은 여행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길에 도달하면 리더십과 후견인이되거나 무역과 좋은 소식으로 이익 얻었고 우물의 절반에서기도의 부르심 들으면 그가 왈리라면 고립되고 그는 상인이었고 그들 중 일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집과 땅에서 우물 보는 사람은 생계를 풍요롭게하고 고난 겪은 후에는 안식 얻고 유익습니다 . 묻힌 우물 치는 사람은 누구나 돈 웅덩이를 쳤다고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여자가 착한 여자라고 말했고, 그녀가 빨갛다면 그는 여자 때문에 싸웠고, 새롭고 뻔뻔스러운 옷은 남자의 자존심, 믿음, 성실함, 그리고 그 중 온화한 사람은 종교가 온화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와성관계를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그가 한 장소에서 성관계를 갖는 본 사람은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그곳에서 결혼합니다 ….

…그리고 여자 앞에서 무언가가 나간 것 본 사람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면 좋은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목은 에서 신뢰의 장소입니다 . 목이 가늘게 보이면 부당하고 자신이 맡은 신뢰를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목에 뱀이 접힌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에 대해 zakat 지불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이맘이 목에 가시를 본다면, 그는 적에 대한 정의와 억압이 약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목에 통증 본 사람은 성관계를 남용하거나 그의 신뢰를 행한 것입니다 . 목에 칼 맞은 사람 본 사람은 아프면 치유되고, 반항하는 소년이 목 치면 죽습니다. 반항하는 소년은 왕과 같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염려하는 동안 목 치면 하나님은 그를 염려하실 것이며, 그가 소유되어 있다면 그는 석방 될 것이며, 그가 빚을지고 있다면 그는 죽 것이고 죄수도 감옥에서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목은 후견인, 증언, 의지, zakat 및 종교의 장소입니다 . 그리고 그의 목이 부드럽고 뚱뚱하며 몸에 맞는 것 보는 사람은 명예로운 입장 나타내고 그가 증인이라면 그는 결백하고 보증금이 있으면 빚 갚거나 갚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목에 종기, 고름 또는 액체 피가 보이면 이는 그의 책임이 효과가 있음 나타냅니다 . 목에 책이 있으면 자신과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의 의무로 바쁘다는 뜻 입니다. 목에 깃털이 보이면 불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의 좋은 목은 순수함 보여줍니다 . 또한 여행자의 좋은 목은 그의 다가오는 소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목에 보석이나 진주로 된 밧줄이나 철사를 보는 사람은 미덕, 지식 및 진실성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 축복 주시고 평화를 주시고 그의 목이 꼬집음 보았 때 그는 자신의 몸단장이 좋지 않아 그를 꾸짖었고 나머지 빚과 질병의 치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중간 길이의 목 보는 사람은 성격이 좋고, 용감하면 용기가 커지고 성격이 좋지 않으면 관대하다 . 그리고 여성 사무국의 목과 남성 사무국의 목 . 그리고 목에 새가 있고 흰색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이고 검은 색이면 추한 행위 입니다. 그리고 목에 코란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진리와 성약의 성취이며 성 꾸란의 암송입니다 ….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 분쇄하기위한 전쟁 나타내었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 받아 사람들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 나타냅니다 ….

…배뇨는 속에 있으며,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에 돈 쓰거나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과 성관계를 갖는 것입니다 . 그리고 속의 이뇨는 생계를 창출한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소변과 그 딱딱함 유지하는 것은 문제에 대한 그의 긴급함과 옳지 않음 나타낼 수 있으며 주입기는 그가 동결 한 것 지불 할 때까지 결정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에서 소변 보는 것은 금지 된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르는 곳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소변 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돌아가는 위자료를 보냅니다 . 그리고 우물에서 자신이 지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수입으로 돈 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상품에 닳았다는 것 본 사람은 그 상품 잃게 될 것입니다 . 틈새 시장에있는 Pal은 과학자 아들습니다 . 코란에 지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 중 한 명이 성 꾸란 외울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부자라면 돈의 일부가 사라지고, 화가 나면 그의 고통의 일부는 사라질 것 입니다. 그가 다른 사람이 그와 소변 보는 것처럼 본다면 그들의 소변이 섞여서 연속성과 친밀감에 빠지게됩니다 . 그가 주입기라는 것 알게되면 그는 아내에게 화를 낼 것 입니다. 소변이 강해서 그 자리를 찾 수 없다면 그는 돈 묻고 싶어하고 매장지를 찾 수 없습니다 . 그가 소변 대신 소변 본 것 본다면 그는 가난하면 석방되고 부자면 돈습니다 . 사람들이 소변 닦는 것 본다면 소년이 태어나고 사람들이 그를 따라갈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 대해 나쁘다고 알려진 사람 본다면, 그는 그에게 돈 쓰면서 그를 모욕합니다 . 남자가 자신이 우유를 배뇨하는 것 본다면 그는 본능 것입니다. 알려진 사람이 그것 마신다면, 그는 자신의 세계에서 그에게 합법적 인 돈 소비합니다 . 그리고 그가 피를 흘리는 것 보는 사람은 이혼 한 여자 또는 마람 가진 여자에게 올 것이지만 그는 그것 알지 못합니다 . 그가 Zaafarana가 소변 보는 것 본다면 그는 아픈 아들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주스가 없다는 것 알게되면 그는 돈 소비합니다 . 그가 흙이나 진흙이없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재계를 개선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 불이 그에게 권위의 아들로 태어 났기 때문 입니다. 창백한 사소한 일이 그의 가족들에게 음란 저질렀습니다 . 소변 대신 구토물이 나오면 금지 된 어린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새가 나오면 그 새의 본질에 맞는 선함과 타락한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서서 방황하는 사람은 무지로 돈 쓴다 . 셔츠를 입은 사람에게는 아들이 생기고 아내가 없으면 결혼 합니다. 그가 코에서 소변 보는 것 본다면 그는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 중 한 곳에서 소변 보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장에 대한 설명으로 간주됩니다 . Sasan의 아들 Ardashir 의 아버지가 친구와 같은 목자 임 보았고 그를 온 하늘 의 증기 삼촌으로 높였고 Babak에게 교차점 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에게 태어난 Ghulam은 전망이 좋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의 집, 지역 사회의 이웃 또는 사람들의 모스크, 시골 또는 마을에서 목숨 잃은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정자를 그들과의 결혼 생활에 던집니다 . 그리고 그가 술병이나 대야, 항아리, 우물 또는 망가진 곳에서 소변 보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되는 마음에 느꼈다 바다에 받는 돈 올 10 개 zakat 다른 술탄 . 그리고 그가 그의 아이들이 퍼질 것이라고 생각한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성기에서 성기가 나오는 것 보는 사람 은 펜이 모든 지식 보존하기 때문에 모든 지식에 참여하는 그를 위해 아이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몸에서 약이 나온 것 본다면 소년이 그를 위해 태어나고 그는 적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습관에 반하여 소변 많이 봤거나 오염되었거나 더러운 냄새가 나거나 사람들이 그를 보는 동안 소변 보았다는 것 보는 사람은 악의 또는 노출 된 악의 표현입니다 . 그리고 소변 마시면 돈 벌거나 금전적 인 것으로 의심 됩니다….

…Al-Kirmani는 ~그가 월경중인 여성과 성관계를 맺고 그에게서 정자를 정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장식 된 여자에게 키스하거나 그녀와 성관계를 갖는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편이 죽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는 그녀의 돈과 아이로부터 혜택을받 것이고, 그는 그해에 좋은 것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상으로 향할 것입니다 ….

…그리고 Al-Salmi는 그가 성관계를 가지고 사정 할 수 없다는 것 본 사람은 어려운 과학과 숨겨진 지혜 등 찾는 것 나타냅니다. 그의 성기가 이완되면 그가 원하는 것 생산하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웃의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 보는 사람은 잘 알려진 hadith에 명시된 것처럼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누구든지 그가 성관계를 가지고 있고 구슬 할 의무가 있다는 것 알면,이 은 악마의 행위이기 때문에 사정에 의해 무효화됩니다 .~…

…그리고 그가 남자에게 키스하거나 그와 성관계를 가졌다 고 생각하거나 그와 섞인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욕망과 섞여있다. 그의 해석은 그가 권력에서 열등하다는 점 제외하고는 결혼에 대한 해석과 같다. 그리고 키스가 욕망이 아니라면 효과를하는 사람이 좋다 ….

…목 통증에 관하여 : 이것은 소유자가 불만이 제기 될 때까지 성관계를 남용했다는 증거입니다 . 아마도이 환상은 그 소유자가 신뢰를 배반하고 수행하지 않았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이 그에게 가해 졌음 나타 냅니다….

…그리고 우리 예언자 무함마드를보고 괴로워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석방되거나 죄수가 감옥에서 풀려나 고, 그가 높은 가격에 처해 있으면 그가 잘못 당하거나 승리하거나 두려워하더라도 석방 될 것입니다. 보안 . 그리고 그의 비전은 그의 종교와 세계에서 좋은 결과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 그가 그에게 오는 것 보거나기도 할 때 그에게 맡기는 것 본다면, 그에게 좋은 것 먹이거나 그에게 알맞은 옷 입히고, 그가 아는 ​​일 한 학자이고 그가 가진 숭배자라면 존엄 한 사람들의 집에 이르렀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인도를 받는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 ( 그러므로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를 믿으 라. 문맹 선지자 ). 예언자의 비전은 논증, 기사의 진실성, 약속 이행, 그리고 아마도 그의 가족과 친척들에게서 발생한 적대감, 시기심 및 증오심 보여 주며, 아마도 그의 가족은 헤어지고 고국에서 다른 사람으로, 그리고 아마도 고아가 그의 부모가 그를 잡았다 . 그의 비전은 새끼 사슴이 그를 맞이하고 낙타가 그의 발에 입 맞추고 그를 하늘로 데리고 팔이 그에게 말하고 나무가 그에게 걸어 왔기 때문에 위엄의 과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견자가 눈 치료하는 콜린 중 한 명이라면 그는 그의 제작에 많은 양 이뤘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카타 다의 눈의 반응 . 그리고 사람들이 갈증으로 지친다면,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의 손가락 사이에 물의 샘 평화롭게 해주기 때문에 비가 내리는 것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큰 지위, 좋은 명성, 순결 및 정직 얻은 그를 보았고 아마도 그녀는 재난에 시달리고 좋은 자손 낳았 것 입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는 것은 해를 입힐 인내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환상은 신자들의 승리와 불신자들의 멸망 가리 켰 것입니다. 채무자가 그를 본다면 그의 빚 썼고 그가 그를 본다면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치료되었습니다. 그는 이단하는 경향이 있고, 그가 그의 무덤 방문하면 많은 돈 쳤고, 그가 메신저의 아들임 알았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그의 믿음이 분명하고 확실하다는 것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형상으로 변화된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평화가 그에게 있고 왕의 제자 였고 그는 그를 얻었고 땅은 그에게 붙어 있었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굴욕 속에 있고 그가 추구한다면 그는 지식 얻었고 가난하거나 금욕을했 때 결혼했거나 구타를 당했 때 축복과 함께 살고 누구든지 그를보고 평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부하들 . 그녀가 임신 한 것 보거나 남편이 그를 본다면 진실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를 잘 보는 사람은 찾는 사람의 종교가 증가하고 그의 검은 수염 보는 사람은 즐거움과 다산 것 입니다. 그리고 목이 두꺼워 진 것 본다면, 이맘 하페즈는 무슬림의 신뢰를위한 것이며, 그를 보는 사람은 웃으면 서 무기를 들고 군사 캠프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러면 무슬림 군대는 패배 할 것 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와 턱수염 빗질하는 평화가 그에게 있음 본다면, 그는 그들이 사라 졌다는 것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은 동료들 사이에서 형제 관계를 맺으면 지식과 법학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무덤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는 그의 무역에서 이익 얻은 상인이었습니다 . 그가 평화에 관한 예언자의 아버지라는 것 알게되면, 그의 종교는 타락하고 그의 확신은 약해 집니다. 그가 선지자의 아내 중 한 명 보면 그의 어머니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그의 믿음이 커집니다 . 그가 예언자를 따라 걷고있는 것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Sunnah를 따릅니다 . 그리고 그가 혼자 먹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액체를 금지하고 자선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예언자를 보면 신발없이 평화가 그에게 있으면 회중과의기도를 등한히하고, 그가 보이지 않는 옷 입은 것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위해 노력하라고 명령합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피와 섞인 그의 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명예롭게 결혼 할 것 입니다. 선지자가 그에게 젖과 꿀과 같은 바람직한 것 주면 코란 암기하고 그가 준만큼 지식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를 보는 사람은 키가 큰 청년의 모습으로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다툼과 살인이있 것입니다. 그가 늙은 셰이크 일 때 그를 본다면 사람들은 건강하고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고 그의 행동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훈계하거나 그와 논쟁하는 것 보는 사람은 그가 종교에서 가져온 이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