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녀의 질이 철분이나 다른 금속으로 된 것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에게 발 디디고 그녀의 질을보고 그녀가 나쁘게 기억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것 많이 가지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며, 그녀가 종교로 유명하다면 좋은 것이 더 크고 간음 한 여자는 그것 없이는 미지의 것이 알려진 것보다 강합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의 질이 그녀의 뒤에 있거나 그녀에게 질이 없다는 것 본 사람은 문제가 막혀 있고, 무력하고, 굴욕 당하고, 질 잘라내는 것은 칭찬 할 가치가 없다는 것 나타내며, 적들이 그를 이겼다고 말했습니다. ….

그녀의 질에서 물이 나오는 것 본다면 그것은 아이 입니다….

…여동생이 살았다는 것 알게되면 그녀의 약점은 강화 됩니다….

…그리고 그녀의 가슴이 불에 맞은 것 본다면 왕은 아들에게 해를 입힐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오빠가 살았다는 것 알게되면 그는 그녀보다 우선합니다 ….

그녀의 아버지가 죽는 것 보았다 66- Abu Alopecia wooden Sahabi Jalil은 Radwan과 신비의 향수 에 대한 충성 맹세를 목격했으며 Sham Badarba 를 Qiblah까지 다마스커스 서쪽으로 내려온 사람들 중 하나 였으며 알라 의 메신저 – 평화가 그에게있다 – 이야기하고 동료의 그룹 및 다음, 그가 나가고 보이는 하늘과 생각 매일 밤 Ajala 힐 잉크 누가 그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의 집과 prostrates 그를 제기 더 – 전능하신 – 와 말 사용 : 나는 희망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질식하는 것 보았 듯이 하나님은 죽어도 사라지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밤이되는 동안 그는 그가 절하는 동안 그의 영혼이 붙잡혀 밤부터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의 딸은 에서 아버지가 죽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공포에 휩싸여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그가 그의 기도실에 있기 때문에 그녀는 그를 불렀지 만 그가 그녀에게 대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와서 그를 움직 였고 그는 그의 곁으로 떨어졌고 그가 죽었 때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Ubaidah, Muhammad bin Saad, Caliph 등의 말 : 그의 죽음은 75 세였습니다….

…아름다운 손글씨로 에서 그녀를 보는 사람은 그 축복과 함께 지식, 인도 및 생계를 나타내며 아마도 바스 말라는 자녀와 손자가 서로 붙어 있다는 것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자신의 편지를 되풀이하기 위해 과거의 깨달음 표시했 것 입니다. 그것은 결혼 추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잘못된지도 후에지도를 표시했 것 입니다. 에서 아름다운 손글씨를 쓰면 시청자는 자신의 제조 또는 지식에 대한 생계와 행운습니다 . 그리고 죽은 것으로 기록되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의 글은 심기에 이익 나타 냈습니다 . 글 쓰고 지워서 지워진 새를 납치 하면 선견자 의 나이 와 진공 생활을하는데, 이것은 그의 손에 있는 책에서 코란 등의 무언가를 측정 한 것으로, 하산 빈 알리는 알라가 기뻐할지도 모른다고합니다 그와 함께 그의 이마에 쓰여진 에서 보았다 ( 그리고 아침과 어두워지는 밤 ). 그래서 그는 그것 Saeed bin Al-Musayyib에게 제기하고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의 아들, 조언하고 용서를 구하여 밤 후에 세상 떠났습니다 . 그가기도하면서 바스 말라를 낭송하고 그의 교리가 바스 말라를기도로 남겨 두는 것이라면, 그의 바스 말라는 그가 필요하지 않은 종교를 저질렀다는 증거이고, 그것은 어머니없이 아버지에게 경향 나타낼 수있다. 어머니는 아버지에게, 또는 그는 fard보다 Sunnah를 선호하거나 Sunnah 또는 이단보다 naafil 선호합니다. 바람직한 . 그리고 에서 쓴 것 고려하면 금으로 쓴다면 복종에 대한 생계와 관심 나타내거나 좋은 시대의 개혁 나타내며 아름다운 기억과 선행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펜이 무엇으로 쓰여 졌는지 고려했기 때문에 tumar의 선은 날아 다니는 돈이고, 수사관의 선은 그가 원하는 것에 대한 조사이고, 혈통의 선은 비례하며, 복사의 선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야생의 선 에는 긴 무언가가 포함되어 있고시의 선은 과실과 숭배를 나타내며 알-라야 니의 선은 위선이고 먼지의 선은 눈의 질병입니다 . 그리고 그 외에 쓰여진 것은 Ezz와 Nasr의 서명 필체로 쓰고 al-Waraqa의 필체로 쓰면 재판으로 간주되며 그 글에서 분명한 것이 없다면 착색의 증거입니다 교리 또는 신념에서 . 히브리어, 시리아 어, 힌디어 등과 같이 이상한 펜으로 쓰여진 것에 관해서는 이상한 디나르, 남편, 노예 또는 노예 또는 낯선 사람과의 친숙 함의 증거입니다 . 철제 펜으로 쓴 것은 문제에 대한 힘, 생계 및 견고 함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은색 펜으로 썼고 그것이 보통의 펜과 같으면 그것은 중재 상황 나타냅니다. 특히 그것이 비틀 리거나 매듭이있는 펜으로 쓰여졌 때, 펜이 똑 바르고 가늘다면 그것은 지시했습니다 꿈에서 한 사람들의 명예로운 지위 또는 지식과 일. 그것이 Kagd로 쓰여졌다면, 그는 선행을했거나 따랐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의무적이며, 그것이 양피지로 쓰여졌다면 그는 상속 추구하려고했고, 그것이 빨간색, 노란색 또는 흰색 직물이면 그것 얻었습니다. 기쁨과 즐거움, 그리고 만약 그것이 녹색 직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 간증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 빛이나 금으로 쓰는 것은 좋은 소식 입니다. 에서 바스 말라 의 점과 모양 보는 : 바스 말라가 아내를 지칭하면 그녀, 그녀의 돈의 모양, 그녀의 장치, 그녀의 자녀, 그녀의 무오 함 가리키고 그것이 돈 의미한다면 이것은 그의 유용한 zakat이고기도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Sunnah이고 그것이 국가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가족이자 학자, 미덕 및 무역의 대가로부터의 주목할만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본당과 우승 한 상점에서 . 그리고 표현의 기호는 에서 고려되고 보였습니다 . 비난 기호는 위치, 하강 기호는 고립, 상승 기호는 높이, 죽음 또는 작업 공간, 연결 기호는 링크, 단정적 기호는 독단적입니다. 스트레스 표시는 문제와 어려움의 견고 함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표시의 바스 말라에 들어간 것은 선견자의 종교 또는 그의 세속적 삶에 기인했으며, 마찬가지로 부족하면 바스 말라를 반대 방향으로 보았습니다 지극히 자비 로우신자를 전능자로 만들거나 Bismillah의 이름에 하나님의 이름 부여하는 것과 같은 질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직접 작성하여 지운 경우 이는 언약 위반, 이슬람 포기 또는 자신이 가진 지식과 돈 아끼고 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도자가 병에 걸렸에서 그렇게했다면 치유 될 것이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 할 것이고 아마도 그는 결혼해서 좋은 자녀를 낳았거나 장사를 통해 얻은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잠자는 동안 가장 자비 롭고 자비 로우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암송하는 것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돈에 축복 주 십니다 ….

…그리고 한 여성이 그녀의 아들들이 아파서 눈 감는 것 보았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 높이고 있음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 때 그 비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 제거 합니다. 9_ 자신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 묻는 사람들의 비밀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그리고 그가 돈 주거나 우리가 찾은 것 본 사람은 누군가와의 싸움과 그들 사이의 진정 작용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게되면 그는 문제와 고통 것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그에게 인사하는 것 보는 사람은 아들이나 형제가 일어 났음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천포창 절대로 마셨고 그 맛 모르는 것 본 사람은 발바닥의 서비스를 나타냅니다. 천포창이 달콤하고 맛이 좋다면 천포창의 이점 나타냅니다. 사지가 얻어지며 신맛이 나면 다리 아래에서 해 롭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압생트, 주파, 머틀 음료 등과 같은 쓴맛, 악취가 나는 음료를 마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와 세상에서 선함, 유익,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먹 것이 바다에서 꺼내지는 것 보는 사람은 해결책으로 생계를 얻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얇아 지거나 두드리는 것 본 사람은 머리에 머리카락이 돋아 났으며 이는 화려 함, 웅장 함, 선함이 증가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무화과를 먹는 것 : 후회, 망상과 고통, 무화과를 먹는 후회와 걱정 . ….

…그리고 그것 치즈와 함께 빵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생계를 높이 평가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치즈와 함께 빵 먹는 사람은 갑자기 병에 걸립니다 . 그리고 혈청은 산도 를 지배 하는 빚 이라고 말하고 잠 들었던 돈이라고 말하면서 열심히 일한 후에받는 많은 돈 적은 금액이 대신합니다 . 그리고 픽업은 맛있는 귀중한 돈 입니다….

…I’tikaaf 어떤 사람이 교회에서 은둔을 꿈꾸면 그는 간음하는 여성으로 변합니다 . 모스크에서 i’tikaaf를 관찰하면 자선 활동이나 의로운 여성에 초점 맞출 것 입니다. 슈퍼마켓에서 은퇴하면 생계를 시작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릇에 칼리프와 함께 먹는 것 보거나 그에게 무언가를 먹이는 것 본 사람은 그가 먹은만큼 슬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리의 썩은 살 먹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짓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포창 누군가에게 준 것 본 사람은 누구나 혜택 수 있음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과 주스, 오렌지 주스, 석류 등과 같이 좋은 냄새가 나는 달콤한 음료를 마시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혜택, 지식, 유용성, 장수, 생활 및 기억의 6 가지 측면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

…Ibn Sirin은 말했다 : 그가 폐를 준 것 본 사람, 사람 준 사람이 잘 알려져 있었다면 그는 그에게서 기쁨 경험했 것이고, 그가 알려지지 않았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서 기쁨이있 것입니다 그를 알아라 ….

…그가 그 음식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에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신문 준 것 본 사람은 누구나 한두 명의 아들이 일어 났음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