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작은 꿈에서 험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무 두세 개를보고 그것을 불에 태우는 사람은 성장하고 증가하는 거친 말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에 불을 피우는 모든 사람은 사람이 통치자를 추구하는 것이고, 아마도 장작은 고통스러운 말로 꿈속에 그것을 운반하고 사람들의 명예에 대한 모욕 일 것 입니다. 장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생계와 욕구 충족, 유휴 엔 다우먼트의 상속 또는 돈을 의미합니다 . 땔감이 부러지고 펴질 필요가있는 것이라면 피로 나 악의 원인이되었고, 장작을 장착하면 권위와의 근접성과 어려움의 용이함을 나타냈다 . 그리고 나무 는 존재의 둔함 또는 비참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다음 과 같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하타 바도 그렇습니다. 그가 인색하거나 둔한 경우 . 그리고 장작 묶음은 다양한 종류의 돈입니다 . 영웅이었고 그와 함께 나무 다발을 본 그는 위대한 사람을 섬겼습니다 . 그리고 환자, 의학 및 무죄를위한 숲 수집 . 그리고 꿈에서 열매로 인한 모든 나무는 그 열매의 돈이 타락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를 불에 바치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주님과 친밀함을 나타내거나, 어린 아이를 교장에게 바치고, 통치자에게 라이벌을, 의사에게 병든 사람을 바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의 어린 아이는 성공하고 상대를 이길 것 입니다. 꿈에서 땔감을 먹으면 금전을 먹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무에 부딪 혔습니다 . 그리고 배를 가지고 있고 꿈에서 그것이 타는 것을 보는 사람 또는 배가 침몰했음을 나타내는 장작을 태운 사람 . 나무의 그루터기는 끈기와 무 활동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구이, 흘리기, 용접 등의 그루터기는 수정 된 경우이자 및 연금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 여성 또는 제작자의 뒤틀림 또는이자 정지를 나타냅니다 ….

꿈에서 우유를 마시는 꿈은 농부에게는 풍성한 수확, 가정에서의 기쁨, 여행자에게는 성공적인 여행을 의미합니다 . 여성에게있어서이 꿈은 좋은 징조 입니다. 꿈에서 많은 양의 우유를 보는 것은 부와 부를 의미 합니다. 우유 사업에 참여한다는 꿈은 재산 증가를 의미합니다 .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료로 우유를 분배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를 위해 선하고 zakat임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우유를 흘리면 친구의 손에 약간의 손실과 일시적인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더러운 우유를 꿈꾸면 간단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 우유가 신맛이라면 친구의 문제에 대한 집착과 불안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꿈에서 당신이 우유를 마시려고 헛된 시도를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가치있는 것을 잃을 위험에 처해 있거나 고위 사람의 우정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뜨거운 우유를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투쟁에 들어가고 결국 당신의 욕망과 열망이 성취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우유 목욕은 좋은 친구의 기쁨과 동반을 의미합니다 ….

…사람들의 피를 마신 사람은 죄에서 지루해 도망 쳤다고합니다 . 피의 우물에 빠지는 사람은 피나 금전의 고통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신체 건강과 안전에서 혈류 . 그가 결석하면 그는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올 것 입니다. 아자 드에서 온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 우리의 위대한 사람들 중 한 명이 우리와 함께 다음날 저녁기도를 건전하고 건전하게기도했고 그는 눈이 멀었 기 때문에 그를 간청하고 말했습니다 : 이것이 당신을 쓰러 뜨린 것이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잠에 들어 와서 가져 갔기 때문에 그는 나를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데려갔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피를 손에 들고 앉아 있다면 그는 당신이 누구라고 말했습니다. 후세인과 싸웠습니까? 나는 그렇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검지와 중지를 의미하는이 두 손가락을 가져다가 피에 담그고는 내 눈에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두 손가락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 한 남자가 Ibn Al-Musayyib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손에 피가 묻어있는 것처럼 보였고 더 많이 씻을수록 더 밝아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게서 쫓겨 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를 합당하게 만드십시오 . Sufyan이 말했습니다.“내 드레스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모스크에 갔을 때 그의 문에 교차점이 있었을 때 나는 그에게 내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벽에 쓰여진 초대장 100- Imam al-Samarqandi가 말했다 : 그는 소년의 문지방이 죽었을 때 한 남자가 하녀에게서 그를 보았고 당신의 주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는지 그에게 물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용서하세요. 나는 그것으로기도하곤했고, 그것은 벽에 쓰여져 있었기 때문에, 그 남자는 일어나서 벽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소년의 문지방에 쓰여졌다면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 O 하나님, 오 사기꾼들을 인도 하시고, 당신은 죄인들에게 자비 롭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수십 명의 간수들에게 당신의 종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큰 위험과 무슬림은 모두 함께, 선지자, 의인, 순교자, 의인 중에서 당신이 축복받은 자들과 함께 우리를 선하고 번영하게 만드십시오. 그들의 선은 당신의 동반자입니다. 자비, 오 가장 자비…

…상점 : 사람이 자신의 세계에 대한 관심과 과수원, 페단, 야자 나무, 아내, 아버지와 어머니 또는 그의 책과 같은 다른 것들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혜택을받는 모든 장소를 나타냅니다. 관심 장소를 채택한 사람에게 공개하면 자신의 가게로 만드십시오 . 그의 가게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버지가 아프면 죽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아플 경우, 그녀는 우유로 그를 키우고 생계를 강화했기 때문에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는 임신했거나 아팠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의 세상적인 삶, 그의 쾌락과 그의 쾌락이기 때문에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자궁에있는 사람은 그의 물이고 그의 아들은 해석에있어서 그의 돈입니다 . 그 어느 것도 없다면 그의 생계가 어려워지고 그의 힘이 그를 위해 방해되는 곳이됩니다 . 그리고 그가 가게 문을 부수는 것을 본 사람은 그 가게에서 돌아섰습니다 . 가게 문이 닫혀 있는 것을 본다면 짐이 눌려져 사업이 문을 닫았다 . 문이 막힌 것을 본다면 그들은 죽고 그들의 기억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이 열리는 것을 본다면 그들에게 무역의 문이 열릴 것 입니다….

…길이, 길다, 길이 : 우리가이 형태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 풍요와 고양이며, 그것은 오만함 또는 오랜 세월의 의미로 주어질 수 있으며 자애의 풍요 로움 .. 이러한 의미들이 왔습니다. 다음 본문에서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땅 위를 걷지 마십시오 . 당신은 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땅이 산에 닿지 않을 것입니다. ” Surat Al-Israa 37 전능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밤부터 나는 그에게 엎드려 밤에 그를 찬양하라. ” Surat Al-Man 26과 전능자는 (… 당신의 도움, 길이를 만드십시오 …) Surat al-Tawbah 86 과 메신저, 평화와 부활의 날에 가장 키가 큰 사람들은 그의 딸 중 하나를 손으로 묘사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자선에 대한 은유이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Surat Al-Qamar는 누구든지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투옥되어 감옥에서 구출 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악한 사람들의 악을 방어하실 것이며, 부활의 날은 밤에 달처럼 그의 얼굴과 함께 올 것입니다. 보름달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의심과 의심에서 돌아와 그의 종교의 부패 후에 화해한다 . Jaafar al-Sadiq,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는 익사하는 것을 두려워 합니다. Ibn Al-Musayyi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자신의 갱단을 두려워 합니다. Ibn Fada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환난을 통해서를 제외하고는이 세상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

…결혼식 꿈속에서 결혼식에 참석했다면 다가오는 사건이 당신을 괴로워하고 성공을 지연시킬 것이라는 것을 빨리 발견하게 될 것 입니다. 소녀가 자신의 결혼식이 비밀이라고 꿈꾸면이 꿈은 그녀가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녀의 성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그녀가 세속적 인 결혼이나 공식적인 결혼에 들어갔다면, 이것은 그녀가 주변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원하는 약속과 기쁨이 그녀에게 거부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가족의 반대가 있다는 꿈을 믿는다면, 그녀는 그녀의 교제가 친척들 사이에서 분노를 일으킬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연인이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고 꿈꾸면, 이것은 정당하지 않은 두려움이 그녀의 수축을 유발하고 그녀의 연인은 그의 약속을 충실하게 이행 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사람이 자신이 결혼했다고 꿈꾸면 기적을 제외하고는 죽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슬픈 징조 입니다. 결혼식이 즐겁고 창백한 얼굴과 검은 굵은 베옷을 입고 거룩한 맹세를하는 사제가 없었다면 그 반대가 예상 될 수 있습니다 . 소녀가 결혼식에서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결혼 생활에서만 불행을 경험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녀가 다른 여자의 결혼식에서 이것을 본다면, 그녀는 친척이나 친구의 불행을 슬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행복과 건강이 특징 인 곳에서 비참함과 질병을 겪을 수 있습니다 . 침입과 불안한 놀라움은 다른 사람들이 만들거나 취하는 쾌락 여행을 방해 할 수 있으며,이 꿈 이후에는 상당 부분 ….

…눈 은 인도와 망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의 빚과 통찰력입니다 . 몸에서 많은 눈을 본다면 선함과 종교가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배가 찢어지고 뱃속에 눈이 보인다면 그는 이단자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하느님은 그의 뱃속에 두 마음으로 사람을 만들지 않으 셨습니다 .” 그가 자신의 눈을 다른 낯선 사람의 눈으로 본다면 그의 눈은 그의 눈이 사라 졌음을 나타내며 다른 누군가가 그를 안내 할 것 입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몽상가는 딸과 결혼하고 그와 잘 어울 립니다. 그의 눈이 사라진 것을보고 그의 아이들은 죽었고 그가 소원 한 동안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죽을 때까지 자신의 유배 기간을 표시했습니다 . 그의 눈이 철인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의 덮개가 파괴 될 정도로 매우 염려 할 것 입니다. 그가 사람에게 눈을 떴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문제를 조사하고 그를 도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악한 것을 본 것처럼 보면 그를 미워하고, 눈으로 듣고 귀로 보는 것처럼 보면 가족과 딸이 죄를 짓도록 몰아 넣습니다 . 그리고 손바닥으로 사람의 눈이나 동물의 눈을 보는 사람은 현물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을 들여다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을 좋아하고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자신의 종교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검은 눈의 종교 . Awal-blue 이단과 종교를 침해하는 Al-Shahla . 그리고 녹색은 종교에 모순되는 종교 입니다. 마음 속에 눈이나 눈이 보이면 빛만큼 종교도 좋다 . 그가 눈에 음행을 저지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성을 볼 것 입니다. 그의 눈이 황갈색 인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친구의 여자를 의심스럽게 봅니다. 시력의 예민함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으며, 아이가 있고이 시력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이들은 눈과 같기 때문입니다. 사랑 받고 있습니다. Al-Hajjaj bin Yusef는 그의 눈이 무릎에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의 형제 Muhammad와 그의 아들 Muhammad는 그를 위해 애도했습니다 . 유태인 중 일부는 하늘에서 노예 소녀를 보거나 노예 소녀를 보았 기 때문에 그는 Barhami에 대한 자신의 환상을 해설하고“무역에서 돈을 타격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조업자가 그것을 본다면 제조업 자로부터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속눈썹 : 종교에 대한 해석과 보호 . 그것은 눈썹보다 눈에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의와 부패는 아이와 돈 때문이라고한다 . 눈의 가장자리가 좋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종교는 불가침 입니다. 그가 종교와 지식 보유자라면 눈가의 그림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의 그늘 아래 살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세상의 주인이라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가져 가서 숨고, 그가 눈에 주름이없는 것처럼 보면 종교의 샤리아를 낭비한다 . 사람이 그것을 뽑으면 그의 적은 그의 종교에서 그에게 조언합니다 . 머리카락이 하얗게 보이면 머리, 눈, 귀 또는 어금니에서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수염을 움켜 쥐고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근절 할 때까지 빌려 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삼촌의 유산을 먹고, 그는 당신 이외의 상속인이 없습니다.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먹으면 그 정도까지 상속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희고 반짝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의 얼굴, 이름, 기억에 자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브라함의 수염,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그녀가 화환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얼굴과 품위를 나타 냅니다. 그가 깨어있는 것보다 더 어둡고 낫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검은 색이라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명성, 자부심, 존엄성 및 아름다움을 치는 것 입니다. 그가 회색이고 여전히 검은 색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위엄이 있습니다. 검게 남은 것이 아무것도 없으면 부족한 것 입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내 수염이 흰 것을 나는 보았다, 그리고 색소가 첨부되지 않았는지 그래서 그것을 표백 것을, 그가 말했다 그래서 사람은 검은 수염을 가진 젊은했다 : 화이트가있다 당신의 재산이 부족하고 당신은 그것을 덮고 싶어했고 그는 그것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비준 ….

…세면대를 꿈꾸면 새로운 관심사가 당신을 끌고 다른 사람들에게 많은 기쁨을 줄 것 입니다. 그리고 깨끗한 물이 담긴 대야에서 얼굴과 손을 씻는다면, 이것은 당신이 아끼는 사람과 연결될 의심스러운 욕망을 신속하게 성취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싱크대가 더러워 지거나 부러지면 다른 사람에게 고통을주고 약간의 행복을 줄 수있는 불법적 인 부착물을 후회하게 될 것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Al-Kirmani는 머리 위의 터번은 어두워 진만큼 그에 적합한 사람을위한 보호자이며 터번이 비단이라면 그 돈 상태에서 떨어진 것은 금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면, 린넨 또는 양모 였고, 돈의 타격은 허용되었고, 만약 그것이 사람들의 후견인이 아니라면 그는 입법자 또는 이맘이거나 권위를 섬기거나 그녀의 얼굴과 명예를 잃었습니다 ….

…하늘 꿈에서 맑은 하늘을 본다면 저명한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고 그들의 호의를 얻고 당신의 지위가 올라갈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하늘이 흐리면 불쾌한 사건을 예고하고 여성에게 문제가 생깁니다 . 이상한 얼굴과 마녀, 동물들과 함께 하늘을 날고있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 꿈속에 있었는지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감각의 둔함에도 도달 하는 모든 문제와 날카로운 고통이 질투라는 한 마디로 줄이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질투에 시달리고 진심으로 충격을 받게됩니다 . 꿈속의 하늘이 붉어지는 것을 본다면 미래는 많은 사건, 격변 및 폭동을 동반 할 것입니다 . 별이 빛나는 하늘을 본다면 야망의 높이에 도달하기 전에 인간 수준 이상의 많은 고난과 노력을 의미합니다 . 당신의 사업에서 적을 조심하십시오 . 하늘의 군중으로 가득 찬 밝은 하늘을 본다면 이것은 위대한 영적 탐구를 의미하지만 결국에는 지원과 위로를 위해 자연으로 물러날 것 입니다. 당신도 운에 실망 할 것 입니다. 하늘에서 아는 사람을 본다면, 곧 무모한 행동을하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은 무고한 고통을 당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이 꿈은 대개 큰 불행이 뒤 따릅니다 . 꿈속에서 천국에 오르면 힘들었던 지위를 누리지 못하고 슬프게도 즐거움이 끝납니다 . 젊은이들이 사다리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꿈꾸면 낮은 계급에서 저명한 계급으로 올라가지 만 만족이나 쾌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천국에서 그리스도와 친구들을 만나는 꿈을 꾸면 많은 손실에 직면하게 될 것이지만, 인간 본성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그들을 견디기 위해 길들일 것입니다 . 하늘의 도시를 꿈꾸면 만족스럽고 경건한 성격을 의미하며 그 어려움은 약간의 해를 끼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이마가 아파 보이는 사람은 얼굴과 위치를 잃을 것 입니다….

…노란색 꿈에서 얼굴색이 노란색 인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내 후에 좋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꿈에서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며 얼굴의 노란 얼굴은 위선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노란 얼굴은 밤에 예배와 타 핫즈를 나타내고 , 노란 얼굴은 사랑과 사랑을 나타낸다 . 그리고 노란색은 경건과 관찰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황변은 두려움의 신호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하얗고 몸이 노랗게 보이는 사람은 그의 평판이 그의 침대보다 낫고, 그의 몸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다면 그의 침대가 그의 선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얼굴과 몸의 황변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모든 옷의 황색은 자기 종교의 부패를 나타 내기 때문에 도자기, 비단 또는 비단 옷의 드레스를 제외하고는 질병과 약점 입니다….

…우상은 꿈속에서 허구의 말하는 조각상이며, 좋은 얼굴과 나쁜 창조를 가진 배신적인 인간이다 . 우상이 나무로 만들어지면 그의 종교를 부당하고 위선적 인 통치자에게 더 가깝게 만들고, 나무로 만들면 종교에서 논쟁을 요구합니다 . 은색이라면 외국 여성이나 가정부, 배신 또는 무고한 사람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무언가를 가져옵니다 . 그리고 그것이 금으로되어 있다면, 비난 할 수 있고 비난 할 수있는 어떤 것으로 그의 종교에 온다 . 그것이 제로, 철 또는 납이라면, 그는 그의 종교와 그 소유물을 찾고 그의 주님을 잊습니다 . 그리고 우상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행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조각상은 아이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우상을 숭배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거짓을 연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우상은 문제의 영원함이나 확고 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꿈의 향연은 좋은 징조의 향연입니다 . 친구들은 당신을 위해 서비스를하기를 기다릴 것 입니다. 값 비싼 요리에서 즐거운 옷을 입고 많은 손님과 식사하고, 가격과 상상력이 풍부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와인을 마시는 꿈을 꾸면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에서 엄청난 이득을 얻고 친구 사이의 행복을 예측 합니다. 비대칭 적 영향, 서양의 얼굴과 불협화음 또는 빈 테이블을 본다면 심각한 오해 나 좌절을 의미 합니다. 연회가 오면 즐거운 놀라움이 준비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잔치의 혼돈이나 잘못된 행동을 본다면 사람의 과실이나 질병으로 인한 다툼이나 슬픔을 예고 합니다. 잔치에 늦게 도착하면 짜증나는 일이 마음을 사로 잡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기 집에서 불이 타 오르고 연기가없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순례를 축복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을 따르고 어두운 밤에 빛나는 불을 보는 사람 은 힘 으로 괴로워 할 것입니다 . 전능자는 모세의 이야기에서 내가 불을 잊고 힘과 얼굴과 예언을 얻었다 고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연기가없는 밝은 불은 주지사를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상인에게는 이익, 독신 여성, 술탄의 추한 말이 있습니다 ….

…유리 유리를 통해 보는 꿈을 꾸는 것은 심각한 실망이 밝은 희망에 걸림을 의미합니다 . 거울 속의 상상력을 본다면, 이것은 배신과 결혼 방치, 쓸데없는 상업적 추측을 예고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얼굴과 다른 얼굴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이중 생활을하고 있고 당신의 친구를 속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거울이나 창문을 부 수면 프로젝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유리 조각을 받으면 귀하의 탁월함과 재능에 감탄할 것 입니다. 유리 제품 선물을 만들면 프로젝트가 실패 합니다. 여자가 거울에 비친 남자 친구를 보면 결혼 서약을 어길 이유를 찾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 기혼 여성이 거울에 비친 남편을 보면 자신의 행복과 명예에 대해 걱정할 이유를 찾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 유리창을 통해 분명하게 보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지만 협력해야 합니다. 유리가 흐려지면 안타깝게도 실업자가됩니다 . 여성이 거울 유리에서 남편이나 연인 이외의 남성을 보면, 그녀는 친척들에게 굴욕감과 불안감을 유발할 수있는 구속되지 않은 자세로 노출 될 것 입니다. 남자가 거울 속의 낯선 여자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어리석은 교제 때문에 건강과 일에 해를 끼칠 것임을 의미합니다 ….

…터번과 관련하여 머리에 터번을 보는 사람은 그가 덮은만큼 후견인이 있으며 국가 국민이라면 그는 얼굴과 명예를 잃습니다. 그가 결혼 한 싱글이었고,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하는 아이와 함께 왔습니다. 죽을거야…

…노란색 꿈에서 얼굴색이 노란색 인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에 걸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내 후에 좋을 것이고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 꿈에서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며 얼굴의 노란 얼굴은 위선의 표시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노란 얼굴은 밤에 예배와 타 핫즈를 나타내고 , 노란 얼굴은 사랑과 사랑을 나타낸다 . 그리고 노란색은 경건과 관찰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황변은 두려움의 신호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하얗고 몸이 노랗게 보이는 사람은 그의 평판이 그의 침대보다 낫고, 그의 몸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다면 그의 침대가 그의 선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얼굴과 몸의 황변은 질병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모든 옷의 황색은 자기 종교의 부패를 나타 내기 때문에 도자기, 비단 또는 비단 옷의 드레스를 제외하고는 질병과 약점 입니다….

…누구든지 그의 수염이 하얀 것을보고 : 그가 미워 어떤 사람들이 그의 얼굴과 그의 얼굴보고를 위해 아무것도, 그 암흑의 남아 . 그 검은 색이 남아 있으면 위엄이 있습니다. 수염의 길이는 알려진 가치, 소유자가 빚진 빚 또는 심각한 우려보다 높습니다 . 그리고 그것의 결점과 두려움은 그의 종교를 보완하고 그것이 불명예를주지 않는 한 그것으로 가라 . 그의 수염이 면도되면 면도가 더 쉽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뽑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의 얼굴이 사라지고 사람들과 마주하게됩니다 ….

…손수건은 친절, 아내 또는 자녀를 나타내는 꿈에서 특히 수 놓은 경우 더위와 추위로부터 보호되고 가지고 다니며기도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의미와 많은 미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안전과 가져 가고주는 제스처이며, 얼굴과 옷에서 먼지를 제거합니다 . 하인과 하인 . 그리고 그가 손수건에서 손수건을 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간음 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소년을보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그가 불명예스러운 것을 그에게서 본다면 그의은이며 그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 안에는 두 얼굴이 있는데 적이나 희소식이라고하는데, 청년이 된 것처럼 본 사람은 자신의 종교 나 세계에 큰 결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죽고 본 사람이라고한다 그것은 왕의 두 얼굴과 좋은 소식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좋은 얼굴을 가진 청년이 그에게 제시되었다. 그가 팔에 안고, 그가 작은 배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들에게서 구해 졌다고 말하고, 그 작은 아이가 붙지 않은 것을 괴롭혔다 고 말했고, 그는 두려워했고 안전 할 것입니다. 그는 아이를 위해 외쳤습니다. 그들이 사라졌기 때문에 그의 죄가 화가 났고 작은 선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고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작은 아이를 안고 있음을 본 사람은 작은 것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보다 낫습니다….

…계몽 된 헤드 : 그래서, 그가에서 큰 지방 헤드를 구입 한 것처럼 그것을보고 누구든지 머리는 , 그는 유용한 교수 혜택 . 쇠약 해지면 쓸모가 없습니다 . 머리가 냄새가 나면 추악한 칭찬이 주어집니다 . 그리고 생우의 머리를 먹는 것은 그가 그 동물에 귀속 된 통치자를 뒤흔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머리에서 요리하고 구워 먹는 것은 돈의 일부에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 일부 표현은 말했다 . 양의 머리 나 목자를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상속 재산이나 다른 것의 얼굴과 돈을 치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양의 머리는 돈의 해석에서 말했는데, 그것은 만 디르함이고, 대부분은 천 디르함 입니다. 그리고 로스트 헤드 눈을 먹고, 족장 돈 눈을 먹습니다 . 그리고 뇌를 먹는 것은 단단한 돈과 묻힌 돈에서 먹었습니다 . 자기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뇌에서 먹는 것처럼 본다면 자신의 돈이나 다른 사람의 저축 한 돈으로 먹는 것 입니다. 다리의 뇌를 먹으면 뇌를 먹은 것 입니다….

…지옥 : 꿈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을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을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죄악을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을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을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을 마시거나 먹었을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꿈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을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을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을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을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을 위해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을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을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을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을 탐구하고 심판의 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을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을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을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을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불을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을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을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술탄이 희망으로 얼굴을 이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얼굴과 자존심을 이혼하는만큼 좋은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