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에 관해서는 : 그들은 사람의 집의 사람들이 위 사람은 집안의 남자, 그리고 낮은 사람은 여성이다, 송곳니는 그의 집의 주인이다, 그래서이며, 우측은 아버지, 왼쪽입니다 삼촌 이요, 두 형제 나 아들이 아니면 두 형제가 아니면 네 번째는 사촌, 처녀, 모성, 숙모입니다. 그리고 조언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 조부모의 어금니, 어린 아들, 어머니의 오른쪽 아래 주름과 왼쪽 이모, 두 자매 또는 두 딸 또는 그들의 대리자가 없다면 아래 사분면은 숙모의 딸과 숙모의 딸이고 아래 송곳니는 어머니와 이모의 딸들 그리고 남자의 집에서 가장 먼 하 어금니는 여자와 어린 소녀들 입니다. 일부 치아의 움직임은 질병으로 해석되는 사람의 증거이며, 그의 타락과 상실은 그의 죽음 또는 그에게 돌아 오지 않는 사람의 부재로 인해 그가 잃어버린 후 그를 치면 그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오고 그의 침식은 그에게 속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재난의 증거입니다 . 그의 가족 간의 논쟁에 이빨 떨림 . 그가 그의 이빨에 딱지가 보이면 그것은 그의 집안의 결함입니다 . 이빨을 찌르는 것은 가정에 대한 칭찬의 추악함이며, 치아의 피로는 가정 사람들의 약점이며, 플라크에서 치아를 정화하는 것은 그들의 걱정을 부인하는 재정적 비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치아의 백색도, 길이 및 아름다움, 가정의 힘, 돈 및 명성의 증가 . 그가 이렇게 주름을 잡은 채 자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가구는 늘어날 것 입니다. 그가 그녀와 함께 자라는 것이 그녀에게 해롭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집안의 여분은 그에게 치욕과 재앙이 될 것 입니다. 그가 이빨을 뽑은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가 자궁을 베었거나 그를 싫어하는 데 돈을 쓰 겠다는 것을 나타냈다 . 그가 혀로이를 던지는 것처럼 본다면, 그가하는 말로 그의 집안 일이 망가진다 . 만일 그가 그의 이빨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처럼보고 그가 지식과 말의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라면 그의 환상은 칭찬을 받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지식과 그의 백성 이외의 질병이나 불을 나타 내기 때문에 칭찬을받지 못합니다. 그는 마치 은인 것처럼보고 돈을 잃었 음을 나타냅니다 . 유리나 나무에서 보면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그가 그의 이빨을 보면, 그들은 떨어지고 다른 곳에서 자라며 그의 일과 조치가 변경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윗니를 본 사람이 그의 손에 빠졌다고해서 그의 돈이된다고 합니다. 그는 그녀를 자신의 무릎에 빠져 봤다면, 하나님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는 아들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말씀 요람에있는 사람 .~ 나는 돌을 의미 합니다. 그녀가 땅에 쓰러지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죽음 입니다. 양에서 타락한 것을 잡아 묻지 않은 것처럼 본다면 그와 같은 사람 대신 연민과 충고에 도움이되며 해충이 피해를 입히고 묻지 않으면 나머지 구성원에게 해석을 제공합니다. 그것 . 마음 속에 이빨이 자란 것처럼 보면 죽음을 의미하고, 이가 떨어지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의미한다고하여 빚을 갚았다는 증거라고한다 . 이빨이 모두 빠진 것처럼보고 소매 나 돌에 넣으면 이빨이 빠질 때까지 장수하고 가구 수가 늘어난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모든 이가 잘려서 그의 시야에서 사라진 것처럼 본다면 그의 집안은 그의 앞에서 죽을 것이며 그것은 그의 나이의 죽음이었을 것입니다 . 사람과 나이의 동료 . 그리고 사람들이 어금니로 그를 문지르거나 물어 뜯는 것처럼 보이면 사람들을 겸손하게하고 굴욕을 당하지 않을 수 있고 입을 집처럼 만들어야하고 이빨은 주민들과 같아야한다고합니다. 오른쪽에있는 것은 수컷을, 왼쪽에서는 암컷을 나타냅니다. 그들 중 일부를 제외한 모든 사람 . 그리고 이빨이 부러지는 것을 본 사람은 빚을 조금 써야한다고합니다 . 그의 이빨이 통증없이 빠진다면 이는 무효화 된 행동을 나타냅니다 . 그것이 고통없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것은 그의 집에 무언가가 사라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이빨이 빠지면 말과 말로하는 일을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 여전히 고통이나 피 또는 살이 나오면 원하는 문제를 무효화하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 건강하고 자유롭고 여행의 경우 모든 치아가 빠지면 ​​죽지 않고 결핵에 걸리고 오랜 병을 앓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사람이 치아 없이는 강한 음식을 얻을 수 없지만 컵과 주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이빨을 잃지 않기 때문에 죽지 않으며, 죽은 사람에게 죽은 사람을 바치지 않는 것입니다. 그는 병자들의 구원자입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병에서 칭찬받을만한 사람이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이빨이 모두 빠지면 질병으로부터의 생존 속도를 나타내며 여행하는 상인은 임신의 가벼움을 나타냅니다. 특히이 치아가 움직이는 것을보고 그가 다음과 같이 볼 경우 그의 이빨 중 일부가 길고 뼈가 더 커지면 이것은 집에서 논쟁과 다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이 검고 썩고 비뚤어져 있고 그가 타락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모든 역경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손이나 턱수염, 무릎에 이빨을 잡을 때 이빨이 빠지는 것처럼 보인다면 자녀가 잘려서 태어나지 않았고, 그가 낳은 것은 왼쪽도 아니고 제기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모든 이빨이 빠진 것을 보았고 그는 너무 슬 펐고 교차로에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의 모든 이가 당신 앞에서 죽을 것 입니다. 또 다른 사람은 입에서 이빨 세 개를 손바닥으로 뽑은 것처럼보고 손가락 끝을 붙 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디르함 반을 찾았다 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몸에 딱지가 생긴 것을 본 사람은 지쳐서 돈을 벌고, 긁고 물로 빠져 나오면 피로없이 돈을 벌고, 몸에 옴을 많이 본 사람은 누구든 지쳐 버립니다. 그 즉시, 그는 고통받는 사람들의 돈이나 구원의 양면에 있고 그것이 그의 몸에 남아 있으면 돈을 모으고

…Alawites는 지구로 떨어집니다 : 그것에 귀속 된 귀족의 파괴의 증거 . 그리고 그 불이 그 안에서 그를 태우고 괴롭게 한 모든 것, 그의 선함이나 그의 생명에 대한 희망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그들처럼 가지되지 않은 그릇에서 부서진 것 . 마찬가지로 납치범이나 도둑이 볼 수없는 곳에서 납치되거나 훔친 것은 희망이 없습니다 . 그리고 상품과 손상된 것들, 그의 선함의 소망은 그가 지시 한 것의 반환, 그의 선함 과 회복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것을 가져다가 자신의 자리에서 훔칠 때 존재하기 때문 입니다. 납치되고 납치 된 죽음 ….

…Nisas는 꿈속에서 작은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자신을 파괴하고 사람들의 눈에서 떨어집니다 . nisas를 보는 것은 좋은 매너를 가진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타내며, 그것이 이끄는 이점 때문에 아첨을 나타내며 무감각과 건망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궁수 자리를 보는 사람은 큰 가스 ​​맨을 주문하고 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

…‘아우라’에 관해서 는, 그 외모는 배꼽과 무릎 사이에있는 적들에 의한 추잡한 공격과 칭찬 이다. 그가 그것을 시작했거나 그의 옷이나 그 중 일부로 드러낸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나타난 것에 따라 그에게서 나타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특히 그것을 숨기는 작은 것이 있다면, 그는 조심스럽게 문제에서 벗겨 질 수 있습니다 . 그것이 부채를 나타내는 것이라면 종교와 선함에서 공정한 금액에 도달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죄 속에 있었다면 , 그는 그의 죄 안에서 그가 겪고있는 양에 도달했습니다 . 잠자는 동안 자신의 종교 나 죄에 대한 부인을 모르고, 그가 벗겨지는 곳은 시장과 같거나 대중 가운데 있고, 사적인 부분이 눈에 띄면 그는 자신의 눈으로 볼 것입니다. 그가 부끄러워하고 옷을 입었을 때 의의 행동을 나타내는 어떤 것도 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 그가 묘사 한 것을 벗겨 냈고 알몸이 눈에 띄지 않았고 부끄러워한다고 주장하지 않았고 그의 옷에 아무것도 없었다면 그는 그가있는 것에서 안전합니다. 괴로움, 그가 아프면 하나님이 고쳐 주셨고, 그가 자신의 빚을 다한 채무자이고 그가 안전을 두려워한다면 옷을 입지 않으면 그는 희망에서 떨어집니다. 구걸했거나 자신이 속한 권위에서 격리되었거나 그가 보유하고있는 문제를 위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브라가 분명하게 보이고 그가 그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과 같다면 그 모든 것 . 알몸이 분명하지 않고 그가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묘사 된 그의 상태의 이전은 안전한 상태를 나타내며 어떤 적이 그를 비난하지 않을 것 입니다….

…설교단에서 술탄이 쓰러지거나 그 아래에있는 설교단을 깨뜨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음이나 다른 이유로 자신의 위치에서 떨어집니다 ….

…바늘 : 그것은이다 여성과 펑크하는 여자하고 성관계의 좋은의 소식입니다에 실을 삽입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경고를,보다 다른 스레드를 삽입 기호 ~ 그들은 입력하지 않습니다 낙타가 재단사의 독에 들어갈 때까지 낙원 .” 그가 사람들의 옷을 꿰매면 그는 그들에게 조언하거나 그들 사이에서의를 구하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조언은 아랍인의 언어로 된 실, 올바른 바늘, 고문 재단사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옷을 꿰매면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낭비되고 타락하면 재결합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확실히 완화했다면, 그는 후회를 회개하거나 그의 명예가 건전하고 완벽하다면 죄에 대한 용서를 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거짓에 대해 사과하고 판매하는 사람은 회개하고 어둠의 주인에게서 해산되지 않으며 회개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반하고 회개하는 사람은 용서 받았다고 합니다. 바늘은 작가 인 남자 또는 작가 인 여성이며, 그가 바늘을 먹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자신을 해치는 무언가로 그의 영혼을 이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에게 바늘을 찔렀다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칼에 찔리고 그보다 더 강한 사람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다 : 나는 틈 없이 바늘 다섯 개를받은 것처럼 보았다 . 그의 비전을 통해 Ibn Sirin의 동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이가없는 다섯 개의 바늘이 꿰뚫 렸고, 찔린 바늘은 불완전한 아이 였고, 그의 표정에 따라 아이를 낳았습니다 . 대부분의 표현은 해석의 바늘이 그가 그의 명령, 수집 또는 치유의 의로움을 요구하는 이유이며, 마찬가지로 그것이 2, 3 또는 4 인 경우, 실, 치유의 비준이 더 가깝고 그 양은 그것과 함께 쓰여진 정도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작업하고 꿰매는 바늘이 몇 개 있다면, 그가 사용하지 않는 많은 것보다 낫고, 가장 빠른 승인을 얻고, 그가 실로 바늘을 쳤거나 바느질 한 것을 본다면 , 그는 치유되고 그의 순서가 분리되고 그는 적합 합니다. 그가 수 놓은 바늘이나 실이있는 바늘이 부러 지거나 뚫린 것을 보면 그의 업무가 분리됩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자신에게서 빼앗 겼거나 불에 탔다는 것을 알고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그는 그 물질의 분산을 감독하고 0 과 실 : 증거 를 치료 하므로 실을 취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말하려는 무언가에 대한 증거를 묻는 남자 :“ 실에서 흰 실이 당신에게 분명해질 때까지. 블랙 ~….

…포만감은 꿈에서 애지중지합니다 . 그러므로 그가 배 부르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에서 그의 상태 또는 그의 죽음에서 그의 일이 바뀌고 떨어집니다 . 꿈속의 포만감은 연금을 받고 돈을 돌려받는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배고픔이 포만감보다 낫고 물을주는 것이 갈증보다 낫다 ….

…호수 : 왼쪽에있는 여성을 의미하며, 호수가 서 있고 달리지 않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나타내며, 호수에 빠진 사람을 죽이고 밀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들은 그림자처럼 파도에 가려져 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파도는 가혹하고 고통 스럽 습니다 . 그리고 전능자는 “ 그들 사이 에서 파도가 멈췄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한 상인이 자신이 바다를 걷고있는 것을보고 바다에 대한 두려움에 겁에 질려 교차로에서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여행을 원한다면, 당신은 잘 될 것 입니다. 그의 비전이 그의 일의 안정성을 나타 내기 때문이다 . 그리고 한 남자가 바닷물이 화를 내며 가장자리가 나타날 때까지 보았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븐 마사다에게 그것을 이야기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칼리프에 의해 지구에 고난이 내려 왔거나 국가에서 가뭄이 났거나 칼리프의 돈이 도난당했습니다 . 칼리프가 죽고 그의 돈이 약탈 당하고 국가들이 억압 당하기 전까지는 적은 액수였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진주를 꺼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돈, 노예 또는 깃발로 왕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집, 집, 집에 들어갈 때까지의 흐름의 의미 인 한계를 초과 할 때까지 바닷물이나 다른 물이 증가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들이 익사를 감독하면 큰 시련이있을 것 입니다. 원칙은 지배적 인 물에 있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승리와 그 풍성한 폭정을 불렀고, 익사는 큰 재앙의 명령과 이단의 표현을 나타내며 익사로 인한 죽음은 불신에 대한 죽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불신자에 관해서는 그가 물에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믿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물에 빠질지라도 그는 믿습니다 . ” 구절 . 그리고 그가 익사하고 바다에 가라 앉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술탄이 그를 파괴 할 것 입니다. 그가 익사 한 것처럼보고 한 번 다이빙하고 한 번 떠서 손과 발을 움직이면 그는 부와 상태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을 떠난 것처럼보고 익사하지 않은 것으로 본다면, 그는 종교 문제로 되돌아갑니다. 특히 자신이 녹색 옷을 본다면 그는 더욱 그렇습니다 . 원수가 순수한 물에 익사하고 싶은 물에 익사 한 것을 본 사람은 많은 돈에 익사했다고한다 . 수영에 관해서 : 바다에서 수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지식이 필요한 과학자였던 사람은 육지에서 수영하면 갇혀 갇혀 갇혀 갇혀 있고 수영은 어렵거나 쉬우 며 그의 힘만큼이나 어렵습니다 . 그가 원하는 곳에 도달 할 때까지 평평한 계곡에서 헤엄 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을 위해 성취하고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할 수있는 필요를 그에게 요구하는 불의하고 강력한 술탄의 일에 들어갑니다. 그가 계곡을 달리는만큼 그를 보호합니다 . 그가 그를 두려워하면 그는 통치자 도 두려워하고 , 그가 도망 치면 그는 그에게서 탈출하고, 그가 바다에 들어가서 더 잘 헤엄 치면 그는 큰 문제와 위대한 명령에 들어갑니다. 왕을 소유하고 영광과 권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등을 대고 헤엄 치면 그는 회개하고 죄에서 돌아옵니다 . 그리고 두려워하는 동안기도하는 사람은의와의 거리만큼이나 두려움, 질병 또는 투옥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는 그 걱정 속에서 죽을 것이고, 그가 수영에서 대담하다면 그는 그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술탄이 자신이 바다에서 헤엄 치고 싶어하고 바다가 파도와 함께 격동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들 사이에서 왕과 싸우고 있으며, 그가 수영으로 바다를 부 수면 그는 그 왕을 죽일 것입니다 . 그리고 말라 버린 모든 바다, 강 또는 계곡은 그것에 기인 한 사람들의 상태이며 물이 돌아 오면 국가가 돌아올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을 의식하기 전에 수영하는 물에서 탈출 한 것을 사람이 본다면 그가 수영하는 동안 알아 차리는 것이 더 좋다고합니다 . 그리고 자신이 수영하는 것을 본 사람은 상대와 경쟁하고 상대를 이기고 승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다 나 강에서 물 위를 걷는 것은 그의 좋은 종교와 그의 확신의 타당성을 나타내며, 그가 의심하는 무언가를 확신한다고 말했고, 그가 위험에 처한 여행을 떠난다 고 말했습니다. 신뢰 . 그리고 물이 표면에 흐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술탄의 재앙에 맞을 것입니다. 이는 그의 흐름과 권위 때문에 그가 다룰 수있는 통치자의 다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서 정체 된 사람은 더 쉽고 온화하며 길을 자르는 전사를 나타냅니다. 그가 여행 중이면 도둑이나 사자가 길을 건너거나 그의 여행에 대한 그의 마음은 비입니다. 통치자 또는 메카 . 그리고 그가 거기 있었다면 그는 슬픔과 재난으로 고통 받을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당신은 강 으로 저주를 받았습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 술탄에 관해서는 특히 그가 그것에 들어갔다면 그에게 선물됩니다 . 그는 그를 가두거나 구타를 명령하거나 그가 그를 위대하게 만들면 슬픔을 얻거나 그가 그의 개울에서 구출되는 것을 막 으면 추위 나 수종으로 인해 질병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겨울과 그의 물은 나빴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나타내는 모든 것이 더 심할까요? 그것이 잘 리거나 교차되거나 빠져 나가면 그는 그 안에있는 모든 슬픔과 질병, 그리고 고통과 슬픔의 모든 증거에서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강에서 술을 마신 사람은 그 강만큼 위험한 사람에게서 돈을받습니다 . 누구든지 강에 들어가 진흙이나 진흙 바닥에서 강을 치면 강에있는 그 강과 같은 상태를 가진 사람에게 맞을 것입니다 . 그리고 반대편으로 강을 자르는 사람은 걱정, 공포 또는 두려움을 끊을 것이며 진흙이 있으면 그곳에서 구출 될 것입니다 ….

…태양은 꿈에서 가장 위대한 왕, 칼리프, 아버지 또는 왕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으로 변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으로 던져 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안에있는 보호자와 정의의 사슬에 매달려있는 태양을 치면 . 그리고 그가 햇볕에 앉아 접근하면 그는 왕으로부터 축복과 돈, 힘과 지원을 얻을 것이며, 그가 광선을 비추면 그는 둘에 언급 된 깃발로 축복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녀를 본다면, Safia Munira와 그는 그의 권한을 얻은 주지사 였고, 그녀가 그의 집에서 일어나면 그는 결혼했고, 여자가 그녀를 보았 으면 결혼했고, 그가 그녀를 본다면 상인이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의 무역 . 그리고 햇빛은 왕과 그의 정의의 자존심입니다 . 그가 태양이 그에게 달 뿐만 아니라 칼리프 와 대화 의 고도를 치는 것을 보았다 면 . 그리고 해가 머리에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심각한 문제를 겪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발에 떠오르면 그는 많은 재배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뱃속에서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나병, 그리고 그것이 그의 가슴에 나타나면 그는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뒤에있는 동안 해가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태양이 타는 것을보고 별이 그 주위에서 타 오르면 왕은 그의 측근을 몰아 낼 것 입니다. 태양이 붉 으면 왕국의 타락이고, 노랗게 변하면 병에 걸리고, 검은 색으로 변하면 우세합니다 . 그녀가 결석 한 것을 알게되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통과 된 것 입니다. 태양의 배반, 그것은 왕을 배신합니다 . 그리고 해가 땅에 떨어지면 그의 아버지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서 해가 뜨는 것을 본다면 그는 명예와 명예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태양이 그 상태에서 바뀌는 것을 본다면, sedition이 떨어집니다 . 해가지는 것을 보면 숨은 것들이 나타나고, 아프면 치유되고, 여행 중이면 돌아옵니다 . 사람이 태양이 어둡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실업, 질병 또는 고통을 나타내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쁜 신호입니다 . 그가 침대에서 태양이 내려와 위협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심각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태양이 그에게 빛을 비추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칼리프와 함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뜨거워지면 술탄에게 맞았습니다 . 그가 태양을 피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아내, 권위 또는 해로부터 도피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덮는 구름을 본다면, 왕에게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 태양이 땅에 떠오르면 가뭄이나 타는듯한 신호 입니다. 아마도 태양은 인도 할 세계였다 . 그리고 그가 그 안에 일식이나 먼지 나 연기가 쌓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질병, 걱정, 흐림 또는 고통의 사고의 증거 일 것입니다 . 아마도 그녀의 부재는 죄수가 석방 된 후 감옥으로 돌아갔다는 것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모든 방향에서 해와 달을 보는 사람은 두려움이나 패배에 휩싸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나 달을 숭배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중대한 죄를 짓고 있습니다. 아마도 태양은 생계, 인도, 진리 따르기, 질병 치료를 나타내었고 아마도 여행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태양은 보름달이 Badr al-Din을 나타 내기 때문에 Shams al-Din과 같은 이름을 나타 냈습니다 . 태양, 달, 별을 보는 것은 가족의 고통, 투옥 또는 부러움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태양을 보는 것은 등불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그는 태양을 등불로 만드셨습니다 ). 해가지는 것은 두려움과 불안의 표시이며, 본당에 대한 술탄의 권위, 또는 종교로부터의 결석 또는 배도의 도래와 참회 자들의 부도덕입니다 . 태양이 농업을 태우거나 열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 전염병 및 노인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달 참조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꿈속에서 번개 만 보는 것은 잘못된 인도 후의 인도를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눈부신 시선을 나타내며 찾는 사람이 아프면 죽음을 두려워 합니다. 꿈속의 번개 이야기는 비밀을 밝히고 뉴스를 퍼뜨리는 것을 인용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의 비전은 결석자가오고, 생계가 회복되거나, 고통받는 사람들의 구호에 대한 좋은 소식을 나타 냈을 것 입니다. 번개를 본다는 것은 고난에서 구원으로, 그리고 구원에서 고난으로의 조건 변화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검과 창의 반짝임을 나타냈다 . 그리고 번개를 본 사람과 그의 환상이 10 월에 있었다면 그의 환상은 소용돌이를 나타 냈고 11 월에 다산과 많은 선함을 나타내었다면, 그리고 12 월에 있었다면 수확량 부족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1 월에는 식재가 끝날 무서워졌습니다. 2 월에는 파종의 좋은 점을 나타낼 수 있으며, 3 월이면 모든 수확량 감소를 나타내고, 4 월이면 좋고 행복하며 수확량, 5 월이면 수확량을 나타냅니다. 어떤 열매에는 가난하고 6 월이면 이슬의 징조이고 7 월이면 선악도없고 9 월이면 다산과 선함의 징조이며 그리고 마찬가지로 8 월에 . 꿈에서 번개를 보는 것은 술탄에 대한 두려움이나 채찍을 치는 것을 나타내며 아마도 권위의 좋은 약속과 본당의 웃음과 행복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빛을 비추는 번개를 보는 사람은 여행 중이라면 비나 술탄의 명령에 맞을 것이고 목 마른 농부라면 심으면 비가 그에게 떨어집니다 . 그의 아버지, 주인 또는 권위가 그를 통제하고 그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비가 내리면 그에게 보이는 것의 추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번개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의와 선함으로 그에게 대답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번개와 비를 보지 않고 약속을 가진 사람은 그것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번개는 술탄과 그의 위협과 약속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번개는 먼 곳에서 이득을 나타냅니다 . 번개를 본 사람이 그의 옷을 태우고 아내가 아프면 죽을 것 입니다….

…반지 꿈에서 목에 목걸이를 보는 사람은 비참 합니다. 그리고 반지는 남편에게 좋은 여자이고 그의 돈에서 무언가가 그녀의 손에 떨어집니다 . 그리고 남편의 여자를위한 반지 . 은색이고 넓다면 남편은 관대하고 haleem이며 부자이며, 얇 으면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이고, 철이면 강하고, 나무가 있으면 그렇다면 그 남자는 위선자 입니다. 사람이 포위되어 있고 상인이라면 그는 유익하고 가치가 있으며 반지가 약하고 학자이면 지식을 숨 깁니다 . 그리고 목에 은색 목걸이가 달린 노예 소녀를 사면 수익성있는 사업을하고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옷깃은 종교의 타락이며 그것을 입는 것은 비참함, 왕, 자녀 및 신뢰를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