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녹색이면 해의 풍성한 농작물을 나타내고, 하늘이 노랗게 보이면 질병을 나타내며, 하늘이 철인 것을 보면 비가 감소 할 것입니다. . 리고 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는 속죄 할 것 입니다. 리고 하늘이 갈라지고 로부터 노인이 나오면 땅의 황량함과 들의 비옥함 입니다. 청년이 외출하면 장소의 사람들에게 나타나고 모욕하는 적이며 들 사이에는 적대감과 분리가 있습니다 . 양이 나오면 전리품 입니다. 낙타가 나오면 비가 내리고 급류가 흐르고 일곱 마리가 나오면 억압의 힘으로 인한 불의에 시달립니다…

…누구든지 가운데있는 누군가의 가운데있는 것을 본 사람은 것을 살인과 판결로 표현한 사람들에 따른 것입니다 ….

리고 의 머리가 사자의 머리와 같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판단에서 이기고 의 적을 물리 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

리고 가 엿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기 자신의 친절이고 불만은 혀를 빨고 있습니다….

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마을의 비전이 이름의 유래를 표현한다고 말했습니다 ….

…달 비전이 Muharram의 달에 있다면 것은 정확하고 착각하지 않습니다 . 꿈에서 를 보는 것은 구호, 감옥에서 구원 및 질병 치료를 나타냅니다 . 리고 만약 선견자가 의 민족이나 의 나라에서 은퇴했다면, 는 유누스의 이야기에 따라 들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는 고래의 배에서 떠나는 것을 위해 평화가 에게있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아담과 하와를 안에서 창조 하셨기 때문에, 는 정의로운 이맘의 죽음이나 학자의 출현과 같은 위대한 피나를 목격했을 것 입니다. 선견자가 불순종하면 전능하신 하느님 께 회개 할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느님 께서 아담을 위해 분 안에서 회개 하셨기 때문에 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선견자가 지위와 명예를 추구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드리스를 키워 주셨 기 때문에 에게 일어날 것 입니다. 리고 바다의 여행자가 살아남 았다면 의 동반자는 배가 Judi에 의해 점령 되었기 때문 입니다. 선견자가 이브라힘과 예수의 아들이 있었기 때문에 아이가 좋은 아들을 갖기를 바라고 있다면, 들 모두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리고 만일 선견자가 곤경에 빠졌다면, 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아브라함을 구원 하셨기 때문에 에게서 풀려 났거나 의 원수로부터 도망 쳤을 것입니다 . 리고 아마도 선견자는 의 이단과 잘못된 인도에서 돌아 서서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고 의 죄를 포기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윗을 위해 에게 회개 하셨기 때문에 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리고 선견자가 의 임무에서 제거되면 는 전능하신 하나님 이 솔로몬에게 에게 응답 했기 때문에 의 위치로 돌아 왔습니다. 에게 욥의 해로움이 드러났다 . 아마도 선견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모세에 대해 말씀 하셨기 때문에 메신저를 보냈을 것입니다. 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아마도 는 불신앙의 나라에서 온 무슬림을위한 나라를 열었을 것 입니다. 리고 비전이 Safar의 달에 있다면, 것은 칭찬 할 수 없습니다 . 괴로워하거나 괴로워하는 사람에 대한 의 비전은 해롭지 않으며, 가 아플 경우 의 비전은 치유와 건강을 나타냅니다 . 리고 Rabi` al-Awwal의 달, 비전이 있다면 는 무역에서 이익을 얻고 것을 축복하고 기뻐하고 기뻐할 것 입니다. 아마도 에게는 의로운 아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백성이 곤경에 처하면 들은 들에게서 쫓겨 났고, 억압을 받으면 승리 할 것 입니다. 선지자는 신이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아마도 사람들은 Dumat al-Jandal을 정복 한 축복받은 습격을 정복했을 것 입니다. 리고 Rabi` al-Akhir의 달은 의 환상이 선함을 나타내면 더 느려질 것이고, 들이 악을 나타내면 서두를 것 입니다. 리고 안에서 사람은 의 적을 정복하거나 이맘 알리가 태어난 지식이 풍부한 아들을 낳습니다 . 리고 Jumada al-Awwal의 달은 비전이 있다면 사고 팔기에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리고 를 본 사람은 딸이나 아내를 잃었습니다. Fatima al-Zahra, 하나님이 녀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리고 Jumada al-Akhira의 달은 의 환상이 선함을 나타내면 더 느릴 것 입니다. 리고 꿈에서 Rajab의 달을 보는 사람은 가 예언자로 올라가는 높은 지위를 나타냅니다. 신이 를 축복하고 에게 하늘에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리고 샤 반의 달은 비전이 좋으면 타당하고 성장하며 선은 번성하고 사무의 통치자는 고립 될 것입니다 . 리고 라마단 기간 동안 고난, 부도덕 및 비참함의 문이 닫히고 선의 비전이 서두르고 느려지지 않으며, 비전은 축복, 선, 선에 합류하고 악을 금지하며 가 지식을 찾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 것에서 고귀한 코란이 드러났기 때문에 에게 일어났다 . 간질 환자가 에게서 깨어 나면 악마는 사슬에 묶여 있습니다 . Shawwal의 달은 잔치와 기쁨으로 시작하고 Kaaba 건설과 참호 전투를 포함하기 때문에 역경, 즐거움 및 기쁨으로부터의 구원을 나타냅니다 . 리고 Dhul-Qi’dah의 달, 안에있는 환상이 여행을 의미한다면 는 여행을하지 말아야하고, 것이 것들을 의미한다면 피하도록 놔두십시오 . 리고 Dhu al-Hijjah의 달, 환상이 여행을 의미한다면 는 여행을하고 문제에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왜냐하면 것은 축복 된 달이고 것은 Eid와 희생을 포함하고 있고 안에 Omar bin의 죽음 이었기 때문입니다. Al-Khattab과 Othman bin Affan, 하나님 께서 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목은 꿈속의 목입니다 . 아마도 목은 해방을 나타내며, 노예가 목에있는 노예를 보면 의 소유물이 길고 목이 제거되면 해방을 나타냅니다 . 목도 참조하십시오 ….

리고 가 한 지역이나 집에서 도살 된 황소를 본다면 들은 고기를 공유합니다. 러면 죽고 돈을 나누는 거대한 남자와 낙타, 숫양, 송아지에게 불행입니다. 가 이것 이외의 방법으로 어떤 것을 도살하고 의 살이 의 능력이나 음식에 이르렀다면, 것을 먹고 가 소유 한 돈이 있다면 는 생계를 가질 것 입니다….

는 알려지지 않은 낙타가 지역에 들어오는 것을 보았고 비와 폭우에 맞았습니다 ….

리고 잎사귀에서 무언가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잎사귀에서 먹은만큼 아들의 돈에서 먹습니다 ….

리고 나무를보고 주인을 아는 사람은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거북이는 꿈에서 향수를 바르고 꾸미고 남성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여성 입니다. 리고 것은 말했습니다 : 거북이는 바다에있는 것 중 가장 지식이 많고 훌륭하기 때문에 재판관의 재판관입니다 . 것은 말했다 : 녀는 과학자입니다 . 가 시골이나 마을에서 포도원 거북을 본다면 곳의 학자들은 귀중 합니다. 가 쓰레기장에서 것을 본다면, 무지한 사람들 사이에 잃어버린 세계가 있습니다 . 리고 것은 말했다 : 녀는 숭배자 입니다. 리고 거북이 고기를 먹는 것은 중요하지 않은 관점에서 볼 때 돈이나 지식입니다. 또는 것이 유익하거나 토지, 이익 및 돈에 해당 합니다. 자신이 거북이를 소유하고 있거나 집으로 가져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과학자를 이깁니다 . 리고 가 길에 누워있는 거북이를 보았다면, 테이블 위에 과학이 있습니다 . 리고 릇이나 의복에 숨겨져있는 것을 본다면, 세상은 사랑스러워 집니다. 리고 것은 말했다 : 거북이는 꿈에서 속임수와 속임수, 첩보와 실종, 우물과 무기 소지를 나타냅니다 ….

가 배변하고 주변 사람들이 것을 느끼지 못한다면, 의 돈 부족과 의 파트너 또는 의 가족은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

리고 자신이 모스크, 학교 또는 모스크에 있고 주변에 장미, 꽃, 녹지가 흩어져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나쁘고 무죄하다고 생각합니다 ….

리고 의 입술이나 중 하나가 금속이나 다른 것으로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특히 들이 얼어 있다면 ….

모든 결혼 : 꿈에서 사람이 젖은 꿈을 꾸면 씻을 의무가 있으며 비전이 아닙니다….

…꿈에서 카바를 보는 것은 의 발에 대한 좋은 소식이거나 가 만났을지도 모르는 악의 경고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녀가 웃었 기 때문에 우리는 녀에게 이삭에 대해 설교했습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남자가 자신이 월경 중이고 돈과 성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의 성관계는 허용 됩니다. 가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꺼려하는 동안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본다면 의 세속적 인 삶은 에게 반하는 것으로 입증 될 것이고, 녀를 본다면 녀가 녀의 생리를하게되면 의 행위는 깨질 것 입니다. 욕망의 키스는 결혼의 과정을 진행하며, 욕망없이 가해자는 대상을 받아들이고 가 오거나 질문과 필요를 가지고 것을 의도합니다. 에게 미소를 지으며 를 밀어 붙이거나 에 대해 렇게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

…믿지 않는 사람이 꿈에서 이슬람으로 개종 한 것은 가 죽음을 믿고 의 믿음이 에게 유익하지 않기 때문에 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리고 의 죽음은 또한 의 이슬람으로의 개종과 선으로의 복귀를 나타냅니다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의 비전에 대해 들에게 물었다 , 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에게 Ptooelha 말해 , 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에게 – 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를 , 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에게 Aftlbh에게 와 말했다 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는 곧 에게 말했다 래서 : 내가 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 나는 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위에는 금으로,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의 아름다움과 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것을 부수고 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속에서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것을 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리고 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것으로 손실, 것에 의해 릇된 사람들을 안내, 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의 의견 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녀? 들은 말했다 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들은 에게서 나갔다, 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에게 물었다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에게 Fjah 물었다 를 : 나는 보았다 동상? 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들은 말했다 : 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들은 말했다 : 당신이 를 보는 동안 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를 만났습니다. 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리고 일부 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때문에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래서 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에게 왔습니다. . . 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런 것들을 보았고 들은 에게 말했고 , 래서 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것을 교차합니다 . 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의 가슴에, 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들의 소유 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리고으로 의 유머에, 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에게 아무것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꿈을 꾸면 어떤 행사와 축제에 참여할 것이며 일이 유리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부와 명성을 얻게 될 것이라는 해석입니다 . 넘어 지거나 넘어지면 그 해석은 명성과 재산을 잃는 것입니다 . 혼자 달리고 있다면, 그 해석은 당신이 부와 돈을 쫓는 데있어 친구들보다 앞설 것이며 사회 생활에서 알려지고 명성을 얻게 될 것 입니다. 리고 당신이 위험에서 도망 치고 있다고 꿈꾸면, 당신은 당신을 괴롭 히고 일을 올바르게 할 수있는 당신의 능력에 절망 할 손실에 위협을 받게됩니다 . 다른 사람들이 달리는 것을 보는 꿈을 꾸면 실패로 위협받는 친구의 운명에 대해 걱정할 것 입니다. 리고 꿈에서 가축이 도망가는 것을 본다면 그 해석은 새로운 거래 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조심해야 할 필요성입니다 ….

…뱀 뱀이 물고 숨을 쉬는 것처럼 보이는 죽은 친구와 뱀이 를 공격 할 때 앉은 자세로 일어 섰다가 두 사람이 근처의 덤불 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꿈꾸면 친구의 불행과 자신을 위협하는 상실에 대해 깊이 슬퍼 할 것 입니다. 뱀을 가진 소녀를 본다면, 이것은 속임수를 쓰는 사람이 녀의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뱀이 탈출하면 공격으로부터 캐릭터를 방어 할 수 있습니다 . 여자가 죽은 뱀이 녀를 물고 있다고 꿈꾸면 녀는 거짓 친구의 음모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모든 악, 비참, 나쁜 돈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 리고 뱀이 서로 싸우고 넘어지는 것을 꿈꾸면 그 해석은 불운, 슬픔 및 고통으로 인한 쓰라린 투쟁입니다 . 뱀을 살로 죽이면 가능한 모든 기회를 이용하고 이용하여 자신의 이익을 달성하거나 다른 사람의 이익을 존중한다고 느끼게됩니다 . 당신은 적들에 대한 당신의 승리를 기뻐할 것 입니다. 꿈에서 뱀 위를 걸었다면 이기적인 사람들이 사회에서 당신과 경쟁하려고 할 것이므로 질병에 대한 끊임없는 두려움 속에서 살 것이라고 설명하십시오 . 뱀이 당신을 물면 것은 당신이 사탄의 밧줄에 굴복하고 적들이 당신의 거래에서 손실을 초래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초록색 정글 밖에서 얼룩덜룩 한 뱀이 당신에게 다가오는 꿈을 꾸었는데 것이 당신에게 뛰어 오르면 뱀으로부터 멀어지고 사건을 잊은 후에 다시 접근하고 당신에게 다가 가면서 크기가 커지는 것을보고 나타납니다. 크기가 조용한 뱀의 형태로, 큰 노력을 기울인 후에 탈출 할 수 있다면 것은 당신 앞에서 사라집니다.이 모든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배신하고 당신에게 반항했다고 상상한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됩니다. 상황은 더 나빠질 것 입니다. 점점 질병과 불안에 집착하게 되겠지만, 두려운 환상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직무를 수행하면 만족감과 평 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뱀이 당신을 감싸고 혀를 당신에게 확장시키는 꿈을 꾸면, 당신은 적의 손에 무력하고 장난스러워지고 병에 걸릴 것이라는 해석입니다 . 머리의 머리카락이 뱀으로 변한 꿈을 보면 슬픔과 불안을 유발하는 사고 발생에 대한 해석 . 꿈속의 뱀이 부 자연스러운 모양을 취하면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의지와 자제력으로 대면하면 사라질 문제와 위험에 빠질 것입니다 . 밟거나 뱀이 꽃을 따거나 목욕 하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행복한 사건을 기대할 때 문제에 빠지는 해석 . 뱀이 다른 사람을 물고있는 것을 본다면, 의 설명은 당신이 몇몇 친구를 공격하고 들을 해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 작은 뱀, 당신이 누군가를 존중하고 를 향상시킬 것이라는 의 해석을 본다면 는 고의적으로 당신을 화나게하고 당신을 비판하고 해를 끼칩니다 . 뱀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을 본다면 더 이상 친구와 적을 구별 할 수 없다고 설명하십시오 . 한 여자가 아이가 뱀을 머리 뒤에 놓고 뱀의 삐걱 거리는 소리와 숨소리를 듣는 꿈을 꾸는 경우, 그 해석은 그녀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소유 한 것을 포기하도록 설득되지만 나중에 알게 될 것입니다. 녀는 적들이 녀를 해치는 음모에 빠졌습니다 . 리고 뱀이 친구의 머리 위로 머리를 들어 올리는 것을 본다면, 해석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 해칠 음모를 발견하게 될 것이라는 것 입니다. 꿈에서 여자를보고 뱀이 잠들었다면 누군가가 당신의 권리를 빼앗을 것이라고 해석하지만 법과 영향력있는 친구들이 당신을 보호 할 것 입니다….

꿈속의 관광 모래는 사기와 절도를 나타내며 Mamelukes와 노예, 여행으로 인한 혜택 및 이익을 가져옵니다 . 리고 꿈속의 모래는 자주가 아니라면 돈이며이 세상과 종교에는 많은 모래가 점유됩니다 . 리고 의 손이 모래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세상의 질서에 혼란스러워합니다 . 리고 모래가 증가하고 증가하면 해석은 고통 일 것 입니다. 리고 가 모래를 회수했거나 모으거나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모으고 건강해질 것 입니다. 모래 위를 걸 으면 종교 나 세계에서 바쁜 일을 다룬다 . 아마도 모래에 대한 탐구는 제한을 나타냈다 . 리고 모래는 죽음, 삶, 부, 주택을 의미 합니다. 아마도 안에서 걷는 것은 걱정, 슬픔, 경쟁 및 불만을 나타 냈습니다 . 리고 모래는 수고, 피로, 고난이며, 가축이 있으면 여자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녀를 넓혔다는 증거이고, 남자가 힘들게 걸을 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리고 붉은 모래는 실업자의 큰 지위를 나타냅니다 . 리고 백사장은 시간과 점성가들에게 생계 수단입니다 . 리고 노란 모래는 환자의 회개와 의 좋은 차례를 나타냅니다 . 나무와 식물의 뿌리에 모인 모래는 생계를 나타냅니다 ….

리고 꿈에서 비를 기원하는 것은 두려움, 비참, 높은 가격 및 우울한 삶을 나타 냅니다. 것은 통치자 또는 통치자로부터 장소에서 사고를 나타냅니다 . 리고 해의 일식기도와 월식은 해나 달이 가리키는 사람에게 위로를 가져다 주려는 노력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이것은 행악 자의 회개와 불신자의 회심, 또는 학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슈퍼에로 게이션 또는 자발적인기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 종교의 선함과 의 순나에 대한 고수를 나타내 거나 가 이래의 문제를 수행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피상적 인기도는 사람들의 마음에 구애와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가 금욕을한다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두 아들을 낳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우리는 에게 이삭과 야곱을 불필요하게주었습니다 ). 리고 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자발적으로기도하고 가난했다면 부자이고 선해 졌거나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 져서 사람들 사이에 모여서 들의 욕망을 분산 시켰을 것 입니다. 리고 꿈속의 욕망의기도는 계절을 나타냅니다 . 리고 qadha기도는 종교의 성취, 행악 자의 회개, 이교도의 개종 또는 서원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 리고 앉아있는기도는 당신이 생계를 위해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무력감, 실패, 만족을 나타내며 아마도 의 아버지 나 의 선생님의 병에 대한 경고를 나타냅니다 . 리고 용서의기도는 꿈에서 죄의 용서를 나타냅니다. 사람들이기도하면 비가 내리고, 숭배자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불임이면 남자 아이를 부양 합니다. 꿈에서 찬양기도는 인도의 표시이자 선함의 표시이며 생계를 창출 합니다. 금요일기도는 숭배자에게 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휴일, 계절 및 Hajj의 기쁨과 증인을 나타냅니다 . 짧은기도와 같은 금요일기도는 여행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즉각적인 구호 및 만남을 의미합니다 . 리고 꿈 속의 Eid al-Fitr기도는 빚을 갚고, 병자를 고치고, 역경을 없애고, 걱정을 덜어주는 표시 입니다. 리고 Eid al-Adha기도는 사물의 모방, 의지와 서원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두기도는 들과의 만남이 takbeer이기 때문에 적들과의 만남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리고 어떤 것을 잃어버린 사람은 Eid에서 가 잃어버린 것을 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리고 것이 Eid al-Fitr이라면 것은 고난에서 능력으로 나오고 Eid al-Adha가 해방이나 죄수에게 소유 되었다면 , 는 감옥에서 풀려날 것이고, 가 빚을 졌다면 의 빚은 를 대신하여 지출 될 것 입니다. 리고 꿈속의 Istikharah기도는 소멸되고 혼란스럽고 좋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 리고 꿈속의 부재자기도는 이익 요청 입니다….

…바지는 꿈속의 외국인 여성이므로 새 바지를 입은 사람은 누구나 외국인 여성과 결혼합니다 . 리고 것은 말했다 : 새 바지는 입는 순결 입니다. 리고 셔츠없이 바지를 입는 사람은 가난을 두려워하거나, 가 입는 사람이기 때문에 비 아랍인으로 여행합니다 . 리고 것은 말했다 : 꿈속의 바지는 것을 입으면 소유자에게 좋습니다 . 리고 것은 말한 다음 바지가 평균 여자 또는 외국 노예 소녀, 리고 가 자신의 소유자 이외의 사람으로부터를 구입하는 경우, 보호자가없는 여자와 결혼합니다 . 리고 가 바지를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의 힘이 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것은 말했다 : 꿈속의 바지는 권한을 얻습니다 ….

인디고 꿈에서 인디고를 본다면 친절한 사람들을 속여 자신의 재산에서 속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 남색의 물을 본다면 당신은 얄팍한 사랑의 일에 몰두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 인디고 블루 염료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리고 아이샤, 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리고 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들에게 . ? 아마도 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에게 평화가 있기를 리고 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를 가르치는 평화가 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를 따라가 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것을 건너 보자. 는 말했다 : 는 말했다 : ~ 것을 건너 .~ 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는 당신의 의무에서 들을 찾고, 들을 부를 것 입니다. 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리고 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녀는 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리고 원인 경우 ( 4` ) 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에 의해 촬영 를 차단하고 가 실제로 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권리 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를 잘라 내고 를 Viallo 를 연결합니다 . 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리고 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와 함께 있었던 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들은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들은 때 보고 를하고, 가 우리를 통과 가 종종 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리고 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들이다 의 손 에 뛰어 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리고 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리고 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리고 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라며 녀에 대해 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를 따라 면제, 러나 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리고 것은 준 계시를 에 를, 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들 중 일부는 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를 따라가 와서 A의 꿈과 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러므로 파라오가 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는 동료들에게 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에게, 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래서 들은 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에게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래서 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의 비전 설명이의 수줍음 내장 예언자 – 평화 를 따라가 -하는 결혼 60 – 녀의 이야기 모하메드 빈에서 사드 회상 (( 클래스 )) 와 Tabarani을 (( 큰 )) , 하나 이븐 Sa’d이 서술에서 카이 버 침공했다 의 동료의 수 – 알라 될 수 있습니다 들의 권위에 만족 – 하나님의 메신저가 – 하나님 께서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 카이 버의 날에 Safiye을 선택하고 녀에서 본 것을 녀에게 녹지 주변의 추적에 직면 눈, 래서 는 말했다 : (( 이것은 무엇입니까 )) ? 리고 녀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달이 내 돌에 떨어질 때까지 익사하는 누군가에게 왔음을 보았고 것을 남편 케 나나에게 말했고 는 말했습니다 : 당신 은이 왕 아래에 있고 싶어합니다. 메디나에서 왔고 는 내 얼굴을 쳤다 . 알 타 바라 니에 관해서는, 이븐 오마르의 권위에 서술 된 – 하나님이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예언자 있도록 Safiyyah 내 눈에서 녹색했다 – 하나님 께서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녀에게 말했다 ( ( 당신의 눈으로이 녹색은 무엇입니까 )) ? 녀는 말했다 :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내 무릎에 떨어지는 달을 보았을 때 내가 보았다고 남편에게 말했다 . 래서 는 나를 때리고 말했다 : 당신 은 야핑 하는 왕을 원 하십니까 ?…

…예언자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알-후세인을 죽이기 예언자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이븐 압바스와 움 살 라마 – 하나님 께서 들을 기뻐 하시길 – 살인에 대해 후세인 빈 알리의 – 하나님 께서 들을 기뻐 하시길 – 예언자의 시현에 관해서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움 살 라마의 권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이 녀를 기뻐하시기를 – 메신저 하나님,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어느 날 밤 잠을자는 것입니다. 래서 나는 혼란스러워서 깨어났다가 잠들었 다가 당황해서 깨어났습니다. 내가 처음 본 것없이 는 누워서 깨어났습니다. 손에 붉은 흙을 들고 입을 맞추고 저는 말했습니다 . ~이 흙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메신저?~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가브리엘은 이것이 후세인에게 이라크 땅을 죽인다고 말했습니다. 래서 저는 가브리엘 에게 말했습니다 . 가 죽인 땅의 흙을 보여주세요 . 이것이 땅이기 때문 입니다.) 리고 권위에 대한 해설에서 내가 말했듯이, 래서 알 – Tabari에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에게 것이 어느 날 누워과 키스 빨갛게의 느낌과 붉은 토양 손으로 일어났다 : 이 토양, 메신저 무엇입니까 신의? 는 말했다 : ( 가브리엘, 에게 평화가 있기를, 이것이 후세인에게 이라크 땅을 죽인다고 말했고, 래서 나는 가브리엘 에게 말했습니다 : 가 죽인 땅의 땅을 보여주세요. 이것이 땅이기 때문 입니다.)…

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리고 150 년이 지났다 – 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전에 년 , 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리고 자신의 장관에서 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들이 를에 들에게 만났을 때 에게 에게 들을 보내 것은 들을 초대 리고 들이 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에게 언급 할 때 , 는 증가 의 고통에서 , 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는 말했다 : 사고 것은 아랍 출신 , 에서 쓴 래서 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리고 가로 이동 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에게 왔을 때 에게 말했다 . 내가 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는 말했다 : 내가 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렇지 않으면 나는 가 아는 ​​사람을 에게 말했다 . 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는 말했다 : 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에게 내가 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의 대답을 놓쳤다 , 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런 다음 Satih가 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는 말했습니다 . 리고 는 7 개의시 구절을 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를 기뻐 하시길 – 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효과를 용서 한 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래서 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는 말했다 : 리고 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안에서 잠을 때, 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는 말했다 : 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는 말했다 : 리고 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안에 잠 , 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는 말했다 : 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는 말했다 : 리고 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리고 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가 내일 Bmaolh와 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들은 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리고 우리는 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것을주었습니다 . 들이 에게 말했다 래서, 래서 우리가 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는 말했다 : 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는 말했다 : 네 , 는 말했습니다 : 리고 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의 아버지의 아들 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는 말했다 : 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는 말했다 : 래서 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의 동료들은 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의 동료들은 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를 보여줍니다 . 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래서 들 각자는 일어나서 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는 돌아와서 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는 내장 Vtefq 수영을 의 아들 Bntzaaan. 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래서 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들이 떠날 때까지 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의 골반과 급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