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Hassa : 남성과 여성, 젊은 여성, 백작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구에서 왔고 암기하고 세기 때문입니다. 학생이 겪은 지식이나시, 순례와 돌 던지기, 잔인 함 때문입니다. 고통과 모욕과 비방 . 새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조약돌을 집어 들고 함께 날아 갔고, 그것이 모스크에 있었다면 선한 사람이나 의로운 사람 중 한 명이 그곳에서 죽었고 환상가가 아프면 그는 선한 사람이나 그 안에서기도 한 사람 중에는 아무도 그를 질병에 관여시키지 않았습니다. 기도하는 사람도 그 비전을 가진 사람은 죽은 것이고, 그가 교회에서 조약돌을 주웠다면 환자의 부패에 대한 배려는 우리가 제시 한 것과 같습니다. 알 수없는 곳에서, 아이 또는 다른 사람의 시력을 가진 사람의 환자는 그의 옷에서 여러 개의 자갈과 운명을 주웠거나 그의 뱃속에 삼킨 사람과 같이 잃어 버렸습니다. 모스크 나 학자의 집이나 남성 동아리에서 주웠 고, 그는 지식과 코란에서 세었고, 포위 공격에서 주운만큼 기억과 성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그것이 시장이나 에이커와 나무 뿌리에서 주워 진다면 그것은 세계로부터의 이익이며, 디르함에서는 과일이나 식물의 원인, 무역 및 중개, 또는 자선을 요청하고 기부함으로써 그에게 구성됩니다. 그의 각성에있는 그의 관심과 습관에 따라 각 사람 . 그의 포획이 바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술탄이 그를 섬기면 그에게 선물을, 그가 바다에서 거래하면 바다로부터 이익을 얻거나, 그가 요청하는 경우 과학자로부터 얻은 지식, 또는 그녀에게 아들이나 비슷한 것이 있으면 부유 한 아내 . 바다에 던진 사람은 돈이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그녀를 우물에 던지면 그는 결혼하거나 하인을 사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비가 내리거나 음식의 조건하에 또는 바다의 창고에 던졌다면, 그는 그가 가진 것을 샀거나 그가 던진만큼 샀습니다. 그는 그가 무엇을 던 졌는지에 의해 증명되는 무역입니다. 그와 함께 . 일반적인 사람들은 말한다 : 아무개 그가 밀이나 기름 또는 뭔가에 디르함의 한 무슨 줬어요 . 사자, 원숭이, 메뚜기, 까마귀 등과 같은 동물을 던지면 . 그것은 Hajj 시대에 있었고 그의 명령의 미래에 순례와 돌 던짐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돌 던지기의 기원은 가브리엘, 평화가 그에게 있고 아담, 평화를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그에게 주어 졌을 때 그에게 던져졌고, 그것은 그의 아들을 위해 Sunnah가되었습니다 . 이것이 Hajj 시대에 행해지 지 않았다면 , 조약돌은 적이나 부도덕 한 사람에 대한 그의 간구, 그를 저주하고 모욕하거나 그를 반대하는 증언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비둘기와 무슬림과 같은 이러한 종족에 대해 그들을 던지면 남자는 역겨운 사람이 될 것이며 의로 말하고 여자는 보호됩니다 ….

…디람은 꿈에서 임신 한 소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기억과 칭찬을 나타내며 고통스러운 타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꿈에서 그들을 때린 사람의 디르함이 깨어있을 때 그들의 숫자와 같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디르함이 묶음이나 가방 또는 파우치에 들어 있으면 소유자를 위해 보관할 비밀을 보관합니다 . 디르함은 말을 나타내며, 선하면 지식, 선한 말, 필요 나기도의 성취입니다 . 그리고 디르함의 수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 그리고 넓은 디르함은 넓은 세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상체에 조여진 디르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습득 한 공예품입니다 . 그리고 그가 어떤 사람에게 디르함을 빚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진실의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깨뜨린 방식으로 주면 그는 증명서에서 벗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올바른 디람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무지한 사람에게 조언을했고 올바른 말을 놓 쳤기 때문에 그로부터 듣지 못했습니다 . 디르함과 디나르의 소리는 좋은 단어를 나타냅니다 . 그들 위에 새겨지지 않은 디르함은 경건한 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림이있는 디르함은 무기명과 소유자에 대한 이단을 나타냅니다 . 할인 된 디르함은 만료되지 않는 소송입니다 . 그리고 디르함을받는 비전은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가 10 개의 디르함을 가지고 있고 5 가된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의 돈이 그 지점까지 감소하고, 디르함이 5이면 10이되고, 그의 돈은 그만큼 증가합니다 . 순수한 디르함은 선지자의 종교의 순수함과 모든 사람에 대한 그의 좋은 대우이며, 꿈에 흩어져있는 디르함은 좋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 디르함을보고 돈이 된 사람은 파산에 빠졌고 그가 소유 한 돈이 있다면 그것은 이익과 선함과 조언을 얻은 디람이되었고 그의 디람이 반을 돌려 주면 그는 소유하고있는 돈의 절반을 잃고 또한 1/4을 반환합니다 . 디람이 디나르가되면 벌고, 디르함이 금 조각이되면 사라 집니다. 그리고 디르함의 이익과 즐거움의 존재 . 그리고 화려한 디르함은 속임수, 거짓말, 부수고, 금지되고 중대한 죄를 짓는 삶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주어진 말 디르함가 이상 울었다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에게 디르함를 지불하는 경우, 그는 그를 울 것입니다 누구든지 . 그리고 그가 디르함을 잃었거나 그에게서 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들에 대해 불평하거나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에게서 고통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멀어 지거나 돌이킬 수없는 길로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아이가 죽었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을 베풀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이야기 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상 의 디르함은 악의 표시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은 나쁜 말입니다 . Dirhams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슬픔을 피하고 걱정을 나타내는 연고입니다 . 가짜라면 말이나 행동의 속임수, 직장에서의 위선과 위선을 나타냅니다 . 명확한 디람은 주, 공 또는 돈의 합계이며, 투옥과 구타, 사고 파는 것을 나타내며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또는 풍요로운 생계를 나타 냅니다. 디르함이 디나르와 섞이면 간구에 대한 답, 욕구 충족, 질병 치료를 나타내며, 속임수는 나쁜 말이거나, 선이없는 하인이며, 욕구 충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폭력적인 태도 ….

…Abu al-Hasan Ahmad bin Muhammad al-Ghasani는 Saida에서 우리 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Abu Muhammad Jaafar bin Muhammad bin Ali al-Hamdani는 Abd al-Warith의 권위에 대해 Abu Muammar Abdullah bin Omar al-Maqri의 권위에 대해 Ibrahim bin al-Hussein bin Ali al-Hamdani라고 말했습니다. bin Said는 al-Hasan bin Dhakwan al-Muallem의 권위에 따라 Yahya bin Katheer가 그들에게 말했고, Ikrimah bin Khalid가 그에게 말했고, Omar Ibn al-Khattab이 그에게 기뻐하고, 꿈에서 보았고, 그는 당신의 땅에 자선을 베풀라는 말을 들었고, 그는 세 번이나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와서 그에 대해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우리는 돈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도록, 그것에서 우리에게 설명하고, 말했다 : 가지 적어 자선과 그것을 규정 ….

Surat Al-Taghabun은 그것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풍성한 자선을 베풀거나, 약한 사람에게 친절하거나, 진실의 길을 똑바로하고, 진실을 말하며, 의무적 인 의무를 떠나거나 고통을 겪는다는 이유로 그를 위협하고 위협한다고 말했습니다. 유혹에 빠진 아내의 아내

…흰 빵이 좋은 생계와 복지를 나타 내기 때문에 다양한 얼굴에서 꿈에 있습니다. 그리고 검은 빵은 삶의 고통을 나타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덩어리는 선견자의 지위와 그에게 적합한 것에 따라 천, 백 또는 열의 돈 계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쓴 빵은 쓴 빵 입니다. 달콤한 빵은 꿀이나 설탕과 같으면 더 비쌉니다 . 배설물과 함께 빵을 먹는 사람은 밀랍과 함께 꿀을 먹는다 . 최고의 빵은 성숙한 오븐 입니다. 그것은 종교의 기둥, 영혼의 힘, 영혼의 생명이기 때문에 이슬람을 나타내며, 생명과 영혼의 힘인 돈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덩어리는 비난과 쟁점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살라딘과 함께하는 유모 어머니와 여성의 보존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으로부터 정제 된 빵은 순수한 삶, 순수한 지식 및 아름다운 백인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가 사람이나 약한 사람 사이에서 빵을 나누고 지식의 학생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필요로하는 지식에서 얻을 것이며, 그가 설교자라면 그것은 그의 자선을 취한 사람들이 아니라면 그의 설교와 계명입니다 그 에게서는 그 위에 있고 사랑은 사람들의 흙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빵을줍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손에서 그에게 오는 돈이나 생계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구름 위, 지붕 위 또는 야자수 꼭대기에서 빵을 보는 사람은 끓고 있으며 모든 판매와 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 땅에 짓 밟힌 것처럼 보인다면 비참함으로 이끄는 큰 번영입니다 .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빵 한 덩어리를 가져 가거나, 그가 불 속에서, 열린 곳에서, 또는 타르에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게으른 상태라면, 그는 자신이 부르심을받는 이단자입니다. 사람들이 빠지는 유혹, 그래서 덩어리는 그의 빚이고, 그가 아픈 여자가 있으면 그녀는 죽고, 그녀가 빚이 약하면 그녀는 타락 합니다. 그리고 그가 빵을 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영구 혜택을 요청하기 위해 연금을 요청하려고합니다. 빵이 빨리 상태에 도달하고 그의 손에 돈을 얻는 경우 . 그리고 당신의 말은 다산, 축복, 생계의 한 덩어리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추구했습니다 . 그리고 떡을 먹지 않고 많이 본다면 우리 형제를 찾을 것 입니다. 보리 덩어리가 있으면 마지 못해 생계가되고, 딱딱한 덩어리가 보이면 생계를 엷게하는 것이고, 빵 한 조각을 주어서 먹는다면 이것은 그의 삶이 나갔음을 의미한다. 그의 인생은 만료되었습니다. 그가 한 입을 먹으면 남자는 욕심쟁이 입니다. 그리고 독신 아내를위한 Largif . 깨끗하고 잘 익은 술탄 덩어리는 그의 정의와 공정함이며 제작자는 그것을 만드는 데 조언을합니다 . 옥수수 빵과 병아리 콩은 단단하고 비싸다 . 그리고 그가 쓰레기에서 빵을 본다면 그것은 싸다 . 그리고 넓은 덩어리는 넓은 빵 과 장수 입니다. 그리고 빵은 평온함이 사라 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먹는 버릇이없는 사람들을위한 보리 빵은 고가로 먹기 때문에 좁고 비싸다 . 그리고 뜨거운 빵은 그 안에 불이 남아 있기 때문에 의심의 위선과 생계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마에 매달린 덩어리를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필요 입니다. 그리고 의복으로 덮인 빵은 많은 돈이며 소유자에게 이익이되지 않고 zakat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 베이글 빵은 궁핍 한 사람 만 구워 먹기 때문에 펜션에서 좁게 먹는다 . 그리고 먹지 않고 빵을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혼자서 병에 걸리고 혼자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조리되지 않은 빵은 고열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수다스러운 빵은 아프고 그들이 바라던 것을 놓쳤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소년을 나타냅니다 . 부드러운 빵을 먹는 것은 생계이며, 그것은 말했다 : 빵의 진미는 단명 또는 작은 이익이다 . 그리고 자신의 손에 두 개의 칩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이것과 이것으로 먹고 두 자매와 합류합니다 . 그리고 그 덩어리는 많이 이겼습니다 . 케이크와 러스크는 몸에 건강합니다 . 썩은 빵은 더 싸고 날개가 있으면 끓습니다 . 그리고 부서진 빵, 다산, 폭, 그리고 즐거운 이득 . 그리고 그의 아내 나 아들 또는 전체 또는 디람의 덩어리 . 그리고 빵의 건조한 부분은 태아로서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케이크는 여행이고 그것을 먹을 수없는 사람에게 들어가는 것은 걱정, 쓰라림,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부드러움은 여정이며, 단단함의 용이함을 나타낼 수 있으며, 부드러움은 영광이며 모든 것이 악 합니다. 그리고 썩은 빵은 종교의 부패, 이슬람의 배도, 아내의 상태에 대한 부패입니다 . 다양한 단편은 자선 또는 위선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빵 펄프는 말과 행동에서 유용한 지식과 진실성입니다 . 껍질은 위선, 아첨, 위선 입니다….

…Alambqlh : 의 Alambqlh 남성 자선을 가진 사람,되는 느꼈다 자신의 정원의 컬렉션가에서 수집 콩과 식물 꽃다발 의 악한 아내 Qrapat와 경쟁 . 번개의 힘이라면 악을 경계하는 것이 선구자이고, 그 본질을 안다면 본성으로 돌아갑니다 . 그리고 돈에 적합한 돈의 넌센스 .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사람들은 맥박을 걱정하고 슬프게 만들고, 그 위치가 알려지지 않은 경작자라면 bulgur는 남자 입니다. 원산지가 집, 집 또는 모스크에있는 경우 식물을 통조림으로 만들 수있는 경우 모든 식물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그는 결혼이나 파트너십을 통해 그 장소의 사람들로 들어간 사람이기 때문에 우리는 한 남자가 Saeed bin Al-Musayyib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나는 마치 아이샤의 집에서 녹색 콩과 식물이 싹이 트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녀에게 기뻐했고 사람들이 그를 궁금해하는 모습을보고 있었기 때문에 Abd al-Malik bin Marawan이 와서 그 콩과 식물을 뿌리 뽑았습니다 . Saeed bin Al-Musayyib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Al-Hajjaj는 Jaafar bin Abi Talib의 딸의 이름을 부릅니다 . 그는 Abd al-Malik이 순례자들이 신의 메신저의 집에 대한 성향을 두려워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라며, Asma에게 그를 이혼하도록 지정하여 그녀와 이혼했다고 제안했습니다 ….

…두통 :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꿈에 보는 누구든지 자신이 두통을 가지고, 그는, 자선을 베풀어야 좋은을, 또는 자신이 죄를 짓고 무슨에서 반환, 회개해야합니다 (: 몸값로부터 그래서, 또는 그의 머리에서 해가 금식, 자선 또는 자손 ). 두통이 머리를 겨누는 사람을 슬프게했고 그는 그의 상사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회개를해야하는 죄입니다 ….

…살구 : 질병, 그리고 그것에서 녹색을 먹는 것은 디나르로 당신에게 자선을 제공하고 질병에 결백합니다. 그리고 그것에서 노란색을 먹는 것은 질병에 드는 비용입니다 . 그가 나무에서 살구를 먹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많은 디나르의 타락한 사람과 동행하는 것 입니다. 나무에서 살구를 따는 것은 유산에서 돈을 가진 여자와 결혼했다고한다 . 술탄 중 일부가 사과 나무에서 살구를 따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양떼에 입맛에 맞지 않는 돈을 넣습니다 . 그리고 살구 나무는 많은 병에 걸린 사람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지만 오히려 그의 가족과 계약을 맺고 사람들과 평평하고 대담하고 비겁하지 않은 남자 입니다. 그녀가 임신으로 존경을 받았다면 디나르가 많은 남자를 나타내고 녹색 살구라면 그녀는 디르함이 많은 남자였습니다 . 그리고 나무에서 가지를 부러 뜨리는 사람은 사람의 돈을 거부하거나 거부하거나,기도 나 금식을 남기거나, 자신이 아닌 돈을 훔칩니다 . 열매가 많은 나무가 아닌 다른 나무에서 가지가 부러져 막대기로 잡히면 그것에서 즐거움을 얻을 것 입니다. 노랗게 물든 열매와 열매는 질병이고, 신맛은 그와 슬픔이며, 녹색은 질병이 아닙니다 ….

…물병 자리는 자신의 일을 다루는 사람을 의미하므로 제인이나 신이 그에게서 보는 것은 무엇이든 그 안에서 해석되며, 자선뿐만 아니라 예방과 자선을 나타내는 것일 수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기도를 한 번도하지 않은 곳에서기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인생에서 멈춰서 자선을 베 풀었거나 그에게서 선행이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그렇게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예언자 무함마드를보고 괴로워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석방되거나 죄수가 감옥에서 풀려나 고, 그가 높은 가격에 처해 있으면 그가 잘못을 당하거나 승리하거나 두려워하더라도 석방 될 것입니다. 보안 . 그리고 그의 비전은 그의 종교와 세계에서 좋은 결과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 그가 그에게 오는 것을 보거나기도 할 때 그에게 맡기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좋은 것을 먹이거나 그에게 알맞은 옷을 입히고, 그가 아는 ​​일을 한 학자이고 그가 가진 숭배자라면 존엄 한 사람들의 집에 이르렀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인도를 받는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 ( 그러므로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를 믿으 라. 문맹 선지자 ). 예언자의 비전은 논증, 기사의 진실성, 약속 이행, 그리고 아마도 그의 가족과 친척들에게서 발생한 적대감, 시기심 및 증오심을 보여 주며, 아마도 그의 가족은 헤어지고 고국에서 다른 사람으로, 그리고 아마도 고아가 그의 부모가 그를 잡았다 . 그의 비전은 새끼 사슴이 그를 맞이하고 낙타가 그의 발에 입을 맞추고 그를 하늘로 데리고 팔이 그에게 말하고 나무가 그에게 걸어 왔기 때문에 위엄의 과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견자가 눈을 치료하는 콜린 중 한 명이라면 그는 그의 제작에 많은 양을 이뤘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카타 다의 눈의 반응 . 그리고 사람들이 갈증으로 지친다면,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의 손가락 사이에 물의 샘을 평화롭게 해주기 때문에 비가 내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큰 지위, 좋은 명성, 순결 및 정직을 얻은 그를 보았고 아마도 그녀는 재난에 시달리고 좋은 자손을 낳았을 것 입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는 것은 해를 입힐 인내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환상은 신자들의 승리와 불신자들의 멸망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채무자가 그를 본다면 그의 빚을 썼고 그가 그를 본다면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치료되었습니다. 그는 이단하는 경향이 있고, 그가 그의 무덤을 방문하면 많은 돈을 쳤고, 그가 메신저의 아들임을 알았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그의 믿음이 분명하고 확실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형상으로 변화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평화가 그에게 있고 왕의 제자 였고 그는 그를 얻었고 땅은 그에게 붙어 있었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굴욕 속에 있고 그가 추구한다면 그는 지식을 얻었고 가난하거나 금욕을했을 때 결혼했거나 구타를 당했을 때 축복과 함께 살고 누구든지 그를보고 평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부하들 . 그녀가 임신 한 것을 보거나 남편이 그를 본다면 진실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를 잘 보는 사람은 찾는 사람의 종교가 증가하고 그의 검은 수염을 보는 사람은 즐거움과 다산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목이 두꺼워 진 것을 본다면, 이맘 하페즈는 무슬림의 신뢰를위한 것이며, 그를 보는 사람은 웃으면 서 무기를 들고 군사 캠프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러면 무슬림 군대는 패배 할 것 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와 턱수염을 빗질하는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본다면, 그는 그들이 사라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은 동료들 사이에서 형제 관계를 맺으면 지식과 법학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무덤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는 그의 무역에서 이익을 얻은 상인이었습니다 . 그가 평화에 관한 예언자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종교는 타락하고 그의 확신은 약해 집니다. 그가 선지자의 아내 중 한 명을 보면 그의 어머니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그의 믿음이 커집니다 . 그가 예언자를 따라 걷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Sunnah를 따릅니다 . 그리고 그가 혼자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액체를 금지하고 자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예언자를 보면 신발없이 평화가 그에게 있으면 회중과의기도를 등한히하고, 그가 보이지 않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노력하라고 명령합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피와 섞인 그의 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명예롭게 결혼 할 것 입니다. 선지자가 그에게 젖과 꿀과 같은 바람직한 것을 주면 코란을 암기하고 그가 준만큼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를 보는 사람은 키가 큰 청년의 모습으로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다툼과 살인이있을 것입니다. 그가 늙은 셰이크 일 때 그를 본다면 사람들은 건강하고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고 그의 행동을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훈계하거나 그와 논쟁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종교에서 가져온 이단입니다 ….

…선함 : 꿈에서 자신이 선한 일을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를 회개하고 자비를 얻거나 가난한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 것 입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기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불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나라 사람들이 궁핍 한자를 먹이거나 의로운 일을 행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도록 그들을 풀어 주실 것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상속 재산을 상속받을 것 입니다. 사람이 꿈에서 길에서 해를 제거하거나 선한 것을 명령하고 잘못된 것을 금지하는 것과 같은 선한 행동을한다면 이것은 무역에서 이익, 부채 상환,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및 축복의 증거입니다. 꿈속의 선행은 억압자들의 고립과 정의의 가정을 의미 합니다….

…양말은 착용하지 않는 한 꿈의 돈과 보호에 있습니다. 그가 양말을 신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돈을 모았고, 어머니가 있다면 그녀와 함께 이민을갔습니다 . 양말에 기분 좋은 냄새가 있고 새 것이면 소유자는 zakat에게 돈을 지불하고 그것에 대한 칭찬은 좋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낡고 낡은 경우, 그는 zakat과 자선을 보유하고 그것을 지불하지 않으며 그의 돈은 멸망을 감독하고 나쁜 냄새가 나면 칭찬은 추악 합니다. 그리고 양말은 하인, 여자, 하녀에게 표현됩니다 ….

…파수꾼의 꿈속의 비전은 안전과 안전, 사탄과 그의 당에서 온 사람의 숨겨진기도와 자선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는 그의 가족을 보호하고 그들을 스토킹하는 사람들로부터 그들을 보호했기 때문에 개에게 개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리고 요셉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친척들로부터 불의와 투옥과 소원을 당할 것이며 부끄러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왕에게 나오고 적들이 그에게 복종 할 것 입니다. 형제는 적이며, 이것은 그 주인에 대한 사랑의 풍성한 증거라는 표현으로 전능자가 “ 우리 에게 자선을 베 푸라 ”고 말했기 때문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Yusef,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그의 노예 중 하나를 주었고, 그는 그가 표현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이브라힘 빈 압둘라 알-카르마 니는 마치 유세프,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한 것처럼 보였고, 그래서 그는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달라고 그에게 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셔츠를 입혔습니다. 표현 자 중 하나였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모스크에 들어간 것처럼 꿈에서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세 명의 셰이크와 함께 있었고 젊은 남자가 그들 옆에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젊은 남자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이 당신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Youssef입니다. 나는 말했다 : 이 셰이크 돔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의 조상 아브라함, 이삭, 야곱, 그래서 나는 그가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입을 벌리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봐, 그래서 나는 당신의 혀가 보인다고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그래서 나는 당신의 뺨에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나는 당신의 마음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고, 그녀가 내게 말한 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내 손으로 보는 것 외에는 환상이되었다 ….

…Surat Al-Maarij를 암송하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에 선행을 할 것입니다 . 알 키르 마니는 가난하고 궁핍 한 자에게 자선을 베풀고 있으며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악과 악에 초대하기 때문에 회개하고 그로부터 돌아서야한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그가 공황과 공황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말했다 ….

…두통 :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꿈에 보는 누구든지 자신이 두통을 가지고, 그는, 자선을 베풀어야 좋은을, 또는 자신이 죄를 짓고 무슨에서 반환, 회개해야합니다 (: 몸값로부터 그래서, 또는 그의 머리에서 해가 금식, 자선 또는 자손 ). 두통이 머리를 겨누는 사람을 슬프게했고 그는 그의 상사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회개를해야하는 죄입니다 ….

…우유는 꿈속에서 이슬람의 본질이며 허용되는 돈 입니다. 그리고 두부 돈은 그 신맛과 지방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금지 됩니다. 그리고 유방이 그녀에게서 우유를 생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이 그에게로 인도합니다 . 사람의 모유는 모유 수유모와 수유모를위한 감금과 팽팽함이며, 그가 모유 수유 여성을 사서 아들을 모유 수유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아들을 자신의 창조물로 키 웁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여자의 젖을 빨면 돈과 이익을 얻을 것이다 . 그리고 그가 말의 우유를 마신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 그것을 좋아했고 그것에서 좋은 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라 메카의 우유를 마신 사람은 왕을 만났습니다 . 그리고 소의 우유는 술탄으로부터 허용되는 돈과 좋은 생계 수단 입니다. 우유는 교활하고 낙타의 착유가 문제입니다. 젖을 짜고 우유가 나오면 피가 나오면 그 힘이 있고, 젖을 짜면 독이되면 불법적 인 돈을 거두게 됩니다. 그리고 꽃가루 우유는 종교의 본능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마시는 사람은 본능적으로 확고하며기도하고, 금식하고, 자 카트하고, 자선을 베풀며, 마시는 사람에게는 허용되는 돈과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낙타 젖을 짜고 그녀의 젖을 마신 것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이며 그가 결혼하면 소년이 그에게 태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마시고 노예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해방되고 가난하더라도 부자가 됩니다. 양과 염소의 젖은 아랍인과 비 아랍인이 지불하는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양의 젖을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선과 위안과 즐거움을 받았을 것이다 . 그리고 암사 자의 젖은 그의 콧수염과 그의 적을 이길 돈을 가지고 있었다 . 그리고 독수리의 젖은 강하고 관대 한 적에 대한 영광과 승리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호랑이의 젖은 적대감을 나타낸다 . 늑대의 젖은 고상하고 심한 두려움이며 그것을 마시는 사람들의 생계에 해를 끼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것은 돈과 힘이며, 그가 마신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대통령이 될 것 입니다. 돼지 우유는 마시는 사람의 마음을 바꾸고 갈 것 입니다. 개 젖은 술꾼에게 큰 두려움이며, 그가 압제자의 손에서받는 것을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을 마신 사람은 그의 나라 사람들에 대한 권력과 리더십 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모든 괴물 의 알바니아 인은 종교에 대해 의심한다 . 그리고 얼룩말의 우유는 질병이며 그 후 치료법이 있습니다. Doe의 우유는 생계가 적습니다 . 그리고 착유와 쏘는 우유는 그와 그의 적들 사이에 좋은 일 입니다. 여우 우유는 짧은 회복과 생계를 거친 후 경미한 질병 입니다. 국내 당나귀의 젖은 음부의 젖처럼 단순한 질병 입니다. 그리고 우유가 땅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피가 흘리는 압제와 진정의 모습입니다 . 양의 우유는 영예로운 돈이고, 젖소의 우유는 풍부하며, 노새의 우유는 단단하고 끔찍 합니다. 돼지 우유는 대단한 돈 이다. 그리고 병자를위한 모유를 마시면 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개 젖과 고양이 질병 또는 두려움 . 우유는 돈, 증가하는 삶과 임신, 비밀의 출현, 지식과 일신론을 나타내며 의학과 생계를위한 약을 나타냅니다 . 젖소, 양, 낙타, 물소는 모두 돈으로 합산됩니다 . 짐승과 새의 젖은 발견되면 약간의 돈이며, 특히 토끼의 젖과 암말의 젖은 . 그리고 우유 회향과 여우 간음 . 모유는 주님 외에는 누구에게도 쓰면 안되는 신탁입니다 . 짐승으로부터 미지의 젖은 병자의 영광과 활동이며 감옥에서 구원을 얻거나 돈을 빼앗은 것 입니다….

…그것을 읽는 Surat Al-Taghabun은 풍부한 자선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알 키르 마니는 약자들에게 친절하고 협박하고 협박하고 있으며 의무를 게을리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진리의 길에 곧바로 있어야하며 진리를 말해야합니다 ….

…비전을 표현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현되는 것이 낫습니까? 첫째, 모든 비전이 성취되었다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기서 알아야합니다. 비전가가 신자 라하더라도 신자의 비전은 직접적으로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고 지연 될 수도 있고 전혀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자의 비전이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아부 Hurairah의 hadith 때문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예언자 의 권위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시간이 다가 오면 무슬림의 비전은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며 무슬림의 비전은 당신에게 더 진실하고 무슬림의 비전은 선지자의 45 개 부분의 일부입니다 ] 동의하고 무슬림을위한 문구 . 그리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에게 그것을 제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자신을 두렵게하거나 슬프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도 말해서는 안되며 앞서 언급 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우리는 환상이나 꿈을 존중하는 관점은 시간이나 시간에 의해 처리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나는 항상 말한다 : 내 의견을 잘 할 수 잘못하고 의견 다른 사람들은 옳고 틀릴 수도 있지만,이 사람들은 자신의 비전이나 꿈의 표현을 찾는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 일 수도 있고 그 소유자에게 경고 일 수도 있고, 이맘 아마드도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은 신자들을 기쁘게하고 그를 속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공상가는 그가 잠자는 동안 보는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am Al-Dhahabi는 Abd al-Rahman bin Auf의 비전 에서 Al- Sirah [1/81] 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며 그가 사랑하는 낙원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열 선교사의 하나는, 그가 말했다 : 전송의 그것의 체인이 좋다 . 그와 다른 사람들은 꿈이고 그 꿈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Ibn Auf는 그를 위해 해방 된 큰 돈으로 자선을 베풀 때까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고 그가 본 것과 그가 도달 한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발에 계십시오. 그는 낙원의 상속자가되었으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하나님은 알고있다 ,,…

…램프는 꿈속에서 혼란 스러우면 아이나 남편이고, 틈이없는 집단 인 경우에는 아이가없는 아내 나 남편입니다 . 등불은 지식, 죄인에 대한 회개, 이교도에 대한 인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램프는 어둠 속에서 그들에 의해 인도되기 때문에 비전의 표시이거나 캐러밴에 대한 안내 였습니다. 그리고 등불은 화려 함과 화려 함으로 그것을 낳았으며 그 명성과 유익을 언급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모스크의 램프는 풍부한 학자, 경건 및 독서 입니다. 그리고 모스크 램프를 본 사람이 모두 꺼졌고 모스크 과학자는 죽었습니다 . 등불은 여자이고 심지는 아이들 입니다. 해파리는 별을 건넜다 . 그리고 램프를 끄고 끄는 것은 환자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사람이 하늘에서 별을 가져 가면 모스크에서 램프를 가져갈 것 입니다….

…꿈속의 먼지는 사람이 만들어 졌기 때문에 사람을 의미합니다 . 먼지가 땅에서, 그리고 그것 때문에 아마 그는 소와 짐승 또는 세계와 국민을 표시 의 생계의 일관성 포함 생성하고, 아랍인 말 : 그 부자의 경우 남자가 찾아 봤어요됩니다 . 먼지는 가난, 죽은 자 또는 무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땅을 파고 흙을 뽑아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아프거나 아프면 이것은 그의 무덤이고, 그가 여행한다면 그의 먼지는 그의 수입, 돈과이자이고, 땅에서 치는 것이 그의 여행입니다. 그는 결혼을 추구하고, 땅은 아내이고, 파는 것은 해산이고, 곡괭이는 남자이고, 흙은 여자의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어부 였다면 그는 사냥을 위해 그것을 파고, 그의 토양은 그의 이득이고 그가 얻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추적에 그의 파기가 필요하며 그는 속임수 또는 속임수를 얻습니다 . 흙에서 손을 흘리거나 흙옷을 흘린 사람은 부자라면 돈을 잃어 버리고 굴욕과 욕구에 시달리고 빚이 있거나 보증금이있는 사람은 , 그는 그것을 그의 가족에게 돌려 줄 것이고, 그는 그것을 그의 손에서 모두 제거하고 그에게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아플 경우 그는 세상의 이익에서 손을 떼고 그의 돈을 빼앗 겼습니다 . 흙으로 손을 치는 것은 추측과 이득의 증거이며 벨트 나 막대기로 손을 치는 것은 좋은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흙을 걷는 것은 돈을 찾는 것입니다. 돈을 모으거나 먹으면 돈을 모으고 돈은 그의 손에 흐르고 땅이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돈은 다른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가 흙에서 무언가를 운반한다면, 그가 운반 한만큼의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집을 쓸고 먼지를 모으면 아내에게서 돈을 가져 오도록 속이고, 가게에서 돈을 모으면 생계에서 돈을 모은다 . 그리고 그가 먼지를 날리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닥친 돈이고, 그 먼지는 돈과 그들의 디르함이고, 그가 그것을 집에서 청소하는 먼지로보고 그것을 꺼내면 그의 아내의 돈은 사라 집니다. 하늘이 먼지로 비가 오면 자주 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집을 무너 뜨리고 흙과 먼지에 부딪힌 사람은 상속 재산에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에 흙을 묻히면 그는 부의 약화와 약화를 쳤다 . 그리고 사람이 머리와 눈에 흙을 밀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흙을 밀고있는 사람이 그에게 명령을 내리고 의도 한 것을 얻도록 촉구받는 사람에게 쓴다 . 하늘에 먼지가 많이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괴로워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가게를 휩쓸고 천으로 흙을 꺼내는 사람은 이곳 저곳으로 변신 합니다. 그 남자는 돈을 찾아 흙 속을 걸었다 . 그의 머리에 묻은 먼지가 그를 때릴 때마다 그들은 그 안에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 먼지는 사람의 나이와 생명입니다 . 그리고 흙은 생계, 농업, 포만감, 굶주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하고 좋은 흙 위에 앉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행복과 승리를 나타내며 아마도 종교에 대한 의심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창조 된 사람의 흙이나 그가 돌아 오는 흙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에서 여자와 흙은 의심스러운 양 입니다. 먼지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물, 불 또는 바람을 가리 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재계가 필요한 고된 여행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 먼지가되면 시로 사람들을 칭찬하고 그의 의도를 실망시킨다 . 아마도 먼지는 불운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더러움은 채무자에게 불명예를 안겨주는 빚을 나타냅니다 . 먼지는 먼지가 묻어 있기 때문에 필요를 덜어주고 약속을 이행하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건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특히 그가 그것과 함께 또는 그 위에 먼지가 보이면 먼지가 뒤집혀 있더라도 Barthes ….

…그것은 꿈속에서 나쁜 말이나 가해자에게 닥친 재난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어리 석음 또는 음란 한 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진주는 꿈속에서 임산부의 남자 소년이므로 아내가 그에게 도라에게 생계를 건네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남자 아이가 잘 찍히고 자유 여자가 빛이 없으면 그녀는 노예 소녀 입니다. 그가 아내에게서 도라를 꺼내 상자에 숨기거나 헝겊으로 덮으면 그녀 도 노예 소녀 입니다. 도라는 여성에게 좋고, 여성이 미혼이면 결혼했음을 나타내고, 자녀가 없으면 자녀가있을 것임을 나타내고, 남편이 있고 출산하면 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돈 . 그리고 꿈에서 사거나 보석을 유리로 교환하거나 우연의 일치로 동전을 교환하는 사람은 내세에 대한 자신의 선택, 또는 순종에 대한 불순종 또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Al-Durr는 꾸란, 지식, 좋은 말, 소년, 노예 소녀, 어린이 및 돈을 나타 냅니다. 그가 드레이크를 뚫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

…용은 꿈속에서 압제적이고 두려운 술탄 또는 불타는 불 입니다. 환자가 용을 본다면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꿈속의 여성이 용을 낳으면 오랫동안 아이를 낳을 것 입니다. 용은 걸을 때 스스로 끌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용이 그를 물속으로 끌고 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권위, 전능하신 하나님 또는 그의 통치자에 의해 처벌받을 것 입니다. 마치 용을 변신시키는 것처럼 본다면 그의 생명은 연장되고 권위를 얻게 될 것이다 . 그가 용의 고기를 먹으면 그는 왕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용은 길이 때문에 오랫동안 살았을 수 있습니다 . 그가 어떤 사람이 해를 입지 않고 그에게 다가오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무언가를 주거나 유창한 언어로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가 가질 많은 유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용이 변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사람이있는 것입니다. 그는 진의 군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변하는 것을보고 그 여자가 있다면 그것은 여성의 군대를 나타냅니다. 진, 그는 평범함, 악함, 악의 예술에서 많은 머리를 가진 적대감의 침묵을 보는 적입니다 . 그가 일곱이 될 때까지 머리가 1 개, 3 개 또는 4 개인 경우, 그의 머리는 각각 고난과 어떤 종류의 악이고, 그것이 7 개가되면 그의 악과 적대감에서 동등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용을 소유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음이없는 사람을 정복 할 것이다 . 임산부가 자신이 용을 낳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약혼하고 영광스러운 아들, 혀를 죽이는 아들, 점쟁이의 아들, 사제, 사악, 부도덕, 또는 도둑 ….

…수의는 꿈속에서 벌거 벗음에 대한 덮개입니다 . 아마도 이것은 독신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수의를 쓴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간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그가 머리와 다리를 가리지 않으면 그의 종교는 부패한 것 입니다. 수의가 죽은 사람에게 낮을수록 회개에 더 가까워집니다 ….

…공공 공원 꿈속에서 아름다운 공공 공원을 걷고있는 모습을 본다면 이는 번영과 즐거움을 의미 합니다. 연인과 함께 걸 으면 행복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나무와 꽃이없는 방치 된 공공 정원은 예상치 못한 문제와 좌절을 상징 합니다….

…Nisas는 꿈속에서 작은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자신을 파괴하고 사람들의 눈에서 떨어집니다 . nisas를 보는 것은 좋은 매너를 가진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타내며, 그것이 이끄는 이점 때문에 아첨을 나타내며 무감각과 건망증을 나타냅니다 ….

…심벌즈 꿈속에서 심벌즈를 듣는 것은 지인으로부터 노년이 된 사람의 죽음을 예고합니다 . 해는 뜨지 만 슬픔 때문에 어둡게 보일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