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기름 꿈속에서 달콤한 기름을 보는 것은 마음을 잃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존중하게 만드는 슬픈 사고를 의미합니다 ….

…Ibn Sirin은 달콤한 석류는 돈을 가진 여자로 해석되며, 달콤한 석류는 슬픔을 위해 천 디르함과 신맛이 나는 석류 였을 것이라고 말했다 ….

…청각 장애인이 꿈꾸는 방법? 꿈속에서 소리가 들리나요? 악몽이 그들에게 오는가?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 꿈, 보는 것, 보는 소리 , 나중에 귀머거리가 된 사람 의 상상이 다른가 ? 이것은 관심있는 사람이나 꿈 표현 과학 전문가의 마음에 떠오를 수있는 몇 가지 질문이며 또한이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은 어떻게 꿈을 꿀 수 있습니까? 그의 꿈을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의 상징적 인 언어는 이해하기에 충분합니까? 그리고 평범한 사람 이이 운동 언어를 그들로부터받은 후 구어로 번역 할 때 ; 이것으로 충분할까요? 그러면 그들의 비전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번역가의 언어가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정확한 의미로 이어지는가? 처음에는이 청각 장애인 태어난 하나들을 수 있었던 하나의 차이가 있지만, 나중에 청각 장애인이되었다 … 그리고 이 두 각 섹션은 꿈의 자신의 방법이 … 그리고 이것은 무엇이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 할 것입니다 … 누가들을 수있게 태어 났는지 그는 완전히 귀머거리가되었으므로 그는 꿈을 볼 가능성이 높고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지만 그가 본 비전을 말할 때, 청각 장애 후에 그는 자신이 본 것을 말하고, 그가 본 것을보고들은 것을 측정 할 것입니다. 그는 귀머거리가되기 전에 자신의 기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것에 따라 듣지 않았습니다 .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이 모든 사람들이 목소리를들을 수 없기 때문에 꿈속에서 소리없이 다른 장면과 장면을 보며, 사람이나 무생물의 여러 장면을 보거나 예를 들어, 그의 부모 나 그의 친척, 또는 그의 친구 등을보고, 그들과 섞이고 그들로부터 들음으로써 그는 종종이 장애에 동의하는 사람들을 보게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그들이 감정적으로 또는 공간적으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면 상태가 상승하면 영혼과 Sahih에서 언급 한 것처럼 영혼과도 가깝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입 된 병사들은 그들과 가깝지 않고 그들에 의해 거부되는 것은 다릅니다. 그래서 잠자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잠에서 만납니다. 둘 다 그리고 그의 친구는이 세상의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이 청각 장애인들은 많은 청각 장애인들을 봅니다. 이제 우리는 청각 장애인이 비전을 보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의 비전을 어떻게 해석 할 수 있습니까? 언어를 서명합니다 – 자신이 청각 장애인 (가) 번역자에서 또는에서인지 – 일 횡단 그들에서 오는 상징적 인 언어를 이해하기에 충분? 저는 여기에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표현이 언급되는 언어는 청각 장애인이 청중에게 말을 할 때 말하는 사람의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청중이 건널목인지 여기에서 언어는 건널목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문화에 맞거나 듣는 사람은 건너 갈 사람의 번역가이고 여기서는 번역가의 언어와 문화의 안내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횡단은이를 인식하고 그런 사람들의 비전을 솔직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 청각 장애인은 단어 나 특정 문장을 원할 수 있고, 그의 기호 번역자는 단어 또는 다른 문장을 표현하기 때문에 …. 이것은 매우 환상적이며, 특히 단어가 대체 될 때 완전히 다른 의미로 이어집니다 . … 표현하고,이 작업은 expresser에 의해주의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것을 상징의 표현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가 그를 위해 번역 누구에게 그 요청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 또는 청각 장애인에게 그가 어떤 방식으로 그를 언급하려고했는지에 대해. 정확합니다. 청각 장애인의 언어로 된 일부 기호는 번역자들이 이해하고 그림 언어로 보았을 때 청각 장애인의 비전을 내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보았 듯이 여러 언어 적 의미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손가락이 신발에서 왔는지 그는 말했다 그래서 번역자가 번역하여 청각 장애인에 나타 났을 때 알 – 라야 채널, 그리고, 나는 그가 말했다 말에 깜짝 놀라게했다, 그는 표현하고 싶었 : 반지 ! 그리고 내가 그에게 청각 장애인이 표현한 것이 냐고 물었을 때? 그는 네거티브로 대답했고 이것은 그의 말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는 신발의이 부분을 반지 라고 부릅니다 . …. 이 유형을 부르는 사람, 예를 들어 신발의 발가락을 발견 하고 많은 단어를 측정하는 동안 예를 들어, 광범위한 의미. 그리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거나 그들 사이를 구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 ….

…그리고 그가 달콤한 과일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녀와 친척에 대한 선함, 유익, 사랑을 나타내며 장로를 섬기고 다른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그를 반대합니다 ….

…Jamat Al- Halwa : 달콤한 대화 . 요리에 관해서는 자기가 가져간 것처럼보고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먹으라고 부르는 사람은 사람을 억압하도록 초대 한 사람의 도움을 구할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사람들에게 먹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무역을 찾거나 산업을 배우는 데 돈을 쓰는 것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달콤한 석류를 사람이 제 시간에 먹으면 천 디나르와 최소 50 디나르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돌을 향해 가고있는 동안 캐롭의 군주로부터 달콤한 참깨 낙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보고 팔아 대추를 사다가 흩어 졌다고한다. 그래서 Al-Hodge의 바닥이 기다리고 있었고, 돈이 낭비되었고, 그것이 그의 기권 이유였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그가 그의 환상을 드러내기를 원했기 때문 입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과 주스, 오렌지 주스, 석류 등과 같이 좋은 냄새가 나는 달콤한 음료를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혜택, 지식, 유용성, 장수, 생활 및 기억의 6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껍질이나 물이 들어있는 달콤한 석류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달콤하면 친척과 친구들의 편익이고, 신맛이라면 그의 행동을 후회하고, 토란은 고난과 피로를 낳았다 고 말했다. 기분의 변화와 기질의 거칠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송로 버섯은 명예를 좋아하는 비열한 남자 나 그렇지 않은 것을 나타내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면 생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

그리고 그가 이집트 음식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도라는 한 남자가 건널목에 와서 내가 무화과를 먹는 것 같다고해서 무화과 스틱을 다 먹었다 고 말했고, 이렇다면서 잠시 후에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와서 다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그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끓여서보아야한다. 그런 다음 그는 갔고 잠시 후 그는 세 번째를 보았습니다. 그의 집 문에서 그는 돈이 든 가방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져다가 위에서 본 것을 그에게 말 했으므로 그는 그에게 당신이 먹은 각 무화과의 수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나르, 그래서 그는 내가 그것을 찾았고 그 가방이 통로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당신의 손에있는 환상을 해석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당신을 먹었습니까? 무화과가 처음이라 잎사귀가 나고 막대기가되어서 주었고, 두 번째로 가지에서 먹었는데 담맘 같았는데 세 번째로 맑고 맛있을 때 먹었으므로 디나르 같았고 내가 찾은 자루는 그와 같은 묘사 였고 그것은 내 것이었고 당신에게 주었다 ….

그리고 낙타가 낙타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로부터 돈과 축복을 얻었고 낙타 가죽의 환상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돈은 유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그들의 두뇌에서 먹으면 돈 탄약에서 공격 할 것 입니다. 소와 사자의 머리에도 똑같이 적용되지만 명예로운 사람의 머리가없는 것입니다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유향은 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그는 유향을 먹습니다 . 그가 껌을 씹고 껌을 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논쟁, 불평 등과 같은 잦은 말과 반발의 문제가됩니다 ….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가 코란 신문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코란을 유료로 쓰고 그없이 생계를 요청합니다 ….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것은 사람들의 역겨움과 투쟁입니다 ….

그리고 그가 고양이를 긁거나 먹을 때까지 고양이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긴 질병의 부상으로 해석되고 치료를 받거나 고양이를 긁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깨어나 건강해집니다. 도둑이 강화 됩니다….

그가 생 박 낙타 인 것을 본다면 : 내가 설명한 것과는 달리 그는 진과 인류에게 겁을 먹거나 전쟁에서 다투거나 싸우는 사람과 싸운다. 그는 그들 사이에 있지만, 이것은 Abu Bakr Al-Siddiq의 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Saeed bin Al-Musayyib는 신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해석에서 그것을 이름과 그 의미로 사용하고 해석했기 때문에 생 박을 먹는 것은 가장 큰 공포 인 게와 이름이 비슷했고, 싸움에서 주인과의 대결과 그들 사이의 전쟁과 녹아웃의 이름으로 그를 해치는 사람은 그를 노크하지만 박 나무와 그 종이의 해석은 유누스가 붙인 것과 비슷합니다. 호박 나무가 고래의 배에서 나와 모술과 그의 백성에있는 그의 나라로 돌아 왔을 때 호박 나무와 평화를 이루었고 그의 야생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한 전사가 이스라엘 자손의 한 선지자가 마음이 사라 졌다고 하나님 께 불평하여 호박 인 조롱박을 먹으라고 명령하여 호박이 익고 주인의 마음이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낯선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먹는다 ….

그가 코란의 신문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이 코란과 경건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많이 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코란을 낭송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고 싶어하지만 할 수 없다면 그가 의의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그것을 암기하도록 치료받을 것입니다. 그러면 아마도 하나님이 그를 위해 그것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결과로 취급됩니다 ….

그리고 그가 포장 마차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으로 약간의 돈을 얻을 것이며 매우 신맛이 나면 질병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으로부터 무엇이든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을 위해 돈을 저축합니다 ….

그리고 그가 구운 전갈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의 돈에서 먹고, 요리하지 않으면 적들에게서 사라질 것 입니다….

마시고 먹기 쉬운 모든 약은 환자의 회복의 증거이며, 올바른 것은 그를 해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는 호박을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 호박을 먹으면 그 본질과 향료의 맛, 또는 그 종류가 해석에서 싫어하는 것에서 변화하는 것과 접촉하지 않고 조각으로 요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호박을 먹으면 향신료는 그들의 슬픔이기 때문입니다. 요리하고 그의 취향에서 변하지 않는, 그것은 그가 자신이나 돈이나 종교 또는 세상에서, 또는 그의 백성이나 몸의 건강에서 또는 그의 정신과 정신이 돌아 오는 동안에 놓친 것 때문입니다. 그에게 넘겨 준 후 그에게, 또는 그가 놓친 눈의 지점, 그와 분리 된 연합 회의, 또는 그가 잊고 떠난 지식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보존하고 그의 마음이 돌아온다. 내가 그 맛과 풍미, 풍성함, 그리고 더 맛있고 부드러 웠던 것에 따라 그가 먹은 호박의 양에 대한 지식 과 그에게 문제는 그에게 약한 그 축복에 nd 강하다 ….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