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이 길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Sharia에 따라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압둘라가 말하기를,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이 손가락이 지방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꿀이 흘러 내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핥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종교인들에게 꿀은 꾸란의 달콤함과 낭송이며 의의 행위이며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이다. : 오히려, 우리는 꿀 그가 꿀벌 말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치유로 모두 설명 코란 때문에 표시했다 ~A 다양한 색상의 음료는 사람들을위한 치료가되는 자신의 위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그는 코란에서 말했다 : “ 오, 당신. 사람들은 주님의 설교와 가슴에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 구절 ….

…경우 그가 철 손톱을 삼키는 것을보고 : 치아, 가시, 또는 돌을하거나, 또는 그 음식과 음료를 제외하고 자신의 목에 자신의 거칠기 및 허가 할 그것을 건조가 어렵 기 때문에, 그는만큼 분노를 겪게됩니다 목이 거칠고 그는 견딜 수있는 한 그에게 인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음식이나 음료의 본질을 삼킨 것이 그의 목이 거칠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삶, 생계 및 수입이 그를 어렵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수요가 쓴맛, 염분과 산도, 또는 더위와 추위로 목구멍을 허용하지 않으려면 그의 삶과 생계가 부족한 것입니다. 달콤한 우유 또는 달콤한 것이라면 무화과, 흑곰, 노란 수박과 같은 해석학에서 불쾌한 것, 해석학, 맥박, 콧노래 및 산나에서 곡물을 싫어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좋은 삶, 생활, 낮추고 놓아주는 것입니다. , 그래서 그것의 해석은 관심사이고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손톱에 관해서는 : 이 세상에서 사람 의 능력 . 손톱이 길고 군인이었던 사람은 자신에게 노출되는 무기를 착용합니다 . 그리고 그가 목수와 대장장이와 같은 장인이라면 그의 일이 늘어 났고 그의 산업은 그에게 헌신했습니다 . 그가 상품과 수익의 소유자라면 그의 수익과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 그리고 그 모든 것이 나가지 않는 한, 한계를 넘으면 그의 명령과 요청을 무시할 것이며 그가받는 모든 것은 그에게 해 롭습니다 . 손톱을 깎은 사람은 빚이나 자 카트를 빚 졌거나 보증금이 있거나 서약을했다면 빚을지고 가졌던 것을 갚았다 . 그런 것이 없다면 그는 그의 이득을 조사하고 그것을 가져 가서주는 것을 두려워 할 것이다 . 그리고 fitrah와 Sunnah의 그의 이야기 . 그리고 그가 군인이거나 전쟁에 부름을 받아 무기를 버리고 손을 버려야하는 사람이라면 . 그의 재계에서 보수주의라는 것이 아무것도없고, 그의 일과 그의 백성, 그의 모든 가정에서, 그들의 예의와 지식으로 자신을 확립했거나, 그가 유용한 것에 대해 예의 바르다면 그 사람에게서, 그 모든 것은 그의 손톱 입니다. 손톱이 발톱이나 발톱을 되찾은 사람은 전쟁에서 이기고 상대를 이기고 패배시키고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올해에는 좋지 않습니다 . 마찬가지로, 사지가있는 사람은 동물의 먹이로 이동했습니다. 그 동물이 부당하고 악을 먹고 있다면 그 안에 선이 없습니다 ….

…특히 어둠 속에서 태양 이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 특별한 장소에서 그는 그녀에게 그것을 부인하고 그녀의 알려진 빛의 빛이 없다면 전쟁, 불, 전염병과 같은 그 장소 에서이 재난이 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화가 등 . 그가 그것이 완전한 빛으로 사적인 또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나타 났고 그 모습에 그것과 섞이는 어둠이없고 그 안에서 싫어하는 것에 대해 증언 할 증인이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책을 읽는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왕, 그 장소의 사람들, 그들과 그들의 의로움에 대한 선함과 선호도, 또는 물이 우세한 경우, 미사와 잔물결, 그의 해석은 고문이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창조를위한 화재 상품과 그들에게 이익이됩니다 . 그녀가 압도적이며 분노하고 순종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그의 종 입니다. 복종으로 들어오고 나간 것을 정복하고 먹으면 전쟁, 살인, 전염병, 화가, 고통으로 해석됩니다 . 마찬가지로 바람이 부드럽고 조용히 불면 사람들이 쉬고 식물을 수분하고 나무가 자라고 유익을 얻습니다. 그래서 바람이 불고 용서하면 그 해석은 벌이 될 것입니다. 그 장소의 사람들 . 뿐만 아니라 번개와 천둥 ….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꿈에서 사람이 꿈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천사들이 어떤 곳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의 승리를 해석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암말에서 떨어 졌거나, 그에게 내려 갔거나, 그를 죽였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키가 쇠퇴했거나 그의 권위로부터 고립되어 아마도 그의 아내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간질이 시장이나 사람들 사이에 있었는데, 그는 그의 얼굴에 상태가 떨어진 것으로 유명하며, oud가 돈을 썼다면 그의 혈통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가 찾던 문제는 완전하지 않다. 특히 그가 되돌아 갈 생각이 없다면 ….

…행성은 사람들의 고귀함에서 꿈에 있습니다 . 그의 집에서 깨달은 별을 보는 사람은 많은 통치자가 그와 함께 모일 것이며, 그가 그의 집에서 그것들을 보았는데 그들에게 빛이 없다면, 귀족들의 무리가 재앙에 모일 것입니다 . 그리고 행성이 하늘에서 한 곳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곳에서 명예로운 사람에게 재앙이 일어났습니다 . 행성은 술탄들 사이에서 흔하고 그들의 감독은 학자들 사이에서 가장 지식이 풍부하고 평민 사이에서 가장 부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지위를 많은 행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는 사람은 많은 자손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일곱 행성, 자동차를 보는 ​​사람은 산업, 무역, 과학 및 술탄국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밝은 행성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기쁨을 얻고 사람들은 그에게 인도됩니다 . 그리고 행성이 하늘에서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부자면 그의 돈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그가 머리에 행성을 본다면 그는 언급되고 그의 상대를 능가 할 것 입니다. 그가 행성을 타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 명령, 권력, 선함, 혜택, 대통령직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지붕 아래의 별을 보는 사람은 집이 파괴되어 빛이 집 안에 들어 오거나 집주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행성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람들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별을 삼킨 사람은 동행자들을 모욕 할 수 있으며,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누가 행성을 흡수하든 그는 과학자들로부터 배울 것 입니다. 그리고 흩어진 별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거나 전쟁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많은 사람들 이 멸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하늘의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대머리가되었고 머리카락이 흘렀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사람은 스캔들과 명성의 증거입니다 . 아침 행성은 신부의 결혼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빛이 약한 작은 행성은 노예, 노예 및 일반인을 나타냅니다 . 행성이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됩니다. 그리고 겨울을 나타내는 행성은 걱정과 슬픔이며 여름의 삶과 선함을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알 수없는 숲에 들어가는 사람 : 낙엽이 떨어지는 날에 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거나 알 수없는 나무가 드러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걱정에 휩싸였습니다 . 물이 흐르고 궁전이있는 풍성한 정원을보고 여자가 자신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나 순교하고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가 나무의 열매를 먹을 수있는 과수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부유 한 여자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면 그는 명예로운 사람과 경쟁하여 그를 이겼습니다 ….

꿈에서 그의 나이가없는 그의 장수를 나타냅니다 . 이빨이 모두 빠진 것을 보면 장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든 이빨이 빠진 것을보고 더 이상 보지 못한다면 그의 집안은 그보다 먼저 죽거나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윗니가 그의 손에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것이되는 것이 돈이고, 그것이 그의 무릎에 떨어지면 그는 남자 소년이고, 그것이 땅에 떨어지면 그것은 불행입니다. 죽음 . 그리고 그의 아랫니가 빠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고통과 고통, 환상과 괴로움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치아가 빠지면 ​​빚을지고있는 사람은 그가 빚을 다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이빨 중 하나가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모든 빚을 한꺼번에 갚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이빨이 모두 떨어지면 그 집에있는 모든 사람과 그의 친구들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을 손에 잡는 동안 그의 이빨이 빠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들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의 친구의 일부에 표시된 해가 떨어지는 그의 이빨을 보았다 누구든지 . 자신의 폴드가 떨어 졌다는 것을 알게되면 아들이나 형제 또는 자매에게 혜택을줍니다 . 그리고 치료를받지 않고 손으로 치면 하나의 치아를 잃고, 임신했다면 아들이 그에게 왔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것을 자른 형제 나 친척에게 유리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이가 떨어지는 것은 그가 원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부채 제거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이빨에서 떨어진 것을 취했다면, 그는 실수를 말하고 후회하고 그것을 비밀로 유지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치아의 손실은 무의 필요성에 대해 지하드 주의자들에게 지적했을 것이다 . 그리고 그의 이가 빠졌고 그가 먹을 수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족할 것 입니다….

…지붕은 속에 큰 힘을 가진 사람이고, 지붕이 거의 내려가는 것을 보면 큰 힘을 가진 사람을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루터기가 부러지면 해충을 입힌 집 주인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 지붕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은 사람이나 병든 사람에게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붕 위에 있다는 것을보고 그것을 내리고 싶어하고 할 수없는 사람은 누구나 투옥 됩니다. 그리고 지붕에 떨어지는 지붕을 보는 사람은 고통을받을 것이고 지붕 아래에있는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붕이 파괴 될 것 입니다….

…별 밝고 맑은 별을 꼼꼼히 바라본 을 꾸면 건강과 성공을 예고 합니다. 별이 붉거나 흐리면 문제와 고통에 직면하게됩니다 .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슬픔과 슬픔을 동반하는 사건을 목격하게 될 것 입니다. 별이 나타났다가 신비스럽게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가까운 미래에 신비한 변화와 사건이있을 것 입니다.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가족 수준에서 의견 차이와 고통이있을 것입니다 . 지구에서 별들이 굴러 다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위험과 어려운 날들에 의해 위협 받고 있음을 예고합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불로 다림질 : 나쁜 말 의 힌트 . 불꽃 : 나쁜 단어 . 그리고 불꽃에 흩어져있는 사람은 말에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서 불의 불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의 능력에 부딪 혔습니다 . 사람들에게 불을 붙이면 그들 사이에 적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그들에게 해를 입히고 상인이 자신의 시장이나 상점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본 것은 그의 거래의 위선이지만 그가 소비 한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이런 것이 사라지면 불이 붙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보행자 용 다리 맑은 물 위의 보행자 용 다리를 건너는 을 꾸면 즐거운 일과 이익을 의미합니다 . 물이 두껍고 진흙이라면 이는 손실과 일시적인 불편을 의미합니다 . 여성에게이 은 물이 진흙 투성이인지 맑은 지에 따라 다투는 남편이나 기분 좋은 기분과 규칙적인 습관을 가진 남편을 의미합니다 . 맑은 물 속의 인도교에서 떨어지는 것은 좋은 결혼 생활로 끝나는 단기 과부임을 의미 합니다. 물이 맑지 않으면 기존 표지판을 의미합니다 ….

…Jockey Jockey에 대해 꾸면 예기치 않은 출처로부터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가 Jukia Abu와 동행하고 그를 연인으로 데려가는 을 꾸는 것은 그녀가 반 밖에서 남편을 갖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말에서 기수가 떨어지는 것을 보면 낯선 사람이 도움을 청할 것 입니다. ~ 기수 : Rkpo를 타는 기사가 경주를 모욕합니다 .~…

…Al-Kirmani는“그의 입술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재난을 나타내며 일부는 보조개라고 말했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눈 은 인도와 망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의 빚과 통찰력입니다 . 몸에서 많은 눈을 본다면 선함과 종교가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배가 찢어지고 뱃속에 눈이 보인다면 그는 이단자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하느님은 그의 뱃속에 두 마음으로 사람을 만들지 않으 셨습니다 .” 그가 자신의 눈을 다른 낯선 사람의 눈으로 본다면 그의 눈은 그의 눈이 사라 졌음을 나타내며 다른 누군가가 그를 안내 할 것 입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몽상가는 딸과 결혼하고 그와 잘 어울 립니다. 그의 눈이 사라진 것을보고 그의 아이들은 죽었고 그가 소원 한 동안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죽을 때까지 자신의 유배 기간을 표시했습니다 . 그의 눈이 철인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의 덮개가 파괴 될 정도로 매우 염려 할 것 입니다. 그가 사람에게 눈을 떴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문제를 조사하고 그를 도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악한 것을 본 것처럼 보면 그를 미워하고, 눈으로 듣고 귀로 보는 것처럼 보면 가족과 딸이 죄를 짓도록 몰아 넣습니다 . 그리고 손바닥으로 사람의 눈이나 동물의 눈을 보는 사람은 현물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을 들여다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을 좋아하고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자신의 종교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검은 눈의 종교 . Awal-blue 이단과 종교를 침해하는 Al-Shahla . 그리고 녹색은 종교에 모순되는 종교 입니다. 마음 속에 눈이나 눈이 보이면 빛만큼 종교도 좋다 . 그가 눈에 음행을 저지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성을 볼 것 입니다. 그의 눈이 황갈색 인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친구의 여자를 의심스럽게 봅니다. 시력의 예민함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으며, 아이가 있고이 시력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이들은 눈과 같기 때문입니다. 사랑 받고 있습니다. Al-Hajjaj bin Yusef는 그의 눈이 무릎에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의 형제 Muhammad와 그의 아들 Muhammad는 그를 위해 애도했습니다 . 유태인 중 일부는 하늘에서 노예 소녀를 보거나 노예 소녀를 보았 기 때문에 그는 Barhami에 대한 자신의 환상을 해설하고“무역에서 돈을 타격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조업자가 그것을 본다면 제조업 자로부터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속눈썹 : 종교에 대한 해석과 보호 . 그것은 눈썹보다 눈에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의와 부패는 아이와 돈 때문이라고한다 . 눈의 가장자리가 좋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종교는 불가침 입니다. 그가 종교와 지식 보유자라면 눈가의 그림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의 그늘 아래 살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세상의 주인이라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가져 가서 숨고, 그가 눈에 주름이없는 것처럼 보면 종교의 샤리아를 낭비한다 . 사람이 그것을 뽑으면 그의 적은 그의 종교에서 그에게 조언합니다 . 머리카락이 하얗게 보이면 머리, 눈, 귀 또는 어금니에서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수염을 움켜 쥐고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근절 할 때까지 빌려 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삼촌의 유산을 먹고, 그는 당신 이외의 상속인이 없습니다.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먹으면 그 정도까지 상속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희고 반짝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의 얼굴, 이름, 기억에 자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브라함의 수염,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그녀가 화환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얼굴과 품위를 나타 냅니다. 그가 깨어있는 것보다 더 어둡고 낫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검은 색이라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명성, 자부심, 존엄성 및 아름다움을 치는 것 입니다. 그가 회색이고 여전히 검은 색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위엄이 있습니다. 검게 남은 것이 아무것도 없으면 부족한 것 입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내 수염이 흰 것을 나는 보았다, 그리고 색소가 첨부되지 않았는지 그래서 그것을 표백 것을, 그가 말했다 그래서 사람은 검은 수염을 가진 젊은했다 : 화이트가있다 당신의 재산이 부족하고 당신은 그것을 덮고 싶어했고 그는 그것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비준 ….

…그녀는 에서 사람들 사이에서 작곡하고 그들에게 종교의 의로움을 부르는 사람 입니다. 사람이 등대가 무너 졌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죽음 또는 그의 그룹이 분리되어 그들의 조건이 달랐다는 사실입니다 . 그리고 그레이트 모스크의 미나렛, 우편물의 소유자 또는 하나님의 종교와 인도를 요구하는 사람 . 그리고 그가 비콘에서 우물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건강한 여성과 결혼하거나 그의 상태는 갈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Khatsab에서 큰 등대를 올라가서 그 안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상태, 힘 및 고양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등대에 서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을 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이 세상에서 영광과 승영을 얻을 것이며, 그의 찬양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서 풀어 주시고 등대는 목사이며 아마도 등대는 muezzins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등불의 등불은 집의 하인입니다. 그래서 그가 그 안에서 보는 것이 감소하든 증가하든 그는 그를 하인에게 돌 립니다. 그리고 헤더 비콘 서버 헤더 . 등대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 촛대를 참조하십시오 ….

…Hoe 괭이를 보는 은 생계의 원천으로 당신을 의지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사소한 즐거움을위한 시간을 찾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괭이를 사용하는 을 꾸었다면 자신의 능력을 안전한 방식으로 지시하여 욕망으로부터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여자가 놀림받는 것을 꾸면 그녀는 자신을 지원할 것이므로 다른 사람들과 독립적이 될 것 입니다. 연인에게이 은 성실함을 나타냅니다 . 적이 괭이로 당신에게 떨어지는 꿈을 꾸면 적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협 할 것이지만주의를 기울이면 진짜 위험에서 벗어나게 될 것 입니다….

…Hashish : 동물과 소의 공존이며, 고기, 우유, 버터, 버터 기름, 꿀, 양털을 돌려주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주님이 나누어 주신 것을 얻고 생계를 유지하는 세상의 돈과 같습니다. , 머리카락과 보푸라기, 그래서 그것은 사람들의 힘이있는 돈과 같습니다 . 아마도 대초원은 돈의 집과 시장과 같이 세상을 얻고, 세상에서 얻고, 알려지고, 세상에 귀속되는 모든 장소를 가리킬 것 입니다. 특히 Nawwir는 교환 시장, 금세공 인 및 금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초원을 세상과 그 녹색으로 해석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다 . 세상은 달콤한 녹색이다. 단맛, 낙타 입에 떨어지는 모든 것은 허용되는 것을 나타내며, 그 안의 모든 산은 금지 된 것과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사기와 쓴맛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에서 나온 것은 치료할 약이고, 돈과 생계를 벗어난 것이며, 과학, 지혜, 설교를 나타내며 순수한 합법적 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맛이 신맛이라면 산도는 달성과 피로에 대한 고통과 투쟁 때문 입니다. 그것이 치명적인 독이 무엇이든, 그것은 금지 된 불행을 나타내며, 종교, 고리 대금의 문, 혁신과 변덕의 문,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 최악의 상황에서 세상에 들어오는 모든 것입니다 . 그러나 그는 경우 꽃 상추 보았다 : 및 Kalksberh 배 : 과 괴로움, 열, Vhmum과 슬픔과 돈을 여성의 등이다 하람 . 아담이 땅에 쓰러져 인도에 쓰러 졌을 때 나무에 향기가 걸려 슬프고 울었다 고합니다 . 그것은 그의 걱정을 내세에 나타낼 수 있으며, 보상은 고수와 캐러 웨이 등이없이 거기에 더해진 파라다이스의 보석들과 함께합니다 . 대지에서 싹이 트는 것이 무엇이든 책이나 순 나의 금지에 언급되거나 예전 탓할만한 이유 였는데 만두, 나무, 마늘, 오이, 렌즈 콩, 양파 등 말과 생계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이 그 유래에서 지배적 인 이름을 가지고있는 것, 즉 그 본질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콩과 식물 임에도 불구하고 사망 기사와 사망 기사가 파생 된 박하처럼 그 본질의 지지자가 그 위에 얹혀 졌습니다. 섬뿐만 아니라 후회와 불의 알스 나르 . 송로 버섯, 버섯 등 땅에 뿌리가없고 씨없이 자라는 식물은 무엇이든간에 사람들 사이에 간음의 창시자, 임신, 간통의 후손, 혈통을 모르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돈은 씨앗을 나타냅니다. , 기부, 자선 등 . 그가 풀밭에있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모으거나 먹을 수있는 해쉬 시라고 보는 사람은 그의 상황을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부자가되고 이 세상에서 금욕주의 자로서 그것을 원하다가 다시 돌아와 그것에 매료된다 . 그가 초원에서 초원으로 옮겼다면 그는 세계를 추구하며 한 시장에서 다른 시장으로, 한 산업에서 다른 산업으로 옮겼습니다 ….

…벽 : 꿈에서 그가 벽에 서 있거나 그 위에 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벽은 빚을지고 돈이 있고 폭, 단단함 및 높이를 측정 할 수있는 뚫을 수없는 사람입니다. 벽 . 남자가 자신의 성벽이 무너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보물이 됩니다. 그리고 벽이 무너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많은 죄를 지었고 그의 형벌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 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학자이자 이맘이기 때문에 그가 그들을 갱신하면 그의 동료와 군인이 갱신되고 주에서 그들의 첫 번째 상태가 돌아올 것 입니다. 그가 벽에 부착되어있는 것을 본다면, 벽에 부착 할 수있는만큼 제거를 기리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오히려 그것은 마른 사람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가 벽을 들어내어 버리면 그는 생계에서 한 남자를 떨어 뜨리거나 파괴되거나 죽을 것이고, 그가 벽을 두드리면 그 주인은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벽은 지배적 인 권위의 사람이다 . 그리고 성벽은 그의 돈을 지키는 사람들, 강력한 통치자 또는 강력한 통치자를 습격하고 있습니다. 그가 벽에서 튕기거나 막대기에 의지하면 그는 믿는 사람에서 위선자로 변하거나 위선자의 조언으로 신자의 조언을 떠납니다 . 그리고 벽을보고 그 안에서 그의 모범을 보는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벽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 나 희망에서 떨어진 것입니다 . 그리고 금팔찌를 손에 들고 벽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 나 명예, 부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꿈에서 벽을 보는 것은 지식과 인도, 악인, 판단 또는 친구 간의 분열을 보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벽이 집에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집주인이 아팠습니다 . 그리고 벽이 집 밖으로 떨어지면 그것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여행에서 왔습니다 . 그리고 그 자리에서 새로 워진 벽을 보는 사람은 결혼에 의한 것입니다 . 진흙 벽을 쌓는 사람은 의로운 일을 할 것이며, 그 건물은 임금과 회 반죽으로 칭찬받지 못할 것 입니다. 벽이 제자리에서 분할되면 그 자리에서 수감이 증가 합니다….

…지옥 :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와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의 표시, 그것의 해로움과 유익,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지옥 자체와 하나님의 형벌을 나타내며, 죄, 죄 및 금지 된 모든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더 가깝게 가져옵니다 . 말이나 행동에서 . 그것으로는 모세의 말과 함께 어둠 속에서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것은, 인도, 이슬람, 지식과 코란을 표시 , 평화 그를 따라가 : ~ 화재에 대한 지침을 찾아 ~와 그가 발견 들었다 지도와 함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우리는 그것을 신자들에게 생각 나게하고 즐거움으로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듯이 여행자와 현재를위한 연금에 선함 을 포함 하고 있기 때문에 생계, 혜택 및 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가난하거나 죽는 사람에게는 불이 꺼진다고합니다 . 아랍인들은 Ibn al-Sabil과 중단 된 손님에게 선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 그녀를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존재를 관대함과 부, 비참함과 가난으로 인한 무 활동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유독 한 불에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진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소리, 천둥, 방언, 연기가있는 경우 검과 선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권위의 고통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고통이고 그는 두 세계의 권위이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불모와 메뚜기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질병, 천연두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집과 상점에서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방언과 연기가 있다면 그 자리에 머무르는 것은 진정제와 검이며, 특히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집에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애인은 특히 부자들의 집에있는 경우, 특히 방언이없는 석탄 인 경우 사람들에게 그것을 던집니다. 그들은 질병, 천연두 또는 전염병 입니다. 그러나 사구와 페단, 재배지와 식물에 불이 타 오르면 식물이나 메뚜기를 태우고 잡는 것은 불모지 입니다. 걸어가는 길에 불을 피우는 사람이나, 필요할 때 발견하면 그 길을 안내해 줄 사람은 지식과지도가되고, 아니면 방송하고 출판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권위와 동반자 관계와 이익을 얻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이익을 얻습니다 . 도로가 아닌 다른 도로에 불이 났거나 지나가는 사람을 태우거나 불을 피우거나 연기로 사람을 해치거나 옷이나 몸을 태우거나 시력을 해치는 것은 이단입니다. 만들거나 감독, 또는 그에게 피난처를 취하거나 자신의 서비스 또는 이들의 탈출의 정도에 따라 그에게 불의 인 부당한 권한 . 그러나 그것이이 세상의 불과 닮지 않은 큰 불이라면, 그 불 속에 던져 지도록 불을 붙였고 , 많은 적들이 그를 괴롭 히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는 승리를 얻고 그들보다 우월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그를 그 안에 던졌다면 그는 이브라힘을 구했을 것이고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저지른 사람들이 그의 적이거나 그 안에있는 대상이 의로운 사람이라면 그 모든 것 . 그러나 그녀가 특히 그를 위협하는 것을 보거나 조명을 맡은 사람들이 그를 데이트하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이 그의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가 그녀에게 오기 전에 지옥 사람들의 행위에서 그가 무엇인지 제거하십시오. 그는 그녀를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녀를 꾸짖었다 . 용광로, 화덕, 정경 등에서 불을 본 사람은 그가 얻을 수있는 부와 이익이며, 특히 그의 생계가 불을위한 것이라면, 특히 겨울에도 그렇습니다 . 그리고 불이 꺼 지거나 꺼지는 것을 보거나 재로 변하거나 물이나 비가 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과 산업에서 부족하고 정직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음식과 어울리는 곳에서 살지 않는 사람이 돈이나 생계를 통치자 또는 그의 권위와 도움을 위해 봉사하거나 소송, 청지기 직분, 분쟁 및 중개로 봉사하기를 원합니다. 말과 악과 나쁜 말에 의해 공격받습니다 . 그것을 보는 사람은 음식, 기름 또는 판매로 인해 불에 타서 과장하고 아마도 술탄이 그를 요구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불을 먹는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먹는 것은 금지 된 돈과 해로운 생계이며 코란에있는 것 때문에 고아의 돈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가 남자와 여자를 모두 나타내는 항아리 나 가방 또는 다른 그릇의 그릇에서 불이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 그릇에 기인하는 것은 그가 그의 혀로 말할 때까지 진과 그 입구를 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불은 화염과 소리가 있으면 전쟁이고, 당신이 보는 곳이 전쟁의 땅이 아니라면 그곳에서 발생하는 전염병, 고통, 천연두 또는 죽음입니다 . Abu Amr Al-Nakha’i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땅에서 나와 나와 내 아들 사이 를 돌이키는 불을 보았습니다 .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그래서 시력과 눈 먼 하나의 불꽃, 당신의 모든 가족과 당신의 돈을 먹는 나를 먹이 이것은이다 : 것 재판 일이 그들의 앞에 사람들을 죽이고, 시간의 끝에서, 그런 다음 그들은 접시로 다투고 손가락으로 다투고 범인은 그가 박애주의 자라고 생각하고 신자의 피는 식수보다 신자들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태우기 위해 불을 피우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을 채우기 위해 분노합니다 . Ibn Sirin은 엄지 손가락에 등불을 본 한 남자에 대해 질문을 받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그의 아들 중 일부가 이끄는 장님 입니다. 고기를 구울 때까지 저어 주면 사람들이 반박하고있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비큐를 치면 슬픔에 잠긴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담은 냄비를 요리하기 위해 그것을 휘저었다면, 그는 자신의 집의 가치에서 도움이 될 무언가를 키 웠습니다 . 냄비에 음식이 없으면 말로 남자를 공격하고 불쾌한 일을하게해야합니다 . 불을 피우고 몸이나 옷에서 타는 것은 무엇이든 해와 재난 입니다. 그리고 불이 붙은 사람은 술탄에게서 금단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의 빛에 맞으면 사람들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깃털이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것은 삶의 부담이 가볍고 꾸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독수리 깃털이 보인다면 야망이 성취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닭 깃털이 보이면 작은 성가심을 나타냅니다 . 오리 깃털이나 거위를 사고 파는 을 꾸면 이것은 경제와 부를 나타냅니다 . 검은 깃털을 꾸면 좌절과 불행한 연애를 나타냅니다 . 여자가 타조 깃털이나 장식에 사용되는 다른 깃털을 보는 것을 꾸면 이것은 그녀가 사회적으로 발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애정을 얻는 방법은 모방 할 가치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