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뱀, 전갈 또는 기타 물건에 물린 경우,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것은 위험하게 산 사람들에게 비옥하고 풍요로운 꿈 입니다. 그리고 Al-Quarah에서 꿀을 추출한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꿀을 가져다가 꿀벌에게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면 그것은 사람들에게 치욕 입니다. 그리고 군인의 벌은 경쟁의 증거입니다 . 벌을 죽이는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이며 벌을 죽이는 것은 농부들의 생계를 칭찬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꿀벌은 학자와 노력과 수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꿀벌은 위험한 음료 인 인간입니다. 큰 축복은 그와 동행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 그리고 왕이 꿀벌이 그에게 모여서 그를 찌르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협력하고 해를 입힐 것이고 그가 꿀벌을 죽이면 그는 그들을 거부합니다 . 벌을 보는 것은 리더십을 얻고 부상을 입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꿀벌은 메뚜기가 이교도, 말벌의 군대를 나타내는 것처럼 이슬람의 군대를 나타내며 꿀벌은 발견하고 보는 사람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파리를 참고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벌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을 위해 그의 돈을 슬퍼 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가 벌의 집에서 무언가를 뽑아 낸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자신을 해치지 않으면 양 떼에 대한 억압으로 해석 될 것이며, 그들이 그의 찌르기로 그를 만나면 그것은 의미합니다. 그의 마을 사람들이 그와 협력하면 그는 그들에게 상처를 입을 것 입니다….

…Lahl : 그의 비전은 리더십의 획득과 이익의 부상을 나타냅니다 . 벌은 사막의 사람들과 열심히 일하고 수입, 소유, 수집 및 구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학자, 법학자 및 분류 소유자에 의해 입증 된 것은 꿀은 치료제이고 꿀벌은 꿀에 영감을주고 제조에 영감을 주며 지식으로 이해했습니다 . 왕자와 지도자가 있고 잠자리에 동물과 노새가 있고 꿀벌은 큰 위험의 비옥 한 열매라고 말했기 때문에 군인과 군인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꿀벌 무리를 때리거나 잡아 당기거나 배에서 부딪친 사람은 물자 나 피로없이 전리품과 돈을 잡을 것 입니다. 왕이 자신이 벌을 대신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을 위해 죽은 것으로 가득 찬 마을을 할당하고 수입이 허용 됩니다. 그가 핵심에 들어가면 그는 코라의 왕에게 이익을주고 그것을 얻습니다. 그가 꿀을 추출하고 꿀벌에게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면 그는 그들을 속이고 돈을 가져갑니다 . 그가 그와 그의 찌름과 함께하면 그들은 협력하고 그에게 해를 입히고 그가 그녀를 죽이면 그 지역에서 그들을 제외시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