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반지를 썼고 그 정향이 그 기원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이를 얻거나 하녀, 동물 또는 집을 구입하고 반지의 로브가 그 위치에서 옮겨 졌다고 해석 할 것입니다. 그것은 변화하는 조건에 따라 고립을 감독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감독함으로써 왕들에게 맡겨 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불 잔치에 빠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모든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나무를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그가 나무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뜨거운 음식을 입에 넣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의 말로 인해 재난에 빠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머리의 고통으로 신음하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이 세상에서 오만했고 그에 대한 의무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보상은 그의 부모의 권리에 대한 과실로 인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양을 지나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꿈과 부를 가진 사람들의 힘으로 그를 전달함으로써 해석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등에 깔개를 짊어진 것을 본 사람은 죄와 짐이 많고 어깨에 짊어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의 환상은 특히 목에 깔개를 짊어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새 구이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돈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말했다 : 그가 Hajj 시대에 그의 머리를 깎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선함이며 죄에 대한 속죄이며, 그것이 신성한 달이나 그들 중 일부에 있다면 그것은 부채의 성취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고통과 고통의 실종,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칭찬할만한 가치가 없으며,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죽음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남편이나 그녀의 마람 중 하나가 그녀가 그녀의 머리카락이 잘 리거나 일부가 잘린 것을 보면 남편과의 다툼을 나타내며 재난이 발생했다고 말하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모두 하얗게 된 것을 보면 남편이 그 이외의 방식으로 부도덕 한 사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