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된 서류를 보는 사람은 그 시간과 장소에서 많은 출생을 나타냅니다 ….

희망, 기쁨, 많은 기쁨, 희망에 대한 비전 ….

그리고 그의 말이 좋은 말로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과 유익의 발생으로 해석되고 기쁨과 즐거움의 문제로 해석 될 수 있으며 달리 보지 않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반대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안전으로 끝납니다 ….

…어떻게 내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내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내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내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의 막대기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축복을 받고 선을 얻고 그를 위해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흑인을 잡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다가올 때까지 그에게 칼을 폈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잘못된 행위입니다. 그러니 그가 자신의 비난에 대해 당신을 비난 할 것이라는 점을 기뻐하십시오 ….

지인을 만나 그와 행복하게 이야기하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족 문제에 대한 의견 차이가 거의 없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 당신이 그와 상충하는 것처럼 보이거나 시끄러운 대화에 참여하면 혼란과 굴욕감에 둘러싸 일 것입니다 . 지인을 만나는 것이 부끄럽거나 불리한 시간에 만난 경우 불법 행위에 대한 유죄이며 상대방이 비밀을 누설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그녀에게 많은 지인이 있다고 믿는다면, 이것은 그녀가 넓은 관심사를 가질 것이며 그녀의 사랑을 얻을 가치가있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지인이 적 으면 사회적 혜택을받을만큼 운이 좋지 않을 것 입니다….

…수면의 현실을 아는 이점. 현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수면은 음식을 먹은 후 뇌로 올라 오는 적당한 증기에서 비롯되며, 몸에는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나머지 장기와 먹이이고 두 번째는 소화입니다. 음식 ….

…꿈에서 선을 명령하는 것은 사람들에게기도 나 간증 또는 권면을 명령하는 사람과 같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그의 권리의 성취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명령에 합당하다면 그는 인수하거나 판결이 결정 됩니다. 마찬가지로 꿈에서 포도주를 흘리거나 주사위를 던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믿음을 나타내는 것이고 아마도 이것은 인내가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 악을 조장하고 꿈에서 알려진 것을 금지하는 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집, 그의 이름, 별명을 아는 사람의 무덤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것에 도달하면 특히 길을 택할 것 입니다….

…꿈에서 선을 명령하는 것은 사람들에게기도 나 간증 또는 권면을 명령하는 사람과 같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그의 권리의 성취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명령에 합당하다면 그는 인수하거나 판결이 결정 됩니다. 마찬가지로 꿈에서 포도주를 흘리거나 주사위를 던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믿음을 나타내는 것이고 아마도 이것은 인내가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 악을 조장하고 꿈에서 알려진 것을 금지하는 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그는 그가 가진 사람을 칠 것을보고 칼과 왼쪽 그것의 복용 칼을 타자를 해석 가져옵니다 수신자 ) 받는 혜택을 여성 ….

그리고 그가 칼에 의해 모방되는 것을보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싫어 합니다….

…그리고 그가 칼로 손을 부러 뜨리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놀란 것을 보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때리고 목을 잘랐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폭행당한 사람의 빚을 갚고 그에게 좋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그를 칼로 때리고 그의 구성원을 잘라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두 가지 방법으로 몸의 지체가 멀리 떨어져 여행하고 그의 자녀 나 자손이 여러 나라에 흩어져 있다면 그와 분리 된 것이 없으면 곧 여행하고 잘 돌아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칼로 누군가를 쳤고 그를 자르거나 추적하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 사람이 말하는 말로 해석되며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칼로 누군가를 때리고 그의 일원이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인 후손 그룹에 대한 명령을 내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칼로 도살 된 것을 본 사람은 새든 동물이든 그가 도살 한 것과 일치합니다 ….

…이 요구 사항이 누군가가 칼로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말로 그를 화나게 할 것이라고 해석하고 그 양은 그가 베인만큼이 될 것이며 그가 모방 한 것을 본 사람이라고 말했다. 네 개의 칼은 네 아내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분쟁없이 칼로 그를 찔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칼에 찔린 사람과 찌르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의 결혼 관계에서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습니다 . 이 모스크 한가운데에 서있는 한 남자, 즉 바스라 모스크가 손에 검을 뽑아 내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바위를 쳐서 부러 뜨 렸습니다 . Ibn Sirin은 말했다 : 이 사람은 Hassan Basri이어야한다 . 남자는 말했다 그것은 : 이며, 하나님입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그가 모스크의 위치에 종교에 헌신 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칼은 종교에서 진리의 반석 인 그의 말로 잘린 그의 혀를 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이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그 모스크의 이맘이 아팠다면

Al-Kirmani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무덤이나 구덩이에 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에 건설하거나 거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그것은 꿈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그리고 사람들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이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그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이 그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그가 수감되면 그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그가 홀린다면 그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그는 그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학살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이 그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꿈에서 학살되면 그는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괴로워하고 그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불안이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그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이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그를 막아야합니다 . 그가 본다면 . 그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불의는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꿈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주장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이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그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로부터 그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그가 죽은 채 시장으로 이송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필요가있을 것이고 그의 무역은 이익을 낼 것이고 그것은 소비되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사람들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이끌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그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그 문제가 구도자를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양을 지나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꿈과 부를 가진 사람들의 힘으로 그를 전달함으로써 해석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새 구이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돈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