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계곡에서 길을 잃어 흔적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남편은 불에 타 에 대한 꿈
(75 그녀의 남편은 불에 타 꿈 해몽)…그리고 그의 창백이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구들 때문에 불행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물이없는 곳에서 재계를하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완성하고, 그의 표현은 재계와 씻기의 완전한 표현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가 재계를하고 있고 물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샤리아를 떠나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게
…Daniel Al-Tawoo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암컷은 타락한 여성이고, 그가 암컷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녀의 육체를 먹은만큼 부패한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산이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땅의 왕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불에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식과 지혜가있는 사람을 알고 있고 그것에 대한 자격이 없다고 해석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자신의 모자에 불타고, 벗겨지고, 쓰러지는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것을 목격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경우에는 상사와 함께 해석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에게서 무언가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장소에 대한 아름다운 칭찬으로 자신에 대한 그의 기억의 확산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가 불 속에 들어간 것처럼 보이면 그를 불 속에 데려온 사람은 그를 오도하고 그를 부도덕하게 만들 것 입니다….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녀에게 들어온 것처럼 본다면 그는 간음하고이 세상의 행복을 기뻐합니다 ….
누군가 자신의 숨은 물건을 빼앗기거나 태우거나 압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의 절반은 페르시아 땅의 가축에서 소비됩니다 ….
그리고 그가 불을 낸 과수원을 보는 사람은 그 장소의 통치자가 갑작스럽게 죽었 음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붕, 지붕 또는 벽이 집에서 떨어지거나 불에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집에 재난이 발생할 것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가면을 훔친 것을 본다면 남편이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아들이 살았다는 것을 보면 딸을 낳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젖꼭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딸이 죽을 수 있으며 돈 수집가의 장소는 무엇이든간에 해석됩니다 ….
…그가 실을 비틀어 사람의 목에 걸고 당기거나 당기는 것을 본다면 그는 부패를 요구하고, 마찬가지로 실로 낙타를 도살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부패를 요구합니다 . 에 대해서는 복잡한 문자열, 그들은 마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밧줄이나 끈을 비틀거나 자신이나 갈대, 막대기 또는 다른 것들에 비틀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어쨌든 여행입니다 . 그가 양털, 머리카락, 염소를 빙글 빙글 돌리는 것을 보면 남자가 그와 같이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돌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여행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면, 린넨 또는 비단을 빙글 빙글 돌리고 있고 그가 여성을 모방하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얻고 남성에게 권장되지 않는 합법적 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여성이 그로부터 무언가를 빙빙 돌리는 것을 본다면, 그리고 그가 그녀에게서 결석했다면, 그는 여행에서 제시됩니다 . 그녀가 스핀들을 쳤다는 것을보고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를 낳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자매를 맞았을 것이고 스핀들에 딸이나 자매가 결혼했다면 스핀들 와이어가 잘려나 가자 여행자는 그녀에게 머물렀고, 그녀가 그녀의 머리 스카프가 그녀 또는 전부에서 제거되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를 죽거나 이혼 할 것 입니다. 그 중 일부는 태워졌습니다 . 남편은 상처를 입었고 술탄을 두려워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척추가 척추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딸은 자매와 이혼했습니다 . 그녀의 베일이 그녀에게서 도난 당하고 khimar가 남자 또는 여자의 해석에 기인하면 사람은 남편, 돈 또는 가족 중 일부를 암살 합니다. 도둑이 여성에게 기인하는 경우, 남편은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다른 여성을 공격하고 마찬가지로 falaka 0…
…Khimar는 꿈에 여자의 남편 입니다. 그것은 여자가 그녀를 덮고 장식하는 것 입니다. 여자가 그녀의 머리에 비가 오는 옷을 입거나 그녀에게 비가 오는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적들은 남편의 허영심과 허영심으로 그녀를 날려 버리고 싶어합니다 . 키 마르가 검은 색이고 낡았다면 남편은 가난하고 어리석은 것 입니다. khimar와의 사고는 남편 의 여성의 불행이며 남편이 없으면 형제 또는 삼촌의 가치에있어 돈이나 재앙에 해를 끼칩니다 . 사람이 가면을 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인국이된다 . 여자가 사람들의 모임에서 자신의 머리에 베일을 벗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겸손을 앗아가는 무언가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녀가 베일이 사라진 것을보고 남편은 그녀를 떠나고 그가 그녀에게 돌아 오면 남편은 돌아올 것 입니다. Khimar는 인간의 종교 입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이 책의 많은의 욕망에 응답 결론적으로, 이들은 내 시각에서 표현되는 것의 예 : 대부분의 욕망은 내가 표현하는 비전의 일부를 언급 나 한테 물어 왔고, 그 때 성취되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것 여기에서 이러한 요청을 가진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내가 비밀에 열중하는 것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환상가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며, 매우 특별한 것이있을 수있는 환상을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이 주제를 읽고 공상가들 사이에서 반대해 주신 모든 분들께 미리 사과드립니다 . 1 / 질문자 가 그녀의 이모가 그녀에게 황금 팔찌가있는 것을보고 그녀를 괴롭혔다는 것을보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그것은기도에 단순한 감염 일 수 있고 그것은 하나님의 도움으로 치유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말했습니다.“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 나는 정말로 기관염이 있습니다 . 2 / 전화를 건 사람이 내가 아는 한 남자가 문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Muhammad Al-Wahaibi가 말했습니다. 저는 하나님 께서 원하시면 아들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나는 말했다 : 나는 그를 무하마드라고 불렀다? 그는 예라고 말했고 나는 신에게 감사합니다 . 3 / 질문자 중 한 명이 제가 염소 나 오리를 사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나님 께서 기꺼이 좋은 소녀에게 청혼 할 것이며 그녀의 아버지는 무에 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내가 참여하고 싶을 때 소녀가 살고있는 동네 모스크에서기도를 부르는 남자를 찾았다 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딸의 아버지 입니다. 4 / 질문자 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내가 파드 왕에게 의자를 지불 할 것을 보았다.-신의 생명을 축복하기를-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런 봉급을받는 직업에 고용 될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말한다. 그날 그녀는 좀 더 적은 비용으로 고용되었고 그녀가 고용 될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 5 / 한 의사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 남편은 차 밑에서 절대 빠져 나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내가 말했지, 여행 할 건가요?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래서 저는 안전을 위해 신을 찬양합니다.하지만 아래에서 차, 특히 차 밑으로 돌아가는 기둥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 이름을 몰랐고 나중에 남편이 귀하가 당사에 표시 한 장소에서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 6 / 한 여자가 말했다. 내가 내 어린 딸의 머리카락을 자르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그녀의 엉덩이에 닿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소녀들의 할례를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그녀는 ~예, 그래서 나는 할례에서 Sunnah를하고, 명시된 한도 이상으로 줄이지 마십시오 .~ 라고 말했습니다 . 7 / A의 아버지는 알리라고 내가 과학 교사의 학대로부터 아들을 안고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다고, 그래서 그의 아들, 그의 뒤쪽 어금니가 그를 아파보고했다, 나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예’라고 대답 : 찬양 하나님에게 되십시오 . 교사를 만나십시오 . 8 / 한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집 지붕 위로 올라가고 사다리가 보이고 올라간다 . 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조사하고 묻고 있다고 말했고, 아마도 당신은 그의 딸에게 말했고, 잠시 후 그를 보았을 때 그는 내가 그에 대해 말한 일이 일어났다 고 말했습니다 . 9 / 한 여자가 내가 소년에게 모유를 먹이는 것을 봤다고했는데, 우유의 양이 내 가슴에서 강하게 나와 벽에 부딪쳤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호르몬 우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은 회복되고 임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당신이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 10 / 한 남자가 언니를보고 해가지고 해가 뜨는 것을 봅니다 . 나는 그녀에게 약속하고 그녀를 떠났으므로 내가 그녀에게 약속 한 것을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Umrah 공연을 약속했고 나는 할 수 없었다 . 11 / 한 여자가 내가 양을 잡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이행하지 않은 서약이라고 말 했으므로 그렇게하십시오 . 그리고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 12 / 한 여자가 내가 Kaaba를보고 파괴 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은 서구 국가에 있고 항상 그것을 떠날 생각이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 그녀는 당신이 하나님이 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13 / 한 남자가 전화를 걸어 내가 공짜 새를 사냥하고있는 것을보고 낙타를 사귀고 산에 올라가서 새를 사겠다고 제안한 사람들을 찾았다 고해서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머지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사냥을 추구하고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왕자 중 한 사람의 형제이며 토지 보조금을 제출하면 문제가 발생하고 일부는 당신에게 그것을 사겠다고 제안 할 것이므로 판매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 그는“나는 사냥을 좋아 하고 그에게 나가서 새들의 이주시기를 따라 간다. 나는 왕자 중 한 명에게 토지 보조금 요청을 제출했고 지금까지 나가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저는 말했습니다. 찬양하라 . 14 / 전화를 건 사람 중 한 명이 그녀에게 오는 여자를보고 그녀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 15 / 어떤 사람이 나를 불러 가브리엘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항공과 관련된 일을 하시나요?~ 그는 ~예, 나는 비행을 공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600 시간의 비행을 끝냈고 당신은 절반이 남았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곧 몇 가지를 언급 했습니다 . 16 / 연속 : 그녀는 내가 두 흰색과 검은 색이 걸릴 것을 볼 말했다 문자열을 내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내 입에서 : 때때로 당신은 어떤 강박 관념과 사단에서 온 의심 종교에 대해, 그래서 하나님을 두려워 . 그리고 그녀는 ~하나님에 의해, 때때로 나는 의무기도와 함께 수퍼에 로그를 관찰하지만 때로는기도까지 모든 것을 희망하고 남겨 둡니다 …. 그래서 그녀를 위해 하나님이 종교에서 그들을 확인 하도록 기도하십시오 17 / 한 남자가 말했습니다 : 죽은 아버지가 나에게 와서 나에게 말했다 : 내가 말한 그렇게는 사원 비콘을 파괴하지 : 예, 나는 말했다 : 음주가 허용되지 않습니다,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18 / 한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내가 맴돌고 있고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봅니다 . 나는 말했다 : 당신 은 번식을 의도하고 그것을하지 않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 19 / 한 질문자가 전화를 걸어 말했다 : 나는 내가 움직이고 있고 내 마음이 나와 함께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 내가 말했죠 :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았지만 당신을 조종하고있는 사람을 알고 있으니 조심 하세요 . 그리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말한 것입니다 . 그리고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좋은 보상을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일부 환상에서 나쁜 의미에 대한 경고의 이점이 있습니다. 및 소유자의 삶에 미치는 영향 . 20 / 한 남자가 말했다 : 내가 밥을 먹고 도둑질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당신의 프로젝트이고 당신은 부정직 한 사람에 대한 아이디어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네 , 당신이 말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 21 / 접촉 사람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 지구를, 이는 전과 의 거룩한 달 라마단 , 에 1428 의 , 내가 말했다 그를 : 이것은이다 사이의 차이 의 사람들 의 비전 , 과 의 사람 결정에 계정 의 항목 달 , 나는 몇 가지 가지고 무엇 이었습니까 간의 논쟁 이 명 파티를 ! 22 /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고통없이 내 입의 동체를했다 I 톱 것을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이 아이 즉 귀찮게 당신입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예, 즉 . 23 / 한 여자가 말했다 : 나는 장미 입에서 뱀을 본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당신의 남편은 당신에게 약속하고 성공 하고 그를 위해기도합니까? 그녀는 말했다 : 네 , 내가 말한 것입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경고하고 하나님을 두려워했습니다 ….
…그것은 꿈속에서 덮개와 덮개 입니다. 수염의 색소 침착은 위선과 부정직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합당한 사람을 우울하게하는 것은 축복 인 척하고 원수를 강요하고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증거, 그리고 그에게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고통과 고통의 증거, 빚과 사랑하는 사람의 버림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여성의 머리 색소에 대한 판결은 수염 머리카락의 색소 침착 규칙과 동일합니다 . 그리고 흰머리가 어두워지는 것은 힘, 잔인 함, 위신이고 헤나로 염색 한 것을 본다면 하나님의 메신저에 따르면 순나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턱수염없이 머리를 흔들면 상사의 돈이 가려진다 . 그가 그들 모두를 배신한다면 그는 그의 가난을 숨기고 사람들 사이에 얼굴을 요구합니다 . 시 이전에 색소가 만족스러워 아름다워 진 후 드러난다 . 그가 헤나로 염색 된 것을 본다면, 그리고 색소 침착 전에 그는 무지한 사람이지만 회개하고 그의 잘못에서 돌이 킨다 . 그리고 남자가 그의 손가락 에 헤나 가 묻어 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칭찬을 높이고 손바닥이 면도되는 것을 보면 생계에서 행복을 얻고 오른손이 캐스팅 된 것을보고 죽입니다. 한 남자. 그의 돈 또는 수입에서 . 자신의 손에 헤나가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필요 나 이득 부족으로 집에서 속임수를 시도하고 있고, 적에게 모욕을 받고 있으며, 아마도 손을 얻는 것으로 거의 유명 할 것입니다. 그는 굴욕감을 얻습니다 . 여성이 자신의 손이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사실 인 문제로 자신의 장식품을 속이고있는 것이고, 그 조각이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정중하게 얻은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점토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헤나로 물든 것을 본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것에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적용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안료,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사랑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그녀의 손이 서로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그녀의 아이들에게 감염 될 것 입니다. 사람의 손에 금이 새겨 져 있으면 속이는 것이고 그 안에 돈이나 생계가 없어지는 것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손이 금으로 주조 된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에게 돈을 지불하여 남편이 그것을 먹고 남편으로부터 기쁨과 힘과 상태를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깎인 것을 본 사람이 그 다리를 새겼다면 그는 그의 가족을 때렸고,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에게 다칠 것 입니다. 돼지 손은 암울한 삶 입니다. 그리고 시체에서 손을 죽인 사람은 진정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착색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손에있는 것이 파괴되는 것을 간과 한 것입니다 . 그리고 팽팽한 헝겊으로 손에 안료를 본 사람은 싸움에서 패배하고 적을 무력화 합니다. 그리고 색소 침착은 평범함을 뛰어 넘지 않는 한 여성과 남성에게 장식이자 기쁨입니다 . 그리고 탈색은 행동과 순종을 감추고, 사람들의 눈에서 빈곤을 감추고, 무슬림과 대조적으로 염색하면 위선과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과 발의 깃털은 그의 집과 그의 노예와 그의 돈을 장식합니다. 그가 아이들을 위해 비단과 금을 입기에 적합하지 않은 방식으로, 여자에게는 그것은 즐거움, 좋은 옷과 기쁨입니다. 그것은 결혼식에서 그들의 장식품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헤모글로빈은 여성의 행동처럼 손과 발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헤모글로빈에 관한 한 그의 돈이나 그의 동반자를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 헤나없이 염색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있기 때문에 머리의 흑화는 불행과 비즈니스의 손상을 나타냅니다 : 검게 될 첫 번째는 바로입니다 ….
…그리고 머리털 : 돈과 장수, 굴레는 꿈꾸는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선한 사람이 그것을 머리에서 보면 그것은 그에게 증가, 보호, 명성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 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좋은 머리털은 명예와 영광이며, 그의 머리가 곱슬 곱슬하고 납작한 것을 보면 그는 영광과 영광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곱슬 머리를 한 부족으로 본다면 그는 겸손 해져서 그게없는 것이된다 . 그리고 긴 부족이 그것을 흩어 놓는 것을 본다면 그 족장의 돈이 흩어지고 그것이 부드럽고 부드러 우면 그것은 족장의 돈이 증가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그가 긴 머리를 가졌다 고 그에게 기뻐하면 그는 특히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장식에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청년의 머리카락이 하얗게되는 것을 싫어하곤했고, 회색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길면 부족하고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가난과 빚, 그리고 아마도 투옥 될 것 입니다. 톱 : 그는 Shaibah를 뽑아, 그것은 수니파와 반대 이며 Balmchaakh를 과소 평가하고, 청년 은 그의 머리카락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머리카락 이 없어 졌습니다. 해석학의 백발은 존엄성과 종교의 증가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면 너는 늙을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우마르의 증가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머리를 회색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태어 났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머리가 젊은이를 불태 웠습니다 .~ Al-Hajjaj bin Yusuf는 그의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고 Abd al-Malik bin Marwan은 고통과 고통을 만났고 그의 일을 바꿨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여성의 경우 머리 전체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남편의 부도덕 함을 시사합니다 . 남편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아내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그는 슬픔이나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남자의 늑대는 결혼했다면 이븐 무바라크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그녀는 모든 암컷의 수에 따라 그녀를 사주는 아름다운 노예 소녀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하나는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남편의 직진성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 한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머리를 제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없다면 그녀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그녀가 두껍다 고 느끼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무언가에 대해 분명해집니다 ….
…그리고 그는 한 여성이 그녀의 남편이 타조와의 여행에서 왔다는 것을보고 그녀의 비전을 Sheikh Yusef al-Karbooni에게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의 남편은 축복을 가지고 당신에게 올 것이고 그는 그랬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다시 여행을 갔고 그가 두 개의 타조를 가지고 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셰이크에게 그 환상을 말했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남편은 잘 올 것이고 그는 두 가지 은총이 있고 그는 곧 왔고 그는 왔습니다 또한 그녀에게 넘어 가서 세 번째로 여행을 갔고 그의 아내도 그가 세 개의 타조와 함께 그의 여행에서 왔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에 대한 조언을 구했고 그녀는 그가 전에 제시 한 것처럼 그를 생각하고 셰이크에게 왔습니다. 이전에 언급 한 것과는 달리 그녀에 대한 그녀의 환상을 표현했고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죽었고 그녀의 애도하는 타조와 그의 죽음에서 빼앗 았습니다. 이에 대한 표현은 일부 초기 셰이크들에 의해 제시되었습니다. ….
…머리카락은 머리털과 같습니다 . 꿈에서 그는 돈과 장수이므로 머리카락을 보는 사람은 길고 수명이 길어집니다 . 그리고 부족의 머리카락이 곱슬 곱슬해진 것을 본다면 겸손해야하며, 그 반대라면 통치자의 돈이 흩어 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많은 시가 그의 돈이고 그가 가난하면 그의 빚 입니다. 꿈에서 곱슬 머리가 있다면 돈, 남편, 옷 등으로 보상을 받는다는 뜻 입니다.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을 길게 보는 사람은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칭찬받을 만합니다 . 머리띠는 인간 부채의 증거입니다 . 콧수염과 겨드랑이 털을 제거하는 것은 부채 구제, 헌신 및 Sunnah 준수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머리를 땋는 것은 물건의 숙달과 돈 절약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이 제자리에서 싹이 트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때릴 것 입니다. Hajj 시대에 머리카락을 깎는 것은 안전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머리카락을 뽑는 것은 선견자의 종교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 병사가 머리카락이 너무 길다는 것을 알게되면 무기가 늘어납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을 말털로 보는 사람은 도둑이라면 체포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이 돼지 털처럼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난에 맞을 것 입니다. 불안한 사람들을위한 풍부한시는 그의 관심이 증가하고 기뻐하는 사람들의 풍부함, 그의 즐거움이 증가하는 것 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이 검다는 것은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녀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드러내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했을 것 입니다. 그녀가 여전히 숨어있는 것을 알게되면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가지 않을 것 입니다. 남편이 없으면 결혼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겨드랑이 털의 길이는 소유자의 빚과 관대함의 필요성과 타당성의 증거입니다 . 그 안에 이가 있으면 아이들이 풍부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털을 보는 사람은 부족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의 머리카락을 뽑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돈의 불행이며 그가 머리카락에 기름을 부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장식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머리가 희미 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결점을 보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시가 자라지 않는 곳에서 시가 돋아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종교가 풍부 할 것 입니다. 손바닥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이 이점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머리털은 농장, 돈, 명성, 미혼 여성의 남편, 미혼 남성의 아내를 가리 킵니다 . 머리를 땋는 것은 돈을 모으는 것을 의미하며, 머리에서 이가 제거되면 그의 땅에서 부패한 사람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머리카락이 좋은 것은 선행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으며, 여자가 말리면 아프고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 남자는 그의 장식, 보호 및 지속적인 돈을 느꼈습니다 . 체모가 하얗고 부자라면 돈을 잃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이 윤기 있고 뜨겁다는 것을 본다면 남편의 돈을 지불하고있는 것 입니다….
…남자가 월경 중임을 꿈에서 본다면 금지 됩니다. 여성이 월경 중임을 알게되면 죄를 짓거나 혼란에 빠진 것이고, 만약 그녀가 욕심을 내면 죄를 회개하고 걱정이 사라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누군가 그녀가 아들을 출산했다고 월경 톱을 포기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그리고 그녀는 이삭으로 그녀에게 전파, 웃으면 서 ) , 그리고 언어의 웃음 : 그녀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생리 및 월경 중이면 그녀는 죄 속에 있고 그것을 없애고 싶어하고 그녀는 구원을 준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특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가 노력한 후에 그를 떠났고 그녀가 회개한다면 그녀는 할 수 없습니다 , 그녀는 그녀의 회개에 확고부동하지 않으며, 마찬가지로 그녀의 남편이 월경을 할 때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면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나라를 떠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만약 남자가 자신이 월경을하고 있음을 본다면 그는 거짓말을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월경중인 여자를 본다면 그의 문제는 그녀에게 닫힙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월경은 부항 또는 정맥 절개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월경은 악마이고 사탄을 보는 사람은 월경을 보았다 . 그리고 월경은 종교, 금식,기도 부족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월경은 질병 이다. 그리고 월경이 절실한 미혼 여성이 꿈에서 월경을 본다면 남편에게 그것을 나타냅니다 . 월경중인 경우 출혈을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남자가 꿈에서 그것을 본다면 요실금 . 아마도 월경과 월경은 배우자 간의 고통과 별거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월경은 불임 임신을 나타냈다 . 월경과 소년의 탄생 . 남자가 월경 중이고 돈과 성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알게되면 성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여자가 월경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산업이 지칠 것 입니다….
…그리고 맨홀이 그에게서 빼앗겼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내가 있다면 죽음이나 이혼으로 인해 그에게 빠져 있고 아내가 없으면 그의 권리가 없었을 것입니다. 맨홀이 재킷으로 바뀌었고 베일을 제거하거나 방치하면 그가 집에서 아팠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그의 죽음입니다. 그리고 그 여자는 남편이 있고 남편은 여자이고 그의 운명과 얼굴이라고해서 그가 그 안에서 보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제인이나 신은 그것을 교차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여자가 착한 여자라고 말했고, 그녀가 빨갛다면 그는 여자 때문에 싸웠고, 새롭고 뻔뻔스러운 옷은 남자의 자존심, 믿음, 성실함, 그리고 그 중 온화한 사람은 종교가 온화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와의 성관계를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마스크가 네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남자는 여자이고, 여자는 남편이고, 하녀이고, 하인이며, 여자 편에서 혜택을받습니다. 그것은 스캔들이며, 그녀가 베일없이 찾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이나 그녀에게 소중한 가족 중 누군가를 죽 였음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녀의 남편은 금지 된 여자에게 맞았을 것 입니다….
…주택 : 남자의 집은 그가 머물고있는 집에 숨겨져있는 아내이며, 그 안에서 결혼하면 집에 들어갔다고해서 그 안에 있기 때문에 집에 가져 간다고한다 , 그리고 그의 문은 그녀의 질 또는 그녀의 얼굴이고, 옷장과 옷장은 그녀가 가려져 있고 남자가 그녀와 함께 살지 않기 때문에 그의 딸 또는 의붓 딸과 같은 처녀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을 자신의 몸에, 그의 종을 섬기는 집, 그의 어머니의 밀 가게, 성장과 교육을 위해 젖을 먹은 이유였으며, cenef는 그것을 위해 만든 종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녀와 함께있는 아내를 아들과 그의 나머지 가족들로부터 해방시켰다 . 그리고 그의 집 틈새에있는 사람을 보면 그의 아내의 질이 감시되거나 관리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는 결핍, 재배, 철거 또는 수리 측면에서 다시 돌아 왔고, 그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원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속담 : 집에 새 집을 지은 듯 보 였는데 아플 때 깨어 나면 몸도 건강 해졌다. 마찬가지로 집에 자신의 선함을 나타내는 환자가 있다면, 습관이 아니라면 자신을 위해 죽은 사람을 집에 묻어두면 그 집에 환자의 무덤이 될 것입니다. 불가능한 곳에서,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흰색으로 칠해 졌거나 그 꽃이나 두 바람의 집에 있었거나 재난으로 표시되는 곳이었습니다. 환자가 없으면 그는 독신이거나 그의 딸의 결혼 남편은 그녀가 늙었 으면 그와 함께 데려왔거나 집의 범위와 위험에 따라 비밀을 샀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악의 영향을 받았으며, 집을 짓거나 사는 사람은 많은 선을 겪을 것이며, 그가 새로운 치장 벽토로 된 알려지지 않은 집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과는 분리되어 있고 그 말은 악을 나타내는 그의 무덤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에 갇혀 있고 문이 닫혀 있고 집이 집 한가운데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이나 돛대를 견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의 식량을 취했습니다 . 집이나 돛대가 그것을 지탱한다면 여자는 그의 물자를 지닐 것입니다 . 그리고 집의 문은 여자 였고 그녀는 그것을 가렸다. 그가 문을 닫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했다 . 그리고 문이 열리고 생계의 문이 열립니다 . 현관은 그의 손에있는 하인이 해결책, 계약 및 강한 문제를 수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들어가서 자기 문을 닫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문이 닫혔습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을 불순종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게 묶인 것을 본다면 문이 닫히고 집이 평평하다면 그는 건강하고 건강 할 것 입니다. 집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을 보면 집에서 불이 났고 좁은 집을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갑니다 . 집에는 지붕이없고 해나 달이 떠오르고 여자가 그곳에서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없는 넓은 집을 보는 사람은 그 집에 더 많은 것을 더할 의로운 여자입니다 . 회 반죽을 입히거나 벽돌로 지으면 위선적이고 사악한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떼가 있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 입니다. 진흙으로 만든 것이라면 종교에서 속이는 것입니다 . 어둠의 집은 성격이 나쁘고 성격이 나쁜 여자이며 여자가 그것을 보면 남자이기도합니다 .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들은 젖음과 진흙만큼이나 여자에게서 그를 때렸을 것 입니다. 그가 것을 본다면 그의 집은이보다 넓은 다음, 좋은 다산은 그에게 확대하고 그가 잘 여자를 수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을 조각하거나 장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안에서 논쟁과 소란이있을 것입니다 . 밝은 집은 여성들에게 좋은 가이드이자 좋은 도덕입니다 . The Wall : 한 남자, 그리고 아마도 남자의 세계 상태는 그가 그 위에 서있는 것을 본다면, 그가 그 위에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가 벽을 밀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것을 던져 버리고 그의 계급에서 사람을 쫓아 내고 그를 파괴했습니다 . 그리고 그 벽은 그 너비, 단단함, 높이의 벽만큼이나 빚과 돈과 운명을 가진 절제적인 사람이며 그로 인해 주변의 건축이 . 그리고 벽에 투수가 필요한 목록을 작성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자 또는 이맘의 상태가 사라졌습니다 . 사람들이 그들을 던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을 던지는 동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벽이나 다른 것에 넘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많은 죄를 지었고 그의 형벌을 서둘 렀습니다 . 벽이나 나무, 나뭇 가지의 갈라진 틈은 한 집안의 운명이고 두 개는 귀걸이와 두 개의 젖꼭지와 같습니다 . 그리고 공부의 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냥 이맘이고 그의 동료와 그의 가족은 갔다 . 그가 그것을 갱신하면 그들은 갱신하고 그 나라의 첫 번째 주로 돌아갈 것 입니다. 그가 벽에 붙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마른 사람에게 붙어있는 것이고, 그의 힘은 그가 벽에서 할 수있는 한 많은 것 입니다. 그리고 벽을보고 그 안에서 그의 모범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고 무덤에 기록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