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물게 압둘라 빈 오마르, 신이 들 모두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신의 메신저 시대에 독신 소년이었고 신이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래서 저는 모스크에 머물 곤했습니다. 꿈을 본 사람이 하나님의 사자에게 에게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 내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하나님의 사자가 나에게 교차 할 꿈을 보여주십시오 하나님 께서 를 축복 하시고 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리고 나는 잠을 잤습니다. 나는 나에게 오는 두 왕을 보았고 들은 나와 함께 출발했고 들에게 또 다른 왕을 만났습니다. 는 당신이 의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게 말했습니다. 래서 들은 저를 불 속으로 쏘았 고, 우물처럼 접 혔다면 제가 들 중 일부를 아는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들은 저를 똑같이 가져갔습니다. 내가 것을 하프 사에게 말했을 때, 나는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기를 에게 말했다. 를 맞이하며 말했다 : 압둘라는 밤에 많이기도 했더라면 좋은 사람 이다. 런 다음 압둘라, 밤에 자주기도하는 데 사용되는 하나님 께서 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일반적으로 선지자와 메신저의 비전과 특히 무함마드의 비전에서 나는 Abu Bakr Ahmed bin Al-Husayn bin Mahran Al-Maqri를 들었습니다.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터키인이라고 생각하는 하녀를 샀지 만 녀는 렇지 않았습니다. 내 혀를 알고, 나는 녀의 혀를 모르는, 내 동료는 녀에게서 번역하는 이웃을했다, 는 말했다, 녀가 잠 들어 일일 래서 녀가 우는 동안 나는 깨달았다 있도록 리고 녀는 울고 말한다 : O 내 주를, 책의 시작을 가르쳐 줘서 나는 녀의 악의를보고, 당신은 내 혀를 알고, 나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에 내 친구들이 모여서 녀에게 말했다 : 당신 은 의 혀와 시간을 몰랐다. , 어떻게 에게 말합니까? 하녀가 말했습니다 . 꿈에서 화난 남자를 보았고 가 걷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뒤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누구입니까? 들은 모세에게 평화가 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러다 걷는 동안 보다 더 나은 사람과 사람들과 함께있는 사람을 봤는데이 사람이 누구냐고 말했죠? 래서 들은 무함마드에게 평화와 축복이 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래서 나는 이것과 함께 가겠다 고 말했습니다. 래서 는 천국의 문인 큰 문에 이르렀습니다. 래서 가 문을 두 드렸고 가 들어온 사람을 위해 열렸습니다. 리고 나와 두 여자가 머물 렀기 때문에 우리는 문을 확인하고 문이 열렸는데, 책의 개봉을 잘 읽는 사람은 허락을 받았고, 래서 들은 읽고 허락하고 나는 대로 남아 있다고 합니다. 래서 나에게 책의 시작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것을 매우 힘들게 가르쳤고 내가 것을 보존했을 때 것은 죽었다 . 교수 아부 사드는, 하나님 께서 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다음 선지자의 비전은 하나님의기도가 들에게 수 있으며, 두 가지 중 하나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경고로 중 . 런 다음 두 가지 파업이 있습니다 . 중 하나는 자신의 상태와 외모에서 선지자를 본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사람은 찡그린 얼굴로 상황을 바꾸는 것을 봅니다. 선지자는 사무국과 배신 것으로 나타났다 규약은 비난 구절을 (: 마음 물건 Nqdahm에게 자신의 언약과 불신 의 구절 알라와 죽일 부당하게 선지자 ). 이것이 전체이며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 가 아담을 보았다면, 의 외모에서 평화가 에게 있었다면 가 합당하다면 큰 명령을 얻었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나는 지구상의 칼리프입니다 ) 리고 에게 말한 것을 본다면 는 전능하신 말씀을받을 것입니다 : ( 리고 아담은 모든 이름을 알고있었습니다 )….

…Abu al-Qasim al-Husayn bin Bakr bin Harun은 Abu Muhammad al-Marashi의 권위에 대해 Ahmad bin Muhammad bin al-Hajjaj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al-Shafi’i의 가장 정확한 것을 이해했습니다. 말리크, 리고 아마드 빈 Hanbal은, 하나님이 들과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모두가 내가 들의 진술과 문제에 자신의 차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래서 내가 좋아하는, 래서, 법학을 초래할 사람들이 가장 정확한에게 들의 말을, 나는 하나님 물었다 전능하신 저에게 예언자를 보여주기 위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래서 는 당신이 금요일 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래서 금요일 밤이 마법에 빠졌을 때 저는 제 장미를 마쳤고 저는 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다시 무에 진을 기다리 자, 내 눈이 나를 압도했고, 선지자가 신의 축복을 빌고 에게 평화가 오기를기도했다는 사실에 마음에 빠졌습니다. 래서 한 남자가 팔레트와 흰 옷을 입고 내게 들어 왔고 는 인사하고 앉았습니다. 런 다음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와서 를 맞이하고 의 눈과 눈 사이에 입을 맞추 었습니다. aw 저와 함께 있던 별명, 저와 함께 있던 자질, 리고 의 동료들과 함께, 래서 의 손 사이에 앉아서 문제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래서 나는 에게 문제에 대해 물었고 는 말했다 : 나는 가 말한대로, 앞에서 내부로 고개를 끄덕였다 . 런 다음 나는 에게 다른 하나에 대해 물었고 는 말했습니다 . 가 말한 대로, 나는 에게 의견 불일치 문제에 대해 물었고, 는 매일 의 손에 있었고 가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가 아메드 빈 한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 오 , 당신은 시험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는 인내심을 가지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에게하신 일을보고, 나에게 돌아 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음날 우리와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럴 필요가 없습니다 . 런기도가 설립되었으며,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와서 말을 우리와 함께기도 : 평화가 당신과 하나님의 자비에 수 . 래서 나는 오른쪽으로 갔고, 나는 qiblah를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고난과 고난 이후의 구호 99– Khalid bin Yazid Al-Azdi의 권위에 대해 Abdullah bin Yaqoub bin Dawood는 내게 말했다 . 아버지는 Mahdi가 나를 우물에 가두 고 위에 돔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알 라시드의 계승이 지나갈 때까지 15 명의 순례자들을 위해 거기에 머물렀고 매일 한 덩어리와 물 한 컵을 내게 주셨고 는기도 할 시간을 가르치 셨다. 열세 명의 순례자 머리의 머리가 잠이들 때 내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 ~ 주님, 우리가 요셉 위에 있습니다. 래서 를 둘러싼 움푹 패인 곳과 구름 바닥에서 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는 말했다 : 나는 하나님 께 감사하며 말했다 : 질이왔다. 는 말했다 : 나는 주위에 머물렀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의 머리가 왔을 때 왔습니다. 다음 사람은 나에게 말했다 . 하나님 께서 가 창조물에 매일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파라 즈로 데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는 말했다 : 런 다음 원을 설정했는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리고 나서 해가 지나고 말하길 : 내가 갔던 고통이 상대적인 안도감이 될 것이기 때문에 는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이 올 것입니다. : 는 Naudet을되었을 때, 나는 생각 나는 Oozn이 Vdly 리튬 검은 밧줄을기도하고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것입니다 자신의 속을 강화하고, 내가 만났을 때 나는 Vokhrgeony했다 도입 빛 실신 광학 Vantlgulwa 페이 좋은에서 무료 및 들었다 : 평화에 의 사령관 충실, 나는 말했다 : 받는 사람 우박 의 사령관 신실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될 당신에게 , 마흐디는 말했다 : 나는 것에 아닙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사령관,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리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있기를 오, Al-Hadi가 말했다 : 나는 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했다 : 믿음의 지도자,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는 말했다 : Al-Rasheed, 래서 나는 말했다 : Al-Rasheed. 는 말했다, 야곱, 야곱, 다윗의 아들, 내가 오늘 밤 내 목에 소녀를 안고, 내가 당신의 목에 나를 안고 언급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하나님은 누구를 위해 중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당신을 데리고 나왔어요. 는 말했다 : 나를 존경하고 내 자리에 다가 갔다. 는 말했다 : Yahya bin Khaled가 자신이없는 신자들의 사령관을 이길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나를 위장했기 때문에 나는 를 두려워하여 Hajj를 요청했기 때문에 는 내게 허락을 받았고 는 여전히 메카에 거주했습니다. 는 거기서 죽었다 (1)….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리고에 대한 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리고 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리고 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에게 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를 축복 하시고 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것은 말했다 : 의미 : 것이 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예언 Flmha는 남아 s . 리고 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리고 메신저 다음 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에게 임 하시고 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의 죽음과의 복구 후 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리고 잡아 의 방패 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는 말했습니다 : ~.. 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리고 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리고 말하는 평화 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의 백성 녀의 남편 E입니다 , 리고 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래서 의 메신저 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가 서서 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날 보석이 든 방패가 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는 말했다 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를 , 래서 가로 전송 실드는, 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들에게로 발견, 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의 죽음이 후 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의 동의 에있는 일에 와 동료 비전, 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를 따라 수, 규모 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에게보고하고, 최근에 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의 비전에 대해 들에게 물었다 , 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에게 Ptooelha 말해 , 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에게 – 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를 , 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에게 Aftlbh에게 와 말했다 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는 곧 에게 말했다 래서 : 내가 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 나는 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위에는 금으로,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의 아름다움과 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것을 부수고 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렇다면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속에서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것을 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리고 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것으로 손실, 것에 의해 릇된 사람들을 안내, 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의 의견 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녀? 들은 말했다 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들은 에게서 나갔다, 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에게 물었다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에게 Fjah 물었다 를 : 나는 보았다 동상? 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들은 말했다 : 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들은 말했다 : 당신이 를 보는 동안 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를 만났습니다. 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래서 해석은 무엇입니까? 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리고 일부 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때문에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래서 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에게 왔습니다. . . 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런 것들을 보았고 들은 에게 말했고 , 래서 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것을 교차합니다 . 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의 가슴에, 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들의 소유 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리고으로 의 유머에, 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에게 아무것도 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