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a Al-Abyadh가 합당한 사람이라고 해설하 경우 드뭅니다. 그래서 그 마치 데이트와 건포도를 가지고 그에게 온 것처럼 잠을 잤고보고 그것을 먹고 천국에 들어갔고 그 Al에 왔습니다. -Abbas Ibn Al-Walid. 대추 야자와 건포도를 가지고 다 먹었고 이것은 당신이 낙원의 사람들이라 것을 깨달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 그의 소유물에서 빠져 나갔고 그에게 불신앙을 가지고 그를 죽였을 것입니다. 습격에서 살해 당했고, 그가 본 그대로였다 .)…

…희귀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손이 잘리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거짓말을했다고 말했다 ….

…청년은 꿈에서 사람의 적이며, 백인이면 숨겨진 적이며 갈색이면 부자이며 금발이면 늙은 적입니다. 남자 . 그가 Dilman이라면 그 충실한적이고, 그가 Dilmah라면 그 무례한 적 입니다. 그가 청년을 따르고 있다 것을 알게되면 그 적을 정복하고 청년이 그를 따르면 그의 적이 그를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청년을보고 그를 미워한다면, 그 그에게 증오적인 적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감독하 청년을 본다면 그 그를 장악 한 적이다 . 그리고 노인이었던 사람은 그가 젊은 사람이 된 것을 보았을 때 큰 결핍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성인 청년은 적이며 교활하고기만하거나 미움을받 적이며 그의 비전은 움직임, 힘 및 무지의 지배를 나타내며 아마도 전능하신 하나님 께 은혜와 감사를 나타냅니다 ….

…그가 사람을 학살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압제 할 것 입니다….

…수랏 노아를 암송하 사람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지하며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글을 쓰고 싶은 사람은 글의 흔적이 나오지 않는데, 그 자리에서 떼어 낸 직위의 소유자 였는데, 명령이 이행되지 않았다고해서 손에 펜 4 개를 들고있 주목할만한 작품을 본다면, 그 후 그 네 자리를 넘었고 문제 그렇게되었다 ….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하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주었다고 생각하면 그가 바라지 않 방식으로받 것이 좋으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새롭거나 깨끗한 셔츠를 주면 그 그가 그의 생애 동안 살았던 것처럼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포니 테일을 준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그의 얼굴에 그의 얼굴을 때리고 그가 그에게 도덕의 의복을 주면 그 부족한 것 입니다. 그가 그에게 더러운 옷을 주면 그 부도덕을 탈 것 입니다. 그가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 그것이 계산되지 않 지점에서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꿀을 준 것처럼 보 사람은 그가 바라지 않 곳에서 전리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수박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충격을 받았으며 그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권위 안에서 자신이 수치스러운 것을 보 사람은 그의 화려 함이 부족하며, 그가 자신을 꾸미 것을 본다면 그 그것에 반대하 것 입니다….

…보존 된 석판에 글씨를 쓰면서 권능의 펜을보고 글을 읽은 것을 해석 한 사람은 그 비전이 쓰여진대로, 글을 설명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창조에 대해 생각하고 보 것입니다. 사고가없 한 펜은 좋은 것이고, 사고가 발생하면 심각한 혼란이나 그가 의미하 것을 늦추 것 입니다….

…나피와 이븐 캐티 어가 말했듯이 누구든지 그에게 그것을 읽거나 읽 사람은 진리를 사랑하고 거짓을 미워하 사람 중 하나였으며, 그 진리와 거짓을 구별하곤했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천국에 들어 오셨다 고 말했습니다 . 설명하지 않고 ….

…수면 중에 비전을 해석 할 수 있습니까? 그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대한 일부 정통 하디스에서 언급되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 환상 중 일부를 보았고 꿈에서 언급 한 해석 에 만족했습니다. 그의 예, 예를 들면, 이에 국한되지 : 자신의 비전 음 하람 그들이 바다, 그의 침략 사람들과 있음 의 비전 아이샤를 :: 나 그가 결혼하고 그녀와 그의 비전 전에를 표시 할 때 : 에서 적 그리스도와 Ibn Hajar Ibn Battal의 권위에 대해 al-Fath에서 이것이 가능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이븐 우마르의 hadith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 지옥을보고이 잘처럼 접힌 것을 때 이븐 Battal 말했다 : 이 hadith의에서 비전의 일부 표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 잠에서 해석하 것은 깨어있 해석입니다 왜냐하면 선지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왕이 해석 한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양 양이 당신을 따라 다니 것을 꿈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슬픔을 일으키 일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 나쁜 징조입니다 . 조용히 풀을 뜯 양을 본다면, 당신의 유익과 성공을 위해 그들이 할 수있 일을 할 영향력있 친구를 얻게 될 것이라 해석이 있습니다 . 양털을 깎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프로젝트와 사업이 쏟아 질 때 활력과 이득의 신호입니다 . 양 떼를 본다면 농부에게 기쁨과 행복을, 다른 산업에서 번영과 성공을 의미 합니다. 병 들고 낭비 된 양을 본다면, 계획 중 일부를 잘못 관리하면 예상되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비참한 상황에 빠질 것 입니다. 꿈에서 양고기를 먹으면 미워하 사람들이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감정을 자극합니다 ….

…통증이있 ​​꿈을 것은 직장에서 너무 주저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의 생각을 이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상심으로 고통받는 꿈을 꾸면 연인이 손을달라고하 게으른 방식으로 심한 우울증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한다 . 그러나 통증이 뒤쪽에 있다면, 그것은 길잃은 노출을 통해 질병을 만날 것 입니다. 만약 그녀가 두통을 앓고 있다면 그녀가 경쟁에서 탈락 한 위험에 대해 많은 염려가있을 것 입니다. 이 꿈은 육체적 원인에 기인하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

…자동차 꿈에서 자동차를 타는 꿈을 꾸면 직장에서 손실을 입거나 질병에 감염 될 위험이 있음을 예고합니다 . 차에서 떨어지면 곧 슬픈 소식이 올 것 입니다. 고장난 차를 보 ​​꿈을 꾸면 중요한 문제와 프로젝트에서 실패하게됩니다 . 자동차를 샀다면 이전 위치와 위치로 다시 자리를 잡게 될 것을 의미 하지만 꿈에서 자동차를 팔았다면 우려와 업무에 실패한 변화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차를 타는 꿈을 것은 Sarah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일에 변화를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러한 꿈에 서투른 행동의 큰 위험이 있습니다 . 자동차가 당신과 함께 고장 나면 즐거움의 즐거움이 기대하 높이까지 확장되지 않습니다 . 차도에서 탈출하 것을 발견하 경우, 이 자신이 할 수있 한 최대한 경쟁자를 피하 것이 바람직 함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차를 검색하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누군가를 유혹하려 목표를 실망시킬 것 입니다. 자동차를 보 ​​꿈은 급격한 변화와 변화를 의미합니다 . 차를 타 경우, 명상 할 때 계획 한 여행이 고려한 것과 다른주의하에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차를 잃어버린 경우 자존감으로 가득 찬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수레를 꿈꾸면 부를 축적하려 투쟁이 극복하고 통제해야하는이기적이고 부도덕 한 원칙을 충족시키려 욕구가 되살아나 것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카트를 본다면 누군가가 진정으로 문제와 문제를 일으키 데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자동차를 운전하면 경쟁과 질투가 행복에 스며들 것 입니다. 보행 중에 보도에 서 있으면 암묵적으로 위험한 행동을하려고 노력하지만, 사고없이 계속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가 높으면 위험이 더 두드러 지지만 낮 으면 목표를 제대로 달성하지 못합니다 ….

변명없이 앉아기도하 것 같다면 그의 행동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Q : 메신저를보고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평화를 주실 수 있나요? 메신저를 본 사람은 어느 페이지에서나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있을 수 있었을까요? 네 , 아마도 좋은 비전의 가장 중요한 예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감독 한 이맘 카리와에서 이슬람 단어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 말했다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에서 라니에서 꿈 라니가, 악마가있다 나하지 (1) ~. 에서 자신의 소설, ~ A의 라니에서 Vsarani 깨어 또 라니의 경계가있 경우 같은 꿈을 받는되지 악마 나 . 에서 소설, 그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라니가 있었다으로부터 의 의견 바로 , ~ 이븐 시린 말했다 : 만약 Rah가 그의 이미지에서 (2 ). 과학자들이 평화 의 의미 가 다르다 사실이 그에게 달려있다 : 꿈 에서 Rani로부터 그녀가 나를 보았다 … ~ Ibn Albaqlani 말했다 : 그의 비전이 Bodgat도 직유가 아니라 것을 의미 악마 , 그리고으로 지원 속담이 소설을 ~ 되었다 의 의견 바로 ~ 한숨 비전이 올바른지 , 그것은 바이 컷 경우 이븐 시린이었다 사람은 자신이 본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내가 만약 보았다 행 저 것을 그 그가 알지 못하 속성을 설명 했다 . 그 말했다 : 당신 은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 Ibn Hajar 말했고 그의 전송 체인은 진짜입니다 (3). 다른 사람들 은 말했다 : 그러나 현대 현상은 그가 그것을 잡 것을 보았 음을 의미하지만 그것을 막지 않는다 . 다른 사람들은 말했다 : 아마도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 잃어버린 라니 또 악마가 그림 에있 것을 보았다 ~ 묘사 된 그의 의견이 그의 삶에서 그를 알고 있다면 , 논쟁의 배후 비전 해석이었다 Araaa 사실 , 그리고 그가 A 사실을 보 것은 그것이 그의 알려진 능력이든 다른 능력이든간에 사실 입니다. 일부 학자 말했다 : 반대파의 나비 전능하신 하나님을 찍어 사람들이 그에게 모든 정성을 수정하고 예방 볼 수 있다 A와 수면에 그의 혀에 누워 않도록 생성에 악마가 상상 을 위반 하나님 의 습관 선지자 평화가 될 그시 기적 , 그리고으로 불가능 그 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상상 악마 경계 , 서명 경우 의심 과 진실 거짓을하고 그 사탄과 Nzgh 및 Osuste에서 이러한 인식 Vhamaha 알라의 두려움과 낭송과 케다 가져 오지 Aathag 무엇 않았다 (4), 이맘 이븐하자 르가 말했다 : 그것은 것 같다 무엇 저 A의 라니 의미 있 조리법 Felictbhr이었고, 하나님으로부터 계시록의 진리를 보았다 것을 알고 꿈 이 아니라 IS 잘못된 꿈을, 악마 나에게 없다 (5) ~ 그러나 의미 의 ~ 경계에서 라니 경우로 ~ 받 대상 단어 : 하나 의 그들 : 무엇을하 것은된다 의해 의미 의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과 수단 라 잠이와 마이그레이션을 위해 그에게 전능하신 하나님을 도움을 마이그레이션 한 후 볼 수 있었다 눈에 띄게 사도 . 두 번째 질문은 : 그 일을보고 전자 의 비준 의 경계에서 비전 이하 ; 그는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사후 세계의 모든 에 라에서 국가를 세계와있다 볼 수없 . III : 그가에서 볼 의 향후 비전 에 자신 의 근접 그것과 Chweath 등 얻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을 카리 같이 개방 ((12) / 383 ) 문은 본 예언자의 평화가에서 그를 따라 꿈 , 그리고 A와 이슬람 의 핵 ((15) / (24) ). (2 ) 서술 에 의해 에서와 카리 개방 ((12) / 383 ) 도어 톱은 예언자의 평화는에 그를 따라 꿈 , 그리고 A와 이슬람 의 핵 ((15) / (26) ). (3 ) 참조 : Ibn Hajar – op (4) Ibn Hajar – op- (12/389) 및 핵 이전 참조 -(15/25). (5)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 (3백8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말벌의 소리 : 음란 한 사람의 도움 없이 그를 제거하지 않 비열하고 찌르 사람이 약속을 정합니다 . 디르함의 소리에 관해서 자신이 늘리고 싶은 곳에서 좋은 말을 듣게되고, 그것이 거짓이면 분쟁이 적대적이며 말을 방해하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영예이자 영예이며, 그가 살아있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축복과 영예를 얻을 것이며,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을 본다면 그 종교의 타락으로이 세상에 귀속 될 것입니다. 가난과 가난한 사람에게 부와 능력이 있으며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의 고기를 먹 데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십자가에 못 박힌 그룹이 그를 압도하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자신을 십자가에 못 박았다 것을 보 사람은 그의 친척보다 우세합니다. 그들이 그를보고있 것을보고 그들이 그를 인도하 것을 본다면, 그들은 그가 그들에게 말한대로 그에게 순종하지 않는다. 그의 급여에 대해…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한 여성 뭔가 만족되 것을 생각하면, 그것은 자신의 참여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때문에 그녀와 결혼하기 위해 자신의 욕망을 나타냅니다 : ~ 그러나 비밀리에 그 날짜를하지 않는다 ~ 구절을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 거짓말이 허용되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 상기 할 때 또,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 행동에 누워있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 ~배꼽은 주인이 아내와 십일조를 남용하고 있다 것을 나타내 후견인 일 수 있으며, 갈비뼈 그들에게 기인 한 Zayn이나 Shin에게서 여성이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

…누드 : 옷을 벗 것을 본 사람은 침묵하 적은 공개적으로 적대적이지만 애정과 충고를 보이 지오 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아담의 아들 아, 사탄은 너희가 부모를 낙원에서 쫓아 낸 것처럼 너희를 유혹하지 않는다 . 대회에서 알몸으로 보이면 노출 됩니다. 그리고 그가 혼자있 곳에서 벌거 벗은 경우, 그의 적은 그의 실수를 추구하고 그의 위장의 음란함에서 그가 원하 것을 찾지 못합니다 ….

…믿을만한 사람들이 높은 곳을보고 떨어 졌다고 말하 것은 드물기 때문에 그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 사람들과 만나고 잠시 집을 떠나지 않는다. 앞서 말한 날 정오가되자 한 친구가 그에게 다가와 에너지 아래서 전화를 걸어 그를보고 싶고 말을 걸지 않았습니다. 그가 그를 보았을 때 그 전화를 건 사람에게서보기 드물게 한 남자가 솔로몬 빈 다우드에 와서 그들 모두에게 축복과 평화가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고 그 말했다 : 꿈에서 온갖 종류의 장식 된 정원을 보았다 과일과 큰 돼지가 거기 앉아 있는데이 과수원이이 돼지의 왕이라고 들었습니다. 솔로몬, 그 큰 돼지 불의한 왕이고 나머지 돼지들은 금지 된 것을 먹고 그 불의한 왕에게 순종하 학자이며, 그들은이 세상에서 그들의 내세와 종교를 팔고 처벌을 두려워하지 않 자들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

…Abdullah bin Al-Zubayr가 61 명 을 죽인다 비전 -Amr bin Habib bin Qula’a의 권위에 대해 그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언젠가 Saeed bin Al- Musayyib 과 함께 앉아 있었는데 상황이 너무 좁아 져서 지쳤습니다. 빚이있어서 Ibn al-Musayyib에 앉았고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오 아부 무하마드, 나 환상을 보았다. : 뭐? 그 말했다 : 나 카니 압둘 말리크 빈 마르 완했다 보았다 받 Voddjath을 지상과 에 다음 Btahth Vootdt을 다시 Orah Awtad 말했다 : 당신이 그녀를 본 것은, 그가 말했다 : 나 그녀가 착용 보았다 말했다 : 나를 당신에게 또 말하지 않는다, 그 말했다 : Ibn al- Zubayr 나를 당신 에게 보낸 것을 보았다 , 그 말했다 : 그의 환상이 사실이라면, Abd al-Malik ibn Marwan은 죽임을 당하고 그들 중 네 개 Abd al-Malik의 시체에서 나왔습니다. 칼리프. 그 말했다 : 나 Levant의 Abd al-Malik에 갔고, Saeed bin Al-Musayyib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그 그를 통역하고 Saeed와 그의 상태에 대해 물었 기 때문에 나 그에게 말했고 그 나에게 빚을 갚으라고 명령했고 나 그것으로 고통 받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본 것은 Abd al-Malik bin Marawan al-Hajjaj bin Yusuf al-Thaqafi가 bin al-Zubayr를 보내어 죽이고 그를 십자가에 못 박았을 때, Abd al-Malik bin Marwan, 그의 아들들 ….

…꿈에서 힘의 밤의 위선적 인 소식을 퍼뜨리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Laylat al-Qadr를 결정하 것은 매년 그런 날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그런 밤이 바로 그런 밤이고, 작년에 내가 힘의 밤을 20 일 밤으로 설정했다 소문이 돌았습니다. -5,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음 사항 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 질문 / 권력의 밤 결정에 관심이 있습니까? 일부 통보하거나 제한에 무엇을 다스리 무엇입니까 – 비전에 따라 – 그리고 아래 를 촉구의 구실 것은 그렇게하도록, 또 그들을 위해 노력? 나는이 질문에 다음과 같은 점을 통해 답한다 . 1 / 비전 의 표현은 추측에 기초하고 자르기에 기초하지 않는다. 나 또한 종교가 완성 되었기 때문에 예배의 측면에 비전을 도입하 것에 대해 경고 합니다. 2 / 우리 신자의 비전이 참됨을 인정하고 그것이 선지자의 일부임을 인정하며 또한 증거와 함께 선을 설교하 것을지지 합니다. 선지자의 말 [ 전도자 외에 선지자의 말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좋은 소식은 무엇입니까? 그 의로운 비전은 신자에게 보이거나 그에게 보인다고 말했다 . 그러나 신자의 비전도 거짓 일 수 있으며, 오늘날 그에 의해 결정될 수있 무오성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 3 / 이 ummah 전보다 더 좋은 말과 더 나은 행동을했고 그들은 한 달 내내 살았고,이 ummah 그것의 시작에 의로운 것을 제외하고 적합하지 않을 것 입니다. 4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특정한 밤에 대해 동료들에게 알리지 않고 오히려 지난 10 일 또 지난 7 일 동안이라고 말했고, 그 이것을 알게 된 후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들 중 일부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꿈에서 권능의 밤을 보았고 그가 해설 한 하디스에서와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Sahih에서 Al-Bukhari : [ 나 당신의 비전이 공모하 것을 봅니다 – 즉, 그들이 동의했습니다 – 지난 7 일 동안, 그래서 그들을 조사하 사람은 지난 7 일 동안 그들을 조사해야합니다 . ” 이 문제 동료들이 함께 일한 중요한 문제 중 하나였으며, 그들이 10 일 중반에 I’tikaaf를 수행하고 그것을 추구했다는보고가있을 때까지 신이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예언자가 지정하기 전입니다. 지난 10 일 동안 . 5 / 나 예언자가 밤새도록 그에게 평화가 있음 을 보았고, 동료들 에게 나가서 Onisseha를 말하고 꿈에서 그가 물과 진흙에 엎드려 엎드린 것을 보았고 Sal 지붕까지 구름 Vmatart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의 사원 – 야자수 잎이었다 – 기도와지지의 내레이터 말했다 : 나 그의 이마에 진흙의 흔적을 볼 때까지 나 하나님이 그를 축복 물과 진흙에 그에게 평화, 신장 질환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를보고,이입니다 그의 비전을 확인하고 신의 축복과 평안을 주시고 진흙과 물로 가득 찬 얼굴로 아침기도를 떠났습니다 . 6 / 그것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의 Sahih에 와서, 그 말했다 : 나 운명의 밤의 당신에게 나가서 보았다 – , 다투고되 주장 – 아무개, 그리고 그것은 자랐고,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 Hadith . Al-Subki al-Kabeer Fath al-Bari 4/286 에서 언급 했듯이이 이야기에서 추론 했습니다 . 권력의 밤을 본 사람들에게 숨기 것이 바람직 합니다 . 이것은 하나님 께서 선지자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선언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모든 선은 그에게 예정된 것이므로 그를 따르 것이 바람직합니다 . 7 / 그의 말 의 의미,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것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 ] : 특정 밤에 권능의 밤이 정해지면 그 밤에 제한 될 것이고 다른 밤에 예배를 놓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이 Laylat 알 – 카디 르, 그리고 휴가 소문이 밤을 옹호하 사람들 일부입니다 그래서, 일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일어나고 나머지 ,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 우리가 이전에 설명 된 바와 같이 -. 8 / 무슬림은 Laylat al-Qadr를 결정하 것과 같은 소식을 전달하지 않 것이 낫다. 또 그 달의 밤과 같이 그것을 표현하 사람들의 말을 발표하지 않 것이 좋다. 그것을 감추 것은 지혜를위한 것이었고 ummah에게 유익하며, 메신저로부터 온 것을 따르 것이 좋다 올바른 이야기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9 / 이번 달 에 이슬람교도들이 일반적으로 근면하고 예배하고 일 해야하는데 , 그 중 마지막 , 특히 10 명은 아이샤 와 의 인터뷰 에서 언급 한대로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었다 : 10 명이 앞치마를 조이고 살고 있다면 을위한 밤, 그리고 일어났다 그의 가족을 ] 및 촉구이 참조 아니라 우리의 결론, 하나님 씰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아멘, 세상의 주님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 무엇을 의미하 것은 : 땅에 고집, 그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 알 코란의 말씀이라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 Paljathom 감지하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 꿈속에있다 . 그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 것과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IS 현상이 보이지 않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 가능성 의 유입 받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설교자 아부 사이드 이렇게 말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 동안 사탄이 그를 만진 것을 본 사람은 그를 멸망시키려 적들이 많다 해석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를 찾지 않는다. 집단이 그들을 만지면 두려워하 자들과 그가 사탄에게 적대적이거나 그와 싸우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그의 종교의 타당성을 나타낸다 전능하신 말씀의 말입니다 ….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 것을 막지 않 그분의 뜻을 행하시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 사람이 꿈 에서 보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 악마에없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 들었 예언자 평화 이후 그를 따라 그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 말했다 인터뷰, istinja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 미래라고 부르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 말했다 : 그리고 나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 내 가족에있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 잠자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 마음을 알지 못하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 그것의 일부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 계약 및 포함하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 Bodgat 꿈 , 대해 생각하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 꿈 과 관련이없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 전갈은 약한 적이 전갈을 찔렀다 것을 본 사람은 적을 찌르고 나쁜 일이 닥친다. 본다면 두려워하 것 외에 쏘지 않는다. 그것 중 적은 그를 물릴 것이고 그가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 그를 물지 않고 그를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전갈의 고기 요리되고 적은 수의 돈을칩니다. 날 것이고, 적군이 그것을 방해하고 그로부터 단어를 전송합니다…

…Al-Ki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명백한 문제에 대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부르 호출자를 보 사람과 그의 말은 지혜에 따른 것이며 호출자 노인이거나 죽은 자이거나 선함을 나타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인의 이름, 또 그가 모스크에 있거나 방문 할 장소 등에있 경우, 그가 말한 모든 것은 진실에 근거 할 것입니다. 호출자 이러한 설명이 없으므로 비전가 수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 전화를 듣고 발신자를 아 사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전에 좋거나 나쁘다 증거가 있었고, 발신자가 깨어있 동안 자신의 말을 받아들이 사람이라면 그가 말한 것입니다. 그의 말은 용납되지 않는다 경계 속담 의 표현 이 아니며, 무언가를 팔 것을 요구 하 발신자 일부 신청자들이 악마 Vliezb 를 처벌하고 싶다고 말하 거짓말과 악마 화를 보여주고, 경매인이 세트에 대한 반환을 의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