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피가 상처없이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뇌물을 받아 뇌물을 받으면 고립되고 그렇지 않으면 해를 입을 것이고 피가 나오는 것을 보면 수술로 인해 고통과 고통과 상실감이 있고 그가 피를 마신 것을 본 사람은 금전이며 피가 부당하게 흘렀고, 누구든지 그의 몸에서 피나 고름이 나오는 곳을 보는 사람은 몸이나 옷을 입으면 금단의 돈을 치고,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죄에서 나온다. 그의 정맥에서 그는 혈액량에 따라 돈이 부족한 상태로 계승되고, 가난하면 부에서 이익을 얻고, 그의 성기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넘어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항문에서 나오는 피를 보는 사람 그가 몸이나 옷을 치면 금단의 돈을 쳤고, 이빨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친척 앞에서 그를 때렸을 것이고, 피가 흐르는 강이나 액체 홈통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피가 흘리는 곳에서 피가 나오는 곳에서 피가 코에서 나온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돈을 얻어서 해석하고 피가 적고 나왔을 때 약점이 보이지 않으면 안심했습니다 그들의 슬픔과 코피는 보물 히트라고 말했다. 그의 코가 도로에 똑똑 떨어지는 경우, 그는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의 돈을 zakat을 지불, 그는 그 피가 그의 눈에서 나오는 본다면, 그는 슬픈 정제…
고인 에게서 나오는 정액 에 대한 꿈
(42 고인 에게서 나오는 정액 꿈 해몽)…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반자의 권위에 칼리드 빈 Maadan의 권세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고 : 자신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 그는 말했다 : 네, 나는 Abi Ibrahim의 부름이며 좋은 소식입니다. 어머니는 나를 데리고 갔을 때 레반트의 궁전을 비추는 빛이 그녀에게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아부 Umamah의 권위에 – 하나님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가 말했다 : 나는 말했다 명령의 시작 무엇인지 오 하나님의 선지자? 그는 말했다 : Abu Ibrahim과 Bushra Issa 의 부름과 어머니는 Levant의 궁전을 비추는 빛이 그녀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Al-Haythami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의 전파 사슬은 훌륭하고 그것을 뒷받침 할 증거가 있습니다 ….
…그리고 항문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몸이나 옷에 영향을 미치면 금단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물고기가 운하 우물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일반 사람들로부터 돈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친척들에게 잡힐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성기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아내가 넘어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몸에 피나 고름이 나오는 곳이 있고 몸이나 옷을 더럽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돈을 자신의 치수로 칠 것입니다. 그가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는 죄에서 ….
…그리고 수술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고통과 상실을 겪을 것 입니다….
…이븐 마수드의 권위에 의인의 출발과 파라오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 중 일부의 권위,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수도 하나님은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 – : 그것은 이집트의 주택을 포함 할 때까지이 콥트을 불 태우고 이집트의 주택이 된 이스라엘 백성 왼쪽 그래서 불, 성령의 집에서 나온 그의 꿈에서 바로 톱 것을 파괴를 그는, 그래서 라고 마술사, 사제, 씨족, 그리고 소유자는, 그는 자신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그는 이스라엘 자손이 함께있는이 나라에서 나오는 – 성령 하우스 의미 – 얼굴이 의지 사람을 이집트의 멸망입니다. . 의인이 의미하는 것은 모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배가 정체 된 물에서 그와 함께 서있는 것을 본 사람은 뻣뻣하고 더 멀리 도망 쳤습니다 ….
…이븐 시린은 정액의 비전은 돈과 축복이며, 그릇에 담긴 정액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절약하고 혜택을받을 수 있으며, 돈이 오가면 정액이지나 간다고한다 ….
…꿈은 돈 이다. 그리고 그가 내 항아리가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보물을 쳤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황수를 방출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한 아이를 낳을 것이고 붉은 물이 나오면 소년은 수명이 짧고 검은 물이 나오면 그의 집이 우세 할 것입니다. 불이 나오면 아이는 억압적이고 억압적일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정액은 정액에서 나옵니다 . 아마도 정액의 배출은 돈 부족, 비밀 누설 또는 어린이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선견자가 농부라면 죽은 땅을 되살려 물을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정액을 가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보물에서 돈으로 물려받을 것이고, 노란 정액은 많은 질병을 낳았고, 붉은 정액은 수명이 짧았고, 검은 정액은 그의 사람들을 낳았습니다. 가정 ….
…피가 그에게서 나온다면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물에 묻히면 금단의 돈이 나오고 아이들의 뒷 통로에서 피가 나왔다고합니다 ….
그가 사람들과 함께 계절의 계절에 나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고통에 처한 사람들의 출구입니다. 그들이 전쟁과 괴로움을 겪고 있더라도 하나님께서는 그들에 대해 계시 해 주셨습니다. 포로 나 감옥으로부터의 구원, 또는 기쁨과 즐거움이 있다고 말하며 계절의 위안과 안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화, 잔치, 정복, 유명한 문제, 여행 ….
그리고 그가 향기로운 향기를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칭찬과 아름다운 추억이며, 그가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는 그를 거부 할 것 입니다….
물고기가 나오면 못생긴 딸을 낳는다
그리고 피가 수술없이 사냥 기관에서 방출되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의 약점과 의견과 관리의 부족으로 해석 될 것 입니다….
…급류, 상태 및 생활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였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뱀이 집을 떠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을 파괴하고 그 백성을 멸절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생명이 입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프면 죽을 것입니다 . 뱀이 입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코나 등에서 뱀이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귀나 배에서 나오면 그는 죄를 짓습니다 . 그리고 배꼽 뱀은 친척을 의미 하므로이 뱀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는 사람을 남겨 둡니다 . 그가 손에 앉은 자리에서 뱀을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과 가족의 재난을 겪을 것입니다 . 가정은 이웃 입니다. 바디 아의 삶은 산적 입니다. 그리고 산다는 것은 악과시기, 사기와 속임수, 속임수와 적대적인 척입니다 . Yel, 상태 및 삶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였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뱀이 집을 떠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을 파괴하고 그 백성을 전멸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생명 이 입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아프면 죽을 것입니다 . 뱀이 입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적을 물리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코나 등에서 뱀이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귀나 배에서 나오면 그는 죄를 짓습니다 . 그리고 배꼽 뱀은 친척을 의미 하므로이 뱀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는 사람을 남겨 둡니다 . 그가 손에 앉은 자리에서 뱀을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과 가족의 재앙을 겪을 것 입니다. 가정은 이웃 입니다. 바디 아의 삶은 산적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은 악과시기, 사기와 속임수, 속임수와 적대심의 척입니다 ….
…Al-Mu`allif : Ezz , 외모와 동물을 가진 사람만을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가 남자의 아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 두 개의 탱크가 고백 된 구유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나 다른 가정 중 두 남자와 여자가 혼란 스러움을 나타냅니다 . 굴에 관해서는 : 바닥이나 벽에, 그것은 입입니다 . 동물이 나온 구멍을 보는 사람은 그 동물의 말과 그 해석과 같은 말이 나오는 입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 큰 황소가 나오는 좁은 구멍을 보았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굴은 큰 말씀이 나오는 입이며 그는 다시 돌아갈 수 없습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Yazid bin Al-Muhallab이 내 집과 그의 집 사이에 권력을 쥐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당신에게 말했다, 어머니?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국가인가? 그가 말했죠. 그래서 그 남자는 그의 어머니에게 와서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Yazid bin Al-Muhallab의 노예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당신의 아버지가되었습니다 ….
…벌레는 꿈속에 소녀 입니다. 그리고 뱃속의 벌레는 그의 돈에서 먹는 사람의 자녀들입니다 . 그리고 항문에서 나오는 벌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후손 입니다. 그리고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속이고 속이고 싶어하며, 그는 그것을 알고 그들의 속임수에서 구원받습니다 . 그리고 벌레가 그의 행동없이 배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악한 사람들을 멀리 할 것이며 그 안에서 명예와 순결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벌레가 몸에서 나오면 사라지고 고름이 나오면 제거 됩니다. 그리고 벌레는 부모의 적입니다 . 누에는 술탄의 대상이며, 누에는 상인의 고객이며, 그 누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누에가 금지 된 돈을 나타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과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는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과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과소 평가한다. 그는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는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는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혀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는 한도를 넘지 않는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는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는 사람은 힘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과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는 결혼, 그녀는 과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는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는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는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는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는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
…물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듯이, 모든 것의 생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이슬람과 지식, 생활, 다산과 번영을 의미한다 : ~ 우리가 그들을 얽히게하기 위해 그것을 밖으로 쏟아져 그들을 물을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것을 물이라고 부르셨 고 아랍인들은 많은 물을 정액이라고 부르고 그것은 그가 그것으로 벌기 때문에 돈을 의미했기 때문에 정자를 표시했습니다. 그래서 우물이나 물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의 마지막을 흡수하지 않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병에서 회복 될 것이고 그의 삶은 그의 죽음을 촉발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는 금욕적인 상태에서 술을 마시고 물이 흘러 나오는 것을 즐기기 위해 아프지 않았고 결혼하지 않았고, 그가 결혼했고 밤에 그의 가족과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녀를 만나 그녀를 즐겼습니다 .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불신자라면 그는 이슬람을 받아 들였고, 그가 선하고 지식이 학생이라면 지식을 얻었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물을 망치지 않는 한 그가 상인이라면 허용 가능한 부채를 얻었습니다. 딤미의 역할에서 그것을 마시는 것과 같이 그의 금지와 죄를 나타냅니다. 과학은 부패하거나 나쁘거나 악의적 인 돈 입니다. 물이 갈색, 쓴맛, 냄새가 나면 병이 나거나 수입을 망치거나 생계를 유지하거나 교리를 바꾼다. 각 사람은 자신의 운명과 그에게 적합한 것과 마신 곳, 그가 있던 배 . 그릇에 물을 담은 사람은 가난하면 돈을 벌 수 있고, 독신이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아내 나 어머니가 그를 데려 갔다. 용기의 물을 비운 사람 또는 그의 아내 또는 하인의 우물, 목사 또는 친척 . 가정의 물의 흐름과 그 집으로의 유입에 관해서는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 해가 사람들이 유혹, 애정, 포로, 질병 또는 재앙에 들어간 해 였다면 개인 주택에서 나는 그 문제를 조사했고 그 안에 죽은 환자가 있다면 사람들은 그의 사망 기사에서 그를 찾았습니다. 울고 눈물 . 마찬가지로, 집에 홈통이 흐르거나 눈이 폭발하면 환자의 죽음이나 여행자의 작별, 또는 그 주민들 사이의 악과 추측, 술탄의 질병으로 인한 고통에 대해 눈물을 흘리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물의 흐름이나 그 침체는 사람들의 집합을 예고합니다 . 식물의 장소에서 그 흐름은 다산을 의미하며, 땅의 눈에서 본 집과 집에 대한 풍요와 우세 또는 그 흐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 지역의 사람들에게 전능하신 고통입니다. 주거는 파괴되고 사람들은 그 안에 익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술탄의 고통이나 전염병의 전염병이 될 것 입니다. 그가 머그잔에 물을 주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소년을 나타내고 머그잔에 순수한 물을 마셨다면 그는 그의 아들이나 아내로부터 좋은 것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유리는 여성의 본질이고 물은 태아이기 때문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뜨거운 물을 마시고있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흐려졌고 그가 맑은 물에 던져진 것을 보았다면 놀랍습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 에게서 두 눈이 흘러 나오 나니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의인의 샘물은 좋고 축복이라고 합니다 . 그리고 의로운 재난이 아닌 사람들을 위해 . 그리고 형제, 사위, 친구와 같은 사람들의 슬픔의 벽에서 물이 폭발하고 물이 터져 집을 떠난 것을 보면 모든 걱정에서 나옵니다. 그것이 나오지 않으면 영구적 인 문제 입니다. 그곳이 순수하다면 몸의 건강에 대한 슬픔입니다 . 그리고이 모든 것은 그녀가 하녀가 아니었기 때문에 Al-Ain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하녀라면, 그는 심판의 날까지 살아 있고 죽은 그의 주인에게 가장 좋은 이웃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집에 흐르는 물 이 있으면 하녀를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눈이 터진 것처럼 보이면 견책으로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순수한 물은 값 싸고 공평하며, 깨어있는 습관보다 물을 너무 많이 마신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수명이 길어질 것 입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적의 안전이며 씹는 것은 생활의 피로와 고통을 치료하는 치료법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돈을 저어 물에 손을 펴서 사용하십시오 . 그리고 정체 된 물은 어떤 경우 든 흐르는 물보다 약하고, 정체 된 물은 감금되어 있고, 그가 정체 된 물에 빠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감금과 고통에 처해 있고, 짠 물은 흐려지고, 사자는 우물에서 배수되는 그녀는 그녀와 결혼하는 여자이고 그녀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검은 물을 보는 것이 역할을 망쳐 버리고 마시면 사라 졌다고합니다 . 그리고 낡은 물은 고통스러운 삶이고, 냄새 나는 물은 금단의 돈이고, 노란 물은 질병이고, 물의 깊이는 고립, 굴욕, 은혜의 사라짐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를 :“ 말하십시오 : 당신의 물이 우울하면 누가 당신에게 어떤 물을 가져다 주는지 ”. 뜨겁고 매우 뜨거운 물은 그가 밤이나 낮에 사용하는 것을 본다면 술탄에게 심하게 맞았고, 그가 밤에 사용한 것처럼 보면 그는 진에 겁을 먹었을 것 입니다. 물의 차 그린은 힘들고 피곤하며 그것을 마시는 것은 질병 입니다. 물 거품은 좋은 돈이 아닙니다 . 그리고 바닷물이 갈색 일 때 마신 사람은 왕에게 맞을 것입니다 . 그리고 맑은 물을 들여다 보는 것처럼 거울에서 보는 것처럼 얼굴을 보는 사람은 많은 것을 얻을 것 입니다. 얼굴이 잘 보이면 집에 좋은 일을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을 붓는 것은 그가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골짜기의 증거의 겉옷이나 겉옷과 같은 그의 조건이 아닌 다른 곳에 돈을 쓰는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의 재계는 깨끗하든 어둡 든, 덥든 차갑 든 싫어하지 않으며, 재계는 물의 배출구와 차이보다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에 재계를 수행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 그리고 물의 눈에서 미움을 당하지 않았다 . 그리고 물 위를 걷는 것은 허영이며 위험하며 그가 물에서 벗어나면 그의 요구가 충족 됩니다. 그리고 그가 깊이 깊은 물에 빠져서 바닥에 닿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큰 세상을 괴롭 히고 지쳐서 위대한 사람의 문제에 빠진다고 합니다. 찬물로 씻는 것은 회개이며 질병에 대한 치료, 투옥에서 석방, 빚과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민물을 많이 마신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장수하고 좋은 삶이었습니다. 바다에서 마셨다면 왕에게서 돈을 받고, 강에서 마셨다면 강에있는 강물처럼 사람에게서 얻었고, 우물에서 뽑으면 속임수와 속임수로 돈 . 그리고 그가 물을 길어 과수원을 관개하고 경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자의 돈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므로 과수원이나 묘목이 열매를 맺으면 그 여자에게 돈과 아이를주고 과수원과 물에 물을 줄 것입니다. 심기, 그의 아내와의 성교 . 그리고 물은 소년의 유리 머그잔에 있습니다. 머그잔이 깨져서 물이 남아 있으면 어머니는 죽고 아이는 남아 있고 물이 사라지고 머그잔은 남아 있으면 아이는 죽고 어머니는 남아 있습니다 . Ibn Sirin은 자신이 물을 마시고 있다는 환상 을 가진 한 여성에 대해 물었 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여성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거짓말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 옷 의 누더기 , 맛있고 차가운 물 을 마시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당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여자와 혼자 있지 마십시오. 말했다 : 그녀는 나 자신에 제안 된 여자입니다 ….
…그것은 꿈에서 금지 된 돈입니다 . 피 속에 누워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이나 큰 죄를 가지고 돌아 서고 있습니다 . 그가 그 근원을 모르는 곳에서 셔츠에 묻은 피를 본다면, 그는 그가 느끼지 않는 곳에서 그것에 누워있는 것 입니다. 그가 고양이의 피로 얼룩진 셔츠를 본다면 그 위에 텍스트가 있습니다 . 그의 셔츠에 일곱 피가 묻어 있다면, 그에게 거짓되고기만적인 힘이 있습니다 . 그의 셔츠에 숫양의 피가 묻어 있으면 명예 롭고 부자이며 난공불락 한 사람이 그에게 거짓말을하고, 거짓말을 한 후에는 피의 양과 피부에서 흘러 나오는 양만큼 금단의 돈을받습니다. , 그는 그의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온다 . 그리고 피가 몸에서 나오는 것을보고 몸의 상처를 본 사람은 평화롭게 부재하더라도 몸의 건강과 돈의 증가에 영향을 미치고 선과의와 쾌락을 얻을 것입니다 . 그가 인간의 피를 마신 것을 본다면 그것은 돈이자 유익이며 모든 시련, 재난 및 고난에서 구원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피의 우물에 빠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금지 된 돈으로 시험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자기 자리에서 피 골짜기를 보는 사람은 그곳에서 피를 흘릴 것 입니다. 그리고 의도도 부항도 상처도없이 그에게서 나온 피를 보는 사람은 돈이 있으면 그 피만큼 돈이 나왔고, 가난하면 그와 같은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헝겊으로 묶인 항아리에 피가 보이면 월경 유대 입니다. 피는 그 소유자의 생명과 힘, 그의 돈, 그를 돕고 지원하는 사람, 보증인이든 왕이든, 옷이나 칭찬이나 중상 모략에서 그를 숨기는 사람을 가리 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출구를 약화시키는 그것의 정자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돈과 그것을 먹은 금지 된 사람을 언급했으며 꿈에서 과도한 피가 나왔다면 아버지, 아들 또는 파트너가 그를 행복하게 한 사람의 비효율적이거나 돈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또는 그의 옷의 무언가를 팔거나 아내 또는 다른 사랑하는 사람의 차이를 팔았습니다 . 사람의 피는 혈류가 흐르는 악마를 나타내며 집에 적처럼 있습니다. 과도한 피의 방출은 고통스럽고 꿈에서 필요할 때 방출되는 것은 휴식과 죽음 입니다. 미혼 여성의 생리혈은 남편이고, 임산부는 월경을 중단했고 , 질병은 월경이 절실하다 . 피가 얼룩진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이 나옵니다 ….
…노예가 젖소를 짜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와 결혼하고 방에서 나오는 황소를보고 다시 들어가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지 할 수 없으며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단어를 해석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반환하려고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뱀과 전갈을 보는 것은 그가 뱀과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을 대하고, 그에 대한 승리자는 주인의 승리자이며 의의 생명은 물의 생명보다 강하며 그 흑암 계란보다 강합니다. 그리고 뱀이 그것을 물는 것을 본 사람은 적을 찌르는 것만 큼 증오로 삼고 그가 뱀을 죽인 것을 본 사람은 적을 얻습니다. 그는 죽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그의 명령을 충족시키기 때문입니다. 그가 뱀의 왕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뱀의 뱀만큼이나 힘을냅니다. 뱀이 금이거나 그 위에 형상이 있다면 , 그는 큰 권위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작은 흰색이고 소유하고 있다면 그를 찾는 할아버지이고 소유하지 않으면 약한 적이며 작은 뱀은 가족의 적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뱀을 손으로보고 손에 잡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하며 그가 뱀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가 그것을 조사하면, 그는 적에 대한 두려움에 영향을 받고 그로부터 해를 입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자신에 대해 궁금해하고 좋은 것을 많이 얻습니다. 집의 움푹 들어간 곳에서 삶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친척의 적이며 집 밖에서 뱀을 보면 멀리 떨어진 적입니다. 집이나 침대에서 뱀을 본 사람은 아내가 적이며, 코나 등이나 요도에서 뱀이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소년을 낳 습니다. 그의 귀, 배, 항문에서 나온다면 그의 가족 중에 그에게서 나오는 적이 있습니다….
…진주 : 진주는 코란과 지식의 해석으로 규제되기 때문에 납작한 진주를 꿰뚫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코란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진주를 팔거나 삼킨 것처럼 보는 사람은 꾸란을 잊어 버리고 진주를 파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깃발을 부어 사람들에게 퍼뜨린다 고한다 . 그리고 진주를 입에 넣으면 좋은 종교를 나타냅니다. 그가 진주를 흩어 놓는 것처럼보고 사람들이 진주를 가져 가지 않은 상태에서 가져 간다면 그는 설교의 유용한 설교자입니다 . 진주는 그가 결혼 한 여자 또는 하인이라고 전해진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보면 두 소년이 빙글 빙글 돌고 흩어진 진주로 여기 시니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진주가 탄생했다고합니다 . 진주의 은유는 살지 않는 아이를 나타내며, 바다 바닥이나 강에서 진주를 추출하는 것은 일부 왕의 입장에서 허용되는 돈입니다 . 많은 진주도 상속이며 국가의 주지사를위한 것이고 세계는 깃발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은 이익을 얻습니다 . 진주는 모든 것의 완벽 함과 아름다움입니다 . 그리고 나무로 진주를 뚫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금지 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진주를 삼키는 사람은 그와 함께 증언을 숨기고 진주를 씹는 것에서 사람들을 뒷받침하고 그것을 토하고 씹고 삼키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사람에게 고통을 받고 뒷받침하고 진주를 보는 사람은 진주를 많이 보는 사람 점프로 측정하고 마치 바다에서 추출한 것처럼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하며 왕의 보물에서 허용되는 돈을칩니다. 진주를 세는 듯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한다 . 그리고 열쇠로 옷장의 문을 열고 보석을 꺼낸 것처럼 보는 사람은 세상이 재무부이고 그 열쇠가 질문이기 때문에 과학자에게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아마도이 비전은 여성이었을 것입니다 하산의 아이들을 정복하고 출산 할 수있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진주를 강이나 우물에 던진 것처럼 보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 것 입니다. 진주와 껍데기를 구별하고 껍질을 벗기고 그 가운데에있는 것을 던지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청소부이며 큰 진주가 작은 진주보다 낫고 아마도 큰 진주 하나는 꾸란의 긴 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수정되지 않은 진주는 소년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쓰여지면 그것은 이웃이며 아마도 그의 흩어져있는 것은 말하기를 권장한다는 것을 나타내며 진주, 본질 및 기타의 종류는 여성과 소년의 욕망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두 남자가 진주를 입에 넣는 것을 보았다 . 그중 하나는 그가 넣은 것보다 작게 나오고 다른 하나는 더 크게 나옵니다 . 그는 말했다 : 내가 작게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내가들은 것을 이야기하는 동안 당신이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크게 나오는 것을 본 사람은 Hassan al-Basri와 예배 행위를 보았습니다. 그들이들은 것보다 더 많이 말하기 . 한 여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돌에서 두 개의 진주를 보았는데 그중 하나는 다른 것보다 더 큽니다. 그래서 내 누이가 그들 중 하나를 물었고 나는 그녀에게 어린 것을 주었으므로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두 개의 수라를 배운 여자인데, 그 중 하나는 다른 것보다 길어서 당신의 여동생을 가르쳤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소와 Imran 가족을 배웠고, 나의 여동생 Imran 가족도 배웠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진주를 삼킨 다음 던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코란을 외우고 잊어 버리면 언제나 남자 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또 그에게 와서 말했다 : 그는 말했다 그래서 톱 내가 진주를 관통 된 것처럼 : 그것은 당신의 어머니인가?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고 그녀는 추방당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녀를 포로에서 구입 한 하녀 가 있습니다 .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당신의 어머니는 그녀 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진주 위를 걷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진주는 코란이며 코란을 당신의 발 아래 두지 말아야합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온 그, 그가 말했다 : 나는 톱으로 내 입이 경우 의 전체 진주와 내가이됩니다 견인기 서술하지, 그는 말했다 : 당신이있어 사람이 향상 , 코란을하고 그것을 읽고 당신을, 그는 말했다 : 비준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 귀에 귀걸이처럼 보이는 진주가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꾸란을 부르지 마십시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다 : 진주가 내 입에서 흩어져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이 그것을 가져 갔고 아무것도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이하지 않는 것을 말하는 이야기꾼이다 ….
…Al-Hadi 55 – Khalid bin Saeed가 말한 Saleh bin Kisan의 권위에 따라 하나님의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선지자가 파견 되기 전에 꿈에서 보았습니다 –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산을 볼 때까지 어둠이 메카를 뒤덮었습니다 또는 평야에서 나는 뼈가 올라올 때마다 등불처럼 잠잠에서 나오는 빛을 보았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날 때까지 밝아졌고, 집을 비추는 첫 번째 것이 나를 위해 불이 들어왔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를 제외하고는 평야와 산이 없었고 빛이 비쳤습니다 . 그에게 영광을 돌리십시오. 말씀이 끝났고 Mard의 아들이 윗부분과 언덕 사이의 자갈 고원에서 죽었습니다. 나라는 행복했고 문맹 인 예언자가 왔고 책은 끝났습니다. 이 마을은 그에게 거짓말을했고, 그는 두 번 피곤했고, 문맹 한 예언자가 와서 책의 마감일에 이르렀습니다.이 마을은 그에게 거짓말을했고, 두 번 고문을 당했고, 세 번째는 회개했고, 세 명은 남았고, 두 명은 동부에, 한 명은 모로코에있었습니다. 그의 형제 인 Amr bin Sa’i 인 Khalid bin Saeed Ali가 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놀라움을보고 내가 잠잠에서 나오는 빛을 보았을 때 나는 바니 압드 알 – Muttalib에서 볼 ( Tabaqat 이븐 Sa’id를 ) 및 칼리드 빈 사이드의 비전은 온 사실 과 무하마드 빈 압둘라는 그를 보낸 – 하나님을 할 수있다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주십시오. -….
…수술의 경우 손에 상처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오른손에 상처가 있다면, 그의 남성 친척에서 그에게 유익하고, 그의 여성 친척에서 왼쪽에 그에게 유익 할 것은 돈입니다 . 왼쪽 다리에 상처가 있으면 쟁기질과 심기에서 돈이 나온다. 발 뒤꿈치의 상처가 발 뒤꿈치에 닿으면 발 뒤꿈치와 아들 옆에서 돈을칩니다 . 오른손 엄지 손가락 수술, 그것을 타고 종교의 증거 . 그리고 모든 액체 수술 비용과 비용 피해 . 그리고 몸에서 피가 흘러 나오는 부드러운 수술을 보는 사람은 그 몸에 빠지고 그에 대한 보상을받는 사람에 의해 돈과 말에있어 주인에게 해 롭습니다 . 그리고 머리에 수술을했고 혈액이 흐르지 않아서 돈에 가까웠습니다 . 그녀에게서 피가 흐르면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돈입니다 . 술탄이나 이맘이 피부와 뼈가 없어 질 때까지 머리에 상처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생명을 연장하고 동료들을 볼 것 입니다. 뼈가 부러지면 그의 군대는 패배 합니다. 왼손의 상처 . 그의 군사화는 증가했다 . 오른쪽의 상처는 그의 소유를 증가시켰다 . 뱃속에 상처가있어 자금이 늘어 나면 허벅지에 상처가 생겨 씨족이 늘어납니다 . 다리의 상처는 길다 . 그리고 그의 발에 상처가 더 해져서 고결함과 확고 함의 문제가 증가한다면 . 자신의 장기를 잘라 내고 나눈 것처럼 본다면, 결단력있는 사람은 그것을 물려받은 자신의 일에 대해 진실한 말을하고 자녀를 분리 해 나라에 흩어지게한다 . 부상당한 사람이 부상자의 피에 물 들면, 그가 물들인 피만큼 금단의 돈을칩니다 . 불신자에게 상처를 입히고 불신자에게서 피를 흘리는 사람은 명백한 적대감을 얻고 그에게서 나오는 피만큼 허용되는 돈을 얻을 것입니다. 신자에게 허용되며 피가 더러워지면 더 강해집니다 . 그리고 사람이 상처를 입었고 그에게서 피가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대한 응답으로 진실한 말을 할 것 입니다. 피가 나오면 그는 참된 것으로 그를 뒷받침하고 폭행당한 사람은 죄에서 나온다 . 그리고 칼 등으로 쇠에 상처를 입은 것처럼 본 사람은 똑같은 단점과 단점을 보이며 좋은 점이 없다고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의 장기에 상처를 본 사람은 수술이 허용 된 회원을위한 표현입니다 . 가슴이 심장이라면 젊은 남녀에게는 사랑의 표시입니다 . 셰이크와 노인은 슬픔 을 나타냅니다 . 살인에 관해서는 그가 사람을 죽였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큰 일을 저질렀습니다 . 그리고 그것에서 구원이라고 말했다 고통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은 우리가 어둠과기만과 속임수에서 당신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래서 영혼을 죽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