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mail bin Al-Ash’ath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를 위해 장수합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기도 게으르다 ….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하시기 때문 질병은 에서 위선입니다 . ( 그들의 마음에는 질병 있으므로 하나님은 그들을 위해 질병을 증가 시켰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는 부족했고 그의 몸은 옳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아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종교는 부족했고 그녀의 몸은 건강했습니다 . 환자가 돼지, 낙타 또는 소를 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죽음을 두려워 합니다. 병 나아지면 아픈 아이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물리 치고 큰 돈과 장수와 행복을 얻었습니다 . 곤경 처해 있고 그가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살아남을 것입니다 . 그리고 환자가 자신 노예를 풀어 준 것을 본다면 죽은 사람은 소유권 없기 때문 죽습니다 . 알려지지 않은 사람 자신 아프다는 것을 알게되면 질병은 환상 속합니다 . 질병은 돈, 회개, 간구 및 간구의 지출이며 질병은 사랑이며 사랑도 질병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아픈 것을 보는 사람 은 건강 할 것이다 . 그리고 그의 두 아들 아픈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눈 검게 변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머리가 아버지 대신 있기 때문 두통 생길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거짓과 부패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병 오래되고 그의 죄가 떨어진 자신 병든 것을 보는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병은 그의 병만큼 그를 괴롭힌다 . 술탄 아프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에서 병 걸리고 그렇지 않으면 그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아픈 사람은 그를 아내로부터 격리 시켰습니다 . 학자들의 질병은 종교의 약점입니다 . 폴 라이트 병은 그의 아들들 그에게서 흩어지고 분리되는 것이며, 아이의 질병은 부모의 걱정과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Faraj가 그의 죽음을 바라는 질병 . 그리고 사람들의 일반적인 질병은 가뭄과 연금 우울증의 증거입니다 . 전염병 참조 ….

…숯 : 나무에서 위험한 사람, 금전이라고해서 술탄의 공급이라고 하던데요 . 그리고 재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되지 않는 석탄은 문제에서 무효이며, 연료로 사용되는 석탄이라면 석탄 사용되는 작업에서 인간의 키트 입니다. 혜택 . Saif bin Dhi Yazan은 마치 불 하늘에서 덴 땅으로 떨어진 것처럼보고 차례대로 모든 집 석탄 떨어져 나가서 석탄으로 변했습니다 . 그는 그것을 그의 왕국의 교차점 대해 야기했고 그들은 말했다 : Abyssinia가 당신의 나라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 너무 . 화산재는 금품이라고 말하고 술탄의 생계라고 전해진다 . 유골을 보는 사람 은 술탄의 일 지쳐서 그에게 문제 만 일어날뿐 소용없는 과학이라고한다 . 그리고 그가 깨달음을 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으로 익을 얻고 자신에게 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왕의 집에서 깨달음을 본다면, 왕 깨달음과 인도의 문제인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그에게 승리 할 적들 있다면 . 그가 깨달음을 쌓고 있고 후견 합당하다는 것을 알면 그는 명령과 권위를 얻게 될 것이며, 그가 적 있다면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재없 화덕을 치면, 그는 아무 소용이없는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참조 ). 남자가 그것을 입으면 그는 결혼 할 것이고, 여자의 셔츠는 그와 결혼 할 남자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것들 은 당신의 옷이고 당신은 그들의 옷입니다 ). 셔츠가 뚫리면 남자는 아내를 버리고 셔츠가 파열되면 그녀를 떠납니다 . 그리고 그가 매복없 셔츠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의 아름다움 따른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셔츠 주머니가 찢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의 문을 열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셔츠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앞으로 큰 보상과 많은 선행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흰 셔츠 딘 . 그리고 그가 셔츠를받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소식 입니다. 그리고 그의 셔츠가 부러지고 더러워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하고, 환상이며, 심각 합니다. 여성 새롭고 넓은 셔츠를 입었다는 것을 본다면 종교적, 세속적 상태 또는 남편의 상태가 좋은 것입니다 . 흰색 녹색 셔츠는 종교를 나타내고 파란색은 칭찬하지 않으며 빨간색은 명성을, 노란색은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옷의 젖음은 무언가가 여행을 방해한다는 것을 나타내므로 젖음 건조 해지면 장애물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가 주머니도없고 옷도없는 셔츠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을 알렸다 . 그리고 잘 표시된 셔츠를 입는 사람은 Hajj를 수행하거나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사적인 부분을 덮지 않는 짧은 셔츠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부족 합니다. 그리고 나무로 만든 셔츠를 입는 사람 은 아프고 죽음을 두려워 하더라도 바다를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셔츠 쓰여진 코란의 구절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고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검은 색 셔츠는 걱정과 슬픔 입니다. 그리고 셔츠를 거꾸로 본 사람은 습관 반하는 상태로 변했습니다 . 셔츠는 남자의 집이었을 것입니다 . 만약 누군가 그의 셔츠가 길이가 쪼개지는 것을 보면 그는 풀리고, 그것 넓게 쪼개지면 그것 그 너비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뒤에서 던져진 그의 셔츠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예에서 말한 말로 기소되고 그는 그것 대해 결백 할 것이고, 그것 그의 앞에서 행해지면 그가 말한 연설은 야기 맞습니다 요셉에게 평화가 있기를 . 그리고 구름에서 그의 셔츠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축복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설교자 인 Abu Saeed는 Violet 노예 소녀라고 말하면서 그녀에게 키스를했고, 에이스는 온유 한 성격, 아름다움, 완벽 함, 마음을 가진 자유롭고 장수 한 남자로 해석된다. 우정 어울리는 명예로운 집, 그리고 러한 자질을 가진 여성 ….

…그리고 마녀의 창조자는 자비로운 여자에게 저주를받을 하급 남자로 해석했고, 그는 그의 명예와 비난을받을 것 입니다….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 앉아 넣어 그들 그를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 그렇게하는 동안 책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 하나님을 개혁 , 나는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븐 알 – Mundhir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샤 크 그는 븐 ABI 탈레반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당신없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 있었기 때문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 와서 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광야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샤 크가 말했다 : 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 . 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상황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 유역 채우기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 떠날 때까지 그의 몸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설교자 인 Abu Sa`id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고기 나 음식 들어 있으면 요리 된 냄비를 보는 사람은 사람을 움직여 혜택을 구하고, 요리하지 않으면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냄비 고기가 없으면 가난한 사람에게 참을 수없는 대가를 치르고, 도자기 냄비는 일반인과 특히 웃에게 자신의 은혜를 베푸는 남자로 운명적인 신 여자라고한다 가정 가치라고 말했다 ….

…그리고 하마미는 여자보다 먼저 남자로 해석되고 우울증 더 낫다 ….

…카멜레온은 에서 왕의 목사 또는 그의 후계자가 거의 떠나지 않고 하루의 두 끝에서 그를 제거하지 않고 그를 부르고 사람들 사이를 뒤 흔드는 전쟁의 소유자 인 그와 함께 앉습니다. 카멜레온은 문제에 대한 결단력이있는 남자로, 영웅에 대한 봉사, 종교의 불화, 동방 박사를 나타냅니다. 태양과 절대로 돌지 않기 때문 태양 뜨면 떠오르고,지면 사라지고, 애도를 나타냅니다. 죽은 ….

…설교자 인 Abu Sa`id는 렇게 말했습니다.“그가 정원에서 견과류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자 쪽에서 돈을 벌고 견과류 껍질을 벗기는 방식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마흐무드가 아니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고, 아마도 인색 한 남자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수선화 인디언 너트 관해서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점성가 측에서 돈을 말했고 선견자는 점성가의 말을 따라갈 수 있으며, 그가 그것을 먹으면 점성가의 말을 믿을 것 입니다….

브 당신이 오래된 캐릭터를 꾸었다면, 것은 당신이 오래된 야기의 타당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꺼리는 것을 나타내며, 의심 때문 직장과 사회계에서 반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소녀가 브의 성격을 구현하는 을 꾸면 조심하라고 경고합니다 . 그녀는 늙은 할머니보다 더 현명 할 수 있지만, 사탄은 여전히 ​​잘 생긴 남자로 가장 한 강력한 요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시력은 청순한 브를 놓치게하지 마십시오 . 사과 나무는 여전히 열매를 맺고 있으며 그 농산물의 부를 나눌 줄 모르고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

…부패와 함께 사람들을 모으기 : 간음하는 사람을 결합하고 간음하는 사람을 보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상품을 제공하고 그를 위해 어려운 섬세한 사람입니다 . 남자에 대한 여자의 모방 관해서 : 여자가 남자 의 옷과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운명을 초과하지 않으면 그녀의 상태가 좋아질 것 입니다. 옷 운명을 넘어선다면 두려움과 슬픔으로 상태가 바뀝니다 . 그녀가 남자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녀의 선함은 남편과 함께 있었다 ….

…그리고 그의 기억 안도감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힘 나서 무력화되었습니다 . 그가 그의 아내를 남자처럼 남자로 본다면, 그녀에게 아들 있거나 그녀의 자궁 있다면, 그는 그의 가족 도달하여 승리합니다 . 그리고 그녀의 자궁 아이가 없거나 아이가 없다면 그녀는 아이를 낳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내가 태어났다면 그 소년은 사춘기가되기 전 죽었습니다 . 아마도 해석은 그것의 가치 또는 소유자로 탈했을 것 입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과 dhikr만큼 명예를 언급했습니다 ….

…감초는 속에있는 험담하는 남자로, 그들로부터 혜택을 끊기 위해 부자를 찾는다 . 환자가 집에서 감초를 보거나 몸 달라 붙으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문, 침대 또는 테이블 있는 감초는 그것을 보는 사람의 몸에있는 질병과 질병입니다 . 그리고 감초는 아이들 많고 돈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은 돈의 진드기이고 바구미는 가족의 적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독의 풍요 로움이나 부유 한 여인으로 돈을 모으는 것으로 해석되는 뱀의 환상, 그리고 용은 큰 위험의 남자로 해석되고 뱀은 힘 증가한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활의 비전 여정의 일곱 가지 측면, 소년, 형제, 여성, 좋은 묘사, 힘, 활만큼 심한 어려운 남자로 해석된다고 말했다 ….

…Remembrance : 선과 악의 측면에서 사람 가진 모든 지식이나 힘을 나타냅니다. 그것 그에게 맞지 않는다면, 그의 아내는 병 들거나 불순종하고, 그녀가 남편을 위해 그것을 보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그녀가 소년을 변명하는 사람 아닌 한 그녀를 죽음이나 생명으로 남겨 둡니다. 그녀에게 그것을 요구하지만, 그는 결코 그녀에게서 그를 보지 못합니다 . 아내가없고 그가 눈의 소유자, 운전자 및 물을 주면 개울 끊어지고 다리가 부러 지거나 양동이가 부러 지거나 우물 빠집니다 . 그래서 에서 그가 여자와 결혼하고 그의 기억 그녀의 질에서 끊어지면 어떨까요 ? 그의 아내가 에서 아프고, 여성의 머리 나 태아가없고, 그의 아내 였고, 그녀의 자궁 태아가 죽었거나 죽은 태아가 있었거나 그녀가 그렇지 않은 것을 임신 한 경우가 아니면 살아있다 . 그녀가 그녀를 임신하지 않은 사람이고 그 남자가 여행이나 무역 있다면, 그는 가거나 잃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가난하면 그는 질문 가서 연금을 구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동이가 우물이나 항아리 떨어지거나 소년, 새끼 고양이, 병아리, 강아지 또는 그의 소지품 중 무언가가 그 안 떨어지거나 부족합니다. 동물의 상태, 수면의 증가 및 통과 성공 . 그리고 남성에게서 나오는 모든 것은 돈, 소년, 결혼을 나타내며 소변은 그가 소변을 보았던 곳으로 표시됩니다 . 그가 바다에서 소변을 보면 그 돈 통치자, 잽, 십분의 일 또는 최대로 나오고 누라는 섹션의 소변과 정액, 마디, 와디를 통해 흐릅니다 . 화장실 부어 주면 금욕하면 결혼하고, 그렇지 않으면 여자를 위해 돈을 쓰거나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항아리, 가방 또는 도구에서 소변을 보는 경우, 금욕을한다면 결혼을하게되며, 결혼하면 아내가 임신을하게되며, 그녀가 요구하면 돈을 지불합니다 . 그리고 정액은 섹션에서 소변과 함께 참여합니다 . 는 수면자가 소변을 보는 장소에서 혈액이나 항문, 또는 위증 후 또는 음행 등으로 표시되는 내용의 부패와 소변의 특성 및 변화 (예 : 손이나 음식 등에서 피나 소변을 봅니다….

…인내는 고양이 자 희소식입니다 . 인내는 불행의 경고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두려워한 것 대해 좋은 결과를 나타 냈습니다 . 자신 해를 입거나 고난을당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 선함, 좋은 상태, 안전, 건강 및 승리의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As-Sahab : 사람들의 생명과 구원 인 슬람을 의미하며, 창조의 생명 담긴 물을 운반하고 아마도 지식, 법학, 지혜, 설명을 나타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의 유입니다. 그것은 공기 중 물 한 알과 함께 흐르고 물을 짜낼 때 부드러운 지혜를 담고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물에서 창조되었음을 나타내는 물을 나르는 군인과 동료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낙타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보지 않느냐 ” 고 말씀 하셨기 때문 구름을 가리킨다 고했을 때 음식과 아마포 등 물 돋아 나는 다가오는 낙타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녀는 바람과 함께 흐르는 바람을 싣고 육지 나 하늘 아닌 물속에서 달리는 배를 가리 켰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임신 한 여성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던져 버리십시오. 그리고 아마도 그녀는 비 자체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에게서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술탄의 증상, 그의 고통과 그의 명령을 나타내었고, 그들 흑인인지 또는 그들과 함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벼락과 돌 그 안에있을 때 고통의 증거 였고, 어둠의 사람들 그들을 비가 내리는 것으로 간주하여 고통 빠 뜨렸을 때 내려온 것들과 마찬가지로, 지옥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구름을 보는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무슬림으로 무릎을 꿇고, 신자라면 지식과 판결을 얻거나, 원하면 아내를 데리고 다니거나, 낙타와 배를 바쳤다. 그가 그 중 하나라도 가지고 있다면 . 그가 구름을 타는 자신을 보거나 그녀를 노예 소녀로 본다면, 그는 금욕적인 경우 의로운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가 원하면 여행하거나 Hajj를, 그렇지 않으면 그가 찾고 있다면 지식과 지혜를 발표합니다. 그는 군인이나 회사가 끌거나 자격 있으면 회사 들어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술탄은 그를 피난처를 찾고 걸어 다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그를 명예로운 동물로 키우거나 메신저로 그를 Naguib에게 보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옆 연속적인 구름 오는 것을보고 사람들 그 물을 기다리고 있고 고통의 흔적이없는 하늘의 구름에서 나온다면, 사람들 기대 하는 것과 기대 하는 것을 제시하십시오. 제공되는 상품, 오는 회사 또는 군인 돌아 오는 수송대 또는 . 그리고 그가 땅 떨어지거나 집, 에이커 또는 나무와 식물 떨어 졌다면 폭우, 메뚜기, 고양이 또는 새 입니다. 그리고 독, 강풍, 불, 돌, 뱀 및 전갈과 같은 걱정과 증오의 징후가 있으면 그들을 바꾸고 제자리 두드리는 습격이거나 방해하는 캐러밴입니다. 중범 죄로 사망 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죽음, 또는 술탄 그들에게 부과 한 애정과 농양, 또는 식물 해를 끼치는 메뚜기와 곰 그리고 그들의 공존 또는 교리와 그들의 정상 퍼져서 그들을 발표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구름 자비로운 왕이거나 자비로운 힘이라고 말 했으므로 구름을 섞는 사람은 사람과 섞이고 구름을 먹는 사람은 허용되는 돈이나 지혜를 가진 사람에게서 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의 조합 그와 같은 사람에게서 지혜를 얻었다면 그의 왕은 지혜와 왕을 얻었고, 그가 그의 무기가 고문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궁핍 한 사람입니다 . 그가 구름 위 집을 짓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지혜와 고상함을 지닌 명예 롭고 합법적 인 세상 도달 할 것 입니다. 구름 위 궁전을 지으면 지혜로 죄를 피하고 자신 아는 좋은 것을 얻는다 . 손 구름 비가 내리는 것을 보면 지혜를 얻고 지혜를 손 댄다 . 그가 사람들에게 구름을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 벌고 사람들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비가 내리지 않고 그가 국가 속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하나님 의해 정의를 행하지 않고 정의를 내리지 않으며 그가 무역 기인하면 그는하지 않습니다 뒤 오는 것 또는 보장 된 것을 행하십시오 . 과학자 기인하는 경우 그는 자신의 작업 회의적입니다 . 그가 장인이라면 그는 현명한 산업의 거장이고 사람들은 그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구름은 사람들을 지배하는 술탄 고, 사람들은 그들을 지배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천둥과 번개가 치는 구름 떠오르면 진실을 위협하는 장엄한 통치자의 모습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 구름을보고 비를 내리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름 흰색이든 검은 색이든 그 안 공정한 맘으로 그곳으로 침투하고, 다른 때는 붉은 구름 관해서는 고통입니다. 진정 또는 질병 . 그들 중 일부는“내가 시골 머무르면서 땅에서 하늘로 솟아 오르는 구름을 본 사람은 선과 축복을 의미하며, 선지자가 여행을 원한다면 그에게 해주고 안전하게 돌아 오면 그는 숨겨지지 않고 악을 추구하는 것 손을 뻗고 그들 중 일부는 땅에서 떠오르는 구름이라고 말했습니다.”하늘로, 그것은 여행을 나타내며, 그의 여행에서 돌아온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구름은 우울함을 나타내고 검은 구름은 심한 추위 나 슬픔을 나타냅니다 ….

…과식과 악몽 사이에 관계가 있습니까? 예, 음식은 어떤 종류의 악몽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 그에게 임하고 과도한 식사 대해 경고하며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 아담의 아들은 결코 고양이 그릇을 채우지 않았습니다. , Ibn Adam 따르면 그의 십자가 못 박히고 필요한 경우 3 분의 1은 음식으로, 3 분의 1은 음료로, 3 분의 1은 자기 자신을 위해 ] 라고 말했습니다 . [ 위병 집 ] , 하는 과는 수면과 무엇을하는 것은하는 경계 할 . 그러나 음식을 먹음으로써 발생하는 악몽의 습관은 예를 들어 마법이나 눈의 영향으로 인한 것, 또는 음란 한 파티 나 노래에서 금지 된 것을 지켜 보는 것과 같 두렵거나 해로운 성격 아닙니다.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 저녁기도 후 그에게 임하고, 그 후 말하기를 싫어하며, 그 후 만남 있고, 하나님 금하신 것을 금지하면 그 소유자는 불안정 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늦게까지 자고 하나님과 메신저가 금한 것을 위반하고 금하는 등 많은 일의 결과이며, 결론은 포만감과 악몽 사이에 연관성 있다는 것이지만 그로 인한 악몽은 만족은 마술, 눈, 죄에서 오는 악몽의 크기가 아닙니다….

…십자가 처형은 속에서 십자가 못 박힌 자의 고양이 자 그가 달성 한 임무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국가 자격이있는 동안 그가 십자가 못 박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얻었고 그가 십자가 못 박혀 죽으면 그의 빚 줄어들 것 입니다. 그가 십자가 못 박히고 죽지 않았다면, 그는 자신의 종교 복종하고 자신의 임무에서 공정한 상태를 가정합니다 . 자는 동안 십자가 못 박힌 고기를 먹는 사람은 상사로부터 좋은 것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사법부와 강단의 사람들에 대한 십자가 처형은 선함과 고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십자가 못 박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부패로 그의 세계에서 고양 된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가 살아서 십자가 못 박혔더라도 그의 종교는 부패하지 않았습니다 . 그가 십자가 못 박힌 것을보고 언제 십자가 못 박혔는지 알지 못한다면 그의 필요가 충족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성벽 십자가 못 박히고 사람들 그를 바라 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성과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시에서 십자가 못 박힌 것을 보는 사람은 통치를 나타냅니다 . 십자가 처형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은 증거이고, 부자들에게는 나쁜 증거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노예들에게 그들의 해방을 나타냅니다 ….

…책의 종류는 산발적이기 때문 다운로드 한 책은 그 자리와 책의 표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언급 한 내용은 특히 책이며 각각 별도의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 언약과 전통은 측면 따라 해석되며 언약이나 전통을 본 왕의 가문 중 하나 였거나 그가 획득 한 지위 적합했던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 지위 있다면 해석된다. 그가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라면 두 가지면에서 그것은 그를위한 증가와 고양이 고, 그가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그는 그의 제거로 해석 될 것이다 ….

…수컷으로 가장 유명한 동물은 늑대와 같은 수컷으로 늑대, 여우는 졸음, 졸음은 염소, 짚은 원숭, 그는 던지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 암컷으로 유명한 것은 야곱 말하기 전까지는 자고, 쥐가 쥐라고 말할 때까지의 쥐, 나이가 과도하다고 말할 때까지 고양이, 서어 나무를 말할 때까지 딱정벌레처럼 언급되기 전까지는 여성 입니다. 것과 같은 ….

…왜 ruqyah 에 꿈이 풍성합니까? 일반적으로 코란을 직접 읽거나 다른 사람에게서 떠오르는 사람은 어떤 환상을 동반하며, 뱀과 고양이, 육식 동물을보고, 높이에서 떨어지고, 마법의 구절을 읽고, 불꽃을 보는 것으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것은 제 생각 믿을 수없는 꿈이나 그 의미가 아닙니다 . 교차점은 망상을 예상하고 그것 자연 환경에서 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문제는 ruqyah 동안 유망한 치유의 비전을 보는 일부 환자의 존재 없이는 아닙니다. 것은 표현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알리 빈 아비 탈립의 권위로 입증되었습니다 : 그가 사랑하는 것을 보지 않으면 두려움에 대한 비전 없습니다…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슬람 학자 착수 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텍스트 의 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과 악마 의 ) (1) 그리고 그 비전 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 노예 의 마음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븐 아라비는 말했다 : 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 잠자는 사람의 마음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 : 하나님 잠자는 자의 마음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 그리고 의 악마 ) 하나님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 기쁘게 그없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 실제 행동 없더라도 사탄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의 악마 )) 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 말했다 :의 사람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 ) 나레이션 슬람교 맘 아메드, 그리고 맘 아마드의 용어 . 단어 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 Vtdhrj Vachtddt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 그것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모든 사탄 연주했고 의견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 대해 물었다 . 그의 눈 내부 출혈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게는 주제 대해 비난 할만한 야기가 많 있으며, 그 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 그들의 말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것은 그것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가는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플라톤의 로 알려진 론 의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서 무슨 일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름의 저자 ( 분석 을 ) 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서 의 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 . (6) 그것 그들의 관점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 보기에는 다음 포함됩니다 : _ 초점을 의 사용 A와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과 관련이없는 것 집중 하지만 클리닉 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개인 환자를 입력 , 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 그의 인간성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서 선지자들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서와 같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Ahmad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서 Abu Dawood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그것은 에서 사람들 살아서 구원받는 슬람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창조물 사는 물을 운반하시는 하나님의 자비의 원인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구름은 그것 포함 된 지혜의 친절 함 때문 지식과 법리학, 지혜와 명확성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물로 창조 된 창조물을 나타내는 물을 나르는 병사들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육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 물속을 달리는 배를 의미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임산부를 나타냈다 . 그 원인이기 때문 아마도 비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구름 검거 나 벼락 있었다면 그는 술탄의 증상, 고통, 명령을 표시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구름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무슬림이되었고, 믿는 사람이라면 축복을 얻었고, 그렇게하고 싶을 때는 아내가 임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름을 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욕 적이면 의로운 여자와 결혼하고, 그가 희망하면 Hajj를 수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학생이면 지식과 지혜로 유명합니다 . 그가 연속적으로 맑은 구름 다가오는 것을보고 사람들 물을 기다리고 있다면 사람들 기대하고 기다리고있는 측면을 제시하십시오 . 사람 구름 떨어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급류와 비 또는 새끼 또는 고양이 또는 새이며 독, 강풍, 불, 돌, 뱀 및 전갈과 같은 우려와 증오의 증거가있는 경우 , 그들에게 오는 습격, 또는 그들의 식물 해를 끼치는 메뚜기 또는 전염병, 또는 그들 사이에 퍼지는 교리와 단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As- Sahab은 위대한 왕이거나 자비로운 자비로운 권위자 또는 학자 또는 현명한 사람 입니다. 사람 구름을 먹으면 허용되는 돈이나 지혜를 가진 사람에게서 익을 얻습니다 . 그가 구름을 타면 그의 명령은 그의 지혜로 고양 될 것 입니다. 자신의 세계가 구름이라는 것을 알면 할아버지와 지혜를 추구 합니다. 그리고 구름 검 으면 엄숙함, 기사도, 기쁨이있는 지혜입니다 . 그리고 구름이있는 공포가 있다면 현명하고 강한 사람에게서 공포를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름 위 집을 지은 것을 본다면 그는 지혜와 고상함으로 명예로운 세계 도달합니다 . 손 비가 내리는 구름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지혜를 얻고 지혜가 혀를 밟습니다 . 그리고 금 솟아 오르고 비가 내리는 구름을 본다면 그는 현명한 사람의 티켓으로부터 세상 문제를 배울 것입니다 . 비가 내리지 않고 비가 내리지 않고 그가 국가 기인 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정의 나 공정성을 수행하지 않으며 무역 기인하면 그렇게합니다. 그가 파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과학자라면 그는 그의 지식 인색하고 그가 장인이라면 그는 그의 제조를 마스터하고 조언을하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필요로한다 . 그리고 구름은 사람들보다 그들에게 술탄입니다 . 그리고 구름 하늘에서 내려와 비가 내린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로 정의로운 왕자를 보내고 구름 검은 색이면 비가 내렸고 주지사는 정의롭고 구름 흰색이면 그것은 비가 오면 그는 축복 받고 정당한 통치자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자신의 시간 구름을보고 있다면, 그는 좋은, 축복, 축복과 돈을 얻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시간 비가 구름을 볼 수 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 그 마을에서 생활을 확장, 그들은에있는 경우 가뭄, 그는 그들을 확대하고 그것에서 제거합니다 . 비가 내리지 않고 검은 구름 보이면 익을 얻고 심한 추위 나 슬픔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가 다른 시간 붉은 구름을 본다면 그 마을 사람들은 고통, 불화, 질병 시달릴 것 입니다. 구름 땅에서 하늘로 떠오르는 것을 보면 선과 축복을 나타냅니다. 비전가가 여행을 원하면 그 일 수행됩니다 . 그리고 그가 어두운 구름을 본다면, 그는 괴로워하고 그의 모든 일 그에게 닫힙니다 . 그리고 비전의 흰 구름은 작업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사람 지구에서 하늘로 떠오르는 구름은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여행에서 돌아 오는 길 누가 여행했는지를 나타내며 숨겨진 물건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붉은 구름은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짙은 구름은 구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구름은 심한 추위 나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붉은 구름은 그 나라 들어가는 군인과 음모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름에서 무언가를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혜로 큰 것을 괴롭 히거나 많은 쟁기질과 경작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름을 타거나 그 위 걸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지혜를 깨닫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병 걸리거나 정복되거나 그의 권위에서 고립 될 것 입니다.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는, 하나님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구름에서 그의 셔츠를보고 누구든지, 그것은 하나님, 축복으로 덮여있다 . 그리고 구름, 걱정, 쓴맛의 실종을 표시 두려워하고, 위엄의 표현, 그리고 나타납니다 무엇 물 비가 때 보호자 , 아마도 구름 말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나타냅니다 : ( 당신이보고하지 않았 하나님 둔다 구름을 만든 다음 구성합니다 )….

…그것은 에서 사람들 살아서 구원받는 슬람을 의미 합니다. 그것은 피조물 사는 물을 나르시는 하나님의 자비의 원인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구름은 그것 포함 된 지혜의 친절 함 때문 지식과 법리학, 지혜와 명확성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물로 만든 창조물을 나타내는 물을 나르는 병사들을 가리 켰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육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 물속을 달리는 배를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임산부를 나타냈다 . 아마도 그것 때문 비가 온다는 뜻일 것 입니다. 그리고 구름 검거 나 벼락 있었다면 그는 술탄의 증상, 고통, 명령을 표시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구름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무슬림이되었고, 믿는 사람이라면 축복을 얻었고, 그렇게하고 싶을 때는 아내가 임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름을 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욕 적이면 의로운 여자와 결혼하고, 그가 그것을 바라면 Hajj를 수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학생이면 지식과 지혜로 유명합니다 . 그가 연속적으로 맑은 구름 다가오는 것을보고 사람들 물을 기다리고 있다면 사람들 기대하고 기다리고있는 측면을 제시하십시오 . 사람 구름 떨어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급류와 비 또는 새끼 또는 고양이 또는 새이며 독, 강풍, 불, 돌, 뱀 및 전갈과 같은 우려와 증오의 증거 가있는 경우 , 그들에게 오는 습격, 또는 그들의 식물 해를 끼치는 메뚜기 또는 전염병, 또는 그들 사이에 퍼지는 교리와 단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As- Sahab은 위대한 왕이거나 자비로운 자비로운 권위자이거나 학자이거나 현명한 사람 입니다. 사람 구름을 먹으면 돈이나 지혜가있는 사람에게서 혜택을받습니다 . 그가 구름을 타면 그의 명령은 그의 지혜로 고양 될 것 입니다. 자신의 세계가 구름이라는 것을 알면 할아버지와 지혜를 추구 합니다. 그리고 구름 검 으면 엄숙함, 기사도, 기쁨이있는 지혜입니다 . 그리고 구름이있는 공포가 있다면 현명하고 강한 사람에게서 공포를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름 위 집을 지은 것을 본다면 그는 지혜와 고상함으로 명예로운 세계 도달합니다 . 손 비가 내리는 구름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지혜를 얻고 지혜가 혀를 밟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솟아 오르고 금 내리는 구름을 본다면, 그는 현명한 사람의 티켓으로부터 세상 문제를 배울 것입니다 . 비가 내리지 않고 비가 내리지 않고 그가 국가 기인 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정의 나 공정성을 수행하지 않으며 무역 기인하면 그렇게합니다. 그가 파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과학자라면 그는 그의 지식 인색하고 그가 장인이라면 그는 그의 제조를 마스터하고 조언하며 사람들은 그것을 필요로한다 . 그리고 구름은 사람들보다 그들에게 술탄입니다 . 그리고 구름 하늘에서 내려와 비가 내린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로 정의로운 왕자를 보내고 구름 검은 색이면 비가 내렸고 주지사는 정의롭고 구름 흰색이면 그것은 비가 오면 그는 축복 받고 정당한 통치자 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자신의 시간 구름을보고 있다면, 그는 좋은, 축복, 은혜와 돈을 얻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시간 비가 구름을 볼 수 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 그 마을에서 생활을 확장, 그들은에있는 경우 가뭄, 그는 그들을 확장하고 그것을 제거합니다 . 비가 내리지 않고 검은 구름 보이면 익을 얻고 심한 추위 나 슬픔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가 다른 시간 붉은 구름을 본다면 그 마을 사람들은 고통, 불화, 질병 시달릴 것 입니다. 구름 땅에서 하늘로 솟아 오르는 것을 보면 선과 축복을 나타냅니다. 공상가가 여행을 원하면 그 일을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어두운 구름을 본다면, 그는 괴로워하고 그의 모든 일 그에게 닫힙니다 . 그리고 비전의 흰 구름은 작업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사람 지구에서 하늘로 떠오르는 구름은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여행에서 돌아 오는 길 누가 여행했는지를 나타내며 숨겨진 물건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붉은 구름은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짙은 구름은 구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구름은 심한 추위 나 슬픔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붉은 구름은 그 나라 들어가는 군인과 음모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름에서 무언가를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혜로 큰 것을 괴롭 히거나 많은 쟁기질과 경작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름을 타거나 그 위 걸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모든 지혜를 깨닫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병 걸리거나, 정복되거나, 그의 권위에서 고립 될 것 입니다.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는, 하나님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구름에서 그의 셔츠를보고 누구든지, 그것은 하나님, 축복으로 덮여있다 . 그리고 구름, 걱정, 쓴맛의 실종을 표시 두려워하고, 위엄의 표현, 그리고 나타납니다 무엇 물 비가 때 보호자 , 아마도 구름 말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나타냅니다 : ( 당신이보고하지 않았 하나님 둔다 구름을 만든 다음 구성합니다 )….

…그는 에서 높음과 고양의 원인, 세상과 미래의 욕망을 나타내며 아마도 여행의 단계, 상태의 지위와 무대의 단계로 가져가는 여행자의 집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인생의 마지막 날로, 집의 하인과 하인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알려지지 않은 계단을 오르고 그 끝 도달하여 아픈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계단을 내려갈 때는 여행자라면 여정에서 왔고, 대통령이라면 대통령직에서 물러나 직장에서 해고되었고, 기수라면 발로 밟은 라이더라면 , 그리고 그가 죽었던 아픈 여자가 있다면, 그는 환자이고 그가 알려진 장소 또는 그의 가족 가고 있다면 그녀에게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그의 집은 그의 불행에서 회복되었고 그의 하강 그가 알지 못했던 곳이나 그가 아는 ​​죽은 사람들에게 위에서 언급했듯 그가 구멍 빠지거나 그것을 삼킨 사자 또는 그를 납치 한 새에게 묻힌 우물 빠지면 계단 그의 생애의 날입니다 . 그리고 그 서랍은 우유라면 좋았고, 보상에서 나온 것이라면 싫어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 방향은 선행이며, 첫 번째는기도, 두 번째는 금식, 세 번째는 자 카트, 네 번째는 자선, 다섯 번째는 하즈, 여섯 번째는 지하드, 일곱 번째는 코란입니다 . 그리고 모든 찌꺼기가 진흙이나 우유라면 선한 행동을하고 벽돌로 만든 찌꺼기는 좋은 일 아닙니다 . 그리고 진흙 속 뻗어있는 것은 성도에게는 빚이있는 고상함과 자존심이며, 빚으로 윤을 교환하는 것이며, 그것 돌이라면 그것은 잔인한 마음으로 고양되는 것입니다. 나무라면 위선과 위선이있는 고양이 고, 그것 금이라면 그 소유자는 그의 상태, 다산과 선함을 얻고, 그것이은이라면 그는 각 발기인의 수를 나에게 인접 해 줄 것이다. 그것은 작다, 그것은 세상의 물건을 얻을 것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Maraqah 오르는 사람은 그들 모두를 올릴 해와 통찰력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정도는 숭배하는 금욕적인 사람이고, 그에게 접근하는 사람은 누구나 높은 지위와 금욕주의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주지사의 모든 학위는 국가 입니다. 그리고 건축 된 계단은 도움이되는 것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 계단 구조물이된다면 문제가 굳건함을 나타내며 바라는 바를 감추게 됩니다. 그리고 계단을 오르는 것은 점차적으로 달성되는 고도입니다 . 그리고 성적은 천국의 집입니다 . 그리고 그 후 계단을 오르는 사람은 수년 동안 살 것 입니다. 그리고 5 단계는 매일 5 번의기도입니다. 그래서 그 안에서 무슨 일 일어 났는지는기도 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