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는 한 남자가 건널목에 와서 내가 무화과를 먹는 것 같다고해서 무화과 스틱을 다 먹었다 고 말했고, 이렇다면서 잠시 후에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와서 다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그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끓여서보아야한다. 그런 다음 그는 갔고 잠시 후 그는 세 번째를 보았습니다. 그의 집 문에서 그는 돈이 든 가방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져다가 위에서 본 것을 그에게 말 했으므로 그는 그에게 당신이 먹은 각 무화과의 수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나르, 그래서 그는 내가 그것을 찾았고 그 가방이 통로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당신의 손에있는 환상을 해석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당신을 먹었습니까? 무화과가 처음이라 잎사귀가 나고 막대기가되어서 주었고, 두 번째로 가지에서 먹었는데 담맘 같았는데 세 번째로 맑고 맛있을 때 먹었으므로 디나르 같았고 내가 찾은 자루는 그와 같은 묘사 였고 그것은 내 것이었고 당신에게 주었다 ….

그리고 낙타가 낙타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로부터 돈과 축복을 얻었고 낙타 가죽의 환상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돈은 유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그들의 두뇌에서 먹으면 돈 탄약에서 공격 할 것 입니다. 소와 사자의 머리에도 똑같이 적용되지만 명예로운 사람의 머리가없는 것입니다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유향은 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그는 유향을 먹습니다 . 그가 껌을 씹고 껌을 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논쟁, 불평 등과 같은 잦은 말과 반발의 문제가됩니다 ….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포장 마차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으로 약간의 돈을 얻을 것이며 매우 신맛이 나면 질병으로 해석됩니다 ….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Al-Kirmani는 렌즈 콩을 먹는 환상은 칭찬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모세의 백성이 만나와 메추라기를 먹는 것에 지루할 때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렌즈 콩의 성장에 대해 하나님 께 요청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들을 비난했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당근의 환상은 그것을 먹는 것에 대한 슬픔을 나타내지 만 도미는 착각이라고 말했다 ….

…낙타 고기 : 선지자가 건드리지 않는 한 위대하고 강력한 적으로부터 치는 돈, 그리고 그가 건 드리면 거대하고 강한 적에게 쳐진 다 . 익힌 것을 먹으면 남자의 돈을 먹고 병에 걸리고 순진해진다 . 술탄 덕택에 먹었다 고한다 ….

친교는 다른 사람의 것이었고 그에게 돈을 지불 한 사람이 좋았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축복이고, 그것이 비난 할 수 있다면 영혼은 그것을 거부 할 것이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에 들어가면 그것은 그것과 동등하며 후견인은 안전과 칭찬 이다….

Jaber al-Gharbi는 ~순무가 익 으면 먹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늘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일의 좋은 결과와 이익과 수익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고기 나 음식의 냄비를 보는 사람은 피로없이 총 생계가 이루어 졌음을 나타내고 운명의 운명은 가치 또는 가치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기는 고통과 질병으로 해석되고 미지의 것은 불행이고 신선함은 죽음입니다. 그가 죽음에 대한 불일치, 재난 후 소금에 절인 생계를 볼 수 있다면 역 겨울 수 있습니다. , 녹은 고기를 잃어 버리고 낡은 것은 비축해야 할 돈과 역겨움으로 인한 고난입니다 ….

고기 : 고통과 질병, 그리고 그것을 사는 것은 재앙이고 그것으로부터 부드러워지는 것은 죽음이며 그것을 먹는 것은 동물의 귀속이 된 그 사람에게 역겨운 것이다 . 소금은 욕구의 고기 중 하나입니다. 집에 들어 오면 그 양만큼이나 이전의 재난 후에 사람들이 오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살코기는 살코기보다 낫고 살이 아니라면 기억이 가라 앉은 생계입니다 . 마른 남자는 가난하다고 말했고 그는 패자라고 말했습니다 . Al-Qadid : 죽은자를위한 전리품 . 그리고 소금에 절인 고기를 먹지 않아 돈이 줄었다 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집에 가져 가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고 치료받을 것 입니다….

고기 국물 소스 고기 국물 소스를 꿈꾸면 건강이 나쁘고 사업이 실망 스럽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요리 된 고기는 축복 받고 축복 받았으며 구운 고기도 두려움으로 축복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전능자가 말했기 때문에 그는 그들을 두려워했고 그때 그는 바베큐를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치킨 로스트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여성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약간의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사슴은 돈으로 미인으로 해석된다 ….

…노새 고기는 그것을 먹는 사람들에게 질병과 질병을 불러 일으키고 쇠고기는 건강과 햇볕이 잘 드는 것을 의미 합니다….

파벌의 육체는 고아의 돈, 질병 및 회복에서 이어지며 왕의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뱀의 고기는 적의 돈에서 나오고 그것에서 먹는 것이 그것을 정복합니다 ….

…오리 고기는 돈과 은혜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양고기를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인의 돈이고 더 많이 먹는다 ….

…메추라기 고기 등은 배신자의 돈으로 양도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