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요리하거나 구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피로로 생계를 유지할 것이며 아마도 그는 바베큐 공포를 먹음으로써 고통받을 것입니다. 구이는 그들의 슬픔이며 돈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의 종은 천연두이고, 그가 송아지를 구우면 그가 소년을 찾는 사람 중 하나라면 그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의 적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고기는 그것을 괴롭히는 질병이기 때문에 집에 와서 탈출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고기를 먹고 손에 좋은 것을 남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지되어 가족을 떠나 낙타 또는 낙타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고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 그가 노인에게서 먹는 숫양의 양과 그가 염소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조금 아프다가 회복됩니다. 그리고 그가 양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조금씩 좋은 것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염소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에게서 약간의 좋은 것을 얻습니다. 그가 닭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포로에서 돈을 치고 금지됩니다. 누구든지 그가 새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는 큰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그가 물 짐승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용사에게 맞을 것 입니다. 물 짐승의 동물만큼 사람들에게 보이고, 그가 머리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동물의 어떤 것의, 그것은 그가 바라지 않았던 것에 영향을 미치고 그의 삶은 연장됩니다. 그리고 그가 배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괴롭히는 내적 돈이며 자기 머리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수도에서 먹는다. 그는 자신의 눈에서 먹습니다. 돈의 눈에서 먹습니다. 그가 간이나 심장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묻어 먹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의 살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물릴 것이고, 그가 나병 환자 고기 나 나병 환자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돈과 옷으로 술탄을 때릴 것이며,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고기를 먹는 것을 보면 그는 먹습니다 지배적 인 사람에게서 금지 된 돈과 자신 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권위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고기 나 피와 돼지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불법적 인 돈을 치고 죄를 짓고, 그가 사자의 고기 나 개와 같은 사자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해석이 그 문에 들어옵니다. 왔다…

…먹는 꿈에서은이나 금 그릇과 같은 미움받은 그릇에서 먹는다면 이는 빚이 초과되었음을 나타내며 사람들 사이에서 먹는 것은 욕망 입니다. 삼킨 것을 씹는 것은 수입과 일에 과실을 나타냅니다 . 씹는 것을 삼키는 것은 빚을지고 기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면의 장점을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맛보는 것이 불가능 해지기 때문이며, 그것이 쓴맛이나 신맛으로 바뀌면 이것은 남편과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오른손으로 먹으면 순 나를 따르고 왼손으로 먹으면 적에게 복종하고 친구를 말리며 남의 손으로 먹으면 순결과 신뢰, 병을 낸다 그리고 그의 손으로 가져갈 수 없음 . 그리고 그가 낮은 색을 먹으면 그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스쿼시를 먹는 것은 인도와 순 나와 분별력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점심에 자신을 초대 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나 먼 여행을 떠올리며, 그가 식사를 권유하면 피로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하면 그는 자신이 그를 속이기 전에 남자를 속이고 그를 속이는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먹고 그 음식에 참여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부와 보물을 먹습니다 . 그가 다른 사람고기를 먹거나 날 것이라면 그는 그를 물거나 다른 사람을 물 립니다. 고기를 익히거나 구우면 다른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

…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은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은 소식이있는 좋은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은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은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은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은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은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바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것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바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은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은 , 또는 좋은 또는 톱 좋은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바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은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은 것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은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은 우리는이 , 악은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바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것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은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것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것은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은,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은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의 집에서 고기를보고 그 벌레가 그 고기를 먹는 동안 그 안에 빠진 사람은 그의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의 돈을 먹는 것으로 해석 됩니다….

고기 : 고통과 질병, 그리고 그것을 사는 것은 재앙이고 그것으로부터 부드러워지는 것은 죽음이며 그것을 먹는 것은 동물의 귀속이 된 그 사람에게 역겨운 것이다 . 소금은 욕구의 고기 중 하나입니다. 집에 들어 오면 그 양만큼이나 이전의 재난 후에 사람들이 오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살코기는 살코기보다 낫고 살이 아니라면 기억이 가라 앉은 생계입니다 . 마른 남자는 가난하다고 말했고 그는 패자라고 말했습니다 . Al-Qadid : 죽은자를위한 전리품 . 그리고 소금에 절인 고기를 먹지 않아 돈이 줄었다 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구운 전갈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의 돈에서 먹고, 요리하지 않으면 적들에게서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기는 고통과 질병으로 해석되고 미지의 것은 불행이고 신선함은 죽음입니다. 그가 죽음에 대한 불일치, 재난 후 소금에 절인 생계를 볼 수 있다면 역 겨울 수 있습니다. , 녹은 고기를 잃어 버리고 낡은 것은 비축해야 할 돈과 역겨움으로 인한 고난입니다 ….

…그리고 그가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집에 가져 가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고 치료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고기를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왕의 돈으로 물려받을 것이며, 그가 그것을 먹으면 그는 점점 더 강력 해졌고 그의 우유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리고 그가 새 구이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돈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내 할아버지의 고기를 가져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숫양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Majestic Al-Qadr로부터 돈을 얻은 것으로 해석되며 염소의 고기는 경미한 질병으로 해석되어 그 후에 치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고기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느끼지 않는 가난과 요술입니다 ….

…그리고 그가 하이에나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추악한 여자가 그에게 마법의 고난을 나타냅니다. 그는 그와 그 구원의 결과를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녀의 우유에서 마셨다면 그것은 실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송아지 나 암소에게서 고기를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춘기에 이르지 않은 사람에게서 돈을 뽑을 것이고 그것에서 먹는 것은 더 많은 정보를 얻습니다 ….

…누구든지 통치자 나 통치자가 자신의 맹세를 끊었다가 벗어난 것을 본 사람은 거짓 맹세로 그와 함께 신의 맹세를하고, 통치자 나 다른 사람이 그것을 자르고 깨 뜨리면 왼손으로 맹세합니다. 그것은 형제 나 자매의 죽음 또는 그와 그들 사이의 단절 입니다. 또는 그와 자비가없는 늦은 형제 사이 . 또는 파트너 나 여성을 차단하십시오 ….

…암송 자 중 한 사람이 마치 코란에서 종이를 잘라 불에 태우는 것처럼 잠자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들의 불꽃이 깃들 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몇몇 주석가들에게 제기했고, 그는 술탄의 권위에 대한 핏 나가있을 것이며 코란에 대한 당신의 독서와 함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꾸란을 읽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가 강하고 그의 결과가 칭찬을 받고 가해자의 계략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이 꾸란을 읽을 때 우리는 당신과 내세를 믿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 베일을 만들었습니다 .”…

…얇게 썬 고기는 제시된대로 해석되고 요리 된 것이 더 좋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갈은 육수를 곁들인 고기와 스택에서 나온 음식은 모두 걱정과 슬픔이며 더 설득력있게 먹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양고기를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인의 돈이고 더 많이 먹는다 ….

…호랑이 고기는 명예와 피로로 해석됩니다 ….

…다른 새의 고기는 남자의 돈으로는 금지되어 있고, 여성적인 것은 여자의 돈으로 양도되고, 그 고기로 먹은 것은 허용되는 돈이며, 무엇입니까? 먹지 않는 것은 돈입니다. 그러면 그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모든 동물도 마찬가지입니다 ….

고기 국물 소스 고기 국물 소스를 꿈꾸면 건강이 나쁘고 사업이 실망 스럽습니다 ….

…그리고 그가 돼지의 머리카락, 뼈 또는 피부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지 않고 그에게 지속되지 않는 돈에 맞을 것이며 그에 대한 비난을받을 것 입니다….

…타조 고기는 사막 사람들의 돈을 양도합니다 ….

사슴은 돈으로 미인으로 해석된다 ….

…그리고 고기 나 음식의 냄비를 보는 사람은 피로없이 총 생계가 이루어 졌음을 나타내고 운명의 운명은 가치 또는 가치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치킨 로스트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여성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약간의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파벌의 육체는 고아의 돈, 질병 및 회복에서 이어지며 왕의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