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당한 사람을 위로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말 것과 같은 수준의 안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부상당한 사람을 상담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같은 보상을받을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상에는 안전이 필요합니다 ….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그리고 녹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리고 신의 신체 부위 나 옷이 검다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과 고난을 겪으며 나무에서 나온 석탄이 신이 유익 것이라면 위험한 사람을 나타낸다고합니다. 그가 이익을 얻지 못하는 것으로부터 그것은 재와 같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싸거나 작은 셔츠를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를 고수하고의 롭습니다 . 특히 셔츠가 Adeni라면 특히 그렇습니다 ….

…Abu al-Maalim Muhammad ibn Talha al-Qurashi al-Nusay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Abu Ishaq al-Kirmani가 Yusef al-Siddiq, 평화가 꿈에서 그에게 오는 것을보고 그의 셔츠를 주었다는보고를 보았습니다. 그는 그것을 착용 하고 그 와 함께 앉았고, 그는 환상의 표현에서 하나님이 그에게 주신 것을 알고 있었고, 내가 그렇게했다면 걷거나 둘 사이를 걸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것은 그가 설문 조사에 준 T 셔츠를 보았습니다 그것 그것 의 요점이었다 그것 그것의 그의 관심사 의 죽음을 보여주고 그에게 Bishara가 말한다, ~ 가라, 이 힘은 Bakmasa 아빠 의 얼굴에있다 ~ 구절 ….

…그리고 그가 새 셔츠를 입고 금욕적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셔츠를 가지고 있고 그의 외모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문제의 진실을 모르는 여성과 결혼했지만 그의 셔츠에 위반이 있고 즉시 반환하면 그는 될 것입니다 재회하고 그의 상태는 고정 됩니다….

…남자의 셔츠 : 수입, 생계, 종교 가 똑같다 . 그가 보았던 모든 것은 그 안에 있습니다. 이 셔츠는 전능자에게 “ 내 셔츠를 가지고 가라 ”는 말에 희소식 이라고 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것들 은 너희 옷 이요 너희는 그들의 옷 이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이고 여자는 남편이 있다고 합니다 . 셔츠가 낫는 것을보고 아내를 떠났고, 그가 셔츠를 입고 매복하지 않은 것을 본다면 그는 종교에 능숙하지만 돈도없고 일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과 돈은 손을 가지고 있고 그는 바이올린이라는 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주머니에서 그의 셔츠가 찢어지면 그것은 빈곤의 신호입니다 . 그가 많은 셔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가 앞으로 큰 보상을 얻을 많은 선행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셔츠는 빚과 선함이며, 그것을 입는 것은 그 옷을 입는 사람과 똑같고, 그의 옷과 그들의 입는 것에 대 선과 부패도 마찬가지입니다 . 여 톱 그녀는 새로운, 건방진, 넓은 셔츠를 입고 있다고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종교와 세계와 그녀의 남편의 상태, 그리고 예언자의 그녀를 위해 좋은입니다,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I 톱 사람이있는 것처럼 그들에게 셔츠를 입혔는데, 그 일부는 가슴에 닿았 고, 일부는 그 바닥에 닿았 고, 오마르는 알리를 제안했고, 그는 그에게 셔츠를 끌었습니다. 그들은 말했습니다. 신의? 그는 말했다 : 종교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셔츠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소식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소송 또는 이외없이 셔츠를 착용 것을보고, 그것은 신의 인생이 가까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남편이 뒤에서 경우, 다음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때문에 거짓을 말하고 혐의를 받고있다 말했다 , ~그리고 그의 셔츠 경우 제작 된 후 거짓말을했습니다 . ~…

…그리고 누군가가 사람을 죽이고 목에 걸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사랑에 빠졌고 모빌의 무게와 가벼움에 따라 그 손상에서 그를 구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부패하거나 불의한 사람을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억압과 부패에서 ​​그를 돕는 사람이 될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 제 대답은 그러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신의 단어를 유추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가 사람을 성별하는 것을 보면 죄를 지은 사람이 나옵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사람을 동물로부터 무언가로 만들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힘의 표시입니다 ….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격이없는 사람을위 훈련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의로운 사람을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이 세상과 내세와 종교의 선이 그에게 도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위해 필사적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매우 피곤할 것이므로 그에 대비하십시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그가 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무언가로 사람을 모욕 것을 본 사람은 모욕을받은 사람이 모욕을 이기고 상대방이 모욕 것에 대 응답으로 모욕을 발동했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악 것에 대 보상은 그와 같다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악으로 보상 받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을 찾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의 공허함으로 해석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물고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에 빠졌고 그것을 들어 올릴 사람을 찾지 못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무덤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죽이고 그를 놓아주는 것을 본 사람은 살인자에게서 그가 혀로 싫어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그가 그보다 더 잘 고통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두 남자에 관해서는, 그들은 부모, 임신, 또는 사람이 생계를 위해 서있는 것입니다. 그가 Zein이나 Shein에게서 보는 것은 무엇이든 그들의 해석은 그들 안에 있습니다. 쪽 다리가 잘 리거나 부러진 것을 본다면, 돈의 절반이 갔거나 부모 중 한 명이 갔다는 것을 나타내며, 다리에서 그 사고를 본다면 그의 여행 또는 돈 이탈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의 죽음, 그리고 그의 발이 철이나 구리로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의 삶과 돈이 증가했음을 의미하고, 그의 발이 멍 해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짧은 수명과 그의 돈이 감소하고 그의 다리를 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사람으로 변신 동물의 무언가는 힘의 표시입니다…

…그리고 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기쁘다 고 전해진다 ….

…가족의 꿈과 비전을 해석하는 기술이 나를 대표하게됩니까? 환상과 꿈에 대 해석의 과학을 읽는 남 나 여자가 있는데,이 과학에 대 그의 사랑은 그의 꿈을 해석하려고 노력하기 위해 발전하고 이것은 주변 사람들 , 특히 그와 가까운 사람들에게 해석을 위해 발전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의 독창성, 소유 및 문화에 따라 그들 일부 또는 다수를 해석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소녀는 어머니로부터 비의 상징이 반복되는 몇 가지 환상을 듣고 성공할 수 있으며, 이는 예를 들어 특히 어머니를 볼 때 그 의미를 결정하는 데 올바른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능하지만 내 질문은 : 그녀가 많은 여성들 앞에 앉을 때 성공할 수 있으며 상징 체의 의미를 알지 못하고 그녀에게 묻는 모든 사람에게 적절 의미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이 기술에 숙련 된 사람이 비전을 표현하는 것과 같은 비유를 통해 동료를 번만 본다는 것을 표현하는 데 성공할 수 있지만, 친구 이외의 다른 사람에게는 비슷 비전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의 친구와 다른 질문자들의 차이 때문에 이것은 그의 아들에게 열을 덜어주기 위해 약을주는 사람과 매우 유사하지만, 그가 다른 질병으로 그에게 다른 약을 뿌려 주면 그가 할 수없고 심지어 가해자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는 매우 심각합니다. 비전이 표현과 여기서 난이도에서 서로에 대해 측정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준은 그저 그런 독창성에 있지 않고 그의 해석 성공은 그의 가족과 그의 가족뿐만 아니라 표준이 이것보다 더 광범위하고 포괄적이어서 이전에 말 것을 말했습니다. 성공적인 표현자가 되고자하는 사람은 누구나 연습해야하며 이것은 많은 샘플에 대 깊은 지식없이 많은 샘플에 대 비전의 표현과 올바른 의도 된 의미에 따른 비전의 리듬, 소유자의 크기에 따라 세히 설명하는 것입니다. . 동료의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성공과 가족의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성공은 그에게 [ 표현 적 ] 이라는 제목을 부여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이 주제에 대해 수시로 제시되는 내용은 가족이나 친구의 꿈이나 비전 표현에 성공 이들의 이야기는이 섹션에 속하므로 주목 해주세요. 그 차이를 위해…

애도 꿈의 애도, 남겨진 사람신을 괴롭히는 해로움의 증거이며, 혜택의 증거가 심한 사람, 선교사들과 돈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사람들을 위로해야 할 필요성의 증거입니다 그들에게 닥친 재난과 해악 때문에 그들을 위해 . 괴로워하는 사람에 대한 애도는 희망과 선함을 나타내며 그에게서 괴로움을 제거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그가 부상당한 사람의 희생 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안전이나 좋은 소식을받을 것 입니다. 다친 사람이없는 꿈에서 애도는 조의가 필요 사고를 나타내며 조의는 사람들과의 친밀함을 나타내며 성실하고 부드러운 말을하는 사람들에 대 사랑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