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샤리아와 모순되는 말을하고 싶은 사람은 스캔들로 유명하며 그에 대한 용서를 하나님 께 구합니다 ….
걷는 법을 배우는 아이 에 대한 꿈
(28 걷는 법을 배우는 아이 꿈 해몽)…그리고 걷는 가난한 사람은 그가 맨발의 사람들에게 묻는 것을 보는 사람, 특히 그에게 무언가를주는 사람들의 장에서 선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그에게 아무것도주지 않으면 그것은 그의 일의 어려움과 그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그가 신발을 신고 걷고있는 것을보고 그들 중 한 명이 그의 다리를 떼어 신발 한 개를 가지고 걸었다면, 그 사람은 여행의 뒤에서 형제, 자매 또는 파트너를 이별하거나 그의 아내를 죽거나 이혼하거나 그의 그들 중 하나 또는 그들의 어머니를 따라 하인 ….
…천사의 아이 천사의 아이들을 보는 꿈을 꾸는다면, 당신이 항상 좋은 삶을 살 수 있다는 인상을 남길 특별한 기쁨을 갖게 될 것입니다 . 슬픔이나 우울한 상태에서 그들을 보면 예기치 않게 불행이 닥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아이 : 흙에서 나온 것이므로 흙으로 표시되는 돈과이자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소득과 생존의 가장 유익하고 증거입니다 . 꿈에서 아이를 이익, 사거나 파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 입니다.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면 먹는 것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아이를 먹으면 산이 임산부의 욕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을 나타냅니다 ….
사람들이 그의 콜을 사용하고 그의 콜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을의와 합리성의 길로 부르고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면 그의 해석은 그것에 반대됩니다 ….
꿈에서 무례한 소녀를 보는 것은 교활한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냅니다 . 꿈에서 무례한 소녀를 죽이면 욕망과 의도가 성취 됩니다. 소녀가 무례한 소녀가 입는 모피를 좋아한다고 꿈꾸면 그녀는 매우 관대 한 사람에게서 사랑과 보호를 찾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꿈속에서 아이의 이야기는 무지한 사람들을 묵상 할 때 걱정, 고통, 피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린 소녀를 데 리거나 그녀를 안고 투옥되거나 피곤하거나 빚을지고 가난한 사람은 누구나 그를 기뻐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는 고통스럽고 고통 스럽습니다. 특히 입에서 태어난 경우에는 죽음을 나타냅니다 ….
…알 키르 마니는 아이에 관해서는 ~그가 합친 아이를 맞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같은 정도의 돈을 가질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 라이너, vitriol 또는 갈색 인 것에서 필요한 경우 슬픔과 해를 나타내고 vitriol이 흰색이면 이점을 나타냅니다 ….
얼굴의 어두움과 갈라짐은 생명과 물의 부족입니다 . 그의 얼굴이 부드럽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부끄러워 합니다. Samajah에는 결함이 있고 결함은 Samajah 입니다. 그는 하나의 질문 때문에 전염병, 사람과 가축에 내려 것처럼 남자 톱 교차 을, 그리고 말했다 : 우리 시대의 왕은 분할 남성 또는 그들을 잠금 또는 숨겨진 상처 ….
수컷으로 가장 유명한 동물은 늑대와 같은 수컷으로 늑대, 여우는 졸음, 졸음은 염소, 짚은 원숭이, 그는 던지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 암컷으로 유명한 것은 야곱이 말하기 전까지는 자고, 쥐가 쥐라고 말할 때까지의 쥐, 나이가 과도하다고 말할 때까지 고양이, 서어 나무를 말할 때까지 딱정벌레처럼 언급되기 전까지는 여성 입니다. 이것과 같은 ….
…아이 아름다운 아이들을 많이 보는 꿈을 꾸면 큰 성공과 축복을 예고 합니다. 엄마가 아이가 경미한 질병에 걸렸다는 꿈을 꾸면 아이가 건강 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다른 퀴즈가 그녀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이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조용한 시간과 일반적인 성공을 의미 합니다. 자녀가 절망적으로 아프거나 죽었다고 꿈꾸면 자녀의 건강이 슬프게 위협받는다면 무언가가 두려움을 많이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죽은 아이를 꿈꾸면 가까운 장래에 불안과 실망을 나타냅니다 . 슬픈 아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원수로 인한 문제 와 친근한 척하는 사람들이내는 속임수로 불안을 불러 일으키는 경고를 의미합니다 . 재미 있고 아이들과 함께 놀면 모든 사랑 프로젝트와 상업적 추측이 우세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이들이 우는 꿈은 건강이 좋지 않고 좌절감을 나타냅니다 . 밝고 깨끗한 아이는 많은 따뜻한 사랑과 친구들에 대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 아이가 혼자 걷고 있다면, 이것은 젊은 사람들에 대한 독립과 완전한 무시의 확실한 표시입니다 . 여자가 아이에게 모유 수유를하는 꿈을 꾸면 누구보다 신뢰하는 사람에게 속게 될 것 입니다. 아이가 열로 아플 때 아이를 데려가는 꿈을 꾸는 것은 나쁜 징조 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욕망에서 슬픔에 시달릴 것입니다 . 새로운 아이의 탄생을 꿈꾸면 이것은 당신에게 가까운 즐거운 놀라움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자신에게 아이가 있다고 꿈꾸면 부도덕 한 오락에 빠진 혐의를 받게 될 것 입니다. 아이가 수영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함정에서 행운의 탈출을 예측합니다 ….
…소년은 . 그리고 십대 소년 비 샤라 . 그리고 나라가 갇혀 있고 사람들이 곤경에 처해 있고 누군가가 잘 생긴 소년이 도시에 들어갔거나 하늘에서 내려 왔거나 땅에서 떠났다는 것을 본다면 좋은 소식이 가까이 있습니다. 그리고 노인은 자랑스럽고 강력 합니다. 그리고 그가 학교에서 배우는 소년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배우고 있었다면 그가했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학자와 주지사 중 한 명이 자신이 학교에서 배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무지하거나 영광에서 굴욕으로 변 합니다. 그가 반항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어머니로부터 상속 재산을 물려받습니다 . 가난한 사람이 자신이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소년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생계와 부를 얻게됩니다 . 환자가 그가 소년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거울에 비친 소년의 얼굴을보고 임신 한 여자가있는 사람은 아내가 그와 닮은 남자 아들을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어린 소년을 안고 있습니다 . 소년은 약한 적 입니다. 자신에게 태어난 자녀가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고통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소년이 남성이라면 그 결과는 칭찬 할 만하고, 소년이 여성이라면 그의 처벌은 탓할 만하다 . 그리고 노인이 자신이 아기가 된 것을 본다면 그는 무지가되고 그의 배가 그에게 들어가고 그가 심한 고통이나 고통에 처하면 하나님은 그를 풀어 주실 것 입니다. 어린 소년들은 거의 걱정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소년이 무릎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막대기를칩니다 . 젊은이들의 비전은 기쁨과 장식, 돈과의 다툼, 사소한 삶이나 무력감에 대한 확신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Jamat Al- Halwa : 달콤한 대화 . 요리에 관해서는 자기가 가져간 것처럼보고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먹으라고 부르는 사람은 사람을 억압하도록 초대 한 사람의 도움을 구할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사람들에게 먹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무역을 찾거나 산업을 배우는 데 돈을 쓰는 것입니다 ….
…그리고 과수원이 복숭아 나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과학과 문학을 배우는 건강한 아들을 해석 할 것 입니다….
…오븐은 집의 소유자 또는 하인에게 가정용 오븐을 나타냅니다 . 시장의 빵집은 통치자의 집, 소년이 배우는 책, 감옥, 욕구 충족을 나타내며 아마도 질병의 혜택, 생계 및 치유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용광로 키트와 그의 기계는 그의 신병과 그의 보좌관 또는 그것을 만드는 데 도움을 구하는 그의 소년들입니다 . 오븐은 소유자가 사는 곳과 수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오븐은 그 안에 불이 붙었 기 때문에 술탄의 집이나 통치자의 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스토브는 시장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 밀이나 보리를 알 수없는 화덕에 보냈고 병든 사람은 죽었고, 그가 아프지 않았고 술탄의 10 분의 1이나 임대료 나 사랑에 빠진 사람의 나머지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는 빚진 금액을 지불했습니다 . 깨달음 참조 ….
…펜 : 사람이 기억하는 것을 나타내며, 통치자, 학자, 통치자, 혀, 검, 남자 아이와 같은 판결이 실행 됩니다. 그리고 아마도 dhikr에 의해 표시되고 공급은 그의 정자와 그 안에 쓰여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는 트랙, 남편의 손가락, 그의 씨 공급을 지적했지만 서기관의 사실과 비전과 양심의 증가, 희망을 깨우는 것에 대한 해석의 진실로 이어집니다 . 그리고 펜은 지식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가 펜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것을 쓰는 꿈에서 본 것과 일치하는 깃발을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펜을 던질 때 당신은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어느 쪽이든 마리아의 보증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말했다 서술했다 : I 톱 내가 함께 쓴 그래서 그것을 가져다가 내 오른쪽에 또 다른 펜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져다가 쓴, 그래서 내가, 내 옆에 펜으로 앉아있는 것처럼 둘 다와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결석합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마치 당신이 그와 함께있는 것 같습니다 . 작가가 자신의 손에 펜이나 펜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기술에 대한 빈곤을 보장합니다 . 그가 전체 필기구의 혜택을받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책에서 동료들을 능가하는 포괄적 인 리더십으로 글쓰기를 괴롭힌다 .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의 기술의 하나의 도구로부터 혜택을 받았다는 것을 본 모든 사람들이 빈곤으로부터 안전했던 방법 입니다. 그가 대학 직업에 진출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곳에서 대학 리더십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펜이 잘리는 철도 는 부러워하는 가방의 아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에 쇠칼을 본 사람은 누구나 전에 떠난 여자에게로 돌아 간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말하십시오 : 돌이나 철, 또는 당신의 가슴에서 자라는 것의 창조물이 되십시오. 그들은 우리를 되 찾으시는 분, 누가 처음에 당신의 금식을 깨뜨렸다 고 말할 것입니다 .” 펜은 모든 선박에 대한 명령이자 금지 및 보호자이며 펜은 모든 것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펜은 작가로 태어 났다고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펜을 얻은 것처럼 보았을 때 그는 교차점에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좋은 지식을 배우는 소년은 당신에게서 태어났습니다 . Aldoah : Fajadmh와 여성의 혜택 , 그리고 예전처럼 태어났습니다 . 그가 북으로 쓰고있는 것을보고 메이드를 사서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고 느림도없고 서 있지도 않고 북을 치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나 누군가와 다투게된다고한다 그렇지 않으면 . 그가 훌륭한 증인이라면 그의 친척과 결혼했습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자신이 러닝 머신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횡단 보도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수컷에게 오는 남자입니다 . 대부분의 해설자들은 dawat이 아내이자 흔들리는 사람이자 잉크 병이라고 말했다 . 그의 아내가 그녀의 돈이나 혜택, 또는 그녀의 걱정과 고통, 특히 그의 얼굴이나 옷이 검게 변한 경우에도 펜이 언급 됩니다. 은못은 궤양, 다리미 위의 펜, 시간의 길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몸에 반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펜으로 그 반지에서 파생되며 신문에 글을 쓰는 사람은 누구나 상속받습니다. 상속 . 전능하신 하나님은 “ 이것은 아브라함과 모세의 첫 번째 문서에 있습니다 .”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가 파피루스로 글을 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와 사람들 사이의 배은망덕 입니다. 그리고 이맘이 그에게 편지지를 준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필요한 것을 충족시키고 그에게 그것을 들어 올립니다 . Al-Qurtas는 모호한 문제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는 “당신 은 Qratis에게 그것을 분명히해야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
…Shahd와 여보 : 합법적 인 상속에서 얻은 돈, 전리품이나 회사에서 얻은 돈 . 그리고 손에 증인이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자신이 명예로운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사람들에게 먹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좋은 어조로 사람들 사이에서 코란을 낭송합니다 . 종교인을위한 꿀은 믿음의 달콤함, 꾸란 낭송, 의의 행위입니다 . 그리고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 부상 . 오히려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말씀을 치유로 묘사 하셨기 때문에 꿀은 꾸란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가 말했다 : 증인은 Naw가 그를 건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그 주인이 피곤하지 않고 얻을 수있는 많은 생계를 가지고있다 . 꿀은 피곤한 얼굴에서 조금 생계를 유지 합니다. 하늘에 꿀이 비가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살라딘과 일반적인 축복을 표시했고, 그 위에 꿀을 얹은 샤드를 먹은 것처럼 보이면 일부 표현 자들은 그가 설명 할 때까지 그를 미워했다. 어머니의 결혼 . 우리는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배웠습니다 . 이렇게 말했습니다 . 버터와 꿀이 뿌려진 캐노피를 보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핥아서 너무 많고 독립적 입니다. Abu Bak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을 통과 시키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꾸란, 그것의 달콤함과 그것의 달콤함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 입니다.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는 마치 철제 돔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꿀이 하늘에서 내려 오면 그 남자는 한 번 핥고 두 번 핥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는 그것보다 더 많이 핥았어요 . 그들 중 일부는 느낍니다 .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내가 그것을 교차 하나님의 O 메신저를 보자 . 그는 말했다 : 당신과 저것. 그는 말했다 : 아이언 돔은 이슬람입니다. 하늘에서 내려 오는 꿀은 꾸란입니다. 한 번 핥고 두 번 핥는 사람은 수라와 두 수라를 배우는 사람 입니다. 그것을 느끼는 자들에 관해서는 그것을 모으는 자들, 선지자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당신이 옳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압둘라 빈 오마르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사자여, 나는이 두 손가락에 꿀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고, 그들의 곱슬 머리는 구부러 졌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그리고 그는 마치 꿀에 빵을 담그고 먹는 것처럼 사람을보고 지식과 지혜를 사랑하는 사람이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꿀이 그의 좋은 지식을 나타내고 빵이 그의 위에 있었기 때문에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의 돈을 늘 렸습니다. 왼쪽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글쓰기는 꿈 속의 속임수이고 작가는 사기 입니다. 그가 글씨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회개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신문에 글을 쓰면 . 그는 Qurtas의 글을한다면, 그때는,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와 사람들, 그리고 이븐 시린 사이에 무엇을 거부하고, 말했다 : 누구든지 그 책을 얻을 금지 돈을 쓰는 것을보고, 전능하신 하나님 때문에 말했다 : ( 그들에게 화있을 진저 그들의 손 작성, 그들에게 화있을 진저 그들이 버는 것에 대해 무엇을에서 ). 그리고 그의 셔츠에 쓰여진 코란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고수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수표가 적힌 것을 본 사람은 컵을 받도록 명령을 받았으므로 책이 적혀 있고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모르면 하나님이 그에게 의무를 부과하고 무시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책을 쓰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병에 걸리고 그의 돈에 불과합니다 . 그리고 그가 글을 배우는 것을 보았지만 그것을 향상시키지 못하는 사람은 두려움과 피로에서 얻는 칭찬할만한 문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글을 잘 쓰면 그는 자신이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그것은 지연, 두려움, 피로를 나타 내기 때문에 나쁘다 ….
…Jaafar Al-Sadiq,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소년들이 배우는 보드를 보는 것은 리더십, 아이, 세계,지도, 명령과 지식의 집행이라는 여섯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자선을 베푸는 것을 본 사람이 자기의 지식을 습득 한 학자, 권한이 증가하는 왕, 수입이 증가한 상인, 또는 자신의 슬픔을 드러내거나 투옥 된 병든, 끔찍하거나 압도적 인 상인이라면 그는 이혼 한 것입니다. 또는 불순종하거나 무슬림이 된 다신론 자나 그의 일을 통해 배우는 장인이되는데 그들 중 일부는 구제를 보는 것은 공포로부터의 안전과 해충으로부터의 구원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zakat을 취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부족하다
…소년 : 해석상 약한 적은 우정을 보이고 적대감을 나타냅니다 . 남자가 소년이 된 것처럼 보이면 아내는 사라진다 . 그러나 그의 비전은 그 안에있는 사람들에게 안도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소년을 안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부동산을 운영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책에서 꾸란의 문학을 배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서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그에게 태어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통 속에서만 양육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환상은 그들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 무릎에서 한 소년이 소리를 지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막대기를 치지 마십시오 . 그리고 자신의 몸과 섞이지 않은 어린 소년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받거나 기분이 상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린 소년들은 사소한 걱정을 보인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철제 돔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꿀이 하늘에서 나온다면 그 남자는 핥고 핥았 고 남자는 그보다 더 많이 핥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 느꼈습니다 .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내가 그것을 교차하자,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에서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철 돔은 이슬람이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 꿀은 꾸란이다. 핥고 핥은 사람은 수라와 두 수라를 배우는 사람, 그것을 느끼는 사람은 그것을 모으는 사람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Abu Bakr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바다에 가라 앉아 바다에서 아무것도 추출하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코란과 과학을 배우는 데 자신의 업적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는 왕을 위해 배우거나 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에게서 결과가 없습니다 ….
…배우는 꿈에서 사람은 자신이받은 코란, 그가 쓴 예언 적 하디스, 그가 배운 지혜, 그가 배운 산업에 대해 배웁니다 . 선견자가 독신이거나 결혼했거나 아들이 있거나 그를 인도하고 진리로 인도하는 사람과 동행하고 절도, 부도덕 또는 불신앙을 알게된다면 이는 그의 인도 후 잘못된 인도의 증거입니다. 부자가 된 후에 가난하거나 믿음 후에 배도하는 하나님은 금 하신다 ….
…그리고 보존 된 석판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지식, 코란, 지혜가 일어 났음을 찾는 사람에게 알립니다. 그가 그것을 작고 비열한 것으로 본다면 그는 선견자의 상태가 나쁘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의 이름이 쓰여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이 가깝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년들이 배우는 이사회의 비전은 리더십, 어린이, 과학자,지도 및 명령과 지식의 집행의 6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