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부족으로 고통받습니다. A : 이 질문은 이븐 오마르의 말을 생각 나게합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메신저의 삶에있는 사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메신저에게 해설 한 비전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그가 선지자에게 이야기 한 비전을보고 싶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전에 hadith을 언급 한 (A)의 대상이 이전 (1) 과 받는 대답 질문 : 의 거의 환상 인간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풍부한하지 않는로 될 사람이어야한다 살라 또는 손상에서 아무것도 표시 그래서 그가 그 긴장 톱 비전 경고 , Vidtrb을하고 슬퍼하고 그를 넘어 사람들을 검색을 시작 , Sunnah에에 명시된대로 오히려, 그는 그 문제를 다루는 그가 기뻐 그를, 그를 하나님을 찬양 할 수 있다는 것을보고합니다. 그리고 그가 미워하는 것을 본다면 그 악에서 하나님의 도피처를 구하고 그것을 세 번 내버려두고 누구에게도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 Bukhaari는 서술 아부 카타 다 말에서 : 내가 할 수있는 투시 내가 듣고 때까지 비전 Vtmrdhana을 의 메신저 그를 말한다에 알라의 평화가 될 : ~ . 하나님의 계시의 좋은 당신은 그가 무엇을 본 경우 에만 사랑에 의해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랑 , 그는 경우 본 것을 그는 악 에서 Kulaitaoz 알라를 싫어 하고 세 번 침을 뱉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으면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
거친 말에서 도망 치는 꿈 에 대한 꿈
(45 거친 말에서 도망 치는 꿈 꿈 해몽)…말은 안장과 굴레를 짊어진 채 암말에 올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말을 타고 천천히 걸으며 그 암말을 밟을 수있는 한 권위와 명예를 떨쳐 버릴 것입니다. 더 단호하면 그에게 권세로부터 오는 것은 그들의 안도감과 기쁨이며 검은 색이 강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가 금발이면 종교에서 슬픔이고, 노란색이면 그것은 질병 그는 그에게 권위를 부여하고 그가 눈부신다면 그는 그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그가 암말을 타거나 안장, 마구 또는 무릎에있는 것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와 명예가 감소하고 그가 묶인 말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명예와 명예를 괴롭 히고 말이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을 물리 치고 굴레없이 암말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세상에 좋은 것이 없으며 암말이 달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존경하고, 그가 암말이나 다른 사람에서 떨어져서 그로부터 내려 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위가 낮아지고 타락하게되며, 그가 돈을 쓰면 그에게 돌아 간다면 그의 혈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말에서 내려와 탔다. 그 외에는 한 주에서 다른 주로 변모하고, 그가 말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이름과 남자를 갖게 될 것입니다. 기수없는 안장 말, 장례식이나 결혼식을 위해 만나는 여성, 그리고 누구든 그가 암말로 알려진 사람의 대리자라는 것을 알고,이 사람은 빚이나 세상의 문제로 그가 요구하는 것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는 어쨌든 적입니다…
…바다 : 바다는 왕, 술탄, 수집가, 통치자, 학자, 주인, 영 등 창조에 대한 권위를 가진 모든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의 물에 대한 지식, 그의 부하들 또는 그의 힘 또는 그의 주장과 명령을 지시하고, 그의 물고기는 그의 주제이고, 그의 부하들은 그의 생계와 그의 돈 또는 그의 문제와 그의 리더십, 그의 가축 그의 조수와 학생, 그의 배 , 그의 군인, 그의 집, 그의 여자, 그의 관리인, 그의 무역, 상점, 서적, 코란 및 법학 . 그리고 바다는 한 사람이 소중히 여기고 재정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가난하고 죽이고 오늘 소유하고 내일을 죽이고 오늘을 준비하고 그 후에 파괴하는 세상과 그 공포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배, 시장, 계절, 현재 여행은 사람들을 풍요롭게 하고 다른 사람들을 가난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 바람은 생계, 숫자, 사고, 투아렉, 거주자, 물고기, 생계, 동물과 가축, 해충, 투아렉, 왕과 도둑, 걱정과 진정 입니다. 그는 여름과이 바다에 있거나 지식에 떠 다니고 학자들과 섞이거나 바다에서 그의 칭찬과 물에 대한 그의 힘의 범위까지 돈과 무역을 확장합니다. 그의 상태에 가라 앉고 그의 익사로 죽지 않으며, 그가 그 안에있는 동안 항해하면서 부딪 치거나 고통스러운 상태에 있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이 세상에 익사하고 행복과 지식과 권위로 익사했다는 그들의 말에서 그는 무언가가 죽으면 익사하고 그의 빚을 타락시키고 그의 의도는 필요한 것에 대해 잘못되었습니다. 출생과 익사 . 그러나 그가 겨울과 추위에 들어가거나 헤엄 치고 있거나 떨고있을 때 감옥이나 고통, 병, 물, 해로운 바람으로 술탄으로부터 재앙이 닥치거나 치명적인 진통에 빠질 것 입니다. 그가 그 당시 익사했다면 그는 캠프에서 살 해당했거나 그의 빚은 핏나에서 타락했다 . 그리고 물을 취하거나 마시거나 얻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같은 힘으로부터 돈을 모으거나이 세상에서 그를 향해 얻는다 . 그리고 누구든지 바다에 들어가서 바닥, 진흙 또는 진흙에서 그것을 치는 사람은 가장 위대한 왕 또는 그 곳의 권위에서 나온 것 입니다. 그리고 바다 나 강을 건너 다른쪽으로 가면 그는 속삭임과 공포로 또는 두려움으로 끊어 질 것이며, 그는 그곳에서 구출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바다를 본 사람은 자신이 바라는 것을 치고 바다와 싸운 것을 본 사람은 왕의 일에 들어가서 속이는 것이므로 물을 모두 마시면 그는 세계를 소유하고 그의 생명을 연장하고, 그는 왕의 돈이나 그의 권력처럼 타격을가하거나 그의 상대가 그의 소유에있다 . 그것은 그것에서 서술 될 때까지 그가 그것을 마셨다면, 그는 자신의 긴 수명과 힘을 재정있는 왕 돈에서 수신, 그는 그것에서 그리는 경우, 그는 왕 직장에서 노력하고 많이 가져옵니다 그가로 그것에서 파생됩니다. 그가 그것을 그릇에 부으면 왕에게서 많은 돈을 벌거나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돈을 모으는 상태를 주실 것입니다. 국가는 하나님의 선물이기 때문에 바다보다 더 강하고 넓으며 내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다에서 목욕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죄가 그에게 속죄되고 왕에 대한 그의 관심이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바다에서 방황하는 사람은 죄에 거 합니다. 그리고 멀리서 바다를 보는 사람은 공포를 보며 그가 바라는 것이 가까이 다가올 것이라고합니다 . 격렬한 파도보다 차분하게 바다를 보는 것이 낫습니다 ….
…개는 약하고 추악한 적이며 개가 짖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작은 사람에게서 애정에서 싫어하는 것을 듣고 개가 옷을 찢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전시를 찢습니다 돈을 익사 시키거나 갈가리 찢는 양에 따라 미움을 받고 개가 먹거나 깨 물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위의 말에서 얻을 것이고, 그가 개를 죽인 것을 본다면 그 다음으로 승리합니다. 그가 개를 사거나 선물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의 가족 중 일부는 그의 비용 중 일부를 대가로 그를 모순 한 다음 반납하고 침대 나 탁자에서 개나 다른 동물을 보거나 소변을 보는 사람 그의 무릎이나 그 자리에서 그가 부정하는 곳에서 그는 비열한 남자 그의 가족과 모순되고, 그 일부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찢는 개를 보는 사람은 그의 아들, 딸 또는 소년을 학대하는 부도덕 한 남자입니다…
…Surviving God 78 -Ubaid Ibn Qutham bin Abbas의 친구 인 Ibrahim bin Saad bin Saif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정오에 Mecca의 왕자였던 Ubayd Allah bin Qotham을 나에게 보냈습니다 . 그는 Lababah Bint Ali의 집에있는 Maymoun의 우물에 머물고있었습니다 – 즉, Ibn Abdullah bin Abbas – 그의 아내와 그녀는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겁에 질려 왔을 때 그가 말했습니다 . O Abu Ismail, 즉, 나는 내 말에서 하나님을 사랑으로 보았습니다 . 그는이 벽에서 사람의 얼굴로 나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산과 풍요는 선하지만 그들의 선을 막대기에 싣고 나는 죽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사탄으로부터 , 그는 말했다 : 아니 , 하나님 에 의해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Vienai 다른 사람 , 그는 말했다 : 누구? 나는 말했다 : 아마도 다른 사람이 , 그가로 말했다 당신이에 Blababh 여자를 표시하면 , 하나님입니다 최고의 날 , 나는 맹세 그녀가 자신의 문으로 사망 할 때까지 우리는 단지 개월 정도 머물 것을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 : O 아부 이스마일 , 내가 말한 , 그는 말했다 : 그럼 우리가 구성됨 그와 같은 전송 , 시간 Votih 말했다 : 하나님이 특정 얼굴에 와서 수도, 그는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잘 뒤로 권리를 채택했다 그들 자신의 선한 류트에서 나는 하나님이 죽었다 . 그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기꺼이 . 그는 말했다 : 나에게 설명 할 문이 없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리 는 한 달 정도 머물렀다가 그는 죽었습니다 . – 로이 Alvakea도 Obeid에 말했다 알라 이븐 QTM – 즉 하루 메카를 – 말했다 : A의 I 톱 • 그래도 꿈이 사람이 내 손 사이에 서서는, 그가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역 바로 류트 말에 잘 그들의 번영을 채택했다 : 나는 그것이 나에게 그렇게 걱정된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나 자신 에게 Neit, 그리고 그의 아내 인 Lababa bint Ali bin Abbas가 말했다 . : 그녀는 나와 잘 지내고 그녀는 죽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난 그럼 두 개 또는 세 달을 머물렀다 사망 하고, 정착 개월 후 정도. Bmak가 손을했습니다 경우, 그는 말했다 : 다음에 말을 유지 하나 있다 분쟁 이후로 다른 경고를 전달 그가 그들 Vetodjaa 그를 언급에 말했다 카디 Harith 빈 ABI의 즐거움하지만 그 : 당신은 하나님 보호 O 왕자 , 그는 말했다 : 그는 죽었지 만 그는 죽었다 ….
…그가 생 박 낙타 인 것을 본다면 : 내가 설명한 것과는 달리 그는 진과 인류에게 겁을 먹거나 전쟁에서 다투거나 싸우는 사람과 싸운다. 그는 그들 사이에 있지만, 이것은 Abu Bakr Al-Siddiq의 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Saeed bin Al-Musayyib는 신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해석에서 그것을 이름과 그 의미로 사용하고 해석했기 때문에 생 박을 먹는 것은 가장 큰 공포 인 게와 이름이 비슷했고, 싸움에서 주인과의 대결과 그들 사이의 전쟁과 녹아웃의 이름으로 그를 해치는 사람은 그를 노크하지만 박 나무와 그 종이의 해석은 유누스가 붙인 것과 비슷합니다. 호박 나무가 고래의 배에서 나와 모술과 그의 백성에있는 그의 나라로 돌아 왔을 때 호박 나무와 평화를 이루었고 그의 야생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한 전사가 이스라엘 자손의 한 선지자가 마음이 사라 졌다고 하나님 께 불평하여 호박 인 조롱박을 먹으라고 명령하여 호박이 익고 주인의 마음이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밀 : 어려움과 고난에 허용되는 돈이며, 밀을 사는 것은 그 돈이 아이들의 증가로 타격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밀을 재배하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뻐하는 일이며, 그것을 경작하려는 노력은 지하드를 의미 합니다. 그가 밀을 뿌려 보리를 기른 것처럼 본다면 속보다 겉이 낫다는 뜻이다 . 그가 보리를 심고 밀이 자라면 문제는 첫 번째 문제에 위배 됩니다. 그리고 그가 밀을 뿌리고 피를 기르면 그는 고리 대금을 먹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요셉의 이야기에서 사람의 손이나 타작 마당이나 타작 마당이나 타작 마당의 이야기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녹색 가시 나무는 sunnah에 비옥하고 마른 가시는 Sunnah의 불모입니다. 컨테이너, 소유자가 다른 사람의 수입에서 얻는 돈 또는 그가 배운 지식 . 나는 Hamadan이 마치 보리를 위해 밀을 팔 았던 것처럼 보았던 것을 좋아하고, 그는 al-Shabi에게 그의 비전을 말하고 말했다 : 그는시를 꾸란으로 대체했다 . 그리고 소유자를 알고있는 농장에서 Al-Sanabel 분할을받는 사람은 누구든지 소유자와 분리 된 돈을 갖게됩니다 . 그가 파종이 다른시기에 수확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 캠프 나 전쟁에서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귀가 0이면 노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녹색이면 젊은이의 죽음 또는 살해입니다 . 그리고 침대에있는 밀은 여자의 밧줄이고, 그가 농작물을 심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의 밧줄이라고합니다. 그가 다른 사람의 땅을 쟁기질하고있는 것을보고 그 땅의 주인을 알고 있다면 그는 아내와 결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시간에 씨를 뿌리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을했습니다 . 만약 그가 권력을 얻은 왈리라면, 그가 이익을 얻은 상인이고, 그가 저속한 사람이라면 노새가되었고, 그가 경건을 얻은 금욕 자라면 . 그가 뿌린 것이 자라면 그 소식은 받아 들여지고, 그가 그것을 거두면 그는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조림 또는 마른 밀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실망 할 것 입니다. 그의 배, 피부 또는 입이 건조하거나 익힌 밀로 가득 차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의 죽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안에 남아있는 것이 그의 삶의 남은 것이 될 것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소집 된 식물 사이를 걸었던 사람은 누구든지 무자헤딘의 계급 사이를 걸었습니다 . 그리고 이식은 아담의 아들들의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그 위치는 길이가 이식 장소와 비슷합니다 . 속담 에는“ 선을 뿌리는자는 행복을 거두고 악을 뿌린자는 후회를 거둔다 ”고 속담에서 말합니다 . 시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씨를 뿌리지 않고 수확 자를 본다면 … 당신 은 씨를 뿌릴 때 방치 한 것을 후회했고, 씨 뿌리기가이 특성을 위반했다면 전쟁에 모이는 사람들입니다 . 거두어 죽인 . 하나님, 그분은 영광을 받으시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이것은 토라에있는 그들과 성경에있는 그들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그 땅을 나간 씨앗처럼 칭찬을 받았고 그것을 이용했습니다 .” 그가 촉촉한 녹색 밀을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훌륭하고 종교에서 은둔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 나 세계에서 그의 일입니다 . 이 중 하나에 의해 비전 소유자와 그 책임자의 말에서 추론 된 것은 그의 종교에 있었다면 그의 작품에 대한 보상은 그 심기의 양, 그 양 및 그것의 종교에 있습니다. 그에게 이익이되고, 그것이 그의 세계에 있다면 그것은 그에게 될 돈과 일에 대한 보상이었습니다 . 그의 일이 그의 세속적 인 문제에 있고 그가 심은 상태에서 본 것에 따라 그의 옷을 본다면 그 돈은 사랑이 스파이크에서 나올 때까지 모아지고, 그것이 나가면 그 돈은 분리됩니다 고난이나 속임수로 돈으로 영예 롭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특히 밀이었고 보리라면 최고급이며 몸의 건강과 공급의 가벼움으로 축하합니다 . 그것이 정확하다면 그것은 당연한 것으로 간주되는 돈이며, 빵이 불에 닿았 기 때문에 밀보다 낫고 빵보다 낫습니다 ….
…빗은 꿈속에서 유용한 사람이며 법원에 참여하고 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가이드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이빨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빗 zakat 돈을 내려 놓고 . 빗은 정의로운 사람에 의해 설명되며 통치자, 의사 및 설교자와 같은 그의 말에서 누가 이익을 얻었는지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누워는 빗이 먼지에서 머리카락을 정화하는 것처럼 보리를 정화하는 체를 의미합니다 . 그것은 말했다 : 정리 해고 직조 매트 . 그것은 말했다 : 목수가 본 빗 의 이빨 . 빗은 기쁨과 즐거움이며 머리와 턱수염을 쏘는 것을 보면 금방 걱정과 슬픔을 잃을 것 입니다. 그리고 빗은 차별화 된 소유자가 아닌 동등한 소유자 입니다. 철분이라면 유익한 사람이며 좋은 무슬림 형제의 소유자입니다 . 빗은 장수, 큰 돈,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내며, 직공의 빗과 책 빗은 명령의 저자와 금지를 나타냅니다 ….
…망치는 꿈에 경찰서장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망치를 잡은 것을 본 사람은 많은 공로를받을 것이다 . 망치는 주인을위한 도움과 생계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말에서 악과 의식을 나타 냈습니다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꿈에서 그가 몸에 상처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이 될 것 입니다. 오른손에 부상을 입었다면 남성 친족 관계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돈이고, 왼손에 부상을 당했다면 여성과의 관계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돈이다 . 왼쪽 다리에 상처가 있으면 쟁기질과 심기에서 나온 돈이고 발꿈치에 상처를 입으면 아들에게서 오는 돈입니다 . 그에게 상처가 있고 피가 흐르면 그는 빚을지고 있으며 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 그리고 그의 몸에 피가 흐르는 부드러운 상처가 있음을 보는 사람은 돈과 말에서 그의 주인에게 해 롭습니다 . 그는 머리에 맞았고 돈이 있었다 . 그리고 그가 다친 것을보고 피를 흘리지 않았다면 그는 그에게 올 미덕을 간과 한 것입니다 . 그리고 상처를 입고 그에게서 피를 흘리는 사람은 돈을 갖게 될 것이며 그 영향은 분명 합니다. 그리고 그가 머리에 상처를 입은 것처럼 술탄을 본다면, 그는 동료들의 죽음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뼈가 부러지면 군대가 패배하고 지도력이 약해 집니다. 왼손에 부상을 입으면 병사들은 두 배로 늘어날 것 입니다. 그가 오른손에 부상을 입었다면 그의 손에 있던 것은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위장에 부상을 입으면 금고에있는 돈이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허벅지에 상처가 더 해지면 그의 씨족이 증가 할 것이고 다리에 상처가 생기면 그의 생명이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발에 부상을 입으면 왕국에서 확고한 의지를 두 배로 늘릴 것 입니다. 사람이 그를 다치게하고 장기를 잘라내어 분열 시키면, 치는 사람은 올바른 혀로 맞은 사람에 대한 권위를 갖게 됩니다. 그가 다쳐서 부상당한 사람에게서 피로 나왔다면 그를 때린 사람은 죄를 짓고 있고 맞은 사람은 그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피로 그 사람을 더럽 히면 피를 더럽힐 정도로 금지 된 죄와 돈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상처를 입힌 것을 본 사람은 명백한 적대감을 가지고 그에게 진실을 말하고 그에게서 피만큼의 돈을 얻습니다. 믿지 않는 사람의 피는 신자에게 허용 됩니다. 그리고 그가 부상당한 사람을 보았고 그에게서 피가 나오지 않으면 그는 진정한 말로 al-Majrouh에서 대답하지 못할 것 입니다. 그가 다친 것을 보았고 그에게서 피가 나왔다면 그는 믿고있는 것으로 그를지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칼이나 철로 상처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부패가 나타나고 그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신체 일부가 수술을받는 것을 본 사람은 수술을받을 기관에 대한 표현이고 가슴이나 심장에 있다면 그것은 젊음입니다. 젊은 여성은 사랑을 나타내며 노인과 노인은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오른손의 엄지 손가락에 있으면 그가 타는 부채와 쓸 도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천사의 천사가 자신의 위장에 칼로 상처를 입힌 것을 보는 사람은 마치 죽은 것처럼 상처와 궤양을 겪고 치료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에 다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발꿈치 옆으로 돈을 벌었습니다 ….
…척도는 척도를 나타내는 꿈에 있으며, 둘 다 말에서 믿음과 정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빚의 제거와 서약의 이행을 나타냅니다 . 작업의 균형은 엔지니어와 건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방앗간의 규모는 그의 정신, 표현 및 움직임에서 그의 겸손한 영혼에있는 고귀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뼈의 비늘은 시간 또는 멍청한 것으로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사향의 균형은 과실에 대한 경고이며 서약에 대한 책임을지고 자합니다 . 그리고 음계는 판사가 표현하고 음계는 판사가 들으며 심벌즈는 사법부가 분리 된 것과 동일합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비늘을 보는 사람은 진리를 찾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심벌즈는 판사의 법리이며, 충분하고 완전하다면 판사는 법리에서 완전하고, 그들이 적고 불완전하면 판사는 판결 할 수 없으며, 균형은 같은 심판이고, 나사는 그의 임무이고, 실과 사슬은 그의 보좌관과 그의 대리인이며, 혀는 그의 혀이고, 그의 손은 들리고, 손이 찔리면 심판 Erecha . 그리고 자신이 돈을 재는 것을 본 사람은 거짓 증언을 듣고 결정합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비늘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Sunnah에 있습니다. 부활의 균형은 비밀의 출현, 논쟁 의 확립 , 기쁨과 즐거움, 적에 대한 승리, 정의와 공정함을 나타 냅니다. 규모는 세계, 술탄 및 코란과 같이 자신을 위해 모방되고 안내되는 모든 사람을 절대적으로 나타내며 아마도 소유자에 의해 표시됩니다 . 그리고 수렵 꾼의 균형은 재무부의 저장소입니다 ….
…시장 :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표시합니다. 둘 다 거래와 수익을 거두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 당신을 구원 할 무역으로 당신을 인도할까요 ~ 라는 그의 말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시장의 사람들은 자신과 돈으로 서로를 상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식의 집, 유대감, Hajj 시즌과 같이 보상과 이익의 보상이있는 곳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것에서 증거로 추론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시장이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육류 시장은 피 흘리고 철이있는 전쟁터와 같습니다 . 그리고 에센스와 고운 린넨의 시장은 dhikr의 목과 지식의 역할과 같습니다 . 그리고 교환 시장은 말, 무게, 균형의 차이로 인해 통치자의 집과 같은 것 입니다. 미지의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상품의 거래 나 이익을 놓친 것이며 지하드에서 깨어 있었다면 순교를 놓 쳤고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치거나 망쳤습니다.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그 일을 그만두거나 약속을 놓치고 신이 아닌 다른 것을 요청했고, 그 중 아무것도 없다면 모스크에서기도를 놓쳤습니다 . 장사에서 물건을 훔치는 사람은 무자 히드라면 순례자, 사냥 금지 순례자, 성관계, 즐거움, 학자라면 그의 논쟁에서 부당하거나 배 신당했거나, 아니면 그의기도를 보거나, 그의 이맘이 절이나 절을 앞세웠거나,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자신의기도에있는 것입니다. 보고 . 잘 알려진 시장에 관해서는 : 누구든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거나 그 안에 떨어진 불을 보거나 그 가운데에 순수한 물레 방아가 달리는 것을 보거나 건초가 상점에 채워져 있거나 좋은 바람이 그것을 통해 타격을 입으면 그 사람들의 생계가 이루어지고 그들은 이익에 익숙해지며 위선이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았거나 거미가 그들에게 또는 팔리는 물건을 돌리면 우울증이 있거나 휴일이 사람들에게 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움직 인 시장을 본다면, 이주민의 지위는 린넨 시장과 같이 이동 한 것의 본질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있는 집사가 보이는 곳입니다. 그는 제작자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 물품이 분리되어 남아 있기 때문에 . 그리고 도자기와 희소성 소유자가 그것을 보면 그들의 이익이 감소하고 수입이 약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의 소유자가 그것을 본다면, 불, 강 또는 철거 등에서 시련이 그 위에 내려올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최소 시장의 시장의 세계의 폭을 확대 . 그리고 시장은 그것을 만나는 사람들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시장에서 살아가는 사람은 그 안에서 훌륭한 창작물이나 작품을 본다면 좋은 징조이지만 시장이 침착하면 마케터의 실업을 의미한다 ….
…모과 나무는 금욕적인 마음과 자비로운 마음을 가진 기계를 소유 한 돈에 들어가는 사 파르 상인의 남자가 해석하고, 아마도 그는 사람들이 얻을 수 있도록 말이 온화한 위대한 운명의 남자 였을 것입니다 그의 말에서 달콤함, 그리고 아마도 그는 노예를 파는 남자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