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사람과 의로운 사람 섬기기 꿈에서 가난한 사람과 의로운 사람 섬기고 겸손하고 손에 서서 명령에 순종하는 자신 본다면 그것은 하나님과의 행운과 좋은 결말의 증거입니다. 의인, 그리고 아마도 그의 운명 동반하는 것 입니다….

합니까 Ma’youn 혜택 – 그가 눈 강타 하나에서 – 그가 환상이나 꿈에서 보는 것, 자신의 발견에 원인이 그 때, 또는 그의 눈 – 사람이 눈으로 그 원인 – ? 이것은 저에게 끊임없이 제기되는 문제이며, Mbc 화면 의 드림 프로그램에서 제가 논의한 것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 에피소드는 한 번에 좋고 큰 반응 얻었고, 하나님 찬양하고, 어떤 눈이 내 관점에서 보는 것은 두 가지 측면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 1 / 하나님 주장한 후에 비전 보는 것, 간구로, 눈으로 생각하거나 과장하지 않고, 아무도 의심하지 않고 치유하고 회복하는 것 . 여기에서 그리고이 경우 비전은 소유자에게 이익이 될 수 있으며 아마도 표현 에서 소유자의 탈출 이유 또는 원인의 표시 . 2 / 비전을보기 위해; 그는 사람, 가족 또는 친구를 의심하거나 파티 나 시험 후에 그에게 온 사람과 같은 상황 의심하므로 예를 들어 이러한 행사에 누가 참석했는지 의심하고이 사람은 마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 그리고 생각과 속삭임이 그와 함께 좌우로 놀기 시작하고 숨겨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악마의 행동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면이 사람은 주님 초대하여 꿈에서 그를 가리키는 환상 보여줄 수 있습니다. 눈, 그리고 그는 잠 자고 한 명 이상의 사람이나 가족에 대해 꿈 꾸고 동료 또는 친척 일 수 있으며 심지어 그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의 연인 일 수도 있습니다 !!!! 그는 그를 그의 불행과 연결시킵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것이 실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악마의 행동 중 하나이며 인간을위한 그의 여주인이 그를 영구적 인 슬픔과 그가 빠져 나갈 수없는 순환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어떤 사람들에게는 표현 자와 함께 끝없는 여행이 시작 되고, 독자와 의사와 함께 …… 등등이 시작됩니다.이 여행은 회복으로 끝날 수도 있고 끝나지 않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세하고,이 경우의 이유는 : 꿈이 누가 고통 당했거나 눈 일으켰는지 나타낼 수 있다는 사실에서 기인하는 이러한 착각 입니다. 여기에 나는 그가 내 말에서 절대 일반화 이해하지 않도록 진실 말하고 : 하지만 방법 점에서, 눈이 수의 꿈 통해 눈의 인식, 그리고이 방법에서 혜택 많은 사람들이있다 그것은 오늘날 존재하며, 치료사가 책 읽은 후 또는 치료 세션에서 그에게 말해달라고 도움 요청하는 곳에서 누구든지 잠에서보고 자신이 ‘아인’이라고 주장하며 마운이 그런 잘못된 상황에서 본 것은 무효이며, 허위로 세워진 것은 타당하지 않다 …. 이 환자가 깨어나서 자기를 읽은 후 그에게 잠 청하면 그는 잠에서 그의 눈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무언가에 대해 생각하는 산물 인 파이프와 같다. 주인이 잠이 들면 잠이들 때 그것 본다. 이것은 아무 표현도없고 그것에 대한 관심도없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그룹에 알려지지 않은 것을주는 것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알려야 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 보는 사람은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

…댄스 ~ Aljig ~ 당신이 경우 이 춤 Aljig 평균 행사와 짜릿한 Mtaa 빛 추었다 . 흑인들이 춤추는 것 본다면 어리석은 문제는 즐거움과 동일 할 것 입니다. 연인이 지그 춤 추는 모습 보면 배우자는 밝고 낙관적 인 분위기를 가질 것 입니다. 지그 춤 추는 발레 소녀들 보면 불명예스러운 오락에 몰두하고 낮은 욕망 따르게 될 것 입니다. ~ Aljig : 빠르게 춤 추세 요 .~…

…Q : 어떤 악몽에 대해 , Jathoom 약 또는 무엇? 그들은 어떻게 그들 제거 할 수 있으며 , 이것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무엇을합니까? 악몽 과 일부는 그것 Bama : Jathoom이라고 부릅니다 . 그것은이다 카는 잔소리를 꿈의 종류 성장 에 자리 잡고 뭔가 의 가슴 몽상가을하고 자신 좁힐 . 그것은 말했다 그의 해석 : 의 원치 않는 밖으로 원하는 것 에서 꿈 의 형태로 생물 Haihh가 온 무게 몽상가와 방해 수면 . . . 악몽 이다 : 꿈 베어링 불안과 공포 경험 , a로 다음 의 상세한 검색 심각한 꿈 의 내용 에 의해 경험이 꿈 그의 잠에서 개인 , 그리고 포함 그의 삶이나 자신의 감각에 위협 보안 및 자기 – 존중 . 악몽은 그 사람에게 심각한 불편 초래하며 일반적으로 심리적 압박이나 육체적 스트레스와 함께 증가 합니다. 말하기 주문 Elka Boss는 일반적으로 빠른 눈 움직임 과 함께 수면 기간 동안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증가 가까운 끝 잠 플러스 의 존재 활동 자율 신경계 , 드물게는 동안 신체의 움직임 관찰 발작 . 시 으로부터 깨어 난 악몽 신속하게 사람이 안내 및 경계와의 세부 줄 수있는 꿈, 여부 당신은에 일어나면 아침에 , 그것 수 있습니다 어려울 위해 수면으로 돌아갑니다 . 우리는 말한다 : 그것은 문제를 할 때 자신의 주파수 시기에 발생 가까이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무엇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입니다 보고에서 죽은 , 이 유형 확인하여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 또는 현저하게 문제를 과장하는? 1- 당신은 이제 산 사람이고 직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일이고, 계산이없고, 내일은 계산이고, 일이 없습니다. 오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일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 부모의 삶에서의와 친절 보여야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죽거나 그들 중 하나가 죽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 하나님의 뜻인 오마르 무바라크 후에 -당신 은 후회하기 시작하고 환상에서 그들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지시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죽음에 대한 후회 . 3 두 부모 또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아주 오래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메신저의 말씀 자신의 외로움 잊고 기억한다면 : ~ 코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 코 – 그는 그것 세 번 말했다 – 그들은 누구, 오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의미는 그가 그들과 함께 의로운 것, 그리고 소설 ~ 온 위대함, 이는~ 그들이 농담과 움직임 약화 아들이나 딸의 강도를 필요 수단 . 4- 유언장 쓰셨 습니까? 독자는 나이가 어릴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말할 : 그것은 이븐 우마르에서 온 것처럼 죽음, 노소, 우리의 고귀한 메신저 모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 없이 이틀 밤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수있는 뭔가가 무슬림의 오른쪽 무엇 그의 의지는 그와 함께 기록 ~ 의 구현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그는 예를 들어 무 하람 명령 또는 자궁 파열되지 않는 한 고인의 뜻이 필요한 단지 뿐만 아니라 상속인 사이에 의지 방지 불일치를 쓰기로는, 하나님은 알고있다 최고 ….

…. 꿈은 과거, 현재 또는 미래를 나타내는가? 이 모든 것 보여주십시오 . 과거에 대한 증거의 예는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기도한다는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 잠 들어있는 동안, 내가 우유를 가져온 머그잔 보았 때 그것, 나는 내 손톱에 물이 흐르는 것 볼 때까지 그것 마셨다. 그리고 나는 내 호의를 베풀었다, Umar ibn al-Khattab. ) 그들은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무엇을 주었 습니까? 그는 과학 이라고 말했다 . 이 비전은 과거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가 지식으로부터받은 것이 그에게 일어 났고 오마르도 그에게 일어났기 때문 입니다. . 그것은 현재를 나타낼 수 있으며기도에 대한 부름의 hadith와 Laylat al-Qadr의 이야기 hadith가 그것 나타냅니다 . . 미래는 Yusef의 비전, 40 년 만에 성취 된 평화가 그에게 주어졌고, 그가 그녀와 결혼하기 전에 Aisha와의 결혼에 대한 그의 비전, 그리고 다른 증거를 포함하여 많은 증거로 표시 됩니다….

다니엘은 ~꿈을보고 잊어 버린 사람은 잦은 죄, 다른 행동, 약한 의도, 변화하는 기분 등 네 가지 중 하나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내가 보리를 위해 땅에서 팔렸다는 것 보았다고 말한 것은 드물기 때문에 그는 코란 시로 바꾸 었다고 말했습니다 ….

…희귀 한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내가 예언자의 뼈를 파는 것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당신은 그의 Sunnah를 부활 시키십시오 .”…

…그리고 그것이 운명에 관한 것 본 사람은 누구나 그렇게 큰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고래 나 그릇에서 두 마리의 고래를 보는 사람은 문제를 공유하는 두 사람 해석해야하므로 선견자는 그 배의 소유자로 간주됩니다 ….

한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치 내가 선지자의 뼈를 파는 것처럼 잠에서 봤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하나님의 메신저의 Sunnah를 부활시키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가 꿈의 해석과 함께“이해의 경고”책에서 언급 한 마지막 것입니다. 가장 먼저 내면과 외면으로 하나님 께 찬양하라. 우리의 주인 무함마드, 그의 가족과 동료들, 그리고 평화가 하나님 께 있습니다…

…간음하고 일하는 여성 의 간음 , 꿈속 의 매춘부 는 세상과 학생들이며, 학생들은 의로움과 종교와 과학 으로 유명 했고 그들은 하산과 의인 지명했고 그들이 동의하지 않는지 보았습니다. 매춘부, 그들은 세상에 대한 지식에 동의하지 않으며 , 간음 한 여성이 얻은만큼 그를 다치게합니다 . 그리고 여자가있는 남자를 보는 사람은 그 남자가이 여자의 남편의 최소한 추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간음 범한 것 본 사람은 누구나 Hajj를 수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젊은 여자와 함께 여명 보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 보이지 않는 곳에 넣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간음 범한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악과 유혹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음행의 장소에 들어갔고 거기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빨리 죽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아내와 함께 자고 남편이 그를 비난하지 않고 그녀와 함께 있다는 것 보는 사람은 남편이 그를 가정 문제에 위임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친척과 성관계를 갖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걱정거리가 될 것 입니다….

…그는 선지자 중 한 사람에 대해 논의하고, 그와 논쟁하고, 그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종교와 Sunnah에서 가져온 이단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죽었거나 살아있는 사람 안은 것 본다면 그의 삶은 연장 될 것이며 악수도 마찬가지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가 알몸임 본 사람은 신중하게 고려한 문제에 전념했습니다 . 그것은 그가 것 느꼈다 알몸 시장 또는 가득 센터 사람과 자신의 성기에게의 두드러진 현상보고 에 보면 특정 사람들 그와 그가 의 부끄러운 그것이 사람들 결함 보여주는이에서 은폐하고 싶지 않은 그들 감지하고 은폐 의 위반 나타낼 수 있지만 모스크 에서 자신의 죄를 제거하고 아마도 Del In Mosque에서기도,기도, 암송, 이맘과 같은 종교를 보여주는 분리 등 . 그리고 자신이 벌거 벗은 것을보고 사람들 사이에 숨기는 것이있는 것 보는 사람은 부자와 그의 돈이 사라진 사람과 그가 은폐 한 나머지를 해석하여 그것 보존하고 길 따라야합니다 경건의 . 그는 벌거 벗은 것 느꼈다 아니라 그것이 더 자신의 오류를 볼 하나 뭔가 그는 자신이 awrah 계시 생각하지 않는 것이였습니다 아픈 치료 그는 자신의 주요 관심사 갔다 걱정하지만 그는 자신의 종교를 보낸 것 빚지고 있지만 ) 이었다 풍부한 골드 돈 이나 집 팔거나 아내를 죽이고 회개를 표시했 수도 있고 아마도 그는 세상에서 박탈 당하고 내세에 가려 졌 것이고 아마도 그는 그의 돈으로 맞 것이고, 그가 미워하고 의인 박탈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습니다. 선하고 유익하며, 그들과 불순종 한자는 나가서 불명예를 느끼고 그의 위장 훼손하고 폭로합니다 . 그것이 벌거 벗은 그가되어되고 있다는 느낌 에 비난 의 요금 의 경우 무고한 절, O 너희 믿는 사람!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것 보았고 그것은 그것 끊는 재산 또는 직업 의 소유자 였음 보았습니다. 특히 그가 그 루프 에 만족하는 것 보고 화를 냈다면 , 그것은 단열 보다 가볍고 아마도 화려 함이 부족할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그녀가 알몸임 알게되면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남편이 있으면 이혼합니다 . 이 경우 에서 고려 시장 또는 가득 중심 이 머리 사람과 톱 계시 그는 그들 또는 자신 영화 롭게 그녀의 큰 재앙 중 하나를 그녀의 남편이나 해석이며 그녀의 돈에서 유명하고 겸손 갈 있는지 잘되지 여성 소년이든 노인이든 모든 문장 ….

…Ash : 그것으로부터 이익 얻지 못하는 거짓 발언 . 술탄의 문에 불 피우는 사람은 누구든지 소유와 권력 얻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사람들의 이익 위해 큰 빛 가진 높고 밝은 불 본다면 그는 유익한 왕실 사람입니다 . 그가 그 주민들 구하는 불에 대한 말로 앉아있는 것 본다면 그것은 축복이자 축복이며 힘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불 속에있는 자와 그 주위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불 본다면, 당신은 그의 집에서 끌려 나갔고, 그는 무역에서 국가, 무역 또는 권력 것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그의 손에서 나오는 불을보고 그의 아내가 임신을했다면 그녀는 아이를 낳았고 그는 좋은 소식 전할 것 입니다. 집 문에서 불길 보았는데 연기가 없으면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 집에서 그녀를 본다면 그는 그 집에서 결혼식을하고있는 것입니다 . 그가 어두운 밤에 불 망치면 그는 힘과 승리와 쾌락과 은총과 권위를 얻습니다 . 모세의 이야기에 따르면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치마에서 불타는 불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적합하다면 그의 아내가 그것 가지고 다닐 것 입니다. 그가 하늘에서 내려 오는 불을보고 불에 태워도 불이 그에게 영향 미치지 않는다면 군인들은 그의 집으로 내려갈 것 입니다. 손가락에서 불이 나오면 불의한 작가이고 입에서 불이 나오면 보조개 입니다. 손바닥에서 나온다면 그는 부당한 제작자 입니다. 그리고 파멸에 불 지르고 사람들 불 태우는 사람은 그들 잘못된 인도와 이단으로 부르고 부상에서 그에게 대답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불에 타는 것 보는 사람은 그의 집이 곧 파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두려움으로 불로기도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 중 하나가 불에 빠졌고 불에 탔고 다른 사람에게서 불이났습니다 . Ibn Siri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페르시아 땅에 소가 있습니다. 그 중 절반은 바뀌고 사라졌고 나머지 절반은 약간 타격 받았습니다 . 너무 . 그리고 아브라함의 이야기에 따르면 자신 이 불 속에있는 것처럼보고 자유를 찾지 못하는 사람은 자애와 왕, 적에 대한 승리 를 얻 것 입니다. 그리고 진화하는 불이나 화염이나 악 본 사람은 그 불이 꺼진 곳에서 폭동과 분쟁과 고통 속에서 살 것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불이 켜지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에 불이 켜지고 꺼질 것입니다. 집의 가치가 죽 것이고 그것이 한 나라에 있다면 그것은 세계 지도자의 죽음입니다 . 텃밭에서 꺼진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가족의 죽음입니다 . 바람이 나가고 집에 바람이 불어 불 켜면 도둑이 집에 들어갑니다 . 그가 불 피우고 전쟁에서 깨어 난 것 본다면, 그가 밖으로 나가면 압제되고, 그가 상인이라면 그는 이기지 못했습니다 ….

…꿈속의 살구는 제철이되면 디나르이고 그 계절은 질병 입니다. 그리고 녹색은 디르함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살구 나무는 그에게서 이익 얻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 그는 이혼했고, 부족하고, 가족과 함께 용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열매를 맺지 못하는 나무 에서 가지가 부러진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친척이나 친구와 다투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살구 나무는 위선적 인 사람, 황색은 질병, 질병은 위선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유산 보유하고 부유 한 여성이다 . 그리고 살구 나무에서 열매 맺는 가지를 꺾는 사람은 사람에게 돈을주지 않거나기도 나 금식 삼가는 것 입니다. 과일과 열매가 노란색이면 질병이고 신맛은 걱정과 슬픔이며 녹색은 질병이 아닙니다 . 그리고 살구는 두려움 나타내며 아마도 사물의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 것 나타내며 아마도 편안한 생계를 나타냅니다 ….

…양고기를 납작하게 구워서 집에서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가 자신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과 접촉하고 그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위한 접대 역할을했거나 그들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 학살당한 사람이 쇠약 해 졌다면 그는 가난한 사람들로부터 혜택을받은 형제단이 그들 계속하는 데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했고, 그가 집에서 학살당한 사람 본다면 그를 놀라게 할 재앙입니다 . 뚱뚱하면 죽은 사람에게서 돈 물려 받고 쇠약 해지면 돈 물려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양고기가 익 으면 불처럼 피로한 돈이라고한다 . 그리고 그가 의식 잃고 다투고 미성숙했다면 걱정, 매춘부 및 다툼 ….

…수의는 죽은 사람 위해 수의를 제작 한 것 본 사람은 죽은 사람의 경우에 비례하여 선과 보상과 보상이 그에게 지급됩니다. 그리고 수의가 생계를위한 것이고 그것이 알려져 있다면 그것은 그 문제와 피로에서 구도자에게 도달하고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더 낫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수의를 가져 갔다는 것 본 사람은 그가 의의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라면 정확하고 이상한 지식으로 일하고있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금지 된 편에서 돈 얻었 것입니다. 부패는 그의 종교의 부족과 사람들에 대한 그의 혼란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와 발에 묶여있는 것처럼 그가 수의에 싸인 것처럼 보는 사람에 대한 그의 죽음 나타냅니다. 죽은 자의 경우, 그것은 그의 문제의 부패의 증거이며, 수의가 적을수록 회개에 더 가깝고, 증가하면 더 멀어지며, 그가 수의를 분리하거나 분리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는 호의를 베풀고, 그가 수의를 구하지 만 그것 찾지 못하는 본 사람은 Mahmoud가 아닙니다. 누군가는 수의를 가지고 그에게 왔는데, 그는 축복 얻었고 그가 죽은 자의 수의를 줍는 것 본 사람은 자비를 베풀고 그의 길 따르고 그가 죽은 수의를 취한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로운 사람들에게서 왔 때 그는 정확한 외국 지식으로 일했고 아마도 금지 된 편에서 돈 얻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패한 사람들에게서왔다면 그것은 그의 빚이 부족하다는 것 나타냅니다. 그것은 싸여있 때 수의에 싸여 있습니다 . 죽은 사람은 그의 죽음 나타 내기 때문에 그의 머리와 발에 묶여 있고, 죽은 사람의 몸처럼 묶이지 않은 것은 그의 문제의 부패의 증거이며, 수의는 회개에 더 가깝고, 그것이 증가하면 더 멀어지고 수의를 분리하거나 분리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호의를 베풀고 수의를 구하지 만 찾지 못하는 사람은 누구든 호의를 베푸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흐무드에게있는 것이 아니며, 어떤 사람이 수의를 가지고 그에게 온 것 보는 사람은 축복을받 것이며, 그가 죽은 사람의 수의를 줍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자비를 베풀 것입니다….

…‘아우라’에 관해서 는, 그 외모는 배꼽과 무릎 사이에있는 적들에 의한 추잡한 공격과 칭찬 이다. 그가 그것 시작했거나 그의 옷이나 그 중 일부로 드러낸 것 보는 사람은 그가 나타난 것에 따라 그에게서 나타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특히 그것 숨기는 작은 것이 있다면, 그는 조심스럽게 문제에서 벗겨 질 수 있습니다 . 그것이 부채를 나타내는 것이라면 종교와 선함에서 공정한 금액에 도달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죄 속에 있었다면 , 그는 그의 죄 안에서 그가 겪고있는 양에 도달했습니다 . 잠자는 동안 자신의 종교 나 죄에 대한 부인 모르고, 그가 벗겨지는 곳은 시장과 같거나 대중 가운데 있고, 사적인 부분이 눈에 띄면 그는 자신의 눈으로 볼 것입니다. 그가 부끄러워하고 옷 입었 때 의의 행동 나타내는 어떤 것도 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 그가 묘사 한 것 벗겨 냈고 알몸이 눈에 띄지 않았고 부끄러워한다고 주장하지 않았고 그의 옷에 아무것도 없었다면 그는 그가있는 것에서 안전합니다. 괴로움, 그가 아프면 하나님이 고쳐 주셨고, 그가 자신의 빚 다한 채무자이고 그가 안전 두려워한다면 옷 입지 않으면 그는 희망에서 떨어집니다. 구걸했거나 자신이 속한 권위에서 격리되었거나 그가 보유하고있는 문제를 위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브라가 분명하게 보이고 그가 그것 부끄러워하는 사람과 같다면 그 모든 것 . 알몸이 분명하지 않고 그가 그것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묘사 된 그의 상태의 이전은 안전한 상태를 나타내며 어떤 적이 그를 비난하지 않 것 입니다….

…배변에 관해서는 : 그것은 불의의 제공이라고 말했다되었고, 그것이 안도의 증거이고, 누구는 새로운 것을보고, 그의 슬픔은 사라이라고 말했다 . 돈이 있으면 자 카트에게 돈 지불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대변 낳고 여행 중이라는 것 알게되면 그는 여행하지 않고 도로가 차단됩니다 . 처녀를 먹는 것 : 그것 잡아서 얻는 것은 후회하는 돈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그가 탐욕에 대해 후회 한 연설이었 것이고, 그 사건 제기 한 사람은 누구든지 정적 인 것이었고, 그는 돈의 일부를 웰빙에 쓸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묻는다면, 그는 일반적으로 그의 돈 사용 합니다. 재계와 같은 사건의 장소가 알려지면 그의 비용은 그의 욕구에 의해 알려집니다 .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는 자신이 보상 받지도 않고 감사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에 불법적 인 돈 씁니다. 그 모든 것이 그 영혼의 친절 함입니다 . 상속으로부터 사람과 동물의 위장에서 나오는 것은 돈이지만, 그 분석과 금지는 그것이 사람의 순결에서 매우 소중한 것이 아닌 한 냄새가 나고 더럽고 사람들이 해를 끼치는만큼 돈입니다. 거의 진흙, 그것은 그들 또는 권위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그가 옷에 새로운 부도덕 소개하고 바지에 그를 소개하면 그는 아내에게 화를 내고 그녀의 지참금 그녀에게 저장하고 그가 장소를 만들고 그를 흙으로 덮었다는 것 알게되면 그는 돈 은폐하고 있습니다 . 자신에 대한 최신 정보는 죄에 빠졌습니다 . 그가 침대에서 장기간 병 일으켰다면, 그는 깨어있 때만 그렇게하기 때문이며, 일 어설 수없는 사람과이 환상은 또한 남자가 그의 아내로부터 떠 났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핑계를 핑계로 먹는 것 본 사람은 깨어있는 동안 꿀이 든 떡 먹고 있었다고했고, 순 나와 상반된다고합니다 . 그가 의도 치 않게 배변을했다면 , 배설물의 양에 따라 금단의 디나르가 담긴 봉지를 손에 들고 다니며 지나가는 시장이나 목욕탕과 회 중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와 천사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 그는 큰 스캔들, 큰 손실, 인간이 은폐하는 것의 출현을받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환상가에게 제시된 결함 나타냅니다 . 쓰레기통이나 바다 해안, 또는 그것 부정하지 않는 곳에서 발생한다면 그것은 선함의 증거이며 걱정과 고통의 제거입니다 . 잘 알려진 사람이 사람들의 배설물 가지고 그를 던지는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적대감, 불일치 및 불의를 나타내는 것이며, 그를 던진 사람에게 노출되어 큰 피해를 입 것 입니다. 그리고 많은 수의 쓰레기는 또한 움직임에 방해가되고 많은 피해에 대한 요구를 나타냅니다 . 번짐은 인간의 감각 이상, 질병 또는 두려움 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의 추악한 행동의 좋은 징조이며 우리는 이것이 그들이 이익 얻는 것임 테스트했습니다 . 불행에 관해서는 : 그것은 굴욕 포함하는 연설이다 고통으로 고통됩니다 비참이며,이 사람들 사이 인 경우, 다음이 수치에 해당합니다 누구든지 그렇게 . 그리고 그가 냄새를 맡는 동안 다른 누군가가 기절 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 지나갈 것입니다 . 기도하고 있고 바람이 그에게서 악취가 나지 않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필요를 찾고 하나님 구제 해달라고 부르며 수치심이 담긴 말을하는데 그 문제는 그에게 어려워집니다 ….

…그리고 그가 머리를 오븐에 넣었다는 것 본 사람은 그에게서 관심을받지 못하는 사람과 동행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그가 깨어날 때 그와 비슷한 것으로 그것 가져 왔다고 생각하면 그의 표현은 반대입니다. 그 ….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 표현하는 생물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에 대한 질문 식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 해석하는 것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 , 있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 듣고 좋아하면 , 자신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 얻고 좋은 경험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 ~(15) , 성취하고 그 규정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 때 내가 칼 흔드는 것 내 비전에서 보았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 사용하여 신의 축복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 가지고 와서 물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사랑 구하는 꿈에서 아내 나 연인의 도주는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 기혼 여성의 경우 이는 귀하가받 자격이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 나타내며 귀하의 방법이나 방법 수정하지 않으면 명성이 imp 직전에 있습니다. 미혼 여성에게 이것은 남성의 사랑과 성실함에 대한 실망 예고 합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도망친 꿈 꾸는 것은 그녀가 성실하거나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 나타냅니다 . 친구 중 한 명이 동의하지 않는 사람과 도망 쳤다는 꿈 꾸었다면 곧 혐오스러운 결혼 생활에 들어갔다는 소식 듣게 될 것 입니다….

…그는 꿈속에서 지식이 풍부하거나 좋은 사람, 사람과 가깝고, 보급품이 밝고, 병자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요리 한 음식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돌아 오면 종교, 자신, 주머니 또는 아들에게서 그것 잃어버린 것입니다 . 스쿼시를 날 것으로 먹는 사람은 진에 겁 먹거나 사람과 다투게됩니다 . 그것은 말했다 : 박 나무는 가난한 사람 입니다. 그리고 수박 농장에서 스쿼시를 수확 한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유누스의 이야기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조롱박 강타와 비난 . 익힌 호박 먹는 사람은 먹은만큼 메모를 남기거나 무언가를 모아 둔다 . 스쿼시를 보는 것은 그의 비전이 걱정, 슬픔, 고통, 질병 또는 투옥 나타내고 있음 나타내며, 그것 먹으면 마음과 분별력이 선함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생 스쿼시를 먹은 것 본 사람은 다툼과 악 나타 냈고, 그가 그것 요리하고 그와 함께 향신료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것은 불안과 슬픔 나타내었고, 향신료가 없다면 그것은 생계이며 길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