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노새를 보는 것은 수호자, 사업의 선진 자, 사람의 일을 쫓는 경찰의 주인을 나타내고 꿈 속의 노새는 여행자이며 그는 어리석은 사람이며 음행의 아들입니다. 아버지는 성별이 아닙니다. 반면에 그것은 명예로운 여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새를 타는 것은 장수를 의미하고, 남편은 출산하지 않는 불모의 여성과 함께 있고, 그녀의 안장을 가진 노새는 착하고 품위있는 여성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익한 여행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이 아닌 노새를 타면 그는 아내에게 남자를 배신합니다 . 그리고 붉은 노새를 보는 사람은 그 사람 없이는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본 것을 본 사람은 사람과 다 투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 나 돈이 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노새를 타고 강한 상대, 명확한 적 또는 악의적 인 노예가있는 사람은 그를 정복하고 패배시킬 것이며, 여자가 그와 결혼하면 누구든지 자신이 비옥 한 노새가 있음을 알면 그는 그의 돈을 늘리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굴욕이라면 무게에 노새를 타면 그것을 타는 사람에게 유효합니다 . 그리고 주인이없는 약한 노새는 사악하고 비참하며 오만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돈을 가진 불모의 여자 인 검은 노새를 타면 내가 지불 할 것이다 . 그리고 노새는 사람과 논쟁을 벌였으며 음행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재산과 생계는 여행에서 비롯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노새는 계급을 나타내며 노새에서 떨어지면 그 계급에서 격리되며 누군가가 노새에서 우유를 마신 것을 본다면 그는 우유만큼 끔찍하거나 고난을 당할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노새는 아이들이없는 노새이며 열심히 노력하고 인내하며 많은 안절부절 못하는 소년 또는 소년이며 노새를 타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영광과 지위입니다….
가지고 있는 사람과 향수에서 향수 에 대한 꿈
(72 가지고 있는 사람과 향수에서 향수 꿈 해몽)…그리고 그가 견과류 나 아몬드를 주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정도의 돈을 치게 될 것이고 석류는 수정 된 크고 명예로운 사람이고 무화과는 거짓말하지 않는 현재의 돈입니다. 열매는 고칠 수 있고 감람 나무는 복된 사람입니다. 달콤하거나, 돈이 많거나, 그에게 닥치는 소년이거나, 아들에게 더 낫다면, 아마도 여자 일 것입니다. 그가 석류를 소유하고 그것을 먹었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노예가되어야합니다 소녀. 그의 소유는 그가 소유 한만큼의 활력으로부터 받고 있으며, 그가 사과를 많이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숫자에서 본 것과 그가 가진 것을 본 사람에 따라 돈을 쳤다고합니다. 그가 냄새를 맡은 사과를 치면 냄새를 맡는 아들이 있고 바나나는이 세상의 소유자를위한 돈과 빚의 소유자를위한 빚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돈과 빚은 바나나와 동등합니다. 나무 한 그루, 두 그루, 세 그루는 많은 아이들이고 포도원은 관대 한 사람입니다. 그가 포도원의 왕임을 알면 관대 한 사람과 함께 있고 포도원을 심는 것을 본 사람은 화려 함과 즐거움으로 괴로워 할 것이라고합니다. 시간은 세상의 신선함과 선함이며, 그의 시간 이외에 그는 그가 그에게 구걸하기 전에 돈을받을 것이며, 그것은 금단의 것이없고 건포도 , 어떤 경우에도 돈, 모과, 배, 복숭아, 물, 수박 등과 같은 꿈에서 노란 과일을 먹는 것은 질병이며 그 녹색은 질병이 아니며 과일의 모든 산은 걱정과 슬픔입니다. 레몬, 사과, 갈매 나무속, 그리고 위에 언급 된 것 이외의 모든 달콤한 과일은 생계와 돈과 선함이며, 큰 나무가 많은 이빨로 그것을 운반 할 것이 많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과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못, 그의 생명은 연장 될 것입니다. 그가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사람과 다투고 그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그가 키가 큰 나무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거대한 사람에게 매달 리거나 그로부터 탈출합니다. 두려움과 경고. 그가 금욕 적이라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고 그가 나무에서 떨어 졌거나 나무에서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사이에 아무것도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집착하려는 사람들과 그가 나무에서 떨어져 죽는 것을 본 사람 사이에서 그는 노인의 손에서 죽고, 그에게 부러지면 그 사람은 죽습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나무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리더십, 명예, 리더십 등의 상태에서 그룹을 따르고, 종이에서 알몸의 알몸을 본 사람은 슬픔과 슬픔에 시달릴 것입니다. 큰 시든 나무를 보는 사람 집에는 좋은 것이없고 자라고 자라는 나무를 집에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억이 높아지고 명성이 높아지고 열매를 맺은 나무가있는 것을 보면 종이가 없으면 소유자는 예의를 제외하고 종교를 가지고 있고 종이가 있고 열매가 없으면 소유자는 예의가 좋고 종교가 없습니다. 나무는 뿌리가 뽑히거나, 잘 리거나, 시들었다가 심하게 아프거나 죽어 자신의 가족 중 일부가 죽었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무가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한 남자가 생계에서 떨어지거나 그를 죽이고, 집 안이나 밖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무가 자라고 두 바람이있는 집 안팎을 보는 사람입니다. 집은 여자들이 모여 울고 슬퍼하는 불행이고, 그가 나무에서 껌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껌만큼 남자의 돈의 연결을 먹는다….
…그가 꿈에서 사람을 맞이하고 그들 사이에 적대감이나 다툼이 없음을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그에 대한 무슬림에게 기쁨과 안전과 선함을 가지고 무슬림에게 닥치고 그들 사이에 적의가 있으면 무슬림이 승리 할 것입니다 무슬림과 그를 상대하고 그는 그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라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통으로부터 안전 할 것입니다 그가 잘 알려진 셰이크라면 그는 많은 식목을 얻을 것이고 과일. 무슬림이 알려지지 않은 청년이라면 그는 그를 적에게서 배신하고 무슬림이 대답을받은 남자와 교전하고 싶다면 그가 제안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의 대답이 대답되지 않으면 , 그는 그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대답은 그 무역이 그들 사이에서 치유되고 그가 그것에 응답하지 않으면 치유되지 않고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적이 그에게 선물로 그를 맞이하면 그의 적은 그에게 화해를 구하고 그의 부채 또는 벌금이 부과 됩니다. 그가 알 수없는 인사로 인사를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는 살람을 말하고 인사를 돌려주고 그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돌려주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는 죄를 지은 것이며 그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부상을 입을 사람을 맞이하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익숙한 사람과 악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맞이하고 그를 껴안는 것이 더 낫고 그가 그와 비슷한 말을 듣고 말하는 좋은 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적과 악수하고 그를 껴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적대감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천사들,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맞이합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통찰력과 최상의 결과를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꿈의 평화는 무슬림에게 그에게 복종하는 것을 의미하고 아마도 평화는 그를 돌려 줄 사람들을 요구하는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평화는 그에게 있습니다. 누군가의 반응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의 물건이 손상됩니다 , 또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말은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그가 필요를 요구하고 평화를 시작하지 않으면 그의 필요는 변명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평화 이전에 말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Sunnah의 위반과 혁신 경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 그를 맞이하고 응답하지 않았거나 그가 제스처로 응답했다면 이것은 항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소리 치거나 슬퍼하지 않고 다시 죽고 그를 위해 울었다. 그러면 그는 그의 발 뒤꿈치에서 사람과 결혼 할 것이고, 그 울음은 그들 사이의 안도의 표시이며,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고한다 새로운 죽음, 그것은 죽은 사람과 그의 가족의 뒤를 잇는 사람의 죽음이며, 그 죽음은 마치 그가 두 번째로 죽은 것처럼 될 때까지입니다 ….
…양은 자기가 숫양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랑하는 거대하고 난공불락 한 사람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가 원하는대로 타고 다니며 소비하고 숫양이 그에게 복종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대한 사람을 정복하고 그가 사랑하는 방식으로 그를 보내고, 숫양이 그에게 순종하지 않으면 그 사람은 그를 따르지 않고 그가 숫양을 등에 짊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큰 사람의 물품을 운반하고 보는 사람 그가 숫양과 싸우고 있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물리 치는 사람은 승리자입니다. 그리고 죽거나 도살 하여 살을 나누는 숫양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고 돈을 나눕니다. 그가 숫양을 먹거나 죽이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 숫양을 잡았다면 그는 적을 얻을 것이고 누구든지 그의 집에서 도살 된 숫양을 본다면 그의 가족 중 일부가 죽고 그가 숫양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습니다 큰 사람의 돈에서 그가 숫양을 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괴로워합니다. 그가 숫양을 10 명 미만으로 치거나 돈에서 그녀를 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를 따르거나 그와 여자가 있으면 그 일에 거주하지 않고 그 여자는 그와 함께 있지 않습니다 그가 본 숫양의 수를 제외하고 그녀가 죽거나 떠날 때까지, 그리고 그녀가 증가하여 10으로 증가하면 그는 백성을 따르고 위대한 권위를칩니다. 그리고 그가 숫양의 머리를 가져 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의 머리와 함께 데려 올 것이고, 그가 암양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수정 된 운명의 명예로운 여자를 때릴 것입니다. 암양을 짜 내면 돈을받을 수 있고 암양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엔 , 양 양을 방목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엔 여자처럼 사람을 따라 가고, 그가 치는 것을 본다면 그녀 또는 그녀의 소유물, 그는 많은 전리품을 괴롭힐 것입니다. 누구든지 참깨를 준 것을 본 사람은 축복 받고 영예로운 아이를 괴롭 히고 그가 고기 이외의 양을 도살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죽습니다 또는 그의 가족 중 일부와 본 사람이 염소, 그의 왕 또는 무릎을 치면 큰 사람과 함께 높은 지위를 얻습니다. 알 수없는 염소를 죽이거나 도살하거나 무언가를 한 것을 보는 사람 그것과 함께 또는 그것의 그룹을 소유하면, 숫양과 염소의 해석 과정은 양이 염소보다 더 명예 롭고 그가 심각한 것을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양의 과정을 달린다. , 그가 할아버지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약간의 돈을 벌 것입니다. 소년…
…램 : 그는 술탄, 이맘, 에미 르, 군대 사령관, 병사들을 지휘 한 사람처럼 난공불락의 거대한 사람 입니다. 그리고 muezzin과 목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대담한 숫양은 뿔을 잃지 않은 종 또는 내시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힘은 그의 뿔만큼이나 강하고 가장 대담한 것은 그의 권위를 빼앗긴 외로운 사람과 그의 팔과 그의 지지자들의 과실을 나타냅니다 . 도살 한 이유를 모르는 숫양을 죽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이길 수있는 사람이거나, 그의 도살이 Sunnah와 qiblah에 따른 것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언급하신다면 진리로 증언 할 것입니다. 그것을 학살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는 사람을 죽였거나 그를 부당하거나 고문했습니다 . 육류를 위해 도축 되었다면 그 해석은 이전에 낙타와 소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을 기반으로합니다 . 그리고 만약 그가 금욕주의로 살 해당했다면, 그가 죄를 지 었으면 회개 할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그는 그의 빚을 갚고 그의 서원을 성취하고 그가 죽임을 당하거나 투옥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순종으로 하나님 께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삭을 구원 하셨기 때문에 그가 구원을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주어졌고, 그와 그의 아버지에게 아름다운 찬양이 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1 년과 전례로 지켰으며, 그날이 가까웠습니다. 판단 . 그리고 숫양을 죽이고 전쟁에 빠진 사람은 큰 적을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한 곳에서 숫양이 도살되고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 누구든지 숫양을 사면 명예로운 사람이 그것을 필요로 할 것이고, 그 때문에 질병이나 파괴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회개하는 숫양을 보는 사람은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의 적에게서 그를 때릴 것이며, 그가 배짱을 낀다면 그는 그들 중에서 상처를 입거나 모욕을 당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숫양의 뿔은 금지되었고 그 양털은 명예로운 사람의 돈의 부상이었습니다. 그는 귀족들 중 일부를 후견인으로 삼아 돈을 상속 받거나 딸과 결혼했습니다. ram . 그리고 그것을 숫양의 뱃속으로 가져가는 것은 그 숫양이 귀속 된 명예로운 사람의 보물을 차지하는 것 입니다. 숫양을 등에 메는 사람은 정직한 사람의 보급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숫양이 여자의 질에 부딪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싹둑으로 질의 머리카락을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내가 숫양의 숫양 인 것처럼 보아서 한 민족의 숫양을 죽이기로 결정했습니다 . 칼이 부러진 듯 보니 부족의 한 남자를 죽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 그는 Hamza를 죽였고,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다신교 여단의 소유주 인 탈하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숫양을 벗기는 사람은 위대한 사람을 구별 합니다. 무릎을 꿇는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숫양과 암양의 기름과 젖과 가죽과 양털은 돈이며 그것을 쳤던 사람들 중 최고입니다 . 그리고 희생을받은 사람은 복된 아들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숫양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거대한 사람과 다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이기는 사람은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 두 사람처럼 동의하는 두 유형은 꿈에서 다투면 패배자가 승리한다 . 그리고 양고기를 타는 사람은 익힌 고기를 먹는 사람처럼 비옥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양을 도살하는 것을 본 사람은 짐승의 일원과 마찬가지로 죽는 사람이 있습니다. 생고기를 먹는 것은 역겨운 일이며 살진 고기가 도살 된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는 사람이 많은 민족과 잎사귀가있는 나무에서 숫양이 된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교차점에서 자르고 말했습니다 : 돈과 돈을 가진 명예로운 사람의 그늘에서 리더십과 기억을 얻을 것 입니다. 계정, 그리고 아마도 당신은 왕의 왕을 섬겼을 것 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우는 사람, 그를 씻고 가려 놓은 사람, 그를 관에 싣거나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종교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이 고인이 묻히지 않는 한 자신의 종교에 대한 권리가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가 묻혔다면, 하나님은 그가 살고 무덤을 떠난 것을 보지 않는 한 회개 이외의 다른 만남을 만났다 매장 후 그는 회개하고 누구든지 당신이 죽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면 그는 순교자로 죽을 것입니다. 그는 죽었고 시체가 빚진 것은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과 그 위에있는 것은 죽은 사람의 몸이며 아무도 그를 위해 울지 않고 씻겨지지 않고 가려지지 않은 채 여행합니다. 그는 그가 불모지에서 비옥 한 땅으로 나가는 것을 보았고, 이단에서 Sunnah로 이사 할 것이고, 그가 비옥 한 땅에서 불모의 땅으로 나가는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서 이단과 누구에게나 이동할 것입니다 그가 흙에서 손을 흘리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가난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면 죽었고 그가 무덤에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오랫동안 멀리 여행하여 무지한 사람들과 부도덕 한 사람들과 동행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었다가 살았다 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을 여행하다가 돌아오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이 사람의 목에 짊어진 것을 본 사람은 통치자를 때리고 그의 명령을 수행하지만 그의 종교를 망치고 그가 묻히지 않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 보지 않는 한 나중에 좋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무덤, 수의, 장례식, 울음을 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 안에있는 환상가에게 위안이기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이 싸여 있으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그는 살았고, 그는 배교하고,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그리고 이맘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종교에서 부패가 일어나고, 그들 중 일부는 이맘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패로 되돌아 가고, 그 나라는 그가 폐허가 된 것과 그의 부모 중 하나를 보는 사람과 함께 돌아 간다고 말했습니다 죽으면 그의 세계가 사라지고 그의 상태가 망가 져서 그가 미래의 학생 중 한 명이면 그의 작업이 중단 될 것이고, 그가 그의 형제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죽음입니다 또는 그의 측면 중 하나의 죽음 . 그의 한쪽 눈과 한쪽 손,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그가 부자가되고 해결책으로 돈을받을 것이라고 말했고, 그의 아들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는 원수로부터 구원받을 것이고 그의 딸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기쁨에 절망하고 있습니다. 이븐 시린은 소년의 죽음은 적으로부터의 안전이고, 소녀의 죽음은 희망에서 돌아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에게는 기쁨, 아이의 죽음, 아버지의 죽음, 그의 생계와 어머니의 죽음. 목적에 대한 접근 부족과 그 달성과 슬픔, 그리고 그의 친척 중 한 명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능력의 감소이며 아내의 죽음은 낙원이며 임산부의 죽음은 매우 좋고 그녀에게 좋다. 그가 그것을 바라지 않는 곳에서, 임신 한 여자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남자 아들을 낳을 것입니다. 그는 그를 기뻐했고 아마도 죽음은 이혼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그를 위해 애도하다가 두 사람 모두에게 불행이 닥 쳤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의 행동에 휩싸여 이단으로 죽거나 여행을 떠났다고합니다. 그에게서 돌아 오지 않을 것이고 그가 죽은 사람을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을 치게 될 것이고 그가 죽은 사람을 땅에 끌고 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죄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을 무덤으로 옮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는 옳은 일을하고 시장에 가져 가면 그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무역 비용을 지출했으며 과학자가 사망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지식과 샤리아의 무효 성을 나타냅니다. 혁신의 사람들은 그가 죽었습니다. 더 폭군적이고 장인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이 우울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의 종, 그의 하인 또는 그의 하인이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이없는 한 그의 화려 함이 부족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몇 가지 일을 멈추고 친구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가 죽거나 친구를 잃고, 그의 짐승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다른 것이 있으면 그는 더 가볍습니다. 누구든지 누워있는 동안 동물의 무언가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송곳니 나 발톱이 있으면 적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특히 그 종류가 해롭고 못이 더 많은 것을 나타내는 경우 안전에 대해 그들 중 일부는 알려지지 않은 노인이 죽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할아버지가 그가 의도 한 것을 그에게서 발견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며 , 그는 알 수없는 여자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은 혼란스러워…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
…그리고 그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손과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그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그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그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그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그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그에 대한 그의 힘의 약점 . 그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그 선지자 나 그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그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그의 운명이 그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그가 해를 입었을 때 그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되었는지 그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그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그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그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그의 상태와 그의 행위는 그 결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볼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그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그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주스와 주스 : 아주 좋으 니 꿈에서 누구든지 그의 상태를보고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대중에 대한 그의 비전이 포도 나 기름을 짜는 것처럼 보인다면 모든 곳의 다른 것들, 그리고 그들은 너무 비옥하고 석방되었습니다 . 그가 아프거나 수감 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수감 된 상태에서 압력을 받아 자신의 상태에서 벗어나고, 그가 반환이나 빚을 졌다는 것을 발견하면 그에 대해 지불하고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과 Sunnah는 그를 이해하고 그의 가슴에서 그의 의견을 짜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것을 금욕주의 자로 본다면 그는 결혼을하고, 그의 정자가 나올 것이고 그는 그의 생계를 비옥하게 할 것 입니다. 주스가 너무 많고 무화과, 포도주 또는 술탄과 함께 우유를 마셨다면 . 그리고 포도를 짜서 포도주로 만든 것처럼 본 사람은 술탄에게 호의를 얻고 요셉의 이야기를 위해 금단의 돈을 얻었습니다 .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