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소년을 낳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반대합니다. 그 환상의 환상이 다음과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아들의 환상은 소녀가 해석하고 소녀는 아들이 해석한다고합니다. 그는 그것의 진실에 나타난 것을 본다 ….
가스 실린더는 유출 과 내가 하나 알고, 저와 두 여자를했고, 다른 하나는 몰랐어요 에 대한 꿈
(121 가스 실린더는 유출 과 내가 하나 알고, 저와 두 여자를했고, 다른 하나는 몰랐어요 꿈 해몽)…그리고 그들 중 하나를 리나로 보는 사람은기만적이고 기만적 입니다….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선동 Hajjaj 빈 유 서프는 115 – 빈 변경에 대한 하프 스 말했다 : 톱 Hajjaj 빈 유 서프가에서 꿈의 비전 Hawwaaruwan Ottah 걸린 경우, 다른 하나는 쓴 압둘 Almellk에 쓴 놓친 압둘 Almellk 그 : 바 아부 무하마드 이븐 시린 도달 축하합니다, 그는 말했다 : 놓쳤다 에스테 홀 이것은 두 가지 매력입니다. 하나는 깨닫고 다른 하나는 그리워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두개골 을 잡고 다른 하나를 놓쳤다 . * 두개골에 관해서는 Al-Hajjaj와 Ibn Al-Ash’ath 사이에 발생한 분쟁으로, 81 년에 시작되어 83 년에 끝났습니다 . 순례자들이 놓치고 깨닫지 못한 두 번째 피트 나는 야지드 이븐 알-무할 라브의 피트 나인데, 그것은 1 백년에 시작하여 2 백년에 끝났고, 그 사이에 있었다. 순례자의 죽음과 5 년의 시작 ….
…그리고 어떤 통역자들은 그가 음식에 담그는 것을 본 사람은 Sunnah를 따르거나 그의 말에 대한 지혜가 있습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파리가 당신 중 한 그릇에 떨어지면 모두 담 그게하십시오. , 그의 날개 중 하나는 질병이 있고 다른 하나는 치료법 입니다….
…그리고 머리털 : 돈과 장수, 굴레는 꿈꾸는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선한 사람이 그것을 머리에서 보면 그것은 그에게 증가, 보호, 명성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 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좋은 머리털은 명예와 영광이며, 그의 머리가 곱슬 곱슬하고 납작한 것을 보면 그는 영광과 영광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곱슬 머리를 한 부족으로 본다면 그는 겸손 해져서 그게없는 것이된다 . 그리고 긴 부족이 그것을 흩어 놓는 것을 본다면 그 족장의 돈이 흩어지고 그것이 부드럽고 부드러 우면 그것은 족장의 돈이 증가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그가 긴 머리를 가졌다 고 그에게 기뻐하면 그는 특히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장식에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청년의 머리카락이 하얗게되는 것을 싫어하곤했고, 회색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길면 부족하고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가난과 빚, 그리고 아마도 투옥 될 것 입니다. 톱 : 그는 Shaibah를 뽑아, 그것은 수니파와 반대 이며 Balmchaakh를 과소 평가하고, 청년 은 그의 머리카락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머리카락 이 없어 졌습니다. 해석학의 백발은 존엄성과 종교의 증가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면 너는 늙을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우마르의 증가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머리를 회색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태어 났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머리가 젊은이를 불태 웠습니다 .~ Al-Hajjaj bin Yusuf는 그의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고 Abd al-Malik bin Marwan은 고통과 고통을 만났고 그의 일을 바꿨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여성의 경우 머리 전체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남편의 부도덕 함을 시사합니다 . 남편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아내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그는 슬픔이나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남자의 늑대는 결혼했다면 이븐 무바라크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그녀는 모든 암컷의 수에 따라 그녀를 사주는 아름다운 노예 소녀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하나는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남편의 직진성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 한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머리를 제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없다면 그녀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그녀가 두껍다 고 느끼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무언가에 대해 분명해집니다 ….
…하늘을 맴돌다 내려가는 것처럼 보면 점성술의 과학과 신비한 과학을 배우고 사람들 사이에서 언급된다 . 그가 그것을 의지 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상대를 위해 리더십과 승리를 얻을 것 입니다.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 와서 이렇게 말했다 . 나는 내가 모르는 세 사람을 보았다. 그는 그들 중 하나를 하늘로 들어 올린 다음 다른 하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가두 고 다른 하나는 엎드려 얼굴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이븐 시린은 말했다 : 하늘로 자란 사람은 국민들 사이에서 키운 신뢰 다. 하늘과 땅 사이 에 갇힌 사람은 끊어진 신뢰이고, 절하는 사람은 움마가 궁극적 인기도 입니다….
…태양의 투쟁은 왕에 맞서고, 태양 광선의 감소는 왕의 명성을 떨어 뜨릴 것 입니다. 태양이 두 부분으로 나뉘는 것을 본다면 그 절반은 남아 있고 다른 하나는 사라지고, 나머지 절반은 황금색 절반을 따라 가다가 건강한 태양으로 돌아 오면 바깥 쪽 왕에게 나옵니다. 바깥 쪽은 나라 전체를 차지하고,가는 절반이 나머지 절반으로 돌아가고 태양이 예전처럼 그의 왕으로 돌아 오면 그에게 돌아 왔고 그는 바깥 쪽을 이겼습니다 . 두 반쪽이 각각 스스로 태양이된다면, 바깥 쪽은 왕의 왕과 함께있는 것을 소유하고 그의 상대가되어 그의 왕국의 절반을 차지 합니다. 그가 태양이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지구의 가치 또는 부모에게 재앙입니다 . 그가 집에 해가 뜨는 것을보고 집 전체를 비추면 그 집의 사람들은 영광과 존엄과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거운 삶을 살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햇빛에 맞으면 하나님은 그에게 큰 보물과 돈을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자신의 침대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몸에 염증을 일으킬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게 선한 일을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다산을 나타내고 떠났으 며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태양이 그에게서 무언가를 가져 가거나 그에게 무언가를주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 선행의 징후 중 하나는 사람이 정상적인 형태와 습관으로 태양을 보는 것이며 태양의 증가 또는 감소는 해로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의 열기를 발견하고 그늘에 피신하는 사람은 슬픔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늘에서 추위를 발견하고 햇볕에 앉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은 사라졌습니다 . 그리고 태양이 검고 흐릿해질 때 태양을 볼 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어떤 일이 있어도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홈스 톱의 판사가 태양과 달이 사망 한 것처럼 있음을 서술하고, 그것이 태양 분할, 그리고 그것이로 분할했다 그래서 행성은 분리 달 . 그는 Omar bin Al-Khattab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와 함께 있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달과 함께 . Umar는 다음과 같이 읽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밤의 구절을 지우고 오늘의 구절을 보도록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를 Homs의 일에서 전환시켜 Muawiya와 함께 두 줄로 갔다고 판결했고 그는 죽었습니다 . 태양과 달과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한곳에 모여 왕과 빛이 있고, 그 말은 왕과 장관과 대통령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빛이 아니라면 선지자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해와 달이 그를 내려다 보면 그의 부모는 그에게 만족합니다 . 광선이 없으면 그에게 화를 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오른쪽과 왼쪽, 앞이나 뒤에 해와 달이 보이면 두려움이나 재난과 패배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 태양과 달이 함께 모여, 그 사람은 탈출의 날이다 그런 말 것이다 . ~ 그리고 태양, 달, 별의 어두움과 그 자전이이 세상의 축복을 변화시킵니다 . 그리고 일식이 왕과 함께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 빛이 사라질 때까지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을 보는 사람은 왕이 아플 것 입니다. 그가 구름에서 움직이지 않거나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이고 태양은 구름이 어떻게 빠져 나 갔는지 아는 과학자 였을 것 입니다. 그러면 슬픔이 그에게서 빠져 나갈 것 입니다. 문 : 원래는 가장 위대한 왕의 장관이거나 가장 위대한 왕이없는 술탄이고, 그 주위의 별들은 군인들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과 집, 또는 그의 아내와 하녀 . 그리고 아마도 그는 학자와 법학자, 그가 인도하는 모든 증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어둠 속에서 인도되고 대중 속에서 빛나기 때문입니다 . 소년, 남편과 주인, 아내와 아들을 나타내며 그의 아름다움과 빛으로 그를 여자와 남자의 아름다움에 비유 해 보름달이 마치 달달 같았다고한다 . 그런 다음 그의 사고는 이전에 태양에서 언급 된 것과 유사한 것으로 해석되고 실행되며, 이는 이전의 교통 선언과 함께 돈, 일 및 신체와 같은 증가 및 감소하기 때문에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월초에 보는 환자가 그에게 내려 왔거나 그를 데려 왔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문제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질병에서 구해졌습니다 . 그리고 한 달이 짧으면 나이가 사라지고 마감일이 그 달의 남은 양에 가까워지면 며칠이 될 수 있으며 꿈에서 증거가 추가 된 수집, 달 또는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깨어있는 삶에서 . 월초에 하강하거나 자리를 떠난 것 같으면 자리를 떠난 것입니다 . 그리고 그 달 말에 여행하고 고국을 떠난 후 . 그리고 그와 함께 든, 무릎이나 손 으로든 그를 보는 사람은 남자 든 여자 든 그의 빛과 빛에 따라 남편과 결혼 할 것 입니다. 아이샤, 신이 그녀를 기뻐하길 바란다. 그녀의 방에 떨어지는 세 개의 달을 보았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에게 그녀의 비전을 회상 하나님이 그와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의 비전이 true의 경우, 세 가지가 당신의 방에 묻혀, 그들은 땅의 사람들의 최고입니다 ….
…단독 : 그들은 여행용 슬리퍼에 관해서는 잔인합니다. 신은 사람은 여행하거나 여행하는 사람, 자신의 비전을 공유하거나 돈을 가지고 여행하는 사람, 꿈속에서 걸 으면 그 사람 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 착용하고 여행을 희망했다면 그것은 완성 될 수 있고 그 안에 걷지 않으면 완성되지 않을 수 있으며, 착용을 중단하거나 벗으면 그는 여행과 이성을 통해 거주한다. 그 . 그리고 그녀가 물의 구두라면, 그녀는 성관계로부터 혜택을받는 아내 또는 노예 소녀입니다 . Taif의 슬리퍼 또는 상인이 시장에서 처분하는 것은 돈, 인수 및 연금을 나타냅니다 . 아내가 역할을 수행하는 동안 그녀와 함께 걸 었는지, 그녀를 사주 었는지 또는 그에게 주어 졌는지 여부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 새것이면 초기이거나 무료이거나 현재이고, 오래 되었다면 닳은 것입니다 . 모래가 끊어지면 그의 아내가 화를 내고 배신이 드러나더라도 그의 생계가 무너 지거나 산업이 정체되거나 장애물없이 방해를 받는다 . 그리고 그녀의 발목이 잘리고 그녀가 아프고 죽었거나 불순종했다면, 그녀는 이혼 한 것입니다. 꿈에서 그가 그것을 고치도록 치료를 받거나 그가 그것을 약속하거나 스스로 그것을 해결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그녀는 퇴원합니다 폐경 후, 그는 이혼 후 그녀를 검토 합니다. 그가 잘 낡은 샌들을 신고 의도 한 길을 걷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 중 입니다. 그가 샌들을 신고 그 안에서 걷지 않으면 그는 여자 나 하녀에게 닥친다 . 마찬가지로, 그가 손에 신발을 주었고 그것을 가져 갔거나 소유했거나 집이나 용기에 그와 함께 보관했다면, 그는 그녀가 묘사 한 여자를 소유 한 것 입니다. 발바닥이 착용되지 않은 경우, 여성이나 가정부, 처녀에게 영향을 미치며, 마찬가지로 그녀가 옷을 입고 입지 않은 경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밑창이 소 가죽이라면 그 여자는 외국 출신 이었다. 그리고 말 가죽에서 나온 것이면 아랍인이나 아랍인이 충성 스러웠습니다 . 마찬가지로 낙타 가죽에서 나온 것 입니다. 그가 두 개의 샌들을 신고 걷는 것을 본다면 그중 하나는 다리에서 벗겨지고 다른 하나는 함께 갔다. 이것은 그가 걸었을 때 여동생이나 파트너가있는 형제의 이별입니다. 그 안에서 그는 여행의 해석에 들어갔고, 그들 중 한 명이 여행의 뒤에서 그의 형제를 떼어 냈을 때 . 그리고 그가 형제 나 또래가 아니고 자신의 유일한 길을 잃어 버리거나 우물에 빠졌거나 누군가가 그를 압도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경우였습니다 . 그 후 발바닥이 무효화되면 그의 아내가 아프고 건강해 지거나 여성이 그를 버리거나 은퇴했거나 같은 여성에게 노출 된 것이 그녀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갑니다 . 그가 발바닥이 그에게서 도난당한 것을 보았고 다른 사람이 그것을 입었다면, 그녀는 그것에 대답했거나 그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그것을 착용하고 있던 그의 아내 또는 노예 소녀를 암살했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발바닥이 납치되거나 불에 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 또는 그의 하녀의 죽음입니다 . 그가 자신의 발바닥을 패치 한 것을 본다면, 그는 아내의 상황을 관리하거나 그녀와 성관계를 갖는 것 입니다.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패치하면 나체 여성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여행으로 인한 슬리퍼 인 경우 해당 여행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가 신발 가죽이없는 밑창을 보거나, 그와 유사한 것이 비열하거나, 가족과 함께있는 밑창과 다른 것으로 해석되면 그것을 입은 여성은 그것의 본질에 기인합니다. 그것이 선인지 부패인지 단독 . 그리고 그것이 여행에 기인 한 밑창에서 나온 것이라면, 나는 설명 된 바와 같이 그 여행이 좋든 나쁘 든 그 신발의 본질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의 함정을 본다면 그는 낡 거나 약하게 끊어졌습니다 . 그가 그것을 여행 할 때 또는 그것을 밟고있는 여자의 주인의 상태는 함정의 본질, 아름다움, 힘 및 외모만큼이나 큽니다 ….
…문 : 열린 문은 생계의 문이고, 집의 문은 그 가치이므로 그 안에서 일어난 일은 집의 가치에 있습니다 . 집 한가운데 작은 문이 보이면 부끄러운 사람들에게 들어가서 아내를 배신하기 위해 그 집에 들어가기 때문에 싫어하는 것 입니다. 집 문의 의미는 여성에게 있으며, 새 집이라면 처녀이고, 문이 닫히지 않으면 처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의 문이 무너 지거나, 찢어 지거나, 타거나, 부서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집의 가치에 대한 재앙입니다 . 그의 집의 문이 크거나 넓고 강하다면 그것은 가치의 좋은 조건이고 그가 그의 집의 문을 요구하는 것을 보면 그는 그것을 찾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합니다. 세상적인 문제 . 그리고 그가 문을 통해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다투고 있다면 그는 승리하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에게 문으로 들어 가라 . 그러면 당신이 들어가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가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열린 문을 본다면, 그가 자신의 운명을 초과하지 않는 한이 세상의 문이 그를 위해 열리고, 그가 그 이상으로 가면 그는 그 집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합니다 . 문이 도로에 있다면이 세상에서 얻은 것은 낯선 사람과 일반인에게로 나갑니다 . 그리고 그것이 집에있는 집에 열리면 그의 집 사람들에게 주어졌습니다 . 그가 집의 문이 문 수를 넘어서 확장 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재난 속에서 허락없이 그에게 사람들이 들어온 것이고 아마도 그 위치에서 집 문이 사라진 것이 죽음이었을 것입니다 그의 창조와 그의 집 사람들의 그의 변화에 집주인의 . 그가 좁은 문에서 넓은 문으로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좁은 문에서 넓은 문으로, 그리고 질 속에있는 사람들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두 개의 문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의 아내는 타락한 것이고, 그가 펄프에 두 개의 고리를 본다면 그는 자신에게 빚을지고 있으며, 그가 그의 문 고리를 뽑은 것을 본다면 그는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단으로 . 그리고 집 문이 막힌 것은 집 사람들에게 큰 불행입니다 . 문턱 : 여자 : 이브라힘 알-칼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아들 이스마엘의 여자 에게 말했다 : 그가 당신의 문 문턱이 아니라고 그에게 말했고, 그녀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와 이혼했고 문지방은 상태이고 수의는 여자이며 기둥은 집의 머리와 그녀의 가치라고 말하면서 영광 이후의 집의 가치를 위해 그녀를 뿌리 뽑았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부재는 여자의 죄가 이혼하는 것처럼 가치의 죽음을 시야에서 볼 때 . 한 여성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꿈에서 내 문 위쪽 상인방이 아래쪽 문에 떨어지고 두 문이 무너지고 하나는 집 밖에 떨어지고 다른 하나는 집 안에 떨어졌습니다. .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결석 한 남편과 아들이 있습니까?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윗턱이 무너지면 남편이 빨리 올 것이고 셔터가 밖에 떨어지면 아들이 낯선 여자와 결혼합니다 . 곧 남편과 아들이 이상한 모임을 갖기 전까지 ….
…포도주 : 원래는 고난이없는 금전입니다. 누군가가 그가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엄청난 죄와 부를 겪을 것입니다. 전능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들은 술과 촉진자에 대해 물어보고 그들 안에 큰 죄가 있다고 말하고 그들 .” 그리고 그것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에 대해 논쟁 할 사람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금지 된 돈에 부딪 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오히려 돈이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 술을 마시고 이의를 제기 할 사람이 있다면, 그는 말과 다툼의 측면에서 그와 논쟁 할 것 입니다. 그가 와인 강을 친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세계에서 진정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 그것은 그가 그에게서 얻은만큼 그를 진정으로 들어갔다 . 일부 통역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비전에서 포도주를 과도하게 마시는 것은 나쁠뿐만 아니라, 그가 포도주를 더럽히는 큰 무리 가운데있는 것을 본다면 나쁜 것입니다. 왜냐하면 술을 많이 마시면 술이 취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의 술취함은 폭동, 반대 및 싸움의 원인입니다 . Al-Khamr는 혼인 때문에 결혼과 결혼 동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마치 자기가 포도주를 마시는 면도 한 머리에 검은 얼굴을 한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그의 비전을 이야기하고 말했다 . 얼굴의 검은 색은 당신이 당신의 백성보다 우세합니다. 머리를 깎으면 사람들이 떠나고 당신의 주문이 사라지고 포도주를 마시는 것에 관해서는 여자가 있습니다.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 손에 두 개의 그릇이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나는 포도주 이고 다른 하나는 우유 였습니다. 그는 말했다 : 우유는 정의이고 포도주는 고립되었고 곧 그는 고립되었고 그는 주지사가되었다 . 그리고 그는 고립 된 주지사에게 포도주를 마시고 의심을 품고 대추 야자 포도주를 분배하고 대추 야자 포도주를 마셨다 . 물에 섞인 포도주를 마시는 것이 달랐고 돈을 받는다는 말이 있는데 일부는 허용되고 일부는 금지되어 있으며 회사에서 돈을받는다고 말했고 여자와 진정에 빠진다 . 음료가없는 설탕은 공포와 공포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십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술에 취한 것을 볼 것이지만 그들은 취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음주로 인한 음주는 선견지명이 얻는 돈, 악, 힘입니다 . 술에 취한 사람은 아무것도 당황하지 않기 때문에 음주로 인한 설탕은 두려움의 안전입니다 . 그가 취한 것을보고 그의 옷을 찢었다면 . 그는 자신의 세계가 확장되고 축복을 참을 수없고 자신을 통제하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 입니다.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 사람은 금단의 돈을 벌고 그 돈에서 설탕의 양만큼 이익을 얻습니다 . 술 취함은 남녀 모두에게 나쁘다는 말로 무지 함이 많다는 말로 남자를 수호자 인 것처럼보고 사람들과 함께 일을하고 싶을 때 떠나, 그는 그들 모두가 술에 취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들 중 누구도 도울 수 없었고 모두가 술에 취했습니다 . 그는 Ibn Sirin에게 그것을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당신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분배하며 당신에게 대답하지 않고 당신을 따르지 않습니다 ….
…왕은 피곤하거나 왕의 고통에서 풀려 나서 반지를 빌리면 생존 할 수없는 무언가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팔리는 반지를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사는 것 입니다. 하늘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총각이 반지를 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는 부자 인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반지가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녀는 돈이 사라진 여자입니다 . 그가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봉인하고 그것을 제거하고 승리에 넣은 다음 그것을 벗고 가운데에두면 그는 아내를 불쾌하게 합니다. 새끼 손가락에있는 반지가 한 번 승리하고 중간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디람, 밀가루, 참깨에 반지를 팔면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그리고 엽이 태어났습니다 . 그의 반지의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명성, 화려 함, 큰 돈과 자부심을 가진 힘이고, 그의 반지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고 그가 통치자라면 용기 있고 장엄한 강한 권위입니다. 정향이 힘이면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이고 정향이 녹색 사파이어이면 그는 신자의 아들이자 지혜의 이해력으로 태어납니다 . 반지는 위선적 인 여성의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합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금반지로 사람을 봉인하면 통치자가 그것을 묶거나 두려움, 고통, 모욕 또는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또는 아들이나 아내에게 화를 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누구든지 반지를받는 사람은 아름다운 여자를받을 것이고, 훨씬 좋은 것입니다. 또는 그는 그가 기뻐한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 그리고 두 개의 엽이있는 반지를 끼고있는 사람은 하나는 손바닥 바닥에, 다른 하나는 손바닥 뒤쪽에 있고, 그는 각각을 부러 뜨리지 않고 서로 모순되지 않고 두 가지 상태를 따릅니다. 그리고 안쪽 . 그리고 금 가닛 반지를 끼는 사람은 가난하게 될 것이며, 그는 왕에게서 반지를 가져다가 살 집, 또는 그가 얻은은 또는 그가 결혼 한 여자를 가져옵니다 . 수행자와 예배자를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는 것은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의 안전입니다 . 그리고 예언자에게서 반지를 가져다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또는 세상에서 지식을 얻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반지가은이고 금이면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옥의 사람들의 장식이기 때문에 철인 경우도 마찬가지이고, 구리 인 경우에는 나쁜 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것과 그들에 납 술탄의 반지 . 그리고 그가 솔로몬의 인장을 손에 쥐고있는 것을 왕들 사이에서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의 왕국의 확장, 그의 지역 정복 및 그의 목적 달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소유를 빼앗 겼을 것입니다 그가 엘프의 소명에서 살았던 사람 중 한 명이라도 그에게서 큰 수입을 얻었더라도 그에게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인감을 그의 백성들에게 보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돌려주고, 그는 사람들에게 설교하고 그를 돌려 보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그에게서 심하게 빼앗긴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반지가 잃어버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힘으로 또는 그가 자신을 미워하는 것을 소유 한 것으로 그것에 들어가게됩니다 ….
…외음부와 항문은 그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의 얼굴이 많습니다 . 그의 아내가 하나의 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두 가지 직업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므로 그중 하나는 생산하고 다른 하나는 중단 됩니다….
…의 비전 의 왕이 이집트가, 하나님이 언급되었습니다 – 전능하신 – 의 언급 해석 은 IS 요셉에 의해 처음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는 말했다 더 – 전능하신 – ( 그리고 ,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참조 그는 일곱 개 린 Snblatt 일곱 야채를 먹고 너희 비전 당신은 전달하면 다른 Iabsat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것이다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우리는 두 세계의 꿈을 해석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로부터 탈출하는 사람들 말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를 따라, 나는 그의 해석으로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보낼 것입니다 , 조셉 , 친구, 우리는 일곱 살진 소가 그들을 먹습니다 일곱 마리의 마른 소와 일곱 개의 녹색 가시를 먹고 다른 하나는 말라서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그래서 그들은 알 수 있다는 것을 , 그는 당신이 당신은 항상 누려온 칠년 공장, 그것의 곡물에 뿌리고, 당신이 먹는 음식의 약간을 제외 것이라고 말했다 , 그 후에 무엇을 먹고 누가 일곱 사람이 올 것이다 당신이 강화 된 것을 약간을 제외하고 그들에게 준 , 다음 그 후 사람들이 돕고 짜내는 해가 온다 ). 유수프 장 43-49 절 . 그리고 그는 – 전능하신 – 말했다 :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 이븐 년 Jarir 말했다 : 그들은 이 더 진실이없는 거짓 비전의 혼합물 인 것을 의미 하고, 그것은 스트레스의 모음입니다 , 그리고 스트레스가 번들에 그 기원을 가지고 해석이없는 혼합 된 꿈을 닮은 해시시 . 알 마 와디와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아부 Ubaidah의 권위에 언급 : 알 – Adghat는 비전의 설명 할 수없는 비전 , 그리고 이븐 년 Jarir 또한 말하는 Qatada의 권위에 나레이션 : (우리의 파트와 일곱 지방에 7 마리의 마른 젖소가 먹는 소 ). 그는 말했다 : 메추라기에 관해서는, 그것의 년 비옥 , 일곱 린 사람은 아무것도 성장하지 않는 멸균 년이다 , 그는 말했다 : ( 세븐 스파이크가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건조하다 .) 녹색에 관해서는, 그들이 비옥 년 으로 건조를위한 땅 의 마른 사람은 변환 된 것들 , 그리고 린 사람은 Almazel 있습니다 . 그리고 말하기 : ( 그는 7 년 더 심하게 뿌린다 ), 구절은 말했다 : 내가 그에게 설명 할 비전을 알았을 때 그는 말했다 : 일곱 마리 의 소, 메추라기 및 Alsnblatt 녹색은 7 년, 비료 , 암소는 기댈 수 있고 Alsnblatt는 더 높다 땅 Vsba 년 Magdbat 그것은 말하는 🙁 7 년 더 열심히 육성 ). 연속적인 시퀀스 . Al-Qurtub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구절은 이교도의 비전의 타당성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가 본 것에 따라 나온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후 1 년이 지나면 사람들이 돕고 짜낼 것 입니다.” 이븐 년 Jarir 말했다 : 이 유세프에서 보고서입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받는 그들의 왕의 비전에없는 무엇에 대해 사람들, 하나님은 그의 예언자 후드의 표시와 증거로 왔다는 것을 보이지 않는 지식에서 그의 진실성 에 대해 그는 카타 다의 권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묻지 않은 Sunnah에 대한 지식을 주셨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 그 후 사람들이 안도를 찾는 해가 올 것입니다. 및 스퀴즈 .) 수단 말 🙁 이 사람들 AGAT ) 비와 Ghaith , 또한 이븐 ‘에서 narrated 그렉 특징 : 이븐 압바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 및 그 년 후에 올 ), 그는 그들에게 뭔가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말했다 하나님은 그에게 아갓 사람들이 비가 오는 해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 그리고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Qatada의 권위에 언급 : 하나님은 그들이 자신의 미덕을 보여주기 위해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그에게 Sunnah에 지식을 부여하고있다 ,하고 알리는 그의 지식의 장소와 자신의 지식을 ….
…모스크, 미흐 라브, 등대, 추모 협의회에 대한 해석에서 압둘라 빈 하미드 알-파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브라힘 빈 무하마드 알-하라 위는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 아부 샤 키르 메이 사라 빈 압둘라는 우리에게 Abu Abdullah al-Ajli의 권위, Amr bin Muhammad의 권위, al-Aziz bin Abi Dawud의 권위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막에 사는 한 남자가 모스크를 가져 갔고 그는 마음에 돌을 만들었으니기도를 마치시고 그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돌이여, 하나님 외에는 신이 없다는 것을 간증드립니다 . 그는 말했고, 그 사람은 병에 걸려 죽었고 그는 영혼을 돌렸고 그는 말했습니다. 꿈에서 그가 지옥에 가라고 말한 것을 보았고 그 돌 중 하나는 뼈 였고 하나는 지옥의 문이 나에게서 막혔다 고 그는 나머지 돌이 지옥의 문을 막을 때까지 말했다 ….
…마른 나무 : 위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처럼 .~ 그리고 Al-Khashab은 그들의 종교에 위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 한 남자가 오른손에 나뭇 가지를, 왼손에 나무를 들어 올렸을 때 나뭇 가지가 일어 섰고 나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두 아들이 있는데 그중 하나는 노예 소녀이고 다른 하나는 Harrah 입니다. 그들을 바로 잡으십시오 . 그러므로 당신은 민족의 아들이 당신의 예절을 받아들이도록 징계하고 자유 여자의 아들에게 권면하여 그는 당신의 설교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너무 . 그는 한 남자가 마치 나무 옷을 입고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는 바다를 걷고 있었고, 그의 걷기가 느리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오히려 바다와 나무가 배를 가리켰다 ….
…당신이 불행의 고통에 처해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지속적인 실패와 나쁜 전망을 원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곤경에 처한 다른 사람들을 본다면 이것은 암울한 환경을 예고하고 그들 중 한 사람의 질병은 성공적인 계획 과정에 대한 심각한 두려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 고대의 꿈의 책은 이것이 다가온 번영의 표시라고 생각하지만,이 정의는 잘못되었습니다 . 사람 에게는 두 가지 힘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그 안에 있고 다른 하나는 바깥 쪽에서옵니다 . 그들은 두 가지 별개의 세계 , 즉 동물의 마음 에서 왔습니다 . 육체적 욕망의 개인 세계와 형제애라는 우주 영역의 영적 정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 . 그들은 제공 의 동기 – 안티 의식이 꿈을 . Tnasagt이 두 세력은 몽상가의 삶 에서 꿈의 성취 의 마음 에서 정신이나 지적 이미지를 발견 할 것 입니다. 의 감각 몸 좋은 원인 정신 극심한 통증 풍요로운 동안 강탈에 몸이기 리드 의 능력 의 영향 의 정신 자체를 . 종종 환난 의 시련은 영혼을 기뻐하고 육체의 애도 를 유발합니다 . 슬픈 영혼이 꿈의 마음에 남아 있다면 이것은 몽상가의 세상적인 진보를 나타낼 수 있지만 마법의 힘 이론은이 책의 내용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점쟁이 당신이 운세를 읽거나 운세를 듣는 꿈을 꾸는 경우, 이것은 당신이 불쾌한 문제에 대한 의견을 돌리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동의하기 전에 많은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 소녀에게이 꿈은 두 명의 적 사이의 선택을 의미합니다 . 직장이나 사회 영역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고 싶어 할 것 입니다. 그녀가 점쟁이와 약혼한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숲에 가서 완벽한 막대기를 집어 들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녀는 자신을 부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혼 생활에 빈곤이 동반됩니다 ….
…Fadl Abdullah bin Salam . Qais ibn Abbad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저는 예언자의 동료들을 포함한 사람들과 함께 메디나에있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경건의 흔적을 가지고 그의 얼굴에 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낙원에서 온 사람입니다. 이것은 낙원의 사람입니다. 그는 허용되는 두 명의 라카를기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나가서 그를 따라 갔다. 내가 편해졌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전에 들어갔을 때 어떤 남자가 이런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 :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그가 모르는 것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왜 하나님의 메신저 시대에 환상을 보았는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그녀는 당신이 초원에서 저를 봤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그 능력, 풀과 초록색 을 언급했습니다 – 그리고 중간에 유치원은 상기 땅 아래 철 기둥과 위의 하늘에, 그 위에 루프,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을 들었다 :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Moncef가 나에게 왔습니다. 이븐 아운이 말하자 공평한 하인이 말했다 : 내 옷을 뒤로하고 손으로 뒤에서 들어 올렸다고해서 기둥 꼭대기에 올 때까지 헤어져서 손잡이를 잡았다 ,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들렸습니다. : Ostmk가 일어 났고 그녀는 예언자 평화 에 대한 Vqsstha가 내 손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이슬람 의 유치원 칼럼 과 그 이슬람 칼럼과 그 손을 가장 신뢰할 수 있고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이슬람에 있습니다 ) 말했다 사람 압둘라 빈 살람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Saad bin Malik과 Ibn Umar가 지나가는 서클에 있었고 Abdullah Ibn Salam이 지나갔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낙원의 사람입니다.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이렇게 말했고 그는 말했다 : 하나님 께 영광을 그들은 말하지 말았어야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지만 기둥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녹색 유치원이 그 안에 설치되어 있고 그 위에 단추 구멍이 있습니다. 머리, 그리고 그것의 바닥은 공정했다 – 그리고 공정 은 Wasif 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그것을 망 쳤고, 내가 손을 잡을 때까지 그것을 망쳤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표를 복용하는 동안 압둘라이 죽으면 ) Kharsha 이븐 알 – 허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내가했다 Madinah 모스크에서 원 안에 앉아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좋은 입지를 가진 셰이크 , 압둘라 빈 살람이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들과 좋은 대화를 나눴다. 그는 말했다 : 그 때 도착 까지, 사람들은 말했다 : 그는 낙원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을보고하게되어 기쁘게 그를 그가 말한이 살펴 보자.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 나는 그를 따라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집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를 따라 갔고 그는 메디나를 거의 떠날 때까지 갔다가 그의 집으로 들어갔다. 그는 말했다 : 그가 나에게 권한을 준 그래서 그는 말했다 있도록 그래서, 허가를 그에게 물었다 : 당신이 내 동생의 아들이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 습니다 :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사람을 만나서 기뻐 합니다 . 이 Vojbna를 당신과 함께 보자 : 하나님 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mm 당신이 만약 내가 잠 들어있어 동안 고 말했다 에 온 저 사람에게 말했다 나 : 다음, 내 손으로했다 그와 함께 출발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북쪽에서 말을 타고 있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것을 가져 갔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 그것을 가져 가지 마십시오, 그것은 북한 소유자의 길이 기 때문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말은 내 오른쪽에 경로가 있다면,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여기에 가지고 나에게 산을 가지고 그가 나에게 말했다 : 그는 위로 이동했다 : 나는 에스티에 떨어졌다까지 가고 싶어한다면 내가 갔다 말했다 : 내가 한 있도록 반복했다 : 그는이 날은 그의 머리를 Amoad 가져 있도록 저를 보내 겠 하늘과 의 지하 위의 에피소드, 그에게 말했다 나 : 어 센드 위이 말했다 : 내가 말한 : 하는 방법 이 머리를 이동 에 하늘, 말했다 : 그는 내 손 Vzgel 내게 말했다했습니다 : I가 관련하고있는 경우 루프 말했다 : 다음 공격을 열 자부심 말했다 : 받는 사람 관련 남아 가 될 때까지 에피소드 말했다되었다 : 그를 따라 두 죽음은 예언자의 평화가있을 Allaah이시는 말할 수 ( 의 방법 나는에보고하는 왼쪽이 북쪽 주인이 말했다 방법입니다 : 있는 방법 내가 오른손을보고있는가, 그들은 우완 투수의 도로이며, 산에, 그것은 순교자의 고향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죽는 동안 여전히 그것에 집착합니다 ). 그의 말 : 만약 말이 방법이라면, Al-Nawawi는 말했다 : 말은 복수의 길 이다. 그리고 그 접근 방식은 분명한 것과 말하는 것 사이의 방법의 직선 경로와 경로입니다 : Zajal me는 나를 던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 Abdullah bin Amr bin Al-Aas 의 지식 . Abdullah bin Amr의 권위에 대해 – 신이 두 사람 모두를 기뻐 하길 바랍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손가락 중 하나가 뚱뚱하고 다른 하나는 꿀이기 때문에 잠자는 사람이 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 은 토라와 푸르 칸의 책 을 읽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것을 읽곤 했습니다 ….
…그들은 세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왕 중 하나, 두 번째는 왕과 본당 사이, 세 번째는 본당 중 하나 입니다….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 우리가이 형태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이 세상의 삶에서 살고 열심히 노력하며 일과 희망의 집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메신저, 평화가 그에게 온 것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메신저, 평화가 그에게 와서 사각형 선으로 선을 만든 다음 바깥에 선을 긋고 그는이 선의 오른쪽에 작은 선을 가운데에 두었습니다. 한 사람을 나타내는 중간에있는이 선에 대해 말했고,이 무라카는 그의 삶이고, 광장에서 나오는 것은 희망이며, 그는 그들이 증상이라고 작은 선에 대해 말했습니다. 한 미스 경우는, 다른 하나는 그를 칠 것 , 그리고 등등 …..
…Al-Mustaqim : 우리가이 형식에서 도출하는 가장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 직장에서의 징계이며, 법이나 기능적 법규를 위반하지 않으며, 예배 수준에서 이단이나 죄를 범하지 않는 것입니다. 다음 텍스트 : 전능자는 말했다 : ( 누구든지 그의 얼굴에 쓰레기통을 걷는 사람은 곧은 길을 함께 걷는 안전한 사람을 줘 ) 왕 22 장 과 전능자는 말했다 : ( 우리에게 직선 경로를 보여주십시오 ) 알- 파티 하 6 및 전능하신 말했다 ( 그는 대답 마음 그 직선 경로 Aqaden 일을 ) 장 유누스 (25)…
…길이, 길다, 길이 : 우리가이 형태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의미 중 하나는 풍요와 고양이며, 그것은 오만함 또는 오랜 세월의 의미로 주어질 수 있으며 자애의 풍요 로움 .. 이러한 의미들이 왔습니다. 다음 본문에서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땅 위를 걷지 마십시오 . 당신은 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땅이 산에 닿지 않을 것입니다. ” Surat Al-Israa 37 전능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밤부터 나는 그에게 엎드려 밤에 그를 찬양하라. ” Surat Al-Man 26과 전능자는 (… 당신의 도움, 길이를 만드십시오 …) Surat al-Tawbah 86 과 메신저, 평화와 부활의 날에 가장 키가 큰 사람들은 그의 딸 중 하나를 손으로 묘사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자선에 대한 은유이다 ….
…** 선지자 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바다 침략자들에게 .. 성취 된 비전 중 하나는 예언자의 비전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만 당시 키프로스를 침략 한 바다 침략자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무아위야 당시 로마인들을 침략 한 사람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Anas bin Malik의 권위에 대한 Ishaq bin Abdullah bin Abi Talh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쿠바로 갔을 때, 그는 들어갈 것입니다 Umm Haram bint Melhan이 그를 먹이고, Umm Haram은 Ibn al-Samit의 숭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먹이고 그의 머리와 하나님의 메신저와 함께 앉아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을 잤다가 웃고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 사람들은이 바다 왕이 가족을 타는 하나님을 위해 정복자에게 바쳤거나 그는 말했다 : 가족의 왕처럼 ) 이삭이 의심했기 때문에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그들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다음 아래에 머리를 갖다 댔 그가 잠 들어 그가, 나는 웃고 일어 났는데라는, 그리고 말했다 :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의 O 메신저를 웃게? 그는 말했다 : (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하나님을 위해 가족의 왕이나 가족의 왕처럼 나에게 침입자를 제공했습니다 . ) 그가 처음 말했듯이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하십시오 나를 그들 가운데로 만들기 위해.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Mu’awiyah 당시 바다를 탔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왔을 때 그녀의 자전거에서 떨어져 죽었다 . Benefit :::: Umm Haram bint Milhan은 Umm Salim의 누이이며 Anas bin Malik의 숙모입니다 . 알 – 부 카리는 말함으로써이 hadith의 번역 (: 오늘의 비전의 장을 그는) 말했다 :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다음 날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Al-Hafiz Ibn Hajar는 Ali Ibn Abi Talib al-Qayrawani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낮과 밤의 비전과 여성과 남성의 비전 사이에 문구의 판결 에는 차이 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이드 빈 아슬 람의 권위, 아타 빈 야 사르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한 한 여성이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이 들었을 때 나는 웃고 일어났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나를 비웃습니까 O 메신저 하나님? 그는 말했다 : ( 아니,하지만 가족의 왕처럼 바다에 침입자를 데리고 오는 우리 나라에서. ) 그녀는 말했다 : 그러다가 잠이들 더니 깨어나서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웃습니까? 나 한테? 그는 말했다 . “ 아니요.하지만 바다에 침략자들을 끌어 내고 전리품을 용서받은 몇 명을 반환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나는 그가 그녀를 요구하므로, 그들로부터 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는 말했다 : Ata bin Yassar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al-Mundhir ibn al-Zubayr가 럼 땅에 침입 한 침략자들 사이에서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럼 땅에서 죽었습니다 ….
…세는 것 : 꿈에서 그가 오천을 세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이기고 승리의 수는 이십 백 입니다. 그리고 그가 7-8을 세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9를 세는 것을 본 사람은 어려운 문제에 빠지고 부패한 사람들과 동행하고, 그가 10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완료되고 완료된 문제에 있거나 순례와 그 숫자를 나타냅니다. 40은 그가 약속 된 무언가에 있고, 30으로 계산되는 사람은 거짓 약속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하나는 지식, 돈, 결혼 또는 자녀에 대한 독점의 증거입니다. 그것은 활동이 없거나 다른 사람이없는 참된 사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둘은 적을이기는 것이고, 셋은 약속의 성취입니다. , 4 개는 논쟁이고 5 개는 종교에 대한 의구심이며 6 개도 마찬가지고, 6 개는 적에 대한 승리와 반대에 대한 논쟁의 성립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 숫자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7과 8 중 . 그리고 맹세를위한 10 개의 만료 .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받을 디르함을 준비하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 이름이 들어있는 디나르를 세는 것을 보면 지식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진주를 세면 그는 꾸란의 수라를 암송 할 것이다 . 그가 보석을 세면 그는 지식을 기억하거나 배웁니다 . 그리고 그가 구슬을 세면 그는 사소한 일이나 그가 관심이없는 일로 바쁠 것입니다 . 그가 뚱뚱한 소를 센다면, 비옥 한 해가 그를 지나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짐을 가진 낙타를 세고 통치자라면 그는 적에게 해를 끼칠 것 입니다. 그가 버팔로를 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곤경과 피로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사탕 수수 : 단어 의 빈도가 적절하고 바람직 합니다. 그리고 설탕 하나는 연인 또는 소년의 키스입니다 . 그리고 설탕 Alkther는 말하고 말한 것을 나타냅니다 ….
…녹색 가시에 관해서는 그 해와 그 줄기에서 자라는 땅, sunnah의 심각성을 비옥하게했습니다. 전능자는 요셉의 이야기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7 개의 녹색 가시가 있고 다른 하나는 마른 땅으로 . ~…
…Al-Sawsan : 좋은 칭찬이라고 들었는데 , 그들 중 일부는 나쁜 것이 그 이름에서 파생 되었기 때문에 나쁜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그중 하나는 수잔나 입니다. 대부분의 표현 자들은 모든 바람이 끊어지면 불안과 슬픔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 그리고 당신이 그들의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고 본다면 그것은 남편이나 아들의 위안을 나타냅니다 . 우리는 Ali bin Ubayd로부터 그가 말했습니다 : 나는 Sufyan al-Thawri와 함께 있었고, 한 남자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 어제 나는 Rehana가 그녀가 하늘로 사라질 때까지 해가 질 때까지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 Sufyan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Al-Awza’i는 죽었습니다 . 그들은 그가 그날 밤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