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가라 앉았을 때 짐이 없어진 것을 본 사람은 돈이 부족했고 배가 생존자 였기 때문에 배상을 받았습니다. 그 보드가 흩어 졌다면 이것은 재앙이며 아버지 나 삼촌에게있을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사람이 죽을 때 에 대한 꿈
(84 가까운 사람이 죽을 때 꿈 해몽)…그리고 Tawasiah를 보는 사람은 그가 좋은 상태 일 때 그에게 들어 오면, 그는 생계와 안전의 성취를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 할 것이고, 그가 추악한 형태이거나 그가 부인 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통치자에 대한 소송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특정 문제로 부르는 것을 본다면 그 문제의 의미에 대한 그의 해석 ….
…그리고 그가 나의 어머니 일 때 그가 펜으로 글을 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임박한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는 유익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잠에서 깨면 손을 씻거나 배에 들어가기 전에 손이 셋이라고 말해야합니다. 그의 손이 몸에서 어디로 왔는지 모르기 때문에 한 사람은 의심하고 깨어나서 손이 항문에 들어갔고 손가락 중 하나가라고 말했습니다 ….
…장점 : 사람이 자신의 양심에 어떤 쇼, 그는 자신의 오른쪽에 목욕 재계에 잔 하나님을 기억하고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의 권위에 나레이션이 간구를 호출하는 정직한 비전을보고 싶어하고,이 경우 : 하나님, 나는 내 영혼을 너에게 넘겨주고 내 얼굴을 너에게 맡 겼고 내 명령을 너에게 맡기고 피난처가 아니라 너에게 욕망과 두려움으로 너에게 의지했고 너 외에는 탈출구가 없다. 나는 내가 밝힌 당신의 책과 당신 이 보낸 당신의 선지자를 믿었 습니다. 우리 주님을 찬양하고 당신은 부자이며 우리 가난한 사람들은 당신의 용서를 구하고 당신에게 회개합니다, 오 주님, 나는 당신에게서 당신에게 달아납니다, 오 하나님, 거짓, 선하고, 즐겁고, 불행하지 않은 진정한 비전을 보여주십시오. 유익하고 해롭지 않습니다 . 그리고 깨어 나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고 어떤 구절에 대한 환상을 이야기하며, 그가 통과하는 것은 무엇이든 그를 의지합니다 ….
다니엘은 말했다 : 그가 죽었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울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위해 슬퍼하고 그를 씻고 수의에 싸서 관에 안고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종교, 그가 묻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의 일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때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때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그가 그녀를 따라가는 동안 그녀를 쫓아 다니는 것을보고 그녀를 따르지 않는다면, 그는 세상적인 금액을 얻고 싶어하고 그것을 박탈 당하고, 그가 그녀를 만나면 그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그가 맞으면 그것으로 인해 Mahmoud를 말하고 비난받을 수 있다고 말한 그들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보고 그가 집 밖에있는 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이것은 그의 죽음을 의미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상태에서 코란에서 책을 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코란에서 생계를 유지할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추울 때 자신이 바다에서 술을 마시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누군가 사이에 논쟁이 있습니다. 그가 과학자라면 그는 자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왕의 거세에서 나온 것이고, 그는 자신의 일에서 그에게 의존합니다 ….
…Q :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때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그래서 사람이 그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그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그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그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그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의 환상을 통해, 그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그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그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그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그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그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그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그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그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때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때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그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그들, 그들이 볼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그들이 꿈에서 울 때 : 그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부항을 할 때 아내에게서 돌이 나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다른 사람을 낳습니다 .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월경을 할 때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금지됩니다.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니 월경 중에 여자를 고립 시키십시오 .~…
그리고 자신이 천국의 형태에있는 동안 높은 곳에있는 것을보고 자신이 낙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정당한 권위, 고결한 부 또는 일하는 세계에 도달 할 것입니다 ….
…그가 어렸을 때 그가 노인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 존엄성 입니다….
한 남자가 땅을 사서 조카가 그 위를 걷고 뱀의 머리를 밟고있는 것을 보았다고 해설 한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만나서 그에게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하고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아무것도 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땅에서 그러나 그것은 살아있을 것 입니다….
한 남자가 죽은 후 꿈에서 본 것을 해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환상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이븐 마수드의 권위에 의인의 출발과 파라오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 중 일부의 권위,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수도 하나님은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 – : 그것은 이집트의 주택을 포함 할 때까지이 콥트을 불 태우고 이집트의 주택이 된 이스라엘 백성 왼쪽 그래서 불, 성령의 집에서 나온 그의 꿈에서 바로 톱 것을 파괴를 그는, 그래서 라고 마술사, 사제, 씨족, 그리고 소유자는, 그는 자신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그는 이스라엘 자손이 함께있는이 나라에서 나오는 – 성령 하우스 의미 – 얼굴이 의지 사람을 이집트의 멸망입니다. . 의인이 의미하는 것은 모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가 자신에 대한 아버지의 문제에 대해 어떤 사람에게 이의를 제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고귀한 샤리아에 따른 재판임을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의 문제는 코란과 수나에게 돌아갑니다 : “ 동의하지 않는다면 무언가에 대해 그들은 그것을 신과 메신저에게 가져옵니다. ”그리고 여성과 소년들과의 분쟁은 칭찬 할 만하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 수없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거울을주고 그것을 본 다음 결석자의 도착 방향에서 질이 도착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가 손을 잡은 것처럼 본다면 절망적 인 얼굴에서 돈이 그의 손에 떨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변을보고 또 다른 사람도 소변을보고 그들의 소변이 뒤섞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속성과 친밀감에 빠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수박을 준 것을 본 사람은 그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Tayammum은 질의 근접성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그가기도하거나 불순물로부터 정화하기 위해 tayammum을하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질에 접근했으며 tayammum은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운 질의 증거입니다 . 꿈속의 Tayammum은 여행의 증거 또는 재계가 필요한 질병의 경고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여행자가 모래로 고아이거나 손에 부착되지 않은 무언가로 고아가 되었기 때문에 여행자의 물 부족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이는 여행의 불가능, 면허의 가용성 및 즐거움으로 일한다는 증거였습니다 . 그리고 tayammum은 부 이후의 가난 , 건강한 사람의 병, 병자의 안녕, 물이 든 tayammum은 잘못된 행동을 나타냅니다 . tayammum이 함께했다 뷰 의 부족 을 물 가까운 표시 질과 의 죽음 의 존재에 불구하고 강도, 물은 에 따라 다섯 문 : 하나 : 될 선견자는 것 축첨 결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두 번째 : 그는 바다를 여행하는 것보다 육지를 여행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세 번째 : 그는 죄를 주장하면서 용서를 바라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넷째 : 내세보다이 세상을 선호하는 사람들 중 하나가되는 것 . 다섯째 : 그는 자신의 종교를 조작하고 학자들의 말에 따른 양보를 따라야한다 . 이것은 질병이나 투옥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
…아이 아름다운 아이들을 많이 보는 꿈을 꾸면 큰 성공과 축복을 예고 합니다. 엄마가 아이가 경미한 질병에 걸렸다는 꿈을 꾸면 아이가 건강 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다른 퀴즈가 그녀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이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조용한 시간과 일반적인 성공을 의미 합니다. 자녀가 절망적으로 아프거나 죽었다고 꿈꾸면 자녀의 건강이 슬프게 위협받는다면 무언가가 두려움을 많이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죽은 아이를 꿈꾸면 가까운 장래에 불안과 실망을 나타냅니다 . 슬픈 아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원수로 인한 문제 와 친근한 척하는 사람들이내는 속임수로 불안을 불러 일으키는 경고를 의미합니다 . 재미 있고 아이들과 함께 놀면 모든 사랑 프로젝트와 상업적 추측이 우세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이들이 우는 꿈은 건강이 좋지 않고 좌절감을 나타냅니다 . 밝고 깨끗한 아이는 많은 따뜻한 사랑과 친구들에 대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 아이가 혼자 걷고 있다면, 이것은 젊은 사람들에 대한 독립과 완전한 무시의 확실한 표시입니다 . 여자가 아이에게 모유 수유를하는 꿈을 꾸면 누구보다 신뢰하는 사람에게 속게 될 것 입니다. 아이가 열로 아플 때 아이를 데려가는 꿈을 꾸는 것은 나쁜 징조 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욕망에서 슬픔에 시달릴 것입니다 . 새로운 아이의 탄생을 꿈꾸면 이것은 당신에게 가까운 즐거운 놀라움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자신에게 아이가 있다고 꿈꾸면 부도덕 한 오락에 빠진 혐의를 받게 될 것 입니다. 아이가 수영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함정에서 행운의 탈출을 예측합니다 ….
…역할 : 역할, 그것은 기능을 이끌고, 철거 에서 내려온 것 또는 좁은 것 또는 능력 또는 선악, 그래서 그는 그녀의 가족으로 돌아가서 그 주민들과 그 주민들을 이끌었습니다 . 벽은 남자이고 천장은 여자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수호자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들은 그들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최악의 상태로 밀어 붙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힘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 중요성이 확인 된 것은 그와 일했습니다 . 남자의 집은 자신을 알고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과 분열,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의 영광, 그의 기억, 그의 이름 및 그의 가족의 재킷이며, 그의 모양이 그의 돈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그의 입국을위한 그의 드레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이었고 그의 아내라면 그녀의 문이었고 그의 세계와 그의 돈이라면 그녀의 문은 그가 만든 문과 그의 생계 였고, 그것이 그의 옷이라면 그의 문이었다. 문은 그의 옷깃 이었다. 문이 혼자라면 집주인과 문을 열고 닫는 개인을 지칭 할 수 있고, 다른 개인은 밤에 그녀를 안고 들어오고 나갈 때 외면하는 아내를 지칭 할 수있다. 낮에는 수컷과 암컷이 형태와 마개로 추론되고 마개는 수컷이고 그 안에있는 것은 암컷, 그의 아내입니다. 러그는 수컷이고, 쪼개지면 전체 모양은 부부와 같으며, 집주인의 두 아들, 남자와 여자, 집을 소유 한 두 형제와 파트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문과 그 둥근의 상인방과 혀로 들어가는 모든 것은 아내와 종을위한 것이고 그 목록은 남자 자녀 나 노예, 형제와 종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의 다리와 도어 링은 소유자, 눈썹, 하인의 허가를 나타내며, 그 어떤 것을 보는 사람은 감소, 발생, 증가 또는 참신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부록에 사용됩니다. 에 의해 증거와 경계의 증거를 증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집이라고 부르시고 “ 그 집은 내세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알려진 집 외에 미지의 집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 마찬가지로 Uqba의 거처 나 평화의 거처와 같이 내세를 나타내는 이름이있는 것으로 알려지면 그 안에서 자신을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유혹과 악에서 자유 롭습니다 그가 아프지 않다면 그의 일의 범위에 따라 Hajj 또는 지하드 또는 금욕주의, 숭배, 지식, 자선, 연결 또는 재난에 대한 인내심에 따라 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그녀를 이끌었고 누구를 위해 더 많은 비전과 경계하는 증거를 설교했으며 그가 배운 꿈의 책에서 그와 함께 본다면 그의 지식이 그를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숭배자가 있으면 그는기도를 얻었고 말과 칼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투쟁에 도달했고 의미와 각성에 관해서는 가장 유명한 행동을 본다. 그 자신과 그의 잠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그의 순종의 나머지 부분이 많으면 좋은 소식이 꿈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집이 아닌 곳을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 지은 사람은 자신의 상태를 살펴보고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것이 그의 무덤이고, 그 중 아무것도 없으면 알려진 장소에 있으면 유익한 세계이고, 우유와 점토로 지었다면 허용되고 벽돌, 회 반죽, 석회로 만들었 으면 불 때문에 금지 된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 불을 붙였다 .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곳에 집을 지었고 아프지 않았다면, 그것이 우유와 함께 있었다면 그가 미래를 위해하는 것이 선한 일이거나 그가 그것을 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수를 받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가 후회하는 비난할만한 행위이며,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는 그들로부터 회개하고, 구조, 토양, 위치 및 개인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대해서는 그 역할에 대해 가족들, 특히 그가 그들을 아는 죽은 사람들을 본다면 그것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그의 수입은 그가 나오지 않으면 죽고, 들어갔다가 나가면 그는 죽음 직전에있다가 탈출하고, 그가 완전한 시설을 갖춘 새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알려진 위치에있는 집들,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더 부자가되고, 그가 불안하면 그를 풀어주고, 그가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그녀의 선함과 능력에 따라 , 그가 그녀의 동반자를 모른다면, 그녀에게 동반자가 있다면 그것은 그녀의 주인을위한 것이고, 그녀가 단단하다면 그것은 허용되고, 그녀가 회 반죽을했다면 그것은 금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집의 능력은 그의 세계의 넓고 관대함, 그 좁은 것, 그의 세계의 좁음과 그의 비참함이며, 그의 일을 갱신하고 그의 종교를 정착시키는 것이 발견되며, 그것의 강화에 관해서는 그의 관리의 정확성과 그 목적은 그의 행복이며, 집은 소유자와 국가의 장수를 위해 철로 만들어졌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화를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는 화를 내며 집 에서 나갔다 .~ 이웃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비밀을 입력 합니다.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아내와 생계에 배 신당합니다 . 독신자를위한 집을 짓는 것은 그가 결혼하는 고상한 여성이고, 멀리서 집을 보는 사람은 먼 세계에 도달하고, 그가 건물과 진흙에서 들어와 집과 집과 분리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세계입니다 그녀에게 닥친다 . 그리고 억압되거나 변형 된 건물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출애굽의 얼굴에 표시된 범위에 따라 자신의 세계 또는 소유물을 떠나는 것입니다 . 예멘 사람들의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내가 내 오래된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고 그것은 나를 파괴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상속 재산을 찾았고 곧 친척이 죽어 6 천 디르함을 물려 받았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톱 그는 플라스크의 집의 지붕에 앉아 것처럼, 그가 횡단에 자신의 비전을 회상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서 알몸 떨어진 : 왕의 집에서 여자는 아름답다, 그러나 그녀는 빨리 죽는다 그리고 너무 . 집의 집은 주인의 여성이고, 스타일과 넝마는 남자이며, 집의 발코니는 세계와 지도부의 명예이며, 재무부는 집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것의 건강은 세상적인 국가의 한가운데에 있고, 그 표면은 그의 이름, 높이이며, 이맘 알-아들의 집은 무슬림의 구멍과 틈새이며 강화 된 왕의 집의 철거는 그의 권위의 부족 . 그 남자가 알려지지 않은 지붕에 있다는 사실이 승강기를 얻어 고위급 남자의 도움을 구했고 그는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집을 청소하는 것처럼 보아 슬픔에 시달 리거나 갑자기 죽었고, 집을 청소하면 사라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하나님은 옳은 일을 아십니다 ….
…좋은 소식과 경고, 전쟁과 고통, 권력과 투옥, 상실과 죄, 그리고 불을보고 불꽃이 있고 소리와 소동이있는 사람은 사람의 세계가 멸망하는 시련 입니다. 그리고 그의 마음에 불을 본 사람은 승리자의 사랑과 그의 사랑하는 사람을 버린 사람들의 억압입니다 . 그리고 두 번의 화재를 본 사람은 군대 입니다. 시끄러운 연기와 함께 불이 높을수록 공포와 고통이 커집니다 . 사람들을 길로 인도하기 위해 어두운 밤에 불을 피우는 사람은 사람들을 인도하는 깃발을 받게 될 것이며, 어둠없이 불을 밝히는 사람은 이단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낮에 불을 본다면 그것은 전쟁과 진정의 신호입니다 . 그리고 그가 불을 숭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쟁을 좋아하고 아마도 불순종으로 사탄에게 순종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겨울에 불로 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고아의 돈을 부당하게 먹거나 금단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그가 불을 팔고 정원을 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비둘기를 팔고 정원을 사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불에 들어가 고문을받는 것을 본 사람은 돈을 잃거나 불을 필요로하는 죄를 범합니다 . 그리고 불에 맞고 그를 태우지 않은 사람은 시간을 지키십시오 . 그리고 불이 곡식을 태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값이 더 높습니다 . 그리고 불타는 불은 술탄의 재앙입니다 . 그리고 총독들 가운데 그가 불이 꺼지는 동안 불을 피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격리되고 그의 불이 꺼질 것 입니다. 그리고 연기없이 문에서 불의 불꽃을 본 사람은 Hajj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가락의 불은 서기관들의 불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바닥에있는 불은 솜씨에있어서 불의입니다 . 그리고 다가오는 모든 것을 먹을 불을 보는 사람 . 그에게는 전쟁, 전염병, 천연두 또는 죽음이 발생하기 때문에 엄청난 목소리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곳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면, 그곳의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과 죄로 싸운 것 입니다. 불을 본 사람은 자신의 옷이나 장기를 태우고 재앙이 닥친다 . 그리고 그가 불의 빛에 맞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람들의 혀에 빠지고 다시 채울 것 입니다. 그리고 유용하고 빛나는 불은 술탄에 대한 두려움과 가까운 사람들의 안전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불이 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든지 국가 또는 무역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불 한 줄기가 동쪽에서 서쪽으로 빛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동쪽과 서쪽에 언급 될 것임을 알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머리에서 불이 비추는 것을 보았고 빛과 광선이 있었고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이기고 위대한 남자를 가질 소년을 낳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산 꼭대기에 불을 피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가까이 다가 가거나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며 그가 없으면 무사히 돌아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치마에서 불타는 불을보고 결혼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가 임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사막의 불은 전쟁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불 가운데서 석탄을 가져 가면 술탄에게서 금단의 돈을칩니다 . 그리고 사람들에게 불을 지르는 사람은 그들에게 적대감과 혐오감을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머리에서 불이 비추는 사람은 심각하게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불 가운데있는 것을보고 그 자유를 찾지 못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적에 대한 진실성과 확실성 및 승리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을 보는 사람은 소멸되고 불화가 남아 있습니다. 불이 한 나라에 있다면 그것은 그 통치자 나 학자의 죽음이고, 그것이 그 정원에서 꺼지면 그것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불은 독의 불에서 만들어 졌기 때문에 계산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가뭄과 메뚜기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항아리 안이나 그 근처에서 불이 말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진에 맞을 것 입니다. 유해한 화재는 부당한 권위를 의미하고, 사람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면 정당한 권위를 의미 합니다. 그리고 겨울의 불은 과일을 의미합니다 .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 불은 겨울 과일 입니다. 불을 먹는다는 것은 금과은과 같은 금지 된 그릇에서 먹고 마시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녀는 그녀의 숭배자를 가리 켰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빛과 어둠 ….
…꿈속의 사자는 그의 대담함 때문에 강하고 억압 적이며 잔인하고 권위주의적인 통치자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생명을 구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시력은 환자의 건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암 사자는 소년에게 사랑하는 사악하고 잔인한 여자 입니다. 사자를 본다는 것은 무지, 허영심, 경이, 고집, 방황, 애지중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꿈속 의 사자는 횡포 한 적 이다. 사자를 보지 못하는 곳에서 보는 사람은 두려워하는 것에서 구원을 얻고 지혜와 지식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다가오는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게 될 것이고 그는 그에게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가 그것을 죽이고 죽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계속 열이 나고 열이 그를 떠나지 않거나 투옥되고 그 열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감옥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와 싸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육체를 파괴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아프고 사자와 싸우는 사람은 그의 살을 망친다 . 그리고 그가 사자의 살이나 뼈나 머리카락에서 무언가를 취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 나 적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려워하는 동안 일곱 사람을 타는 사람은 행동 할 수없는 재난에 노출 될 것이며, 그가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를 이길 원수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으로부터 안전합니다 . 그리고 일곱을 보는 사람은 집에 들어가서 아픈 사람이 있으면 죽을 것입니다 . 거기에 환자가 없다면 술탄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를 보았고 그와 섞이지 않고 그와 함께 그를 본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에게 두려워 할 것이며 이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이며 아마도 죽음과 가까운 시일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을 발휘하고 장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가 그에게서 무언가를 맹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토록 지배적 인 적에게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와 싸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배적 인 적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암 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역경에서 벗어나 적의 승리를 얻고 그의 명령을 더 높이고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통치자의 돈과 부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머리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큰 힘과 많은 돈을 치게 될 것이고, 그가 사자의 지체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력을 가진 적의 돈을 칠 것입니다 그 회원으로 . 그가 사자의 가죽이나 머리카락에서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배적 인 적의 돈을 부어 주면 상속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사자는 전사, 도둑 또는 부당한 일꾼, 경찰서장 또는 학생을 나타내며 사자는 도시에 들어가는 것은 전염병, 조난 또는 강력한 힘 또는 적입니다.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으로 올라가지 않는 한, 그는 사람들을 억압하고 그로부터 재앙을 가져 오는 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서운 . 사자 강아지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그가 사자를 죽인 것처럼 톱 모든 슬픔을 탈출했다 . 사자를 바꾸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암 사자는 왕의 딸이다 ….